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초 지역 한족의 고대 민요인 추 노래. 추 지역 특유의 문화적 풍미를 갖고 있으며 진나라 말기와 한나라 초기에 가장 인기가 있었습니다. 추 노래는 한 왕조에서 매우 인기가 있었습니다. Xiang Yu의 절박한 작품 "Gaixia Song"과 Liu Bang의 복귀작 "Great Wind Song"은 모두 Chu Ge의 대표작입니다.
2. 두 한나라를 보면 상황은 끝이 없다. 유방(劉浦)은 '대풍가' 외에 '홍호가'도 지었고, 한나라 무제는 '가을바람가'와 '박제의 노래'도 지었다. 한 왕조의 조는 "황조의 노래"를 낭송했고 당산 부인은 "집안의 음악"을 남겼습니다. 리링은 "작별 노래"를 썼습니다.
추 노래의 텍스트 내용으로 볼 때 추의 음운에 'xi'라는 단어를 자주 사용하는 것과 추 노래를 모방한 문장 구조가 특징으로, 주로 7자와 4- 성격. 초자를 계승하고 한복에게 영감을 주었으며 한나라 문학사에서 큰 역할을 했습니다. 초나라의 이러한 뚜렷한 특징은 굴원이 사용하였다. 초국은 춘추시대에 양호를 지배하다가 전국으로 확장되었다. 추음은 징추 방언의 특징을 이어받았으며 시의 문자를 많이 포함했습니다.
Liu Bang은 "Honghu Song"을 썼을 때 Qi 부인에게 "저를 위해 추 춤을 추겠습니다. 추 노래를 추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초송의 확산은 한나라의 음악과 문학의 발전을 촉진했을 뿐만 아니라 무용의 발전도 촉진시켰다고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