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세옥사
이청조
사우스 체크
하늘에는 은하수가 돌고, 인간 장막은 드리워져 있다. 양생의 베개에는 눈물이 가득했다. 그는 옷을 풀고 하룻밤을 이야기할 수 있었다.
에메랄드 연꽃은 작고, 김연근은 잎이 얇다. 낡은 날씨 낡은 옷. 감정만 있고 고향은 싫어!
조율사 방정
초당, 녹색원, 사창, 저녁이 춥다. 옥 후크 골드 잠금, 파이프 는 손님이다. 외롭게 앞자리를 공경하고, 바다 천지를 걱정하다. 내가 머물 수 있을까? 네가 몹시 피곤할 때, 너는 여전히 배꽃이 필요하다.
그해 그는 상을 받아 향소매를 낳고 시끌벅적한 불로 차를 나누었다. 용은 말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흐르는 물은 좋다. 바람이 불고 비가 오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술만 끓여라. 지금은 예전 같지 않아요.
우가타
(꿈의 주제)
하늘이 구름과 마주치자 은하수는 천범춤으로 돌아가고 싶었다. 마치 꿈의 혼이 황제에게 속한 것 같다. 하늘 냄새를 맡고 내가 속한 곳을 물었다.
나는 긴 밤을 보고하고 시를 배웠다. 놀라운 문장이 있다. 구만 이봉붕은 적극적인 행동이다. 바람이 멎자 배가 산 세 개를 날려 버렸다.
아주 좋아요
(한 가지 주제는 와인 제거입니다)
정자 옆 개울가에 있는 정자를 자주 기억하다가 석양이 서쪽으로 질 때까지 아름다운 풍경에 도취되어 돌아오는 것을 잊는다. 밤의 끝에서 배 (한 가지 욕망) 로 돌아가 연꽃 깊은 곳 (연꽃 한 송이) 으로 잘못 들어갔다. 다투고, 건너고, 갈매기 한 무더기를 시작하다.
아주 좋아요
(한 가지 주제는 춘완)
어젯밤 비가 갑자기 불어와 곤히 잠들어도 술이 소모되지 않았다. 셔터에게 물어도 해당화는 여전하다. 그거 아세요? 그거 아세요? 녹색, 지방, 빨강, 날씬해야 합니다.
손수레
"백국화송" (제목은 "블루국화")
작은 건물은 춥고, 밤 커튼은 낮다. 비가 오는 것을 싫어하고, 무정한 비바람을 싫어하고, 밤에 비비면 경근이 손상될 수 있다. 달리, 귀비는 술에 취해 있고, 그렇지 않습니다. 손수는 슬퍼합니다. 한 링 도적 향, 쑤 니앙 푸 펜, 하지만 모강은 소설을 쓰지 않는다. 만약 네가 자세히 관찰한다면, 너는 굴곡의 매력이 딱 맞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미풍이 불 때 맑은 향기가 맑아서 무게를 줄이지 않는다.
가을빛이 점점 옅어지고, 설청옥이 얇아, 끝없는 미련을 불러일으킨다. 슬픔처럼 슬프고, 한부사 같고, 눈물과 시 같다. 밝은 달 미풍, 연기와 어두운 비, 천국은 초췌한 (얇은) 방자를 가르친다. 나는 지금부터 내가 얼마나 머무를지 모르겠다. 좋은 인정, 왜 더 많은 기억, 제변 동쪽.
보살이 예쁘다
화창한 날 (초봄), 셔츠는 처음에는 기분이 좋았다. 잠을 자면 약간 춥고 매화는 관자놀이에 있다.
내 고향은 어디 있습니까? 술에 취하지 않으면 그만이다. 물에 누워 태우면 향긋한 소주가 사라지지 않는다.
보살이 예쁘다
회홍성이 잔여 구름비를 깨뜨리고, 뒷창눈이 난로에 곧장 떨어졌다. 촛불 밑바닥 봉황명, 노빌 머리봉승등.
뿔소리가 새벽을 재촉하고, 슈 (한 작품) 색은 투우에게 돌아간다. 봄에는 꽃이 보기 싫고, 서풍은 낡은 추위를 남긴다.
너구리
짙은 호박색 한 잔을 만들지 말고 술에 취하기 전에 녹여라. 지각하는 것이 지각하는 것보다 낫다.
뇌향, 꿈 깨짐, 한금 롤빵 소나무. 깨어나라, 시공간은 촛불에 있어서는 빨갛다.
너구리
(한 가지 주제는 봄빛이다)
뜰에는 한가한 창문이 봄이 깊어 무거운 커튼이 무겁지 않다. 엇갈리고 외롭고 침묵하며 거문고를 가볍게 만지작거리고 있다.
먼 산 (구름 한 조각) 이 황혼을 재촉하고, 가는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리며 빛을 발한다. 뜰의 배가 곧 시들어 버릴 것 같은데, 이 사풍사비도 견딜 수 없을 것 같아 정말 슬픈 풍경이다.
