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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의 관점 개요

고대 그리스인들은 신화, 역사를 명확하게 정의하지 않았다. 그들의 의견으로는, 신화 "고 대 역사" 이다. 신화 창조의 시대를 형성; 신인이 함께 즐기는' 황금시대'; 신이 사람과 분리되어 있지만 여전히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는' 영웅시대' 입니다. 하나님과 사람 사이의 고상하고 정직한' 영웅 경쟁'. 역사시대의 그리스인들은' 영웅' 을 조상으로, 자신의 비범한 업적을' 고대사' 로 여겼다. "고대사" 를 계승하는 신화-시인과 역사학자들의 같은 책임이다. 신화 을 더' 고대 역사' 처럼 만들기 위해 고대 그리스인들 은 의식적으로 신화 역사, 합리화, 세속화 를 의도하지 않게 했다. 신화 속의 초자연적 성분을 최소화하다. "영웅" 의 세계를 인간의 세계에 더 가깝게 만듭니다. 그리스 영웅 신화 시간, 장소, 인물, 사건은 모두 구체적이다. 시스템의 계보 배치와 신화 연대의식은' 고사' 로서의 신화 신뢰도와 역사감을 더욱 높였다. 기원전 3 세기에

그리스 작가 오멜로스 (Ohmeros) 는 신화 속의 신을 진정한 역사적 인물로 보고, 신은 과거의 군주이자 위인이라고 생각하며, 인류에 대한 큰 공헌으로 후세에 기억되고 신으로 변신했다. 신화 위장 역사입니다. 유클리드의 견해는 분명히 신화 (Euclide) 와' 고대사' 를 가리지 않는 관점보다 큰 걸음을 내디뎠다.

중세 시대에 Ohmedrosism 주의는 강력한 영향력을 유지해 왔다. 기독교 신학자들은 이 이론을 사용하여 고대 이교 신의 거짓성을 증명할 수 있기 때문이다. 고전 문화의 애호가들은 아름답고 감동적인 동화에서 고대 그리스 역사의 단서를 찾기를 원한다. 신화 중 어느 변 장의 역사로 간주 되거나 중세 신화 연구의 주류가 되어 도덕 철학의 은유로 해석 됩니다.

둘째, 현대 고전 역사가들의 신화 태도

18 세기 계몽시대부터 과학적 이성정신이 점차 고전사학 연구를 주도하고 있다. 냉정한 역사학자들은 고전 신화 역사의 진실성에 대해 의심, 비판, 불가지론을 갖고 있는 태도를 선호한다. 현대 로마 역사가 B·G· 니불 (1776- 183 1 년) 과 G·L· 루이스 (/Kloc-; T 몬슨 (18 17- 1903)

고대 로마 역사를 쓸 때, 나는 단지 논란의 여지가 있는 신화 만 피했다. (참고: (미국) J·W· 톰슨: "역사 저서사" (중국어판), 비즈니스 인쇄관, 1992, 제 3 권, 제 209-2/Kloc- 4 권 2 권 67 1-672 면. ) 신화 건설된 그리스' 고대사', 영국의 유명한 그리스 역사가인 G 그로트 (1794- 187 1

가장 대표적인 견해는 그리스 신화 (Greece Foundation) 을 신앙의 역사로 받아들이지 않고 "기원전 776 년" 이라고 생각한다는 것이다.

그리스 2000 년 이전의 대량의 사건은 역사와 연대에서 모두 회복될 수 없다. "그리스 레전드시에 열거된 구체적인 인물과 사건은 진정한 역사 분야에 속할 수 없다" 고 주장했다. 그러나, 그로트는 신화 전 그리스 사회생활의 가치를 반영하는 것을 부인하지 않는다. 그는 "호머의 묘사와 암시에 따르면 영웅시대의 사회와 생활방식은 대체로 알아볼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 고 말했다. 고대 서사시는 "생활방식의 그림으로서 교육적 의의가 있다" 고 말했다. 서사시 작가는 역사학자라고 부를 수는 없지만, "당대 사회의 무의식적 해석자로서 큰 가치가 있다." (참고: 조지 그로트: 그리스의 역사 (g

