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우석이 요구한 것은 시입니다.

랑토사

(1) 파도타기

커튼 밖에서 빗소리가 졸졸 흐르니 봄기운이 점점 옅어진다. ③

나주는 추워서 참을 수 없다. (4) 내가 꿈의 손님인지 모르겠다. (5)

탐욕스러운 하루. 울타리에 혼자 기대지 마세요.

무한한 산천은 없을 때 더욱 두드러진다.

흐르는 물도 없고 봄도 없다.

주다주석을 달다

① 이 단어는 원래 당초방곡, 일명 파도사령, 용문, 꽃파는 소리 등이었다. 당대에는 늘 칠언절문으로 음악에 들어가는데, 남당 이욱은 긴 단문을 연주하기 시작했다. 이중음, 54 자 (송인은 약간 증감), 평정운, 이 음은 류영, 주방언 () 이 장조' 파도사만' 으로 연주한 것은 예외다. 유우석과 백거이가 모두' 파도사' 를 썼기 때문에 그 내용은 영랑토사,' 파도사' 라는 이름이 나왔다.

② 콸콸콸 소리: 비 오는 소리를 묘사한다.

3 부패: 부패. 하나는 "멈춘다" 입니다.

④ 나주 (음친): 실크 이불. 참을 수 없다: 참을 수 없다. 하나는' 미지근하다' 입니다.

⑤ 손님: 수감자처럼 bianjing 에 억류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⑥ 오후 (음악 감상): 잠시, 잠시. 쾌락을 탐하다: 꿈의 쾌락을 가리킨다.

(2) 파도 모래

저자: 당이옥

지난 일은 슬픔만 있을 뿐 풍경을 마련하기는 어렵다.

가을바람에 이끼가 정원을 침범하다.

주렴이 한가한데, 누가 온종일 오는가!

금자물쇠는 이미 매몰되어 진하고 향기롭다.

시원한 밤, 달빛이 피어난다.

옥타요묘 그림자, 천조 진화이 () 를 보고 싶다.

주다주석을 달다

① 금잠금: "왕금서 군전": "오인은 강채에서 급소를 찌르고 쇠자물쇠로 자른다." 유우석' 서보산 옛일': "왕군이 큰 배를 이주에서 끌어내렸기 때문에 어귀는 남경성에서 초췌해졌다." 천 찾기의 쇠자물쇠가 강바닥에 가라앉았고, 석두 위에서 떨어졌다. ""

좡어: 왕찌가 잃어버렸어요. 잡초만 무성해요.

이 시는 이유가 수감된 동안 황제에서 제후로 강등된 후 벗어나기 어려운 상실감과 남당 고국의 고도에 대한 깊은 그리움을 표현했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전체 글자는 과거와 현재로 쓴 것으로, 허실하다. "과거는 슬프고 풍경은 배치하기 어렵다" 는 주제문이다. 지난 일은 라쿤계사의' 금비무미인',' 옥전춘' 의' 사중춘' 과 같은 사치와 향락의 제왕생활이기도 하다.

송대 시인 왕로의 회고록에 따르면 이영은 아래층에 감금되어 있고,' 노전사 문지기',' 외부인을 만날 수 없다' 는 이유로' 원중 이끼 침범계',' 하루 종일 올 사람' 은 모두 현실적인 문장이다.

좡어 () 의 라이 () 문장도 진실한 기억이다. 남당이 위난에 처했을 때 이욱은 1 차 세계대전을 생각하고 긍정적인 준비를 했지만 결국 실력이 약하기 때문에 조정의 의견이 엇갈려 그만두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지금은 일단 제후로 분류되면 여전히 매우 유감스럽다. 이에 따라 이영은 망국의 군이지만 당시 국책에도 약간의 반성이 있었다. 이 점은 종종 간과된다.

랑토사 구양수

동풍을 위하여 건배하다. 그리고 * * * 진정하세요.

수양묵자 나성동. 그때는 항상 손을 잡고 샹젤리제를 두루 돌아다녔다.

총총히 흩어지는 것은 끝없는 원한이다.

올해의 꽃은 작년보다 낫다. 아쉽게도 내년의 꽃이 더 좋아질 것이다.

(3) 파도 모래

돈 유우석

황하는 머나먼 곳에서 구불 내려와 천리 황사를 끼고 있다.

당신이 하늘에서 온 이상 지금 은하계로 직접 날아가는 것 같으니, 나를 하늘로 데리고 은하계에 모여 견우와 직녀의 집으로 함께 가주세요.

주다주석을 달다

1 .. 파도사: 당대의 한 곡 이름.

2. 풍랑: 황하피사, 풍랑이 휘몰아치다. 하늘 끝: 하늘 끝.

은하수: 고대인들은 황하와 은하가 서로 통한다고 생각했다.

나팔꽃: 전설적인 견우. 그와 직녀는 천제를 화나게 했기 때문에 은하수 양안에 떨어져 1 년에 한 번만 음력 7 월 7 일에 만날 수 있도록 허락했다.

