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이름의 기본 소개: B X NG 병음: B X ρNG 원문 출처:' 시경' 의 학술적 정의: 창작의 수사 방법과 사고 형태. 대표 시인: 수시, 신 기질 등 대표작: 기본 내용, 단어 해석, 학술정의, 대표작, 시학의 의미, 기법 운용 등. 비교, 한 가지를 다른 것과 비교; 흥, 먼저 다른 말을 해서 가사 전창을 일으키자. 비흥' 은 중국 고전시 창작 전통의 두 가지 표현 방법이다. 남조량 "문심 조각 용 비흥": "그래서 비교를 붙인다; 엽기 워커. 원칙에 집착하는 사람, 수업 손가락을 깎는 사람; 연애 중인 사람은 마이크로 프러포즈한다. " 남조셰' 문심조각소': "용유군자, 운유악, 흥의 의의가 많다." 유당은 몇 가지' 사통 서사' 를 알고 있다. "어제의 글은 이미 썼는데, 흥보다 태어났다. 새와 짐승은 우만보다 못하며, 초목은 남녀보다 못하다. 시인과 시인은 준비가 되어 있다. " 유당 () 은 "예로부터 흥립 () 보다 초목으로 사람을 대하는 자는 모두 선악 (), 훈 (), 영쇠 (), 정취성 () 을 취한다" 고 말했다. 송주' 시와 시전' 을 참조하십시오. ② 시의 창작을 가리킨다. 왕송안사' 단로가' 는 "여러 날 무색 비교" 라고 말했다. 구 \ "청인서 \": \ "8 세대의 쇠퇴, 천년의 약속, 그 속인지 알 수 없다! 스벤에게 있어서, 돌아오는 즐거움을 잊을 뿐만 아니라, 예술숲을 전파하는 성대한 행사이기도 하다. " "비" 와 "흥" 의 학술적 정의는 창조적인 수사 방법이자 사고 방식이다. "보다" 더 많은 것은 문학적 요인이고, 외물로 사람을 아는 것이고, 더 많은 것은 윤리적 기능이다. "흥" 은 더 많은 예술적 요인으로 윤리적 범주를 초월한다. 그것은 만물을 사람의 자아와 직접 연결시켜 주며, 자아와 자연 사이에는' 나의 경지' 와' 나의 경지 없음' 의 두 가지 반영이 있다. 대표작: 1, 풍연사의' 금문불기' 2, 신기질의' 청평악독거보산왕석사' 3, 리징의' 라쿤계사 한비상매청엽삼' 4, 신기질의' 촉어' 는 몇 가지 파문을 해소할 수 있다 번화함을 체득하지 못한다면, 산을 보면 높이 오르지 않고, 높이 올라가면 멀리 바라보지 않는 것과 같다. 그 속에 몸을 맡기고, 관람자가 스스로 만족하다. 너는 흥분하면 그것으로 시작한다. 그것으로 시작, 그것으로 시작 합니다. 그것으로 시작, 그것으로 시작 합니다. 그것으로부터 출발하면 그것을 풍자할 수 있다. 남편의 부귀영화를 보면 풍채가 멋스럽고 순리적으로, 너의 이름이 작아지고, 너의 범주가 커진다. 삼루는 충성스럽다. "시" 의 "사오" 체계에 따르면 역설은 "비" 이자 "흥" 이다. 그래서 xingyi 는 죽었다; 그래서 노래 먼저 노래, 거의 매일 보다, 월 잊어 버려, 작은 포기, 그래서 원 총리 시에 저우 사람들. 리우웬의 잡문은 매우 무겁지만 흥에 대한 논술은 매우 가볍다. 흥겨운 것은 의논하기 어렵고, 쓰기는 어렵다. 흥을 돋우는 방법으로 첫 번째가 되어야 한다. 이것이 흥겨운 방법이다. 흥의 어려움은 저자가 아니라 독자에 있다. 고대인들은 작가의 관점에서 싱 (xing) 을 논술하는 것은 일방적이다. 흥은 먼저 독자의 관점에서 토론한 후에 돌아와야 한다. 미지의 번영이 큰 원인이다. 번화함은 기백보다 많고, 번화함은 번화하지 않고, 번화함은 번화하지 않은 것보다 많다. 독자가 번영을 이해하는 것은 부차적인 개념의 문제이다. 만약 작가가 번영을 사용한다면, 그의 흥분된 부분은 글에서 찾을 수 없다. 독자가 스스로 구상하고 연구하도록 해야 한다. 번영의 목적은 독자가 작가의 사상이나 경지에 도달할 수 있느냐에 있다. 친구가 먼 곳에서 왔는데, 역시 즐겁지 않은가? 그는 완전히 도덕적인 사람이 아닌가? 