Grote, 그리스 역사), 런던, 1854 판, 2 권, 47 페이지, 79 페이지 1 볼륨 서문, 14 페이지; 제 2 권, 78 면. ) 을 참조하십시오

유명한 독일 그리스 역사학자 에쿠스터 (1814-1896

신화 태도는 몬슨과 그로트와 뚜렷한 대조를 이루었다. "몬슨은 로마 역사를 쓸 때 신화 수업을 포기했다. 그로트는 그리스 미국이 역사적 증거라는 것을 인정하지 않는다. 하지만 쿠스터는 많은 역사적 상황을 전설에서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전설은 한 사람이 지어낸 것이 아니라 온 민족의 기억이기 때문이다. " (참고: 톰슨:' 역사 저작사', 제 4 권, 제 2 권, 682-683 면. ) 을 참조하십시오

그로트의 관점은 19 세기 중반 사학계의 정통, 주류 관점을 대표해 당시의 학술 발전 수준에 적합하다. 고고학과 사회인류학이 막 시작되었습니다. 고대 에게 해 문명의 유적은 아직 발굴되지 않았다. 원시 사회 조직, 제도, 풍습, 문화에 대한 연구는 아직 미성숙하다. 비교 언어학은 고대 인도유럽어의 언어와 문화를 회복하는 데 약간의 진전을 이루었지만, 선사 시대 그리스 역사를 재건하는 데는 크게 기여하지 않았다. 선사 시대 그리스에는 역사 문헌이 없다. 신화 만이 유일한 단서이다. 선사시대는 여전히 신비로운' 신화 시대' 이다. 계몽과 과학훈련을 받은 현대 역사학자들에게 신화 건설의' 고대사' 를 비판적으로 받아들이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는다. 분석과 비판의 능력과 수단은 매우 제한적이다. 따라서 전설의 역사는 종종 회피되거나 아예 부인된다. 신화 및 선사 시대 역사 연구는 다 분야 협력이 필요합니다. 역사학자들은 고고학, 언어, 문화인류학, 종교, 신화 연구의 성과를 통해서만 선사 시대 그리스의 사회사 발전 궤적을 정확하게 묘사하고 분석할 수 있다. 신화 역사사실 반영 여부, 역사사실 반영 정도 등 까다로운 질문에 답할 수 있다. 19 세기 후반에 관련 과학이 급속히 발전함에 따라 그리스 신화 및 선사사 연구도 새로운 차원으로 도약했다.

에게 해 고고학과 언어학의 세 가지 돌파구

고고학과 언어학의 진보는 신화 시대의 역사를 연구하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1970 년대 이후 고대 에게 해 문명의 유적이 잇따라 발견되면서 이미 잊혀진 고대 청동 문명이 고고학자들에 의해 세상 앞에 나타났다. 고고학적 실물과 읽지 않은 고서로 구성된 기이한 세계,' 해석이 없는 그림책' 이다. 역사가들은 이 새로운 현실에 직면하여 고고학자 및 언어학자들과 협력하여 전통적인 신화 자료와 과학 연구 방법을 이용하여 논리적인 해석을 하여 그림책의 "해석" 을 채워야 한다.

그리스의 선사 시대 고고학의 돌파구는 전설적인 독일 상인 아마추어 고고학자 H 셰리만 (1822- 1890) 덕분이다. 그는 독학으로 인재가 되어 매우 낭만적이다.

그는 옛것을 좋아하여 정통 역사관에 얽매이지 않고 호머 서사시의 역사적 근거를 굳게 믿고 미신의 정도에 이르렀다. 고대 그리스에서는 트로이 전쟁의 전설이 역사상 일종의 신앙으로 여겨졌지만, 현대에 이르러서는 전설의 진실성에 의문을 제기할 뿐만 아니라, 트로이 고대 유적지의 정확한 위치도 잊혀졌다. 셰리만은 영국 학자 F 칼워트 (1828- 1908,