너구리
봄날 식은추위에 옥로가 담뱃불을 가라앉히고 시끌시끌하다. 산으로 돌아가 꽃을 베는 꿈을 꾸다.
해연이 장차 풀을 뜯을 때, 장메이는 이미 버들솜을 통과했다. 황혼에 그네를 적시다.
피닉스 플랫폼에서 구교를 회상하다
한 가지 화제는 규방이다. 이별의 화제)
향한은 황금색이고, 붉어지며, 사람은 머리를 빗지 않았다. 임보옥이 한가하다. 나는 내가 그것에 대해 걱정할 것이고, 그것을 싫어할까 봐 두렵다. (나는 내 품을 떠나 씁쓸함을 느낄 것이다.), 나는 더 이상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을 것이다. 올해 (신인) 는 날씬하고, 술을 하지 않고, 가을을 슬퍼하지 않는다.
명나라 (휴식) 에, 천 회양관도 남기 어렵다. 무릉에서 춘완 (먼 곳에서 남자가 되는 사람) 을 보고, 구름이 무거운 건물을 잠그고 (하나는 진루에서 연기자물쇠를 하는 것). 건물 앞의 푸른 물을 기억하고, 나를 기억하고, 하루 종일 나를 쳐다본다. 장소를 보면 지금부터 계산해 보는 것이 또 새로운 고민이다.
매화 한 송이
(한 가지 주제는 또 하나의 걱정이다. 이별의 화제)
붉은 연근의 향기, 옥은 가을날 시끌벅적하다. 나상을 가볍게 풀고 혼자 랜에 가다. 누가 보낸 운금서? 단어 기러기 반환, 달 전체 서쪽 건물.
꽃이 피고 꽃이 지고 물이 졸졸 흐른다. 일종의 그리움, 두 곳의 한가한 정. 나는 이런 상황에서 벗어날 수 없다. 나는 단지 눈살을 찌푸렸을 뿐이지만, 나는 (다른 쪽) 을 느꼈다.
꽃을 사랑하는 나비
(한 가지 제목은' 늦게 장락각에서 자매를 배웅하다' 이다)
눈물 나의가루 가득 (하나는 울옷가루가 따뜻하다), 넷 (하나는 3) 접양관, 노래 (하나는 듣기) 를 한 번 (하나는 만들기) 한다. 인간성의 장산 (물의 작품) 이 또 끊어지고, 작은 비가 내리고, 외로움을 냄새 맡는다.
작별 인사, 상처, 혼란. 떠나는 것을 잊고 술은 깊고 술은 얕다. 좋은 (전력 경우) 기러기 배열 을 통해 (전력 경우) 소리 책, 동쪽 봉래 보다 훨씬 적습니다.
꽃을 사랑하는 나비
한 가지 주제는 이혼이다. 봄의 주제)
따뜻한 비 (하루) 맑은 바람 (하루) 이 먼저 단단한 얼음을 깨뜨렸다. 유염매의 뺨 (하나는 유윤미의 가벼움) 은 이미 봄의 흥분을 느끼게 했다. 누가 술과 시를 사랑하고 있습니까? 눈물이 잔분을 녹이고 꽃이 무겁다.
우선 금실로 셔츠 (옷) 를 바느질해 보세요. 산베개를 비스듬히 하고, 베개를 베고 머리를 손상시키다. 혼자 슬퍼할 때는 좋은 꿈이 없지만 한밤중에 코담배를 잘라야 한다.
메추라기의 날
추운 날씨에 창문을 얼려 잠그고, 오동나무는 밤의 서리를 미워해야 한다. 술주는 쓴 차를 좋아하고, 꿈은 깨진다.
가을이 지나고, 날이 길어지고, 종현회원이 멀고 쓸쓸하다. 존경하고 멀리 떨어져 있는 것보다 술에 취해 쉬는 것이 낫다. 소극적이지 마라.
소중산
봄이 장문에 왔을 때, 봄의 풀은 녹색이었고, 장매의 일부 씨앗은 산산조각이 나서 골고루 열리지 않았다. 파란 구름 케이지 (원 스톱) 가 옥을 가루로 갈아서 가루로 만들었다. 정신을 차리고 (하룻밤) 꿈을 꾸고, 봄날 (한 송이의 구름) 을 돌파하다.
꽃의 그림자가 무거운 문을 눌렀고, 커튼은 은은한 달과 아름다운 밤을 깔았다. 2 년 안에 나는 동군에게 세 번 졌다. 돌아오는 것도 봄을 보내는 것을 의미한다.