비록 사람들이 그에게 주의를 기울이지 않을지라도, 그는 불안함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너는 흥이 지기라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니? 작가는 이것이 독자의 수준에 달려 있다고 썼다. 이해의 깊이는 독자의 수준에 달려 있다. 나는 거절의 문밖에서 인연이 사람 같고, 아는 자는 질주하고, 무지한 자는 들어가기가 어렵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이 바로 Xing 해결의 난점이다. 문턱은 없지만 문턱은 우뚝 솟아 있다. 싱 (Xing) 의 어려움을 알게 된 후, 똑똑한 독자도 할 수 있습니다: "녹색, 파란색, 녹색. 9 일째: 잠수용, 필요 없습니다. 92: 밭에서 용을보고 어른들을 만나십시오. 93: 군자는 하루 종일 일하는데, 늦게 출근하면 잘못이 없다. 94: 그래도 깊은 곳으로 뛰어가는 게 이상하지 않아요. 구오: 비룡이 하늘에 있으니 어른을 만나시면 됩니다. 오래 전: 강룡 씨, 후회가 있어요. 9: 군룡을 보면 머리가 없다, 길. 작가는 많은 재미를 썼지만, 매우 심오하게 말했다.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독자의 일이다. 사덕이 함께 궐기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사덕은 용 () 으로 태어나고, 인간으로 태어나고, 엘리트 문화의 발흥은 반드시 문화를 이끌어가는 자질을 지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태양처럼 태양도 사덕을 가지고 있고, 햇빛은 만물을 자라게 한다. 아름다운 것들을 함께 보내고, 함께 모이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햇빛이 비치고, 만물이 밝고 조화롭다. 모든 것이 무궁무진하다. 9 일째: 잠수용, 필요 없습니다. 궐기: 먼저 용, 사덕의 사람이어야 하고, 그 다음에 잠잠하면 외로움을 지킬 수 있다. 아니, 이것은 근원의 문제를 제기한다. (조지 버나드 쇼, 고독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고독명언) 고대인들은 출처를 말하는데, 단지 상위만을 택했을 뿐이다. 사람이 상위권에 있는 오늘날에는 수단이 매우 많은데, 반비례는 무엇이 필요없는지를 설명한다. 때가 아니고, 때가 아니라, 상위법이 비도덕적일 때, 그들은 할 수 없다. 그 속에 함축된 깊은 뜻은 잠용이 아니니, 네 글자로 달성해서는 안 된다. 독자가 두 번 구상하고 작가의 사고 장소에 들어가 심사숙고하며 그 의미를 알아야 한다. 그것의 의미는 생활을 지도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싱의 문학적 기교와 문학적 가치이다.
예: 관꿩관꿩비둘기, 강주에 있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혼합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인양합시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깨어나 그녀를 추구한다. 추구할 수 없다, 낮에는 나이트클럽에서 그녀를 그리워한다. 용양아,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잘 수가 없다. 혼합 야채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골라주세요.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한 쌍의 부부와 한 쌍의 부부를 데리고 그녀에게 왔다.