획은 어디에나 있고, 산과 강은 텅 비어 있고, 비바람은 봄을 더욱 해친다.

환희사

얀 슈

나는 줄곧 젊고 한계가 있어서 한가하게 떠나는 것은 쉽게 심취에 빠져들기 쉽다. 술잔치와 노래회에서 자주 발언하지 마세요.

산과 강은 텅 비어 있고, 낙화는 비바람이 더욱 봄을 상하게 한다. 차라리 현재를 불쌍히 여기는 게 낫다.

이것은 안수의 송별시입니다. 이 글자는 필법이 두껍고 풍격이 훈훈하다. 상춘사원의 감정을 표현했지만, 행간의 뜻은 결코 애절하지 않아, 상당히 퇴폐적인 주제를 활달하고 환하게 보이게 했다.

단어의 첫 번째 영화는 억측을 직설적으로 표현하며 인생이 짧다는 것을 한탄하며 세월은 쉽게 지나간다. 그 문장은 "나는 항상 젊고 한계가 있다" 며 세상을 분열시켜 얼굴을 때렸다. 영원히' 는' 어느 날, 어느 순간' 을 의미한다. 시간이 얼마나 짧은지. 사람의 생명은 제한된 시간 내에 끝날 것이다. 정말 슬프고 유감스럽지만, 이것은 모두가 거부할 수 없는 자연의 법칙이다. 누가 아름다운 세월을 영원히 원하지 않겠는가? 연의 슈 단어, 석춘, 감개무량한 풍화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그의 흔히 볼 수 있는 개탄이지만, 이 말 속에서 그는 직접 외쳐 작품을 짜릿한 효과에 이르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한가한 정이 가면 쉽게 취하게 된다" 는 말이 지난 문장에서 나왔는데, 문장의 뜻은 더욱 접히고 또 한 층의 슬픔을 더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행간에 적힌 이별은 생도 죽음도 아니고 그저 평범한 이별일 뿐이다! 그러나' 한가하다' 라는 단어는 여태껏 한가한 적이 없다. 광희' 는' 마음 아파' 와' 게으름' 이 서로 보완한다는 뜻이다. 짧은 일생 동안 이별은 한 번도 아니고, 이별마다 한정된 세월의 일부를 차지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어떻게 후회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시인들은 자신을 방종하게 위로할 수밖에 없다. "술잔치와 노래회에서 자주 말하지 마라." 고통은 헛수고이다. 이 한정된 생명을 이용하여 술을 찬양하고 술을 즐기는 것이 낫다. 제 1 부의 말은 짧지만 모두 각자의 뜻을 가지고 있고, 상호 연관되어 있고, 고리가 서로 맞물려 있다.

다음 편은 전편의 뜻을 꽉 조이고, 구조도 전편과 일맥을 잇는다. "산과 강 곳곳에 낙화 비바람이 봄을 더욱 상하게 한다" 는 시인의 상상이다. 멀리 있는 사람을 그리워하기 때문에 시인은 자신이 높은 곳에 오르면 천산과 만수를 사이에 두고 헛되이 멀리 생각하는 다른 친척과 친구들을 떠올릴 것이라고 상상했다. 더욱이 눈앞에 비바람이 몰아치는 쓸쓸한 광경은 자연의 마음이 무한히 슬프다는 것을 면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상황에서,' 차라리 연민을 취하는 것' 은 시인이 인생의 짧음과 시간의 영원한 갈등을 해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술잔치가회는 자주 말하지 말라' 는 것과 맞먹는 것은 인생에 대한 어쩔 수 없는 생각과 자아해방에 대한 견해를 표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부유 한 총리로서, 얀 슈 (Yan Shu) 는 고통스러운 생각으로 자신을 고문하지 않을 것이며, 빈 생각이 쓸모가 없기 때문에 노래와 음주에 탐닉하지 않을 것입니다. 지나간 지 오래되어 돌이킬 수 없는 발라드를 추억하는 대신 눈앞의 모든 것을 소중히 여기고 주변의 행복을 받아들이는 것이 낫다. 다음 영화 전체에서 시인은 절망 속에서 밝은 가슴으로 현재의 현실을 마주하며 상하 두 영화를 매끄럽게 융합시켜 이 단어의 의미를 더욱 숭고하게 했다.

결론적으로, 단어 전체가 하나의 통일된 경지를 이루고 있으며, 무한한 비애 속에 또 하나의 무단결석이 더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말할 수 없는 서글픔 속에서도 열린 마음가짐이 있어 시 전체가 깊고 함축이 풍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