왕손의 원한
(보상으로 주제)
호수 위의 바람은 끝이 없고, 가을빛 황혼에 붉은 향기가 난다. 물, 산, 산, 산, 산, 산, 산, 산, 산, 산, 산, 산, 산, 산, 산, 산
연밥이 늙은 연잎, 녹색 이슬 세척, 사과꽃, 풀이 되었다. 잠자는 갈매기 헬렌은 결코 뒤돌아보지 않지만, 그것은 마치 죽어서 살아가는 것을 미워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임강선
정원은 그윽하고 깊어 구름 창문은 늘 안개가 낀다. 버드나무 끝 리의 꽃받침이 점차 분명해졌다. 봄에는 리릉나무로 돌아가고, 사람은 늙어서 건강 (앤) 도시를 짓는다.
나는 달이 얼마나 많은 것을 불렀는지 느꼈지만, 지금은 늙어서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다. 누가 더 불쌍하고 누가 더 초췌한가? 시등이 지루해서 눈을 밟을 기분이 나지 않는다 (코연기가 텅 비어 있다, 남아 있다 * * * 상처).
취화음
한 문제 9 일. 한 가지 제목은 중양이다)
안개와 두꺼운 구름 (하나는 진눈깨비, 하나는 그늘) 은 낮이 되면 뇌가 사라질까 봐 (하나는 거품) 황금짐승을 영원히 걱정한다. 좋은 (작품) 섹션 또한 중양절, 옥 (보물) 베갯사각, 한밤중 시원한 (가을, 걱정).
동쪽 울타리가 황혼까지 술을 마신 후 담담한 황국향이 양소매로 넘쳤다. 죽지 않고, 커튼이 서풍을 휘감고, 사람은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매우 가깝다
바람은 꽃을 깊이 정하고, 커튼 밖에는 적설이 있을 것이다. 베고니아 꽃이 피면 봄을 다치는 것이다.
술집은 옥존공을 부르고, 청주는 어둡다. 혼몽은 참을 수 없고, 고생은 말로 표현할 수 없고, 더욱이 목청껏 하는 소리다.
자신의 감정을 원망하다
밤에 술에 취해 화장을 늦게 하고, 매실 (암술) 이 잔가지를 꽂는다. 잠에서 깨어나고, 춘몽이 뉘우치고, 한 번 가도 돌아오지 않는다.
사람은 고요하고, 달은 중얼거리고, 녹색막은 드리워져 있다. 잔핵을 태우고 잔향을 태우는 데는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
샹즈
칠석절 칠석절
풀이 노래를 부르고 있는데 오동나무가 놀라다. 땅과 하늘은 모두 슬프다. 운대 월지 (한 가지 색깔) 가 천 번 잠겨 있다. 네가 나를 오가니 만나지 마라.
성교 까치 (학 한 마리) 가 열리고 있는데 몇 년이 지나서야 그를 만났다. 감정을 떠나기가 어렵다. 싫어 (해) 떠나지 마라. 페니 위버, 이건 분리일 뿐이에요. 때로는 날씨가 맑고, 때로는 비가 오고, 때로는 바람이 불기도 한다.
"냄비의 날이 느리다" (방정이 가득한 작품)
(한 제목은 봄정이다)
억눌린 정원과 (1) 가랑비, 무거운 대문은 반드시 닫아야 한다. 냉식과 각종 싫어하는 날씨로 버드나무를 응석받이로 키운다. 시 한 수를 만드는 것은 한가한 맛이다. (비행 작업) 요구 사항이 너무 높지만 (누구에게 주는 일) 보내기가 어렵습니다.
위층 며칠, 봄추위가 가파르고 (하나는 추위), 커튼은 네 (하나는 3) 의 얼굴을 걸고, 옥난간은 무심하다. 비 냉향신꿈 (a 꿈), 슬퍼하지 마세요. 맑은 아침 흐름, 새로운 (스파 스) 통 초기 인용, 몇 가지 봄 의미. 연기가 높은 오늘이 맑은 날인가요?
무릉춘
(한 가지 주제는 춘완)
바람은 이미 분진 향화 (봄) 를 멈추고, 밤에는 머리를 빗고 피곤하다 (새벽, 가을). 물건은 사람이 만물이 아니므로 눈물이 먼저 흐른다.
쌍계천도 괜찮고 카누도 만들 예정이라고 합니다. 나는 배가 움직일 수 없을까 봐 걱정이다.
목소리가 느리다
(한 가지 주제는 가을 연애다)
찾아오니 외롭고 슬프다. 처음 따뜻해도 추울 때는 쉬기가 가장 어렵다. 술 세 잔 두 잔, 너는 어떻게 그를 이길 수 있니, (날이 밝으면) 늦겠다? 기러기는 슬픔을 넘겼지만, 오랜 친구이다.
노란 꽃이 온 땅에 쌓여 있다. 지금 누가 따낼 수 있습니까? 창밖을 보면 한 사람이 어떻게 어두워질 수 있습니까? 오동나무는 더욱 보슬비, 황혼에 물방울이 떨어진다. 이번에, 얼마나 슬픈 말인가!
