해서체 구조 공식

해서체 구조 공식, 역사 신지정리, 독서를 환영합니다!

1, 네모난 글자는 네모난 글자로 양쪽은 모두 전문가이다. 좌음의 획은 가늘고, 우양의 획은 굵고 밝다. 예사: 하늘, 흰색, 혜택, 향.

2, 이탤릭체는 기울어지지 않고, 전체가 양수여야 한다. 비스듬한 펜은 분명하지만, 잘 서 있는 것이 주요 작업이다. 예사: 오, 고, 직선, 질.

3, 중간 소대장은 크로스바가 분명해야 한다. 허리를 잘라 중류의 기둥을 잃지 않다. 예문:, 오, 건물, 앤.

4, 헤링본 80 자, 공중 꼭대기에 포크. 하반부는 정렬해야지, 동서로 치우쳐서는 안 된다. 예문: 연상, 조화, 금, 인연.

5, 문자 아래 십자가, 또한 단어의 중간에. 편견이 있다면, 이 단어는 형성되지 않을 것이다. 예문:  일, 아버지, 문, 양육.

6, 원래 단어 오른쪽, 수평 펜 경사. 평평해지거나 낮아지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의 아름다움을 떨어뜨릴 것이다. (존 F. 케네디, 아름다움명언) 예문:  주, 왕, 생명, 정의.

7, 글씨, 펜, 선 비뚤어짐. 편향은 조금 정정해야 하는데, 전체적인 아름다움은 건강하다. 예사: 이순신, 어머니, 힘, 나이.

8. 윗줄은 길지 말고 아랫줄은 위주이다. 두 줄 사이의 전체 배열은 적당해야 한다. 예사: 가죽, 상호, 리, 호.

9, 좌우가 있고, 왼쪽이 짧으면 가늘어야 한다. 오른쪽 세로가 굵고 주필 * * *. 예문:  페이지, 자아, 원인, 고체

10, 가로와 세로, 가로와 가로가 또렷하게 기억됩니다. 수직 길이는 줄어들지 않고, 긴 바람은 두드러진다. 예사: 나무, 쌀, 주, 웨이

1 1. 글자가 많으면 획이 많고 가로줄이 길고 세로줄이 짧다. 약간의 독서는 그것의 공허함을 메우기 위해 수축해야 한다. 예사: 염색, 기장, 선반, 뽕나무

12, B 자모가 비뚤어져서 곡도가 힘들어요. 인생은 죽음보다 낫고, 적은 획도 바람이다. 예사: 을, 이미, 보물, 구걸.

13, 획이 적고 얇고 두껍지만 줄어들지 않습니다. 글자가 길어서는 안 돼, 수척해지지 않도록. 예문:  아니, 됐어

14, 약간 위아래로, 상점은 전문가입니다. 다음 요점은 서양과 동양에 뿌리를 두고 외향적이어야 한다. 예사: 겸사, 볶음, 비린내, 양고기

15, 점을 글자로 하여 위아래로 병행한다. 위에서 아래로 내려다보고 아래에서 별을 보다. 예: 추위, 2 차, 홍수, 바다.

16, 점 압력을 많이 받고 흩어지지 마라. 방향은 반대여야 하고, 자갈이 깔린 선궁이다. 예문: 하나, 먹고, 염색하고, 시키자.

16, 말의 이가 가장 쓰기 어렵고, 비스듬히 양수가 있어야 한다. 상반부는 기준점이고 하반부는 중심에 있다. 예문:  말, 새, 연, 웨이

17, 왼쪽이 짧고 오른쪽이 길을 비켜요. 좌우를 병행하고, 오른쪽은 자유자재로 해야 한다. 예문: 하나, 비, 시간, 변화.

18, 좌우 직선, 좌우 좌우 확장. 중국이 허전하지 않게 주위를 둘러보다. 예사: 천, 모리, 마오, 주.

19, 날이 더 크고 커버가 엄격해야 한다. 만상이 모두 함축되어 있어서 그 얼굴을 드러내서는 안 된다. 예문:  재판, 공무원, 부자, 궁전

20, 땅은 넓어야 하고, 모든 보물을 수용할 수 있어야 한다. 밀도는 적당해야 하고, 축은 중심에 두어야 한다. 예문: 가지, 황, 맹, 덮개.

