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나라의 맹 장로는 서기 600년 카이펑에서 일어난 중국 꿈의 과거 사건을 기록했습니다.... 예를 들어, 그가 카이펑 그네에 대해 썼을 때, 그는 눈을 들어 그네가 능숙하게 미소를 지었다. 하지만 그네는 천년 동안 번성했던 경쟁에서 벗어나 영혼이 담긴 미소를 짓고 있었습니다. 화려한 봄, 초록 잎은 조심스럽게 고양이를 죽이고, 그네 프레임의 그네는 수영하는 용 속의 소녀처럼 유혹적입니다.
고대에는 그네는 우리 조상들이 음식을 얻기 위해 높이 들고 있던 지팡이에 불과했습니다. 춘추시대에 중부 평원에 도입된 그네는 기본적으로 오늘날의 그네와 모양이 같았습니다. 사회가 안정되고 경제가 번영하던 송나라 시대에는 여성들이 봄을 맞이하고 자연과 소통하는 도구로 자리 잡았습니다.
3월의 또 다른 날, 봄이 돌아왔고 잔디는 푸르렀습니다. 공원에 가야만 봄이 얼마나 긴지 알 수 있을까요? 게다가 정원에 있는 그네도 너무 오래 기다렸어요. 도쿄의 주부들은 오랫동안 참을성이 없었습니다. 더 이상 주저하거나 두려워하지 않고 시즌의 가장 세련된 봄 의상을 입고 그네로 몰려갑니다. 그네를 타기 시작하고, 날기 시작하세요. 봄은 화려하고, 붉은 꽃과 푸른 나무, 파란 하늘과 흰 구름이 너무나 새롭고 아름답습니다. 특히 아이들의 웃음소리는 봄바람을 타고 자연만큼이나 상큼합니다. 그 웃음소리가 담장 밖의 행인에게 담장 안의 자매가 뒤뜰을 떠날 때까지 멈추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여전히 실망하고 길을 잃은 채 생각에 잠겨 있었다.
꽃은 지고, 빨간 살구와 초록 살구는 작은 제비가 날고, 사람 주위에 초록 물이 흐릅니다. 버드나무 가지가 거의 불지 않고 바다에는 물고기가 없습니다! 벽 안에서 스윙하고 벽 밖에서 스윙합니다. 벽 안의 저속함은 벽 안의 아름다움을 비웃는다. 웃음은 침묵과 슬픔으로 사라지고, 애정은 무자비함으로 짜증이 난다.
작가의 책임은 삶의 현실을 깊이 파고 들어 감정을 표현하고 본질을 추출하여 사람들의 증가하는 정신적, 문화적 요구를 충족시키는 동시에 자신의 삶의 가치를 향상시키고 실현하는 것입니다. 내 안에도 시가 있고, 내 안에도 시가 있습니다. 이 가사의 작가는 다름 아닌 수동포입니다.
남는 시간에는 걷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가 걷자마자 봄이 담장 밖으로 나갔다. 그가 보고 들은 것은 송나라 여인들이 봄에 손을 흔드는 장면을 생생하고 고전적으로 재현한 것입니다. 인생은 그네와 같아서 치솟는 기쁨과 무의식적인 불안이 공존합니다. 어떤 좌절이 닥쳐도 하늘은 저 멀리 있고, 소동파의 무력감은 감상적이지만 끊임없는 한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