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만, 휘주 문화가 풍부한 고대 마을.
강만은 장시 () 성 우원현 () 에서 동쪽으로 20k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다. 그것은 세 개의 산으로 둘러싸인 산골짜기에 위치해 있는데, 동쪽은 영산, 남쪽은 유산, 북쪽은 후용산 () 에 위치해 있다. 배 한 마리가 동쪽에서 서쪽으로 S 자형으로 세 계곡을 관통하고 산천이 어우러져 강만에 많은 기운을 더했다.
강만의 강성은 서한개국 총리 소호의 후손이다. 당나라 말년에 희종 재상 샤오리는 주온 찬탈당 때문에 고민했다. 그 아들 소진이 안후이현 () 에 은거하여 강을 씨로 삼다. 이후 그의 여덟 번째 손강적은 북송 원풍년 사이에 강만으로 이주했다.
강만 건축 배치의 특색이 뚜렷하고, 1 가 6 골목, 종횡으로 교차하고, 신구가 질서 정연하며, 천 년 동안 이어져 있으며, 방진을 어지럽히지 않는다. 그리고 각 항로마다 각자의 개성이 있고, 유사성이 없고, 고풍스럽고 우아하며, 독특한 풍경이다. 후용산에서 내려다보니 중간 부분의 항로는 사실 거대한 안전이라는 글자를 이루고 있다. 강만의 옛 거리는 여전히 명청한 정취를 유지하고 있고, 거리는 여전히 그렇게 좁다. 당배신, 은소당, 일승당 등 여러 오래된 가게, 같은 목문, 가게 안의 낡은 카운터와 선반, 외벽의 낡은 은행 배경벽. 우리는 마치 시간 터널을 건너는 것처럼 명청대의 고강만을 느낄 수 있다.
강만에는 청조 동치년 동안 호부 주임 장청당, 청말명 초 교육자, 불가 장겸의 삼성당, 고대 서당의 덕경당, 부상 장인경의 고택, 일부 육원의 유적지, 고정, 고교 등 잘 보존된 고대 건축물이 많이 있다 특히 청대 휘장상이 지은 건물은 전형적인 휘파 민가 특징 (앞 상점, 중민가, 뒤 주방) 을 갖추고 있다. 당나라 Peixin 상인방 편지 Leshan 집, 공자 자비로운 Leshan, 현명한 음악 물 의미를 받아, 혜주 상인 ren 품질 비즈니스 윤리를 보여줍니다. 홀을 가로질러 정사각형 마당이 하나 있다. 마당의 남벽 아래에는 장엄한 벽돌 조각 석고문 건물이 있어 아름답고 대범하다. 벽돌조각의 복숭아, 연꽃, 국화, 매, 낚시, 땔나무, 경작, 읽기, 새, 사슴, 박쥐, 수명 등의 도안이 생생하고 생생하며, 가운데 진궁청청이라는 단어는 깊은 뜻을 담고 있다. 정청은 넓고 높고, 가로로 세 칸, 정청은 중간에 있고, 침실은 가장자리에 있다. 본전 앞에는 안뜰이 있고, 동쪽 벽에는 꽃창이 있고, 위에는 배신당 현판이 걸려 있고, 양쪽 목기둥에는 대련이 걸려 있다. 천고 문장 낭송자연, 한 친구가 효도하고, 화기애애하고, 샘물 온도는 수시로 변할 수 있고, 정원화는 웃음꽃을 피워 손님을 끌어들인다. 그 속에 몸을 담그면 조용하고 우아하게 느껴진다.
강만 인민 이후 용산 () 은 자신의 민족의 번영과 인재의 출현을 후용산 용맥 () 의 선량함 덕분으로 돌렸다. 이런 풍수 관념은 자연히 믿을 수 없다. 하지만 이런 관념의 영향으로 강만인들은 산육림을 봉쇄하고 생태를 보호하는 모델을 만들었다. 예로부터 강만인은 누구도 용산의 풀 한 그루와 나무 한 그루를 움직이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다. 고대인들은 아들을 죽이고 산을 봉했는데, 지금은 돼지를 죽이고 산을 봉한다. 살자가 산을 봉쇄하는 것은 18 조 장소무의 강만에 대한 사심없는 통치에 관한 것이다. 그의 아들이 불법으로 간 후 용산은 나무를 베고 호림원에게 붙잡혔다. 닭과 원숭이를 죽이기 위해, 그는 아들의 퍼레이드를 돕고 그를 처형했다. 그 후로 수백 년 동안 용산에 가서 나무를 베는 사람이 없었다. 이후 용산의 식물은 잘 보호되고 있다. 오늘날 용산에 들어선 것은 원시림, 고목삼천, 산을 위해 지은 강만 고촌에 많은 매력을 더하는 것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