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당겨라.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종을 쳐서 그녀를 기쁘게 했다. 고대에는 사회의 여성들이 일정한 나이가 되면 학교에 가야 했고, 여학교도 함께 모일 수 밖에 없었다. 보통 강변이나 어느 섬에 모여 포위하기 쉽도록 외부인이 섬에 들어가거나 섬에 오르는 것을 막았다. 사랑은 한쪽에 있고, 사람은 양쪽에 있다. 이것은 시대의 배경입니다: "소위 아름다움은 물 쪽에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이때 머릿속에 한 화면이 나타났다. 한 무리의 훌륭한 사람들. 빨래를 하다. 그들은 건강하고 활발하며 귀엽고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춘다. 얼마나 감동적인가. 이것은 하천에 갇힌 흰 비둘기의 향수이다. 작은 새처럼 아름다운 소녀들이 강 속의 작은 섬에서 화목하고 행복한 공부생활을 하는 것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노랫소리는 노래와 같다. 그것들은 아름답고 자연과 하나가 된다. 나머지는 직설적인 표현이다. 물냉이는 줄기가 가늘고, 부드럽고, 가지가 많고, 엎드리고, 마디에 뿌리를 내리고, 수면에 떠 있거나, 흙에서 태어난다. 잎형 수련은 작고 독특하며, 꽃이 밝고 노랗고, 수면을 내밀고, 꽃이 많고, 화기가 길다. 냉이는 음력 3 월에 푸르러졌는데, 바로 봄빛이 밝을 때인데, 엇갈린 냉이가 물줄기를 따라 사방으로 흐르며 활발하고 생동감 있게 흐른다. 그 시의 번화함은 봄에는 활발하고 장난꾸러기 청의소녀 황상이 좌우로 번쩍이는 것이지만 나를 직시하려 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저는 정말 좋아합니다. 나는 단지 그녀가 그립다. 그런 그리움은 잠들었고, 꿈속에서도 그녀였고, 몸과 마음은 모두 달콤함 속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냉이의 발흥은 한 소녀의 아름다움이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가져가서 신사 숙녀를 좋은 친구로 만들어라! 네가 고른 것은 바로 네가 얻은 것이다. 상승한 신사 숙녀가 마침내 알게 되었다. 아는 사이라서 서로 친구가 있어요. 독자는 어순에 관계없이 함께 재미를 찾을 수 있다. 그래서 작가의 즐거움은 단지 토지에 대한 생각일 뿐이다. 독자는 문장 전체를 통독한 다음 한 곳에서 텍스트를 이해할 수 있다. 옷차림이 남루한 냉이는 사방으로 채집되었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한 쌍의 부부와 한 쌍의 부부를 데리고 그녀에게 왔다. 산토끼와 하프도 상승하는 신사와 숙녀의 화성이다. 귀여운 아가씨, 나는 너희들이 하프와 하프처럼 친밀하다고 생각한다. 동반과 조화, 지금의 우리의 사랑은 마치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종을 쳐서 그녀를 기쁘게 했다. 더 부드럽게 냉이를 따고, 귀여운 아가씨와 나는 부드럽고 느린 느낌을 가지고 있다. 종고는 즐겁고, 상승하는 것은 부드럽고 느린 따뜻한 사랑이다! 이곳의 신흥 사고 세계에서는 반드시 급수의 의미를 음미해야 한다. 거문고가 종고를 돌리다. * * * 에서 김혁명에 이르는 목소리는 종북이 은은하고, * * * * * * * * * * * * * * * * * * * * * * * *. 이것이 바로 부상이다. 여자와 신사의 감정은 짝사랑이 아니라 아는 사이였고, 그런 다음 아는 것에서부터 측은한 사랑에 이르기까지. 시 전체가 더욱 흥미진진하고 매혹적이다. 