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말' 건안 칠자' 중 하나인 서간 명언의 발췌.

서간 (170 -2 17) 한말문학가, 철학자, 시인. 건안 칠자 중의 하나. 그것은 시, 사부, 정론으로 유명하다. 대표 작품:' 중륜',' 답류진',' 선' 등. 그의 저서' 중륜' 은 역대 통치자와 문화학자들에게 깊은 영향을 미쳤다.

쑤 gan 의 유명한 말:

절기가 지나고, 경치가 쓸쓸하고, 난초가 시들어 떨어지다.

친구는 이미 물러났다.

만약 당신이 매일 공부한다면, 당신은 영원히 잊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자신을 격려한다면, 당신은 영원히 쓰러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광어처럼 지금은 인삼이다.

친구의 의의는 성실함에 있어서 선으로 승진할 수 있다.

내 일생동안, 나는 갑자기 내가 봄의 풀처럼 느껴졌다.

독서인은 등산을 하면 감동을 받고, 잠을 자면 오랜 시간 동안 혜택을 볼 수 있다.

친구는 사악하지만, 그들은 괴팍하다.

군자를 물처럼 생각하는데, 왜 줄곧 가난한가?

상벌자는 반드시 무겁지는 않지만 반드시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매일 공부한다면, 당신은 영원히 잊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자신을 격려한다면, 당신은 영원히 쓰러지지 않을 것입니다.

학자는 재능이 없는 것을 앓지 않고, 뜻이 없는 것을 앓는다.

물건은 묽은 것을 비싸게 하지만, 증거가 있으면 포기하지 않는다.

군자의 친분은 * * 을 두려워하는 것보다 악을 두려워하는 것보다 낫다.

"1898 년 6 군자" 중 한 명인 담시동의 명언에서 발췌한 것이다

담시동 (1865 1898), 호남류양인, 중국 근대의 유명한 자산계급 정치가, 사상가, 개혁가. 나는 젊었을 때 구양중곡에서 스승을 모시고 유신파에 가입한 적이 있다. 그는 중국이 민족공업을 발전시키고 서구 자산계급의 정치제도를 배워야 강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과거 폐지, 학교 발전, 광산 개설, 철도 수리, 공장 운영, 관제 개편 등의 주장을 공개적으로 제기하다. 청정부의 매국 항복 정책을 비판하는 문장 한 편을 쓰다. 1898 리더십 변법에 참여해 실패 후 살해됐다. 그는 겨우 33 세인데, 무술육군자 중의 하나이다. 대표작으로는' 인',' 고공정',' 창성재시',' 먼 유산 소장 외국어' 등이 있다.

담시동의 명언:

나의 웃음은 가로칼에서 하늘까지 간담에 머물렀다.

옛것이 또 좋은데, 왜 오늘 고생을 하느냐?

교만하지도 조급해하지도 않고, 다른 사람에게서 배울 수도 있고, 자신에게서 배울 수도 있다.

만약 네가 도둑을 죽이고 싶다면, 그것은 방법이 없다. 죽고, 일생의 영광을 누리다. (서양속담, 죽음속담) 힘내세요.

Zhao shenzi 유명한 인용문 발췌

심도 (기원전 390 년경 ~ 기원전 3 15 년경), 조인, 원학도가는 도가로부터 분리된 법가 대표 인물이다. 제선왕과 왕계민은 여행을 떠나 하희에게 공부하고, 하희학원에서 여러 해 동안 강의했다. 당시 많은 학생들이 높은 명성을 누렸다. 하희에 있을 때, 나는 와다 영화, 제자, 원환이 많이 접촉했다. 함께 제왕에 의해 의사로 봉쇄되어 존경을 받았다. 왕은 또한 특별히 그들을 위해 고층 건물과 사통팔달로를 건설했다. 그가 있을 때, 오랫동안 교학을 따라 법가 사상이 제나라에 퍼지는 데 기여했다.

Shenzi 유명한 말:

군주가 법제를 버리고 개인의 의지에 따라 상벌의 경중을 결정하면 공덕이 같게 되고, 상이한 상을 받지만, 같은 죄는 다른 징벌을 받아 원한을 품게 된다.

현명한 군주로서 소문을 듣지 말고 법치에 따라 정치사무를 처리하고 득실을 관찰해야 한다.