글자를 추가하여 오디 씨를 따다
차앞풀
누가 창문 앞에 바나나 나무를 심었습니까? 음에는 심방이 가득하고 음에는 심방이 가득하다. 나뭇잎이 따뜻하고 두루마리가 홀가분하며, 흔들리지 않는 느낌 (맑음) 이 있다.
슬픈 베개에 밤비, 조금 슬픈 (비), 조금 슬픈 (비). 떠나는 사람이 귀에 익숙하지 않을까 걱정하다.
기쁜 모래를 깔다
귀밑머리는 이미 점점 희박해지고, 머리는 백발이고, 침대에 누워 창사 위의 그믐달을 바라보고 있다. 카 다몬을 끓는 국물로 끓여서 차 정신으로 먹을 필요가 없다.
시와 책을 베고 한가해서 문 앞의 풍경이 좋다. 나는 온종일 남에게 빌린 것이 많고, 계화와 함께 있는 시간이 많다.
평화, 즐거운 세레나데/평화, 평화, 기쁨의 가사
매년 눈 속에서, 나는 매화와 함께 자주 술에 취해, 나도 개의치 않고, 옷을 가득 채운 것은 모두 눈물이다!
올해 매화꽃이 필 때, 나는 귀가 짧고 가는 외진 곳에 산다. 그날 밤 바람이 부는 매화를 보니, 아마 그것의 화려함도 보기 어려울 것이다.
강순
"규각 사고의 주제"
적막한 규방, 부드러운 (걱정) 장이 근심으로 가득하다. 석춘이 가려고 하는데, 언제 비를 재촉하러 갈까.
난간에 기대면 기분이 안 좋아! 사람은 어디에 있습니까? 하늘의 나무 (한 그루는 향의 풀, 한 그루는 썩은 풀) 조차도 돌아가는 길이다.
청나라는 느리다
낮은 손, 교묘하게 조각하는 것을 금지하고, 마지막 봄을 독점하다. 손님은 우아하고 순진합니다. 많은 시간이 걸려서야 바람에 노출되어 새 화장을 했다. 요염한 주 (요염한 주) 는 풍월을 질투하며 동군을 갈망한다.
성동두, 성남두, 우측에는 햇볕을 쬐는 연못당이 있어 향차 경주를 한다. 성연이 끝난 후에 누가 진방을 대신할 수 있습니까? 더 좋은 것은 빛의 궁전 (사원) 에 최근 몇 개의 나뭇가지가 고르게 분포되어 있다는 것이다. 김존복은 황혼에도 불구하고 촛불을 껐다.
만 팡 팅 (전체 아이스 크림)
잔미
작은 정자는 봄을 숨기고, 한가한 창문은 날을 팔고, 화당은 무한히 그윽하다. 봉향이 다 타서 그림자가 커튼 갈고리를 떨어뜨렸다. 장매 재배에 점점 더 능숙해지면 물 속에서 계단을 오를 필요가 없다. 아무도 도착하지 않으면 혼자인 것처럼 (엉망진창이 되었다). 하슨은 양주에 있다.
여태까지 운승과 같지 않고, 비를 빌릴 수 없고, 바람을 견딜 수 없다. 누구의 피리가 깊은 슬픔을 불어 냈습니까? 향소옥 (눈) 을 미워하지 말고, 반드시 소홀히 하고, 흔적을 쓸어라. 말할 필요도 없이, 창문은 몇 달이 희미하고, 그림자가 어렴풋하거나 낭만적이다.
어거리 여행 (외로운 거위 한 마리)
등나무 침대 위의 종이 텐트가 자고 있어서 끝이 없어서 별로 마음에 들지 않는다. 무거운 연기 (간헐적 인) 옥로 감기, 내 마음은 물 정지 같다. 피리 소리가 세 번 울리고 매화가 부러져 봄기운이 완연하다.
작은 바람이 큰 비를 내려 천 방울의 눈물을 재촉하다. 백파이프는 옥루에 가고, 창자는 그에게 기대고 있다. 10% 할인하면 많은 돈을 받을 수 있고, 아무도 보내지 않는다.
에 따르면: 질서 정연한 시 "매원" 구름: "세상은 매시를 쓰고, 쓰는 것은 반드시 속물이다. 문장 한 편을 쓰려고 하면 머리말이 뒤이어 맞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너구리
"내실 연애의 주제"
자수 커튼 (한쪽) 연꽃이 웃으며 보아의 볼에 기대고 있다. 오, 모르겠어요.
한편으로는 매력이 넘치고, 한편으로는 당신을 선물하는 것은 매력적이고 밉다. 달이 움직이고 그림자가 돌아온다.
너구리
상투를 틀어 봄나른한 (무심한 작품) 을 많이 빗고, 저녁바람이 뜰의 매초에 떨어진다. 가벼운 구름이 달을 오가다.