전영미 주다니엘 해협의 외교 영사로서 트로이 유적지가 아시아 북서부 다니엘 해협 부근의 히살릭 산 아래에 위치해 있다고 확정했다. 187 1 에서 발굴하고, 차갑고, 뜨겁고, 충격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폐허 아래에는 아홉 개의 고성이 있다. 셰리만 미신 신화, 호머가 쓴 트로이가 가장 오래되어 유적지 바닥에 묻혀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는 깊이 파고 위의 많은 가치 있는 건축 문화층을 파괴했다. 카운트 다운 2 층 (고고학 트로이 3 세) 에서 그는 큰 성벽, 탑, 넓은 거리, 궁전, 불에 타 버린 잔해, 유명한' 프리아모스 왕의 보물' 을 발견했다. 그는 신화 중 그리스 원정군에 사로잡혀 불태운' 프리아모스 성' 을 자신있게 발견해 호머 서사시의 역사적 진실성을 증명했다. 1876 년, 고대 그리스 여행가 보사니아스의 여행기 지도하에 셰리만은 남아 있는 마이시니 성에서 신화 인물 아가문논과 그의 추종자인 다섯 개의 무덤을 찾았다.

그는 확실히 다섯 개의 무덤을 찾았고, 아가문농 왕 본인이 안에 금가면을 쓰고 있는 것을 보았다.

이것은 또한 Mycenaean 이 "금 함량이 더 높다" 는 말이 신화 아니라는 것을 증명한다. 1884- 1885 년, 그와 독일 고고학자 떠버비 * * * 는 신화 속' 외눈박이 거인벽' 으로 유명한 티린스 성을 발굴해 향후 발굴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그는 또한 여러 차례 트로이 유적지를 참관했다. 1890 년에 셰리만이 죽었다. 그의 일생에서 가장 큰 아쉬움은 크레타 섬의' 미로' 를 탐구하려는 소망을 이루지 못했다는 것이다.

1893- 1894 년 떠우버비는 트로이 유적지의 남익을 발굴하고, 더 웅장한 성벽과 탑, 더 넓은 집과 거리, 그리고 메이니 도자기, 마이시니도기, 마골, 불의 조짐을 발견했다. 결론적으로, 이 건물은 고고학상의 트로이 6 세에 속한다. 청동기 말년에 그리스 전쟁으로 파괴된 진정한 트로이 도시이다. 셰리만이 인정한 트로이 2 세 도시는 트로이 전쟁 수천 년 전에 불타버렸다. 1932- 1938 w

브레건 교수는 미국 고고학팀을 이끌고 유적지에 대해 더 자세한 발굴을 진행하여 트로이 6 세가 지진으로 파괴되었다는 것을 증명했다. ⅵ 도시를 기반으로 복원한 도시 (Bregen 추정, 약 1270- 1240)

년) 그리스인들에 의해 불태워진 진정한 고대 도시 트로이의 신화. 브레건의 관점은 학계에서 보편적으로 받아들여지고 정통 지위를 얻었다. 그러나 지난 10 년 동안 떠우버비의 관점이 다시 드러나기 시작했고, 여섯 번째 도시는 전쟁으로 파괴된 관점이 다시 인정되었다. (참고: 트로이 전쟁의 역사적 진실에 대한 몇 가지 다른 설명은' 마이클 우드: 트로이 전쟁 찾기' (마이클

우드,' 트로이 전쟁 연구', 런던, 1985 판. ) 을 참조하십시오

셰리만이 마이시니 성묘권 A 에서 5 개의 샤프트 묘를 발굴한 이후, 마이시니 고고학은 또 한 세기 동안 계속되었다. 이 기간 동안 그리스 고고학 협회의 Stamatax, Santas, Papadimitrio, Mirenas 및 영국 아테네 대학의 영국 고고학자 Vas 는 모두 중요한 공헌을 했다. 미케네 성의 건물 배치는 기본적으로 분명합니다. 네, 도시 밖 9 번

왕실 돔, 민간인 묘지, 집도 발굴되고, 검사하고, 청소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도시 외곽의 묘권 b 입니다

발굴 중에 24 개의 샤프트 묘를 치웠다. 셰리만 이후, 유칼립투스에 대한 발굴은 1930 년대까지 거의 반세기 동안 계속되었다.

