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술 산타의 기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산다 쿵푸 훈련 8 단계 무술 산다 쿵푸 기술의 전반적인 요구 사항은 빠르고, 길고, 무겁고, 준, 안정, 없음, 살아있는, 교묘한 8 자로 요약할 수 있다. 빨리 (a) 빨리, 빨리, 빨리, 빨리, 빨리, 빨리, 빨리, 빨리, 빨리, 빨리, 빨리 주먹 속담은 "빨리 천천히", "주먹은 유성처럼", "발다리는 양궁처럼", "빨리 출격해야" 선중 "과" 후선중 "의 타격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속표는 현재 반응이 빠르고, 동작이 빠르며, 변위가 빠르다. 반응이 빠르다. 즉 관찰, 판단에서 조작에 이르기까지 사유가 빠르고 민첩하다. 주동적으로 공격할 때 구름은 전투기를 찾고, 전투기를 만들고, 시간을 허비하고, 동작을 허비하고, 빠르게 출격한다. 수비가 반격할 때, 상대방은 그가 어떤 동작을 할 것인지 정확히 알고 수비나 수비 반격을 하여 신속하게 전투기를 전환할 수 있다. 동작이 빠르다. 즉, 동작이 시작부터 타깃까지 가능한 최단 시간 안에 완성된다. 권법, 다리법, 넘어법, 각종 조합을 사용할 때 품질을 보장하면서 동작을 완성하는 속도와 변환 동작의 속도가 빨라야 한다. 변위가 빠르다. 즉, 몸의 움직임이 빨라야 한다. 산다의 타격 동작은 끊임없이 움직이는 상태에서 진행되며, 신체 자세 상태가 움직이는 방향, 거리, 각도, 위치가 적당하다는 것은 공격 동작의 효과를 보장하기 위한 전제조건이다. 신체 변위는 주로 걸음걸이를 통해 이루어진다. 이른바' 걸음이 불안정하면 주먹이 어지럽고, 걸음이 빠르지 않으면 주먹이 느리다' 는 말이 바로 이 이치이다. (b) 긴 길이는 공격 동작을 완성할 때 스트레칭을 해야 한다는 뜻이다. 공격성 동작, 무게 중심, 지렛대가 견고하다는 전제하에 활동에 참여해야 하는 각 관절은 가능한 한 스트레칭하고, 앞으로 운동을 조율하여, 자신의 화점의 사정거리를 넓힐 뿐만 아니라, 상대방이 동작을 하는 난이도를 증가시킨다. 이것이 바로' 1 인치 길이, 1 인치 강도' 의 이치다. 기술 훈련 과정에서 공격 연습을 하든 샌드백, 손 과녁, 발 과녁 연습을 하든 장거리 타격을 요구하며 좋은 동력정형을 형성해야 한다. (c) 무거운, 움직임의 힘을 완성의 기술적 요충지입니다. 중국 무술 산다 () 는' 교묘하게 이기다',' 교묘하게 제압하다',' 기술형 타법을 제창하는 것에 비교적 신경을 쓴다. 그러나, 이것들은 동작의 공력과 모순되지 않는다. 공교롭게도, 전반적인 기술을 운용할 수 있는 능력에 관한 것이다. 무거운 것은 단일 동작의 힘에 대한 것이다. 산다 대회 실천은 일방적으로 공력을 추구하고, 산다 기술을 전면적으로 파악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을 증명했다. 산다 기술을 익히면, 동작이 공력이 없어도 안 된다. 교묘함과 힘은 각각 각자의 기능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들은 서로 대립하는 것이 아니라 서로 통일된 것이다. 산다 동작에는 힘이 필요하고, 기술적으로 그 뿌리가 발에 있고, 엉덩이 허리로 바뀌고, 주먹에 도달하고, 자신의 전반적인 힘을 충분히 발휘할 것을 요구한다. 힘의 표현에 있어서 순발력과 수렴력, 경직력을 요구하다. (4) 준준준은 동작의 힘 점, 운동에 참여하는 근육 수축이 정확한지 여부를 말한다. 힘점은 상대의 접촉점을 맞히는 것이다. 동작마다 서로 다른 힘점 요구 사항이 있고, 힘점이 정확하지 않아 동작의 유효성에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쉽게 다칠 수 있다. 어떤 동작이든 뼈를 지렛대, 근육을 동력으로 하는 것이다. 각 동작마다 동작에 참여하는 주동근, 수동근, 협동근의 수축력은 정확해야 한다. 힘을 써야 하는 근육은 힘을 쓰지 않고, 힘을 쓰지 않고, 기능을 절약하며, 정확한 호흡방법을 맞춰서 기공력으로 정확해야 한다. (5) 안정은 동작을 완성하려면 안정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격렬한 대항격투기에서 몸의 안정을 유지하는 데는 반드시 세 가지 방면의 요소를 고려해야 한다. 1. 