풍경에서 인물에 이르기까지 감정은 고민에서 다치지 않는다. 번영하는 사상 세계는 저자가 창조한 것으로 독자들이 계발한 것으로, 두 가지 즐거운 단어는 없다. 시의 의미는 중국 고전시의 예술 수법을 이야기하는데, 멜로디의 조화를 제외하고는' 운과 말이 쉽게 들어온다' 는 것이다. 즉, 시의 언어예술은 음악으로 가득 차 있어야 하며, 그 표현은 시종 푸, 비, 흥을 초월하지 않는다. 비흥의 의미에 대해 리우웬은 한 편 ('문심 조각용' 권 8, 비흥 36) 을 전문적으로 썼을 뿐만 아니라' 명시',' 분별소' 등 문장 중에서도 말했다. 고대 중국 시인은 항상' 바람' 과' 소' 를 가장 높은 치학 기준으로 삼았다. 장혜언은' 시선' 의 서문에서 처음으로 이 점을 언급했다. 당대공은 "시는 육의가 있다" 고 설명하고 한유 정현의 말을 인용해 푸 (), 비 (), 흥 () 이 모두 시법 () 일 뿐 () 일 뿐, "() 은 현음 ()" 이기 때문에 사용하는 방식이 약간 다르다. 단지 정경이 어우러져 그 속에 있는 것이다. 비유로 단어를 이야기하는 것은 바로' 이' 의 내포를 갖는 것이다. 즉, 전인이 말한' 기탁',' 사람의 정서변동은 외부 환경에 의해 야기되는 것이다. 이것이 비흥 수법이 시 언어 예술에서 1 위를 차지하는 기본 원인이다. 이런' 경서정' 수법은 고전시 언어예술을 어떻게 운용하느냐의 관건이자 비흥 수법의 기본 정신이다. 경생정을 건드리려면 비유 수법을 교묘하게 활용해' 중요하지 않은 말' 을' 매우 중요한 말' 로 바꿔 작가의 애틋한 정을' 말이 끝이 없다' 는 뜻으로 삼아야 한다 수법은' 시경' 의 출처를 사용한다. "오디 () 는 떨어지지 않고, 그 잎은 뚱뚱하다. "여기에는' 비교' 도 있고' 노령회동' 도 있다.' 오디 떨어졌지만 노랗다' ('풍위자호'). 단순한 "싱" 이나 "비" 보다 예술적 매력이 있습니다. 시인은 뽕잎을 비유로, 버려진 여자가 청춘에서 청춘의 죽음으로의 전환을 묘사했다. 뽕잎' 월로' 와' 황연' 의 대비는 여주인공이 청춘에서 노화로 변하는 모습뿐만 아니라 여주인공과' 맹' 의 사랑이 성쇠에서 쇠퇴하는 것을 상징한다. 비둘기가 오디 먹는 여자의 부정적인 남자에 대한 중독은 슬픔과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 " 공작은 남동쪽으로 날아와 오리를 배회하고 있다. "("공작새 남동쪽 비행 ") 여기서 시인은 공작새 남비로 초중경과 유란지의 사랑과 애착을 상징하지만 이혼과 이별은 원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비" 와 "재미" 가 모두 있어 시 전체에 감상적인 분위기를 조성했다. 예를 들어 조로리는 가까스로 일본에 갔는데, 언제 잊을 수 있을까, 산은 결코 높지 않을 것이고, 물은 결코 너무 깊지 않을 것이다. 이 세 곳 중' 비교' 만이 생명이 잠시 사라졌다는 것을 나타내고,' 이슬' 은 골드만 삭스의 현덕을 나타내는 데 쓰이며, 산해는 사람의 마음이 넓고 인재를 받아들이는 데 쓰인다. "왜 내 금슬이 50 개의 현을 가지고 있는지 알고 싶다. 각 현마다 청춘의 간격 ('금슬') 이 금슬로 중국 새해를 축하하는 것을 알고 싶다. 상은은 50 세가 되기 전에 죽었기 때문에,' 50 현' 으로 상승하여 그의 일생을 비유하여 아래의' 1 현 1 주' 의 사상을 불러일으켰다. 송사의 발전은 항상 정서와 경경에 그치지 않고, 표리가 딱 맞거나, 후자가 먼저 채찍질을 하거나, 신광이 갑자기 밝고 어두울 때, 가장 사람을 끌어들일 수 있는 것은 무궁무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즉, 수시와 신기병을 예로 들어 이런 비유 수법으로' 혼잣말을 할 수는 없지만 혼잣말을 할 수는 없다' 는 감정을 표현하는 것은 거의 어디에나 있다는 것이다. "북송 시인 하주 () 는 수시 () 에 가까운 작품들로, 신 () 을 기발하는 호기 () 의 풍격이 있다. 