집에 지위가 같은 두 아들이 확립되면 집안에 혼란이 생길 수 있다. 만약 집에 같은 직위를 가진 두 아들이 어지럽지 않다면, 그것은 아버지가 아직 살아 있기 때문이다.

너희들이 서로 의심한다면 평화가 없을 것이다. 만약 네가 대립하는 쌍방이 있다면, 너는 쉽게 싸울 수 있을 것이다. 서로 싸우는 결과는 서로 상처를 주는 것이고, 상처는 한쪽이 아니라 쌍방의 이런 싸움에서 비롯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천자의 지위를 확립하여 제후들이 의심하게 해서는 안 된다. 가신 지위를 확립하여 의사를 의심해서는 안 된다. 아내의 지위를 확립하면 첩이 의심할 수 없다. 장남의 지위를 확립하여 사생아를 의심하게 해서는 안 된다.

망국의 군은 자신의 잘못이 아니다. 나라를 다스릴 수 있는 군주는 자신의 힘에 의지하지 않는다.

명군은 신하를 이용하고, 사신은 힘을 다해 권력을 넘지 않고, 사신은 직무를 다하고, 직무 범위를 초과하지 않는다.

과로는 신체 피로를 초래하고, 신체 피로는 노화를 초래하며, 신체 노화는 의무를 이행하지 못하므로, 사람은 부자가 되지 않는 옛 길로 돌아갈 수 있다.

군주의 지능이 반드시 대신들보다 훨씬 강한 것은 아니다. 군주가 똑똑하지 않다면, 선량으로 온 나라를 덮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사람은 함께 살고, 각자 일을 하며, 사람마다 특기가 다르다. 이것은 국민의 실제 상황이다. 사람과 사람 사이에는 우월해서 자신의 특기를 가진 인재를 포용할 수 있다.

전심전력으로 자신을 위해 일하기를 원하지 않는 사람은 없다. 만약 네가 그들에게 자신을 위해 일자리를 바꾸도록 강요한다면, 나를 위해 하나가 되는 것은 적당한 인재를 찾는 것이 불가능하다.

천도는 자연스럽게 광활하고, 인위적인 변화는 좁다. 순응이란 자연의 법칙을 따르고 민정에 순응하는 것이다.

하늘에는 무한한 빛이 있기 때문에 세상에 존재하는 어둠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땅에는 끝없는 재산이 있기 때문에 세상의 가난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성인은 아름다운 미덕을 가지고 있으니 세상에 존재하는 위험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성인들이 세상을 지배할 수 있었던 것은 그들이 국민의 신뢰를 받아들였기 때문이지, 스스로 국민의 신뢰를 훔쳤기 때문이 아니다.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국민들이 성인을 옹호하고, 성인에게 의지하여 자신을 부양하는 것이 아니라, 성인은 별일 없을 것이다.

왕을 위한 사람은 잘 듣지 않고 숫자로 득실을 본다. 할 수 없는 말은 귀를 듣지 마라. 열심히 일할 수 없다면, 일하고 싶지 않다. 직업이 없으면 벼슬을 하지 않는다. 관직은 사적인 관계를 따지지 않고, 법은 체면을 지키지 않고, 상하의 구분도 없고, 법만 거짓말을 하고 있다.

군자의 길은 법을 위해서가 아니라 군을 위해, 상을 주고 마음을 빼앗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황제를 세우는 자는 제후를 의심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주지사 를 설정, 의사가 의심하지 않습니다; 아내에게 공손한 사람은 그의 첩을 의심하지 않을 것이다. 자기 아들을 세운 사람은 사회에 의심을 품지 않을 것이다.

지혜는 천하, 택과 그 군으로 가득 차 있다. 충성은 천하를 이롭게 하고, 그 나라를 해친다.

망국의 군주, 한 사람이 아닌 죄; 이 나라의 통치자는 결코 외롭지 않다. 우리는 혼란을 통치할 것이며, 우리는 충성이 아니라 품성이 고상한 대사의 임명에 관심을 가질 것이다.

난세, 망국의 신하, 외롭지 않고 불충실하지 않다. 치국에서는 군신의 재능을 보여야 할 뿐만 아니라, 더욱 충성해야 한다. 나라를 다스리는 사람들은 그들의 군주에게 충성한다. 난세의 사람은 신하를 편애하지 않는다.