작용력과 반작용. 작용력이 클수록 반작용력이 커질수록 몸의 무게 중심이 불안정하여 반작용력을 조절하는 데 불리하다. 2. 동작이 상대방을 맞힌 후 저항에 부딪히면 자세 상태와 중심을 빠르게 조절하여 다음 공격을 시작하거나 이를 방지하기 위해 준비해야 한다. 3. 산다 기술은 비록' 긴',' 무거운' 기술적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지만, 반드시 몸의 중심을 굳건히 유지한다는 전제 하에 진행해야 하며, 상대방에게' 4 ~ 2 천 근' 과' 손잡는 양' 의 기회를 초래하지 않도록 몸의 중심을 오프셋하는 현상을 피해야 한다. (6) 없음 없음, 동작의 은폐성, 돌발성, 아무런 징조도 없는 것을 말한다. 징조란 무의식적으로 공격 의도를 미리 폭로하는 추가 동작이다. 이는 산다 선수들이 비교적 쉽게 생성할 수 있는 실수다. 흔히 볼 수 있는 징조 동작에는 힘 앞의 이를 삐죽거리고, 눈살을 찌푸리고, 허허 소리를 내고, 권투 다리를 나올 때 먼저 회수하는 습관 등이 있다. 동작이 나오기 전에 어떤' 감동' 이라도 상대에게 예방 조치를 제시할 수 있으며, 산다 기술을 배우기 시작할 때는 잘못된 동작 습관이 생기지 않도록 징조를 극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7) 활사는 동작과 동작 사이의 빠르고 유연한 전환을 말한다. 동작의 유연한 전환을 위해서는 올바른 신체 자세를 유지하고, 발꿈치를 살짝 들어 탄력을 유지하고 이동하기 쉽도록 해야 한다. 사지 근육은 적당히 긴장을 풀고, 굳어지지 말고, 빠른 시동에 편리하다. 몸의 무게 중심은 두 다리 사이에 있어, 동작을 쉽게 바꿀 수 있다. 턱은 약간 거두고, 머리는 편파적이지 않고, 중정안슈는 뇌가 동작을 완성하는 조작 사고를 발휘할 수 있도록 한다. 살아있는 기술 요구 사항은 운동선수 동작의 조작 능력, 걸음걸이 이동의 범위, 기술 동작의 용량, 전환 동작의 능력 등을 포함한다. (8) 교묘한 것은 기술을 사용할 때 방법이 교묘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산다의 개별 동작은 각기 다른 작용을 하는데, 산다 기술의 각 동작 자체는 결코 교묘하거나 교묘하지 않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하지만 산다 운동은 기격의 무결성과 임기응변의 기술적 특징을 지녔기 때문에 산다 동작의 교묘한 운용을 위한 넓은 공간과 풍부한 내포를 제공한다. 속담에' 교묘력',' 교묘하게 빨리',' 교묘하게 이기다' 라는 말이 있다. 산다 기술을 운용하는 과정에서, 산다 동작이 상생하는 기능을 충분히 발휘하고, 각종 전투기를 충분히 활용하고, 그에 상응하는 방법을 이용하여, 최소한의 소비로 최대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산다 속 가짜 동작의 비결 1. 눈: 눈을 통해 사람을 윽박지르는 흉광을 내뿜어 상대를 지휘한다. 산다에서 너는 상대방의 눈을 바라보고, 상대도 너의 눈을 바라볼 때, 너는 갑자기 상대방의 다리를 바라보며 동시에 앞으로 나아간다. 상대방의 주의가 아래로 내려갈 때, 두 사람의 거리는 이미 짧아졌다. 이때 갑자기 권투로 상대방의 얼굴을 때리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설령 주먹이 맞지 않더라도 다리 법과 낙하법 공격을 사용하는 데 유리한 조건을 만들 수 있다. 적과 싸울 때, 네가 갑자기 고개를 돌려 적의 옆을 바라보면, 적들은 왕왕 뒤를 돌아보는 경향이 있다. 적이 뒤돌아보는 순간, 너는 빠르게 적의 앞에 와서 그것의 해로움을 칠 수 있다. 적이 무기를 가지고 있다면, 이 순간에도 삽, 몽둥이, 석두 등을 요구하거나 모래 한 자루를 잡아도 좋다. 적이 되돌아갈 때 모래로 눈을 치고 주먹, 다리에 적을 제압할 수 있다. 눈은 사람을 때릴 수는 없지만, 그것이 하는 가짜 동작은 상대방을 속임을 당하게 할 수 있으며, 그것은 신을 이끌고 주의를 분산시키는 역할을 하며, 모든 공격모집법에 유리한 조건을 만들 수 있다. 2. 단계: 산다에서 걸음걸이를 이용해 가짜 동작을 하는 것은 흔히 있는 일이다. 예를 들면 무릎 직접 주먹을 올리는 것과 같다. 발놀림 중의 쿠션은 다리법 공격에 유리한 조건을 만드는 것이며, 상대를 미혹시키는 역할을 한다. 