옥오리 훈제 아궁이는 뇌를 깨우고, 주영은 뚜껑을 덮었다. 통 (유풍) 코뿔소도 추위를 풀 수 있다.
왕손의 원한
(한 가지 주제는 춘완)
꿈은 깨지고 소리 없이, 진한 술은 고민한다. 바오 베개 원시 감기, 푸른 화면 새벽. 누가 문밖을 쓸고, 밤에 바람이 불어온다.
옥피리 소리가 사람을 진동시킨다. 봄이 또 갔으니, 나는 복귀의 책임을 져야 한다. 나는 이런 느낌이 싫어서 운동군에게 물어보고 싶다.
왕손의 원한
(한 가지 주제는 춘완)
딜리 춘완, 중문 심원. 풀걸음을 하기 전에 기러기는 황혼을 쉰다. 위층에서, 나는 내가 믿는 사람을 싫어하고, 내가 선전하는 사람을 싫어한다.
다정다감한 자연이 더욱 건드리다. 포기하기 어렵고, 게다가 냉식이다. 그네골목, 사람이 고요하고, 월초가 기울어지고, 배꽃이 침수된다.
에 따르면: 위, 왕 두 단어, 양초당시에 따르면 의심으로 간주되고, 송시는' 딜리 춘완' 라는 단어를' 꿈 깨짐 소리 없음' 이라는 단어로 이름 잃었다. 최근 몇 년 동안, 황색의' 이청조집' 은 이청조의 단어라고 확신하는데, 참고할 수 있다.
랑토사
"내실 연애의 주제"
또 다섯 번 지나고, 한차례의 슬픈 바람이 커튼 밖에서 불어와 나를 꿈에서 깨웠다. 건물을 그리는 것은 누구와 같습니까? 그 당시 심심했던 것을 기억하고 옥비녀로 향을 피웠는데, 지금은 보향이 이미 타버렸다.
자금봉을 돌아보니, 우연 (구름 한 조각) 이 짙다. 일강춘수 (일파) 가 취각성하다. 그저께 나진이 눈물을 흘렸고, 연주와 징홍이 있었다.
출판사: 구양수사는' 초당 속시' 책에 적혀 있다.
우가타
눈 속에서 봄을 알면 한매가 조안가지를 장식한다. 얼굴이 반쯤 열려 매혹적이다. 개정 기간 동안 옥인은 새로운 화장을 하고 있었다.
자연은 의도적인 것일 수 있기 때문에 달은 매우 정교하게 가르친다. * * * 현상금은 녹색개미를 침몰시키기 위한 것이다. 취하지 마라, 이 꽃은 그 꽃들과 비교할 수 없다.
꽃을 사랑하는 나비
(제목은 상념이 친척에게 전화하는 것이다)
밤에는 별로 즐거움이 없다. 빈 꿈 장안, 장안로를 알아보다. 올해는 봄빛이 좋다고 보답하기 위해 꽃과 달을 함께 찍어야 한다.
캐주얼한 컵은 모두 꾀죄죄하다. 술이 맛있고 시큼한 것은 한 사람의 품과 같다. 술에 취하면 웃지 마라, 가난한 사람은 봄과도 같다.
옥정춘 옥루춘
홍매
홍수는 Qiong Yao (싹) 를 깨고 남지 곳곳에 꽃이 피기를 원합니까? 나는 얼마나 걸릴지 모르지만, 나는 그것이 무한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도로 육교가 봄창 밑바닥에 위축되어 부주의하게 난간을 치고 있다 (하나는 한가하고 하나는 지루하다). 너는 그것을 업신여겨야 한다. (무언가를 하고, 무엇을 좀 해라.), 네가 와서 좀 쉬어라, 명나라 바람이 세다고 반드시 안 되는 것은 아니다.
영유락
(한 가지 주제는 정월대보름이다)
석양은 금을 녹이고, 황혼은 구름이 맞는다. 사람은 어디에 있습니까? 버드나무 연기가 짙게 물들고 (한 가지 빛), 매피리를 불며 원망을 하며, 얼마나 많은 봄을 알고 있는가. (공자, 논어, 논어, 지혜명언) 정월 대보름날, 날씨가 화목해서 두 번째 바람이 불고 비가 오지 않았다. 만나, BMW 를 감상하고, 술친구시에 감사하다.
Zhongzhou Fenghua zhengmao, 내실 더 여가. 3 ~ 5 점을 기억하십시오. 녹색 왕관을 깔고, 금설류들을 비틀고, 클러스터 띠가 초초를 다투다. 지금 초췌하고, 바람이 많고 안개가 많고 (하나는 서리가 내리고), 밤에는 감히 외출하지 못한다 (하나는 꽃밭으로 돌아가는 것을 두려워하기 위함). 사람들이 커튼 아래에서 웃는 것을 듣는 것이 낫다.
