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로 붓글씨 팁

붓으로 세로획을 쓰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 종류에 따른 쓰기 기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세로 이슬 쓰기

머리 그림의 일종. 사각형 꼬리와 둥근 꼬리를 가진 "세로 그림". 펜이 닫히는 부분이 마치 물방울이 떨어질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가 다시 뒤로 물러나는 것을 '이슬 맺힘'이라고 합니다. 머리카락을 운반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슬을 내리고 세로로 쓰는 노래를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 내려가고 싶으면 먼저 올라가서 네모난 머리를 구해야 중심이 원활하게 흐를 수 있다. 펜의 끝부분은 물방울처럼 둥글게 되어 있어야 합니다.

2. 매다는 바늘은 수직이다

매다는 바늘 끝이 가늘어져 있어서 '세로바늘'이라고도 한다. . 바늘을 걸고 펜을 시작하는 방법은 끝에서 끝으로 돌아가지 않고 앞 끝이 몰래 닫혀 있는 점만 제외하면 '이슬을 세로로 매달기'와 동일하다. 글을 쓸 때에는 송곳이 신발 밑창을 찌르듯이 끝부분에 힘을 주어 써야 하며, 꼬리는 쥐꼬리처럼 가늘고 길지 않아야 한다.

매침은 주로 단어의 중간이나 오른쪽에 사용됩니다. 수직 바늘을 쓸 때는 곧고 직선이어야 하며, 비스듬히 구부러지면 추진력을 잃게 됩니다. 매달린 바늘로 세로 쓰기 노래를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매달린 바늘은 끝이 뒤로 젖혀지지 않는 것을 제외하고는 이슬이 매달린 것처럼 펜을 들어 올립니다. 샤프하고 풍부하며 다크한 마감을 갖고 있으며 필기력은 프런트 엔드를 통해 전달됩니다. 이 수직 자세는 항상 중앙에 위치해야 하며, 가장 중요한 것은 가늘고 긴 뾰족한 끝을 피하는 것이며, 술 취한 사람처럼 기울어지거나 구부러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3. 갤 수직

얇은 윗부분과 두꺼운 밑부분, 그리고 둥근 꼬리(상부와 하단)가 매달린 양 갤처럼 보이는 수직 그림입니다. , 그래서 매달린 담즙이라고 불리며 "뒤집힌 바늘"이라고도 불립니다. 이러한 세로획은 "亻", "阝", "同" 등과 같은 글자의 왼쪽 어근에만 사용되며 호전위는 생략된다.

사각형 펜은 약간 바깥쪽으로 호를 그리며, 둥근 펜은 약간 안쪽으로 호를 그립니다. 매달린담낭의 수직형상과 필기특성을 정리하면 다음과 같다. 매달린담낭처럼 윗부분은 가늘고 아랫부분은 두툼하며, 끝부분은 둥글지만 위쪽을 향하고 있다. 이는 매달린 양의 담낭과 유사하며 종종 단어의 왼쪽 어미에 사용됩니다. 사각형 펜은 약간 바깥쪽으로 휘어져 있고, 둥근 펜은 약간 안쪽으로 휘어져 있습니다.

4. 허리가 가늘고 세로로 가늘다

허리가 가늘고 세로로 늘어진 담즙과 마찬가지로 왼쪽에도 쓴다. 그것과 "수직 매달린 담즙"의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허리가 가늘고 수직 몸체가 가늘고 머리와 꼬리를 지탱하거나 덮는 다른 스트로크가 없으며 수직이 더 짧습니다. 머리는 대부분 스키밍이나 수평 그림으로 덮여 있습니다. 2. 허리는 가늘고 곧으며 머리는 네모지고 꼬리는 둥글며 허리는 가늘고 위는 가늘고 아래는 뚱뚱하며 꼬리는 타원형이다. 3. 허리를 가늘게 하고, 머리를 높이 들고, 가슴은 들고, 꼬리는 곧게 세운 자세를 취합니다. 매달린 담낭은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호 모양으로 수직으로 유지되며 꼬리는 약간 비스듬하게 늘어져 있습니다.

5. 허리 굵은 세로획

'상, 산, 장, 고우'와 같이 가로획과 결합하여 자주 사용되는 짧은 세로획입니다. " 등등.. 허리가 굵은 것과 세로로 된 것에는 두 가지 형태가 있다. 1. 흔히 중심이 있고 수직인 모양은 쇠기둥과 같으며 머리는 네모지고 허리는 두껍고 꼬리는 타원형이다. 추진력은 강하고 단단해야 하며, 다른 스트로크와 조화를 이룰 때 가슴은 곧게 펴야 합니다. 2. "구, 전"과 같은 문자의 왼쪽에 세로로 사용할 때는 머리가 약간 크고 비스듬해야 합니다. 위를 바라볼 때) 가슴은 볼록하고 등은 편평하고 곧으며 꼬리는 둥글고 늘어져 있어야 한다. 매듭을 조립할 때는 머리를 높이 들고 약간 오른쪽으로 서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