자임 주절, 그럼 대신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 군신 이위 () 이기도 하고, 역모 () 라고 불리며 난장판이다. 만약 네가 부장이고, 스스로 고개를 숙이지 않는다면, 나는 무엇이든 할 것이다. 군신의 복종과 치란의 차이이니 반드시 준수해야 한다.

하늘은 그것 때문에 크고, 그것 때문에 정밀하다. 다른 사람 때문에, 사람의 감정 때문에. 사람은 반드시 자신의 일을 잘해야 하고, 나를 위해 해야 하기 때문에 그것을 얻을 수 없고, 그것을 사용할 수 없다.

따라서 성인은 사람을 해치지 않을 수 있지만, 사람을 해치지 않게 할 수는 없으므로, 사람은 폐지할 수 있다. 성현에게는 천하가 있고, 천하를 받아들이고, 천하를 취하지 않는다.

가정을 꾸리고, 반드시 자신을 잘 보살펴야 한다. 하늘에는 아무것도 없을 것이다. 땅은 가난에 대해 걱정하지 않지만, 벌목 잔디를 베는 것은 자신의 부를 이용하므로 땅은 할 일이 없다. 성인은 사람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사람보다 사람이 강하여 자신을 돌볼 수 있기 때문에 성인은 무사하다.

하늘은 밝고, 당신은 인간의 어둠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땅은 재산이 있고, 사람들은 가난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성인은 덕이 있어 다른 사람의 위험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사람은 섞여 있고, 제각기 제각기 능력이 있다. 전능하신 주님은 다르다. 이 백성의 사랑도. 위대한 군주. 너무 많아요. 가축도 마찬가지다.

대군이 법을 지키면 일은 반드시 법에 의해 깨질 것이다.

오늘 토끼 한 마리가 가서 백 명이 쫓아갔다. 토끼 한 마리가 백 명이 먹기에 충분한지 아직 확실하지 않다. 바둑을 둘 때가 되면, 야오는 어떻게 고개를 숙여야 하고, 모두의 처지도 어떻게 해야 합니까? 도시 전체가 토끼로 가득하고, 워커는 원하지 않는 한 가져가지 않는다. 분할은 고정되어 있고 분할은 고정되어 있다. 사람은 비록 비열하지만 다투지 않는다. 그러므로 치국은 천하를 평정하고 분열에만 신경을 쓴다.

한 사람이 세상을 지배하는 것이지, 세상에서 한 사람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 아니다.

새가 공중에서 날고, 물고기가 예원에서 헤엄치는 것은 재주가 아니다. 그래서 새는 물고기다. 자기가 날 줄 모르고 수영을 할 줄 모른다. 알겠습니다. 생각하면 물에 빠져 죽습니다. 유대인의 발은 손으로 그것을 잡고 눈으로 들었다. 그가 눈으로 그것을 잡을 때, 그는 기회를 잡아서 심사숙고하지 않고 해야 한다. 생각해 보고 다시 하면 피곤해 죽겠어요. 그러므로 자연을 오래 지속시키는 사람들은 그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이다.

내가 태어나지 않았을 때, 나는 삶이 재미있다는 것을 몰랐다. 나는 아직 죽지 않았고, 죽음의 불쾌함도 모른다. 그래서, 인생은 그것을 만들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익은 충분히 움직일 수 있습니다; 죽음은 그것을 금지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어떤 상처가 그것을 두려워하기에 충분하다. 삶과 죽음 의 차이 를 알고, 이해의 변화 에 도달, 눈 맑은 뿔 의 소리를 듣고, 눈 으로 옥 을 보는 것입니다, 그 하나님 을 혼동 할 수 없습니다; 수천 리의 시냇물을 오르고 눈부신 해안을 마주하는 것만으로는 그것을 미혹시킬 수 없다. 남편 그렇다면, 몸은 죽일 수 있고, 생명은 없을 수 있고, 인성은 할 수 있다.

만약 네가 1 만 분 동안 사직할 수 있다면, 너는 자신도 모르게 사람이 살지 않는 곳에서 금을 주울 것이다. 만약 네가 백례로 절을 대할 수 있다면, 너는 혼자 사는 것을 참을 수 없고, 너의 개인적인 감정을 감추려고 하는 것을 참을 수 없다.