목란을 빼다
꽃을 팔 때 봄꽃 한 송이를 살 수 있다. 눈물 (한 번 염색한 적이 있음) 이 싱거우며 노을 이슬의 흔적이 있다.
두려워 랭 은 nucai 얼굴 보다 더 나은 얼굴 을 짐작. 윤귀밑머리가 비스듬히 기울어져, 랑비관을 가르치려 한다.
진이거위
영통
린, 예평초의 혼돈산과 희박한 연기. 연기가 희고 까마귀가 돌아오니 황혼에 한 번 불면 남는 냄새가 난다.
향은 술을 끊고, 서풍은 오동가을을 재촉한다. 오동나무가 떨어졌을 때, 여전히 가을 (일종의 슬픔), 외로움이다.
메추라기의 날
(제목은 osmanthus fragrans 입니다)
희미한 황체가 부드럽고, 사랑의 흔적이 멀고, 향기밖에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사랑명언) 왜 연한 파란색과 연한 빨간색인가요? 이것은 일류 꽃이다.
정매는 질투를 하고, 국화는 부끄러워야 하고, 화란은 추석이 열린다. 시인은 사상적으로 무정할 수 있지만, 그는 그 시절에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부록]
강순
(한 가지 주제는 흔들림이다)
흔들림을 멈추고, 일어서서, 너의 가느다란 손을 곧게 펴라. 그녀 옆에는 얇은 덕에 반짝이는 이슬이 걸려 있었고, 그녀의 가슴 앞의 땀에 얇은 비단 가운이 스며들었다.
누군가 (손님) 가 오는 것을 보고 양말과 노빌 (nobile) 이 달아났다. 또 가기가 부끄럽다. 문 옆에서 뒤돌아보니 청매를 들었다.
출판사: 이' 린츠만선' 제 4 권과' 역대 시사' 제 5 권은 이청조의 단어입니다. 그러나' 화초나치당 편찬' 제 1 권과' 초당 속시' 제 1 권에는 저자의 이름이 표기되어 있지 않다. 더 이상 스시와 주방연의 단어를 잘못 보지 마라.
경여안
(작별의 주제로)
안장에 있는 도로가 보이지 않으면 급하게 돌아가지 마세요. 가을은 어느 정도까지 우울합니까? 명창에서 술을 마시고 어두운 곳에서 말하는 것은 돌아가는 것을 잊는 것이 가장 좋다.
서로 만나 늦게 미워하다. 신시 (한 단어) 의 괴구를 단독으로 외워라. 소금솜은 사람들이 만든 것이다. 지금은 초췌해졌지만, 두 배나 더 눈물을 흘렸는데, 마치 황장마 같다.
출판사: 이' 화훼나치집' 제 1 권,' 역대 시사' 제 44 권,' 사' 제 1 권은 이청조의 말이다. 그러나, 왕, 세 사람은 이 단어가 아니라고 의심했다. 왜냐하면' 루오구집' 원간본' 전집' 제 4 권은 저자의 이름을 밝히지 않았기 때문이다.
뽕나무 씨앗을 따다
"한 가지 제목은 여름이다"
늦게 와서 (잠시) 비바람을 무릅쓰고, 빛을 씻어내다. 나는 봄옷을 잘랐지만, 나는 링화에 옅은 화장을 했다.
한 가닥의 얇은 얼음이 맑고, 눈이 느끼하다. 단랑을 비웃다니, 오늘 밤은 정말 시원하다.
출판사: 이 제 1 권,' 린츠만선' 제 4 권,' 역대 시사' 제 10 권은 모두 이청조의 말이다. 화훼 나치 편찬 제 2 권은 강의 단어이다.
너구리
(한 가지 주제는 춘완)
맑은 날 위층의 하늘은 파랗고, 건물 앞 풀은 세상 물정을 만난다. 슬프면 가장 높은 사다리를 오르지 마세요.
신대나무는 이미 청당의 대나무가 되었고, 낙화는 모두 둥지 진흙 (얼핏) 이 되어 숲 위의 뻐꾸기 울음소리를 참았다.
출판사: 이 시' 잡시' 와' 소세옥사' 가 모인다. 주전시' 권 25,' 역대 시화' 권 7 은 모두 이청조의 말이다. 주방언사의 작품에 대해서는' 초당 시집' 상권과' 영화 옥집' 을 참조하십시오.
랑토사
"내실 연애의 주제"
작은 허리는 봄부상에 저항하지 않는다. 저녁 화장이 새로 드문드문 매화 그림자 아래 있다. 그것은 무엇처럼 보입니까? 1 층 구름은 옅은 바람이 가볍다.
노래는 입술이 능숙하고 글씨가 매혹적이다. 복숭아꽃 심경 (한 곳) 이 천진으로 통한다. 나는 요대가 야월을 치우고 바퀴로 돌아가길 바란다.