에게 해 고대 도자기의 연대 측정 기술이 점점 더 믿을 만하게 됨에 따라, 셔먼의 초창기 경솔하고 낙관적인 결론은 잘못된 것으로 증명되었다. 샤프트 무덤의 연대는 기원전 16 세기였다. 전설적인 아가문농 왕은 실제로 존재해도 기원전 13 세기의 인물이어야 한다. 셰리먼이 건정묘에서 본 것은 아가문농 왕 자신이 아니라 아가문논보다 300 ~ 400 년 앞선 마이시니 초기의 왕공귀족이었다. 고고학적 발견에 따르면, 마이시니는 견고하고 부유한 나라로, 견고한 보루와 호화로운 궁전과 능묘를 가지고 있는데, 이는 마이시니가 그리스 전역을 통치한 신화 기억과 잘 일치한다. 고고학적 증거에 따르면, 미케네는 두 개의 매장 시기, 즉 소위 샤프트 묘기와 돔 묘시대) 와 두 개의 건설 시기가 있는데, 이는 미케니가 두 왕실에 의해 통치한 신화 () 와 대체로 일치한다. 그러나, 만약 우리가 상세한 고증을 한다면, 많은 모순이 있을 것이다. 이것은 신화 역사적 변화의 윤곽을 반영 할 수 있지만, 역사를 정확하게 반복 할 수는 없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것은 고고학이 우리에게 준 계시입니다.

넷째, 그리스 신화 특성과 영향.

그리스 신화 중 인간성이 최고다. 사람 중심적은 가장 두드러지고 특색 있는 부분이다. 그리스 신화 에서 각 신 은 자신 의 이기심 을 가지고 있어 일반 신화 과 종교 와는 달리 인류 역사 에서 깊은 영향 을 끼쳤다. 신은 인류의 가장 완벽한 화신이다. 하나님과 인간은 같은 이미지와 인격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인간 인격의 최고 본보기이자 가장 큰 선전과 확대이다. 이것은 그리스 종교와 다른 종교의 가장 본질적인 차이다. 신은 세속적인 인간성에서 벗어나지 않고 인간성에 대한 과장과 확대일 뿐이다. 이것은 인류 자아의 인간성에 대한 긍정으로, 그리스 문명 전체가 인문주의적인 색채, 즉 인위적인 척도와 출발점으로 모든 것을 측정할 수 있게 했다. 사람들은 다른 생물이나 류 생물의 몸이 인간의 감정을 가지고 있으며, 심지어 자신의 인격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리스 신은 육체적으로 우리와 마찬가지로 어떤 의미에서 우리보다 더 발달하고 아름답다. 1, 그리스 신화 특징: 1. 동형 ① 그리스 신이 신으로 추앙된 것은 도덕이 숭고하기 때문이 아니라 사람보다 더 총명하기 때문이 아니라 사람보다 더 잘생긴 몸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남자 신이 남자 신이라는 것은 그가 남자보다 더 강건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여신도 여신이다. 왜냐하면 그녀는 여자보다 여성스럽기 때문이다. 바로 그것의 아름다움 때문에 사람들은 그것을 신으로 여겼다. (2) 영웅전설의 영웅은 모두 신인이고 반신반인의 후예로서 비범한 재능과 끈기를 가지고 있다. 영웅의 전설은 서로 다른 가족을 중심으로 헤라클레트의 전기, 테세우스의 전설, 제이슨의 전설 등 많은 체계를 형성했다. 19 세기에 유명한 미술학자 다나는' 예술철학' 이라는 책을 한 권 썼는데, 그 책에서 "그리스인들은 아름다운 인체를 본보기로 삼으려고 애썼지만 결국 우상으로 여겨졌고, 땅에서는 영웅으로, 하늘에서는 신으로 추앙받았다" 고 말했다. 그러므로 그리스 신화 속의 신이든 그리스 전설의 영웅이든, 인간의 몸은 물론 인간보다도 더 인간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그리스 신들은 신체적으로 모범적이고 모범적이어서 사람들의 존경을 받았다. 동성 (1) 그리스 신화 속 신은 고도로 개인화된 신으로 인간의 사상과 감정을 가지고 있으며 성격도 뚜렷하다. 그리스 신화 속에서 신은 사람과 마찬가지로 사랑과 미움을 가지고 있고, 세속적인 욕망은 모든 것을 가지고 있으며, 심지어 질투까지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천후 헤라, 허영심, 도덕은 사람보다 못하다. 그들이 다른 사람들과 다른 점은 그들이 불멸의 몸이고 비길 데 없는 지혜와 마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이것은 그리스인의 광명에 대한 추구, 현실 생활에 대한 사랑, 사람 중심, 인간의 힘에 대한 긍정을 보여준다. (2) 그리스 신화 속 신은 사람과 마찬가지로 인격화된 이미지다. 예를 들어, 하늘의 아버지 제우스는 지상의 여자를 자주 쫓고 유혹하는데, 그의 아내 헤라는 질투하는 여자처럼 그녀의 연적을 박해한다. 그러나 신과 사람의 차이도 분명하다. 그들은 불멸의 몸이고, 마음대로 변형할 수 있고, 자신의 특별한 기술과 거대한 힘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의 호불호는 하층 세계 인류의 생사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그중 가장 두드러진 신은 올림푸스 산에 사는 12 명의 주신이다.