2 1, 두 글자가 합쳐져 좌우가 낮다. 왼쪽 부분은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오른쪽 부분은 1 점을 허용합니다. 예사: 넷, 아니, 빨강, 즉.

22, 좌우가 함께 모이고, 오른쪽이 주체이다. 오른쪽 반은 왼쪽 반보다 높고, 오른쪽 반은 넓은 천지를 차지한다. 예문: 읽기, 나비, 연못, 산봉우리

(23), 수직 및 다중 점 길이, 높낮이가 아닙니다. 모두 모양이 아름답고 울퉁불퉁하다. 예문:  책, 재사용, 사용, 행복

24, 가로 균일 분포, 길이 거리. 무게가 많지 않고 글씨체도 보기 좋다. 예문: 셋, 양, 수량, 책

(25), 획이 작고 가늘어, 펜으로 힘이 있다. 작지만 작지는 않지만 얻기 어렵다. 예문:  입, 활, 태양, 밤

26. 획은 다각형이 크고 가는 펜의 비율이 배열되어 있습니다. 밀도는 적당해야 하는데, 비록 깊이가 많지만 바닥이 드러나지 않는다. 예사: 쇼크, 주머니, 코, 패.

27, 작은 스파 스 스트로크, 적절한 배열. 획은 제각기 제자리에 있고, 편차는 없다. 예문:  소, 천, 산, 공공

(28), 비밀인 획이 많으니, 글씨를 쓸 때 조심해야 한다. 옷감은 균일해야 하고, 두께는 적당해야 한다. 예문:  승리, 아내, 상속, 얽힘.

(29), 가로는 가로와 같지 않고, 경사는 법이다. 경사에서 양수를 볼 수 있고, 중간에 사펜이 있다. 예문:  털, 치, 잎, 창

(30), 구름이 가고 글자가 음수이고, 약간 비스듬히 기울어도 좋다. 모기가 좋지는 않지만 대체로 비슷하다. 예문:  운, 가, 가스, 댄

3 1, 같은 글자로 위아래로 배열되어 있고, 위는 아래보다 작다. 비록 아버지와 아들이지만, 아버지는 아들 아래에 있다. 예: 루, 상, 계, 창

(32), 같은 글자 안팎, 좌우가 크다. 내 자신의 형 때문에 형은 형의 팔 아래에 있다. 예문:  대나무, 깃털, 친구, 허약하다

33. 거신 지아 헹 (Jia heng) 은 특기가 없는 것 같다. 모양이 단어처럼 생겼는데, 하나는 세로로 길어야 한다. 예문:  거인, 부장님, 좋아요, 변하지 않아요

34, 양쪽에 모두 세로로 있고, 오른쪽 세로로 정말 양이다. 왼쪽 세로는 짧을 수 있으니 오른쪽으로 주세요. 예문:  왼쪽, 행, 형, 존경

35, 한 단어로 결합, 크기가 다릅니다. 왼쪽 수축은 중요하며 오른쪽 수축은 내려 놓을 수 있습니다. 예사: 단어, 항목, 허, 웨이

36. 두 단어를 결합하면 약하고 강하다. 왼쪽 스트레칭 대신, 오른쪽 수축 할 수 없습니다. 예사: 인, 재, 개인, 여자.

37, 흉상 같은 말이 있고, 머리는 위에 뻗는다. 어깨는 열어 허리 들보처럼 아래로 접어야 한다. 예문: 병아, 둘, 여, 남

38. 머리 위에는 글자가 있고, 흙에는 오곡을 심습니다. 하나의 수직축 정중앙에 파토가 일견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예문:  이것, 나이, 시험, 건설

위의 두 단락은 평균적으로 짧고 길다. * * * 서로 양보하지 않고 두 글자 모두 건강하다. 예사: 변화, 비, 필요, 책임.

40, 한 단어 세 단어, 직업은 대등해야 한다. 이 곳은 중봉에 속하여 좌우 보좌에 속한다. 예사: 감사합니다, 재즈, 타이틀, 유.

4 1, 위, 아래, 위, 아래, 위, 아래, 아래, 위, 아래, 위, 아래 이 단어는 약자에 속하고, 두 강자는 서로 마주하고 있다. 예문:  장, 의미, 피로, 원소

42, 점수에 관한 것이 있으면 두 곳이 평균해야 합니다. 토지의 절반은 서로 가까운 이웃이다. 예문:  깨짐, 조각, 고대, 푸.