출판사: 이 시' 잡시' 와' 소세옥사' 가 모인다. 이청조는' 초당 속시' 권 1 과' 역대 시화' 권 26 에서 이청조의 단어를 썼다. 조자는' 화훼나치 편찬' 제 5 권에서 연설을 했다.
분류: 가다랑어 포
제목을 하나 썼는데 개관하는 것 같아요. ) 을 참조하십시오
옥박향, 단향설산. 올해는 늦게 또 매를 보러 오는 것이 싫다. 강루 초관, 구름이 어찌 먼가. 영원히 맑은 날, 울타리에 기대어 녹색 막이 내려앉았다.
객석에 앉아, 만주를 공경하다. 송 * * *, 물구름이 터지다. 남지는 꽂을 수 있어 자주 잘라야 한다. 기다리지 마라, 서루 몇 개 창관.
출판사: 이' 화초나즈 편찬' 제 1 권과' 역대 시사' 제 43 권은 모두 이청조의 말이다. "매원" 제 9 권에는 저자의 이름이 표기되어 있지 않다.
임강선
(한 제목은 매)
정원은 그윽하고 그윽하며, 구름 창문은 안개가 자욱한 봄이다. 초췌하고 수척한 것은 누구를 위한 것인가? 밤에 꿈을 꾸면 돼, 아마 남지일 거야.
옥박단향광은 한없이 미워하고, 남루창관휴는 불다. 모두 향기가 만발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따뜻한 바람이 늦어서 살구꽃은 가지 않는다.
출판사: 이 제 1 나치당 화훼집 제 7 권, 역대 시사 제 38 권은 모두 이청조의 단어입니다. \ "메이 위안 \" 볼륨 9 는 쩡 부인의 아들 법사 부인의 말 (웨이 부인의 말에 따르면) 이다. 그러나 이 단어는 악부야어에서 웨부인에게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기쁜 모래를 깔다
금을 주무르고, 한 층의 벽옥엽으로 썰다. 매너 정신은 엄복처럼 너무 밝다.
매화는 무겁고 저속하고 라일락은 씁쓸하고 거칠다. 천리몽을 훈제했지만 무정하다.
출판사: 이 제 1 권' 화초 나치당 편찬' 은 이청조의 단어입니다. 너와 가까운 사람을 믿어라. 그러나 황은 "문자의 의미는 얕고, 그것은 또렷한 사진과는 다르다" 고 제안했다. 그리고 청조가 쓴 영매어는 다정하고,' 이 꽃은 군화와 비교하지 않는다' 는 말이 있는데, 이 단어는' 미술이 이렇게 저속하다' 고 해서 잘 비치지 않는다. " 언어가 매우 학문적이어서, 나는 따라 배웠고, 여기서 삭제했다.
스위스 자작나무
은행나무 2 인분
멋은 그다지 완곡하지 않으니, 먼저 노예가 된 후에 귤을 공경할 수 있다. 누가 강호를 불쌍히 여깁니까? 옥골의 빙근은 시들기를 원하지 않는다.
누가 너에게 가지를 고르는 것을 가르쳐 주었는지, 명제태진에 취해 너무 참담하다. 거사는 정말 이별에 관심이 많아 새로운 맛 두 곡을 부르고 싶다.
출판사: 이 노래는' 나치 화초 편찬' 제 6 권에서만 봤어요. 조: "유진의 두 번째 부분, 시의 나머지 부분은 나뭇잎을 거의 통과하지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이 단어가 "일곱 마디 절문과 비슷해서' 서분' 의 어풍과 맞지 않는다" 고 말한다. 황은 "앞의 세 번째 문장에는' 누가 불쌍한가' 라는 구법이 있어' 누가 가르치는가' 로 바뀌었기 때문에 상하편의 말이 일관성이 없다" 고 지적했다. "두 이론 모두 통찰력이 있다. 나는 특별히 첨부 파일을 삭제한다.
아주 좋아요
누가 밝은 창문 앞에 홀로 앉아 있는지, 나는 그림자가 하나 있다. 등불이 다하면 그림자도 사람을 던진다. 아니, 아니, 난 너무 어 색 해요.
출판사: 이' 초당시 계속' 은 이청조가 쓴 것이다. 화초 나치편 제 1 권,' 성안사품' 제 5 권은 모두 봉에 향하는 말이다.
평령
산잔홍, 막 진흙 (이 단어와는 다름), 연지색. 봄에는 버드나무가 가볍게 날고, 죽순은 새로운 대나무를 첨가한다. 고독한 내실 (내실 단어 없음), 앉아 (내실 단어 없음) 작은 정원으로 녹색.
하숙하기에 모자라 유랑하여 귀국하다. 그는 몇 년 동안 (꿈의 영혼), 수천 마일 떨어진 도시를 꿈꿨다. 링 웨이브가 있어야합니다. 고인을 떠날 때입니다 (설정).