번역

구불구불한 황하는 매우 길어서 대량의 황사를 휴대하고 있다. 황하는 파도가 용솟음쳐 하늘가에서 왔다. 지금 나는 풍랑을 맞으며 은하수로 곧장 달려가서 견우직녀의 문으로 향하고 있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이 시는 여주에 쓴 것으로 민가체의 정치 서정시로,' 파도사 9 곡' 중 첫 곡이다. 시의 처음 두 문장은 하늘가에서 오는 천리를 질주하는 장려한 그림책을 깊이 있게 묘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시, 시, 시, 시, 시) 구곡' 은 과장된 수법으로 황하의 우여곡절을 썼다. 천애각에서 오다' 는 황허의 유구한 역사를 생동감 있게 묘사하며 이백의' 입주' 에서' 황허의 물이 어떻게 천계를 벗어나 바다로 들어가 영원히 돌아오지 않는다' 는 문장과 이곡이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다. 후자의 두 문장은 장건 () 를 이용해 무제 () 를 위해 강원 () 과 은하수 () 를 사이에 두고 있는 견우직녀 () 의 고고 () 를 찾아 상상을 타고, 그가 만리에서 거칠고 사나운 파도를 맞으며 황사 () 를 맞으며 역류하며 견우직녀 () 의 집에 도착할 때까지 시인의 호쾌한 기개를 표현했다.

(4) 파도 모래

돈 유우석

봄날 낙수교변을 비스듬히 비추니 푸른 물이 맑다.

까닭 없는 낯선 사람이 광풍을 만나 원앙새가 튀었다.

⑸ 파도 모래

돈 유우석

물동류 호랑이 눈무늬, 오리머리가 맑고 쓸쓸하다.

나루터의 모래장난처를 보니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 세상을 건너갔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6] 파도 모래

돈 유우석

앵무조개 섬 머리는 파도와 모래로 가득하고, 봄날 청루는 비스듬히 기울어질 것이다.

진흙 제비를 가지고 집을 다투고, 미친 사람은 혼자 집을 기억하지 못한다.

일단 파도가 모래를 휩쓸었다.

돈 유우석

금강 양안의 꽃이 비단처럼 피어나고 봄바람이 파도를 불고 모래를 씻는다.

처녀가 원앙 비단을 자를 때 중류에는 저녁노을이 있을 것이다.

⑻ 파도 모래

돈 유우석

일조가 주 () 강 안개가 막막하고, 골드러시 () 가 만강 () 에 가득하다.

아름다운 보석 뒤에는 파도가 가득한 모래가 있다.

⑨ 파도

돈 유우석

8 월, 파도가 으르렁거리고, 머리가 몇 피트 높고, 산등성이에 닿았다.

눈 깜짝할 사이에 해문에 도착했고, 말아 올린 모래는 눈더미 같았다.

⒊ 파도타기사

돈 유우석

묵도의 비방은 파도처럼 깊고, 모옌 손님은 모래처럼 무겁다.

힘들지만 아직 황금이 되기 전까지는 미친 모래를 날려 버리기가 어렵다.

⑵ 랑토사

돈 유우석

흐르는 물은 쉬지 않고 모래를 캐내고, 앞물결은 꺼지지 않고, 뒷물결은 아직 태어나지 않았다.

갑자기 작은 향주를 떠올려 서너 번이나 신을 맞이한다.

랑토사

파도 모래, 꽃 판매, 파도 모래는 느리다.

탕각방곡. 유우석과 백거이는 일곱 마디 절구를 한 곡 썼는데, 5 대에 유행했는데, 일명' 꽃 판매' 라고도 한다. 54 명의 인물, 앞뒤 4 운, 더욱 흥미진진하고 슬프다. 악장집은' 파도와 모래의 질서' 라고 불리며' 설사의 조' 라고 불리며 1 부와 2 부의 첫 문장에 한 글자가 빠졌다. 그 후, 134 자 * * *, 3 단, 1 단, 2 단, 4 운, 3 단, 3 단, 3 단, 2 운, 3 단, 3 단, 3 단, 3 단, 3 단, 3 단, 3 단, 3 단, 3 단, 3 단, 3 단, 3 단 문장 콩도' 악집' 과 다르다. 133 자, 첫 단락 6 운, 두 번째, 세 단락 5 운, 엽입운이 있다.

격일 (절구)

중평정 (운), 중평면 (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운).

--

참고: 이것은 시작 형식입니다. 일어서는 것도 유용하다. 7 줄 서 있는 것과 같다.

--

겔 (이중음시)

보통 (운율) 과 보통 (운율) 입니다.

평균, 평균, 평균 (운율).

온건, 온건, 평정, 온건, 평정 (운).

보통 (운율) 과 보통 (운율) 입니다.

평균, 평균, 평균 (운율).

온건, 온건, 평정, 온건, 평정 (운).

--

고삼 (상향 리프트)

평면, 평면, 평면, 평면 (운).

평정 (압운).

평정 (압운).

평정 (압운)

평정, 평정 (운).

평정, 평정, 평정 (운).

핑 (운)

평정 (압운).

평평하게 펴다.

평정, 평정 (운).

평정 (압운).

평정, 평정 (운).

평정, 평정 (운).

평평하고 가끔 (운).

평정, 평정 (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운).

--

이런 느린 음악은 반드시 운부에 들어가야 한다. 음악의 풍격에 맞게 모든 어려운 문장과 주인공은 평조를 준수해야 할 뿐만 아니라 4 성에도 주의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