(43), 한 글자에 두 글자가 있는데, 공과가 다르다. 이곳은 오른쪽으로 구부리고 왼쪽으로 구부려야 한다. 예문:  친구, 조화, 대립, 피부

44, 세 글자가 있으니 제대로 배열해야 한다. 가운데로 내려가면 들쭉날쭉하고 위엄이 있다. 예사: 신, 쇼, 참, 흥.

(45), 갈고리는 왼쪽으로 기울어야 하고, 거칠고 힘이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글자가 망가진다. 예문:  칼, 갈고리, 숟가락, for

46, 후크는 경사, 직선, 길이가되어서는 안됩니다. 공백을 비워 내용을 추가하니, 품위 있고 대범하다. 예: 포르투갈, 포도, 슈, 스.

47. 체크된 글자가 있는데, 그것의 정면이 옳다. 위의 관점에 대응하여 직녀는 견우를 기대한다. 예문:  사람, 옷, 친절, 번영.

(48), 수직 후크 위로, 좌우가 아니다. 일이 생겨서 서로 빛이 없다. 예문:  무료, 빛, 원, 첫

49. 갈고리는 반드시 마음을 향해야 하며, 밖으로 나가서는 안 된다. 각 부서는 모두 한 글자이니, 마음은 인쇄해야 한다. 예문:  머리, 의지, 의지, 사고.

50, 갈고리는 한쪽에 있고, 오른쪽은 아닙니다. 비워 두면 그는 당연하게 여길 것이다. 예문:  비둘기, 혜, 고집이 세서 도망쳤다

5 1, 후크가 적당하고 후크가 오른쪽으로 올라갑니다. 전후를 계승하는 유대이며 둘 다 적합하다. 예문: 자, 후, 유, 정.

52, 훅의 윗부분은 호형이고 갈고리는 좌측이다. 만약 제멋대로 변경한다면, 이 단어는 눈에 거슬린다. 예문:  집, 코끼리, 미치광이, 고양이

53, 직선 와이어 끝에 후크가 있을 때 왼쪽으로 봐야 합니다. 너는 펜 등, 갈고리 끝을 파악해야 한다. 예문:  사용, 설정, 물, 비.

54. 수평선은 갈고리로 끝나고 앞은 왼쪽으로 갑니다. 새의 머리와 입처럼 가슴으로 깃털을 빗어 낸다. 예문:  비어 있고, 짧고, 비어 있고, 비어 있습니다

55, 한 마디로 윗층이 앞장서야 한다. 왼쪽은 작고, 오른쪽은 크고, 오른쪽은 길고, 왼쪽은 짧다. 예문:  총명하고 영리하며 야성, 코드

56, 두 단어 한 단어, 마음 은 기억한다. 작은 오른쪽, 큰 왼쪽, 긴 왼쪽, 짧은 오른쪽. 예문:  초, 교부, 곡, 범.

57, 위에 글자가 있고 반은 틀렸다. 네가 법을 알면 제멋대로 바꿀 수 없다. 예문:  숨 쉬고, 숨을 들이쉬고, 최고봉, 평온.

58, 아래에 글자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습니다. 비슷한 말이 많으니 이면을 알아야 합니다. 예사: 프라이버시, 친밀함, 박학, 세심함.

(59), 말이 많으면 넓어야지, 하늘과 땅과 같다. 땅은 하늘 아래, 외로운 사람은 아니다. 예사: 레이, 돈, 포,.

60, 이 글자는 커야지 상반부를 받쳐라. 접시에 선과가 전부라면 그 음식이 가장 안전하다. 예문:  별, 원해, 포함, 부정.

6 1, 수렴에 경의를 표하고, 오른쪽으로 확대/축소하는 단어가 있습니다. 왼쪽 부분은 반은 커서 해도 못생기지 않다. 예문:  존중, 헌신, 수렴, 각인.

62. 한 글자는 글자의 가장자리로, 주체는 오른쪽에 서 있다. 글자는 폭이 좁고 작으며, 주체는 크고 넓다. 예문: 시, 탱, 코, 존경.

63. 세 글자가 있어 좌우가 힘이 있다. 약자는 바꿀 수 없으니, 두 강 사이의 격차를 좁혀야 한다. 예사: 비, 변, 연, 양.