그는 시를 배우는 것이 학전인보다 못하다고 말하면서 8 가지 교훈을 얻었는데, 각각 "떠다니는 것이 없고, 기고가 이웃하지 않고 괴벽이 없고, 시는 사물에 얽매이지 않고, 서사가 병들지 않고, 성품이 더 성한 사람은 사물에 익숙하고, 부처를 사용하는 사람은 자신처럼, 문장 한 번 보면 잊지 않고, 기개가 말로 넘쳐난다" 는 것이다. ('계어은종화' 에서 왕지방의 시를 인용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문장은 다섯 번째와 여덟 번째 문장이다. 시인이 비유 수법을 능숙하게 익히지 못하고 전대미문의 정신을 갖추지 못한다면 큰 성취는 없을 것이다. 축주와 마찬가지로 육유도 있는데, 그는 사물을 비유로 인생에 대한 깨달음을 토로했다. 영매 () 에서 첫 번째 냉적한 매화 () 로 충후한 사람을 표현하는 것은 특별히 버림받은 것이 아니라, 다음 편은 개인이 권력을 다투지 않고 고결만 유지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는 굴원 () 의' 이소 ()' 의 유일한 의미인' 차라리 망명하고, 이 경지를 참을 수 없다. "명백하다" 는 것은 숨기는 것보다 더 쉽다. 강원의 경우' 소중산부령담주 홍매' 에서 그는 가상적인' 매혼' 을 일부러 그려내며 페이시앙 개인이 떠돌아다니는 무한한 슬픔을 담았다. 신 기아와 함께' 평생 경제가 좀 늙었다' 는 자화자찬사의 진량도 비흥 수법으로 일부 작품을 썼다. 수춘한' 에서 표면적으로 묘사된 것은' 하찮은 말' 에 불과해 봄에 대한 상처와 작별을 고했지만, 유희재재는' 방비의 세계를 미워한다' 는 15 자를 선택했다.' 말은 멀지만, 남아 있다' 와' 강을 건너기 위한 외침' 을 뜻한다. "공은 고금의 유명한 작가로 유교 경전과 교육의 울타리를 뚫고 그에게 문학 관념과 심미 관념을 부여했다. 그는 또한 중국시학과 미학사에서 처음으로' 별에게' 라는 문학미학 개념을 제시하며 후세시 창작, 시 이론, 예술사고의 발전에 큰 공헌을 하여 중화민족의 독특한 심미 방식을 선보였다. 노신의 잡문 예술은 독특한 개성을 가지고 있다. 산문시는 그 잡문 문체체계의 핵심이고, 은유와 상징은 기본적인 예술적 사고와 표현 방식이다. 문체상으로는 잡다한 종합이지만, 단어상으로는 일파삼할인, 기이한 지혜로 가득 차 있다. 노신은 잡문의 풍격에 대해 그 자신의 이름을 가지고 있다. 그는 정신의 자유, 현실 생활에 대한 즉각적인 반응, 스타일에 구애받지 않는 격식을 강조할 때 잡감과 잡문을 모두 사용한다. "정" 과 "기타" 는 모두 자신을 표현하고 사회를 방해하는 것에 만족한다. 그는 문자의 길이와 문학 장르의 진실성에 신경 쓰지 않는다. 이것은 노신의 잡문 스타일의 주요 특징이다. 선진에서 당대까지 시가사고 방식은 비유에서 순간적인 직감을 연상시키는 점진적인 진화 과정을 거쳤다. 비흥은 고대 시가 창작의 두 가지 기본 방법으로 비유와 연상 사고의 산물이다. 고대 예술 수준이 가장 높은 시가도 흥에 비견되는 데 서툴다. 한대 이래' 고시 19 곡' 을 대표로 하여 자연 변화가 시 사고에 미치는 큰 영향을 반영하였다. 위진 이후' 물감' 의 맥락에서' 물감' 의 체험은 감성이 서정적인 시학 경향보다 우선으로 이어졌다. 전원시와 산수시의 출현이 바로 명백한 증거이다. 현학과 불교는 고대인의 시간의식을 바꾸었다. 시간은 더 이상 객관적인 존재의 상징이 아니라 텅 비어 있다. 텅 빈 시간감, 정적이고 동적인 순간으로 직관의 근거를 제공한다. 비흥은 이미 불필요하다. 왕위의 산수시는 비어 있고 산수는 순식간에 순수한 현상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