2. 그리스 신화 영향: 1. 문학 창작의 원천. 그리스 신화 (Greece Foundation) 은 풍부한 시대 변천과 역사적 상황을 거쳐 그리스와 유럽의 거의 모든 문예 활동의 기본 소재가 되었다. 전설에서 노래, 노래에서 이야기, 이야기에서 연극에 이르기까지, 결국 그리스 전역에 퍼진 서사시가 되어 로마 문화에서 뿌리를 내리고 싹을 틔웠다. 이때부터 라틴어와 고대 독일어로 들어가는 길을 찾아 유럽의 문화적 보물이 되었다. 오늘날, 유럽과 미국의 연극, 시 등 문화 활동은 세계에 흐르는 그리스 신화 중에서 새로운 양분을 섭취하여 문학 재창작의 중요한 원천이 되고 있다. 현대 올림픽의 형성을 위한 기초를 다졌다. 고대 그리스는 신화 왕국이다. 아름답고 감동적인 동화와 기괴한 민간 이야기는 고대 올림픽의 기원에 신비한 색채를 띠고 있다. 고대 올림픽의 기원에 관한 많은 전설이 있는데, 그중 가장 중요한 것은 두 가지이다. 1, 고대 올림픽은 정기적으로 거행되는 제우스의 제사 체육 활동이다. 또 다른 전설은 제우스의 아들 헤라클레스와 관련이 있다. 건축 스타일의 영향. 고대 그리스인들의 생활은 종교의 지배를 받았기 때문에, 당연히 고대 그리스에서 가장 크고 아름다운 건물은 그리스 신전이었다. 고대 그리스인들은 하느님도 인간이라고 생각했지만, 하느님은 일반인보다 더 완벽했습니다. 그리스 신전 건축의 전반적인 풍격은 점잖고 우아하며 조화되고 웅장하며 숭고한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음을 설명한다. 이런 풍격의 특징은 각 방면에서 모두 뚜렷하게 표현되었다. 조각 예술과 건축 스타일은 신화 배경에서 매우 발달했다. 르네상스, 바로크, 로코코, 집단주의에서 그리스 어휘의 재현을 볼 수 있다. 고대 로마의 건축물은 고대 그리스 건축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로마 시대에는 그리스 기둥 스타일에서 발전한 자체 혼합 기둥 스타일도 개발했습니다. 고대 조각상은 완벽한 황금 비율을 대표하며, 인류미의 전범이다.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 동화는 우리를 매료시킨다. 하나의 이름은 지금까지도 우리에게' 대사' 로 칭송받고 있다. 천 년 후 그리스 문화는 헬레니즘 시대, 르네상스, 심지어 오늘의 영향을 받았다. 많은 학과에서, 우리는 여전히 그리스어로 생각하고 교류한다. 그리스는 항상' 아름다움' 과' 조화' 의 대명사였다. 그리스는 영원한 세계 좌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