64, 글자도 삼원입니다. 위아래로 보면 됩니다. 위 두 개는 아래보다 강하고 위는 아래보다 좁다. 예: 루안, 영, 희, 양.

65, 글자도 삼원, 약함은 옆에 있다. 만약 중전이 강했다면, 누가 감히 지반을 다투겠는가? 예문:  팬, 자극, 거리, 던져

중간에 긴 스트로크와 짧은 스트로크가 있습니다. 마지막 펜은 누르지 않아서 사용하기에 비교적 적합하다. 예사: 모, 이순신, 메이, 빔.

67. 많은 글자는 오른쪽에 귀가 있고, 귀는 크고 곧고 길다. 왼쪽 부분에는 한 글자의 가장자리가 배합되어 있어 귀에 가깝다. 예: 교외, 나, 이웃, 악.

68. 왼쪽에 귀가 있어서 길지 않을 거예요. 주체는 오른쪽에 있고, 오른쪽은 넓고 넓다. 예사: 진 원 추 아.

69. 한쪽 귀를 글자의 가장자리로 하면 구부러지고 내성적이어야 한다. 다른 부서는 교묘하게 협조하여, 온톨로지를 잃지 않았다. 예사: 앙, 궐, 마운트 해제, 봉인.

7 1, 한 글자만 있고 두 글자는 없다. 주필은 줄지 않고, 보조는 빔을 바꾼다. 음식, 염증, 이용, 숲

72, 복합어는 √ 을 줄여야 하고, 하나는 √ 가 가장 적합하다. 다른 모든 틱톡이 취소되어 법은 잊어서는 안 된다. 예사: 금지, 비교, 관용, 비교.

73, 무거운 포위, 수직 및 수평 복잡성과 같은 단어가 있습니다. 레이아웃은 주체와 대상을 가리지 않고 통일되어야 한다. 예문:  쿨, 치아, 장비, 소음.

74, 구심력은 주지 않는다. 마치 서로 손을 잡고 있는 것 같다. 헤어지지 말고 끝까지 지내야 한다. 예문:  좋아, 좋아, 편하고 맛있어

75, 원심력은 지불하지 않고 뒷모습이 보이지 않는다. 서로 거리를 두고 멀리 가지 마라. 예문: 우유, 북부, 아프리카, 징조.

76. 성벽과 같은 글자가 있고, 높은 누벽 사방이 둘러져 있다. 벽은 두께가 다르고 본관은 정중앙에 있다. 예문:  이유, 이유, 정원, 국가

77. 다이아 주변에는 아름다운 모양의 글자가 하나 있다. 당신이 모르는 경우에, 당신은 규칙을 모른다. 예사: 홀수, 잉여, 졸졸, 신.

78, 수직 si 는 구부릴 수 없으며 직선 끝이 가장 적합합니다. 누에의 머리는 펜을 들고, 속선은 천천히 들어 올린다. 예문:  포크, 자, 역사 등

79. 중간의 노래는 가로이며 계승된 것이다. 거리가 멀지 말고 균일해야 하고 적당해야 한다. 예사: 도, 연, 구조, 적합

80. 가로와 세로 모두 많은 갈고리가 있어 우여곡절도 질질 끌린다. 전시는 적당해야 하고, 좌우는 협조해야 한다. 예: 바람, 비행, 가스, 음식.

8 1, 제사 머리는 넓어야 하고, 아랫부분은 공간을 남겨야 합니다. 단어로 빈 칸을 채워도 두 번째 시간도 한가하지 않다. 예문:  제사, 채, 차, 리.

82. 마음이 좀 통하니, 드러내는 것보다 수축하는 것이 낫다. 좌우에 위치하여 일생이 세상에 있다. 예문:  나무, 너무, 이, 궁

83. 왼쪽에 옷이 있어요. 가로 길이는 짧으면 안 돼요. 단어의 가장자리를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곧게 펴세요. 예문:  하느님, 사회, 시작과 번영

84, 같은 단어 세 단어, 이진 1 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큰 것은 큰형이다. 예문:  제품, 레이, 센, 신

85. 복잡한 글자가 많으니, 표기법은 기억해야 한다. 옷감은 고르게 해서 굵은 브러시를 줄여야 한다. 예문:  이슬, 우유, 좌절, 독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