출판사: 이 원고는 원래 교정에서 "판고정과 나치 편화초를 보았는데, 그 중 한 명은 대학자였다" 고 교정했다. 화초 나치편' 권 7 은 이청조의 단어로, 보보를 호송한 적이 있다. 쩡 야오 (Zeng Yao) 도 "Yuefu Yaci" 에서 쩡 공 (Zeng Gong) 이라는 단어를 썼지 만 언어는 다르다. 처음 두 문장은 완전히 다르다.
평령
갑작스러운 비가 가을 새벽을 놀라게 했는데, 올해는 가을바람이 더 일찍 불었다. 저녁 바람의 잔광에 더욱 경의를 표해야 한다. 애석하게도 연꽃은 이미 시들었지만 연방은 여전히 좁다.
정평해안초, 뭐랄까, 인정이 좋다. 어떤 말도 취해야 하는데 연꽃이 물었다. 타오와 연꽃, 사람들은 항상 작년보다 늙었다.
출판사: 이' 사보' 제 9 권은 이청조의 단어입니다. 화훼나치 편찬 제 7 권에는 저자의 이름이 표기되어 있지 않다.
장수악
남창생일
소한은 기다려야 한다. 태양의 가장자리를 바라보니 여섯 잎 무대가 갑자기 나타났다. 나는 풍경을 좋아해서 부용을 걸고 싶지만 은화살을 찾을 수 없다. 이런 경우에 손바닥의 진주가 잘렸다. 영수에게 이것은 좋은 부부이다. 지금까지 매일 귀족이다.
영광, 걸음걸이, 보라색 금지, 금메달 녹색 리본. 당설은 은과 인연을 맺고, 호랑이로 곰을 만들고, 강을 나누는 것이 더 귀중하다. 청운은 바로 부근에 있는데, 그는 여명 황혼에 정명에 들어갈 것이다. 그 가지각색의 옷을 보니 옥을 부끄러워한다. 장수하시길 바랍니다.
출판사: 이 곡은 이안부인이 지은 것으로, 원래' 강강 구간' 볼륨 6 이라는 제목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송대에는 이청조라는 사람이 한 명도 없었고, 그 스타일은 조경과 달라 좌립이 아니라고 의심했다.
메추라기의 날
춘귀화
갑자기 귓가에 황달의 노랫소리가 들려왔고, 꿈속에서 나는 눈물을 머금고 깨어났고, 새 눈물이 낡은 눈물 위에 겹쳐졌다. 물고기 거위 (새 한 마리) 는 봄에는 소식이 없고, 천리 밖의 산은 꿈이다.
방존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창자를 황혼까지 안배했다. 저녁에 방금 기름을 다 만들었는데, 창밖에 비가 내리고 배꽃이 있으니, 그냥 닫아서 들어라.
에 따르면: 이 첫 번째 "소세옥사" 구름 마오 지폐 학교 기반 이 단어 가 있습니다. 화초나치당편' 권 5 권,' 역대 시화' 권 27 권에는 진관의 단어가 새겨져 있다.
경여안
(한 가지 주제는 봄의 향수입니다)
봄날의 성애는 일 년에 몇 번, 너무 일찍, 3 분의 2 이다. 이것은 녹색, 검은색, 빨간색의 문제이다. 청양원, 따뜻한 바람 커튼, 한 사람이 초췌하다.
장안시에서 꽃을 사서 술을 사서 기이한 싸움을 벌이다. 동풍이 손님의 눈물을 불지 않는다. 그리움은 설명하기 어렵고, 꿈혼은 근거가 없고, 오직 돌아오는 것만이 그렇다.
에 따르면: 이 단어는 이 노래 말미에 우리 학교의 운표에서 찾았어요. 화초나치당편' 권 7 권,' 역대 시화' 권 45 권은 모두 구양수의 말이다.
새 연잎
노초부터 밤은 * * * * 이며 영원히 멈출 것이다. 급수탑 주변에는 펑영이 우뚝 솟아 있다. 란지는 수성이다. 그들은 서로 잘 어울려 너를 즐겁게 한다. 꽃은 옥처럼 부드럽고, 일종의 완곡한 풍채를 지니고 있다.
학은 날씬하고 푸르고, 정신은 가을달과 조화를 이룬다. 미덕 문장 점점 더 유명해지고 있다. 동산춤은 매우 높이 춤을 추는데, 비록 향청이 결코 이것을 자랑스러워 하지는 않는다. 안사는 반드시 궐기해야 온 세상이 구원받을 수 있다.
인터뷰어: 이 노래는 녹음된 적이 없어요. 공 "전송사보" 는 "시연" 권 25 에 따르면 원작가는 송대였다. 하지만 스타일이 다르기 때문에 좌립과 루곡의 참고인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