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나라 수사학에서 무성한 초목을 묘사하는 단어 또는 시: 저우난-야오타오: "복숭아는 젊고 잎은 무성하다", 자이펑즈: "나는 내 길을 가서 내 밀을 얻는다". 펑펑: 무성한 초목.
1, 주난야오타오: "복숭아 야오야오, 그 잎은 무성하다."
복숭아 나무는 어린 새싹으로 가득하고 잎은 빽빽하고 녹색입니다.
2."바람은 봉희 연못을 나른다": "나는 내 길을 걷고, 나는 내 밀을 질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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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시골에서 바쁘게 운전하고 있고, 밀은 풍성하고 무성하다.
서문
추시는 중국 문화 체계 전체, 특히 문학에 있어 특별한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중국 낭만주의 문학의 시적 양식을 개척했기 때문에 후대 사람들은 이 양식을 '추시'와 '사오'라고 불렀습니다. 시, 소설, 산문, 연극의 네 가지 장르는 모두 다양한 정도로 존재합니다.
추 수사학 및 그 역사에 대한 연구는 현재 "추 수사학"으로 알려져 있으며, 한나라와 송나라에서 번성했으며 현대에 이르러 중국 고전 문화의 전당에서 저명한 학문이 되었습니다. 일찍이 당나라 시대부터 추 수사학은 중국 문화계와 함께 일본과 다른 나라로 유입되었고, 16세기 이후에는 유럽으로까지 전파되었습니다. 19세기에 이르러 추 수사학은 유럽과 미국에서 큰 관심을 끌었고, 다양한 언어로 번역되고 연구된 작품이 다수 등장했습니다. 국제 신학 분야에서 추 수사학은 항상 뜨거운 연구 분야 중 하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