네가 발을 디디딜 때 상대방이 반드시 너의 다리를 막을 것이다. 이때 네가 들어 올린 다리가 갑자기 앞으로 땅에 떨어지면서 동시에 권투로 맞히면 쉽게 맞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또 네가 뒷걸음질 치고 상체가 나중에 기우뚱거린다. 상대방이 뒤따를 때, 네가 또 갑자기 앞으로 나아가면서 동시에 상대를 맞으면 상대가 어찌할 바를 몰라 타격을 입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시 한 번, 왼쪽 앞으로 발걸음을 옮기고, 상대방은 오른쪽으로 발걸음을 옮기는데, 이때는 바로 네가 오른쪽 다리를 올리는 가장 좋은 각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요컨대, 서로 다른 걸음걸이를 통해 진짜와 허실을 만드는 동작을 통해 유방을 미혹시키고 지휘하며 결국 상대를 때렸다. 가짜 동작은 진짜여야 하고, 진짜 동작은 사전 움직임이 없어야 한다. 3. 손: 각 수법의 진실과 거짓을 통해 상대방을 지휘하는 것은 손가락 위에 놓는 것이 간단한 예이다. 손바닥으로 상대방의 눈을 찌를 때, 다리를 뻗을 준비를 잘 해야 한다. 상대방이 방위 동작을 할 때, 즉시 다리를 일어나 상대방의 중판, 하판을 공격하면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주먹을 칠 때 어깨에서 힘을 발휘한다. 일부 노선수들은 여광으로 상대방의 어깨 관절에 주의를 기울이고, 산다 중거리를 조정한 후, 오른쪽 어깨가 갑자기 앞으로 뻗어 상대방이 어떤 반응을 보이는지 보고, 상대방이 거들떠보지도 않으면, 두 번째나 세 번째로 갑자기 주먹을 날려 얼굴을 직격한다. 상대방이 잘못된 수비 동작을 하면, 주먹 수비 후 떨어질 때, 두 번째 공격은 빠르다 손은 비교적 유연하며, 가짜 동작은 진짜여야 하고, 두 번의 가짜 동작을 한 후에 진동작이 있어야 하며, 진진실과 거짓을 이루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수법의 가짜 동작은 다리법, 낙하법의 선구자가 될 수 있다. 수법의 가짜 동작은 성공하지 못하고 자신의 실수를 초래하지도 않기 때문에 수법의 가짜 동작은 많이 해야 한다. 특히 앞손을 해야 한다. 4. 다리: 다리법의 가짜 동작을 잘하면 상대방의 주의력을 아래로 끌어내어 권법의 발휘를 용이하게 하고, 다리법 가짜 동작도 각종 다리법에 봉사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오른쪽 다리를 약간 들어 올립니다. 동시에 왼쪽으로 엉덩이를 돌리고, 오른쪽 다리를 보내는 동작을 하고, 상대방이 오른쪽 다리를 막을 때: 다시 오른쪽으로 엉덩이를 돌리고, 동시에 왼쪽 다리를 차는 동작을 한다. 또 왼쪽 다리가 앞으로 들어 올리고 왼쪽 다리를 출발하는 동작을 하고 적이 왼쪽 다리를 방어할 때 왼쪽 다리가 앞으로 착지해 오른쪽 다리나 주먹으로 상대를 공격한다. 다리법 공격의 위력이 비교적 크다, 특히 다리법이 좋은 운동선수. 상대방이 네가 다리를 일으킬까 봐 다리법의 가짜 동작에 매우 민감하다. 다리는 몸 아래에 살고, 상대방의 눈에서 멀리 떨어져 있으니, 가짜 동작을 좀 크게 하는 것이 좋다. 5. 몸: 몸법의 가짜 동작도 중요하다. 상대를 미혹시키거나, 접근하거나, 멀리하거나, 피하며, 발로 차고, 때리고, 넘어지는 것을 엄호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상체 앞에서 복싱 머리를 뻗는 동작을 하다가 적의 상체가 뒤로 젖히면 갑자기 쪼그리고 앉아 다리를 안고 넘어진다. 또 상체는 좌회전해서 오른쪽 주먹을 휘두르는 동작을 하고, 오른쪽 주먹을 막으면 상체가 갑자기 오른쪽으로 돌면서 왼쪽 다리가 몸의 오른쪽을 공격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몸법이 산다에서 잘 활용되면 상대방이 공방을 드러내도록 강요할 수 있어 상대방의 공방을 막을 수 없다. 몸법의 앞, 뒤, 왼쪽, 오른쪽 스윙은 다리의 공방에 유리한 조건을 만들 수 있다. 그러나 신체법은 연습하기 어렵고 장기적인 연습과 운용이 필요하다. 몸놀림이 둔하고, 무게 중심이 느리게 움직인다면, 다리법 운용도 자연히 유연하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