독수리는 공격에 능하다. 그러나 이날 부딪히면 기진맥진하고 풍만한 날개가 없다. 만약 네가 말을 타면, 너는 아주 잘할 것이다. 그러나 네가 매일 달리면, 너는 모든 발굽이 없기 때문에 넘어질 것이다.

소인은 힘을 먹고, 군자는 먹고, 선왕은 가르친다. 그래서 늘 밭을 갈고 천하를 먹고 싶은 사람은 없어졌지만, 천하를 다 갈면 좁쌀 1 리터도 못 받고 만족할 수 없다. 옷을 만천하로 짜고 싶은 사람은, 천하를 두루 짜고, 사람의 양으로 할 수도 없고, 사람을 따뜻하게 할 수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그래서 나는 먼저 왕의 길을 외우지 않고, 그에게 성인의 말을 통해 그 뜻을 연구해야 한다고 말했다. 위에서, 우리는 왕자가 어른이고, 모두가 도보하는 사람이라고 말한다.

일월은 세상의 눈이고, 사람은 덕을 모른다. 산천은 세인의 의식주이며, 사람은 느낄 수 없다.

악당 일년 내내 식량이 없어, 배가 고플 때 아내가 없다. 의사는 2 년 동안 밥을 먹지 않았는데, 배가 고플 때 남종 말은 모두 자기 것이 아니다. 얼마나 좋은 경고인가!

그래서 충신은 충신보다 못하지만, 충신이 아니라, 불효가 태평하지 않다. 모든 충신 효자와 국가의 혼란은 어떻게 된 일인가? 현명한 군주와 현명한 아버지는 들을 수 없다. 그래서 효자는 자애로운 아버지 집을 낳지 않고 충신은 성인을 낳지 않는다.

낮에 할 일이 없는 사람은 밤에 꿈을 꾸지 않는다.

비싼 것 두 개는 상관없고, 싼 것 두 개는 서로 양보하지 않는다.

시, 치 도; 책, 특허, 춘추, 지난 일도 마찬가지다.

오랫동안 발붙일 곳이 없으니, 세속은 반드시 들어야 한다.

나의 조수들은 침묵을 지켰고, 나도 말문이 막혔다.

다현은 신하를 많이 가질 수 없고, 현자가 없으면 신하를 가질 수 없다.

많이 마시면 물이 생기고 많이 먹으면 욕심이 생긴다.

용문하 강, 그 흐름은 죽화살처럼 흐르고, 서추격하여 도달할 수 있다. 균형이 있다면 가볍고 무거운 것을 괴롭히지 마라. 만약 당신이 사이즈를 가지고 있다면, 길이에서 차이가 나지 마세요. 법도가 있는 사람은 교묘하게 위선을 속여서는 안 된다.

똑똑하지 않고, 사리를 알 수 없고, 왕이라고 부를 수 없다. 귀먹지도 않고, 대중을 위해서도 아니다. 바다와 산이 물을 다투면 바다가 반드시 이긴다.

무릇 공적인 일이라면, 사사로운 것도 버린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래서 이 씨는 이 세상을 생각한다. 나는 천하가 천자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군을 세우고 나라를 생각하다. 비 건국은 너도 군주라고 생각한다. 주지사는 그가 관원이라고 생각한다. 공식적인 느낌이 긴 것은 아니다.

사치스러운 사람은 부유하지 않고, 검소한 사람은 충분히 가난하다. 사치스러운 것은 항상 가난한 사람이고, 검소한 것은 항상 부자이다.

값싼 생은 쓸모가 없어 중간에 금 한 통을 잃어버렸다. 귀천이 무상하고, 시간이 지나면서 변천하다.

군인은 백 살 때 쓸모가 없지만, 하루는 잊을 수 없다.

일엽장벽은 태산을 볼 수 없다. 두 완두콩이 귀에 있어서 천둥이 치지 않았다.

복도 절의 재료는 나무의 가지가 아니다. 여우의 흰 털은 여우의 겨드랑이가 아니다.

바다와 산이 물을 다투면 바다가 반드시 이긴다.

집에 돈이 있으면 가족이 모이고, 집이 가난하면 형제가 떠난다.

"Huainanzi" 유명한 인용문 발췌

"화이난자" 는 일명 "화이남", "유" 로, 서한 화이남왕 유안과 그의 제자들이 공동으로 쓴 도교 저작이다. 책의 내용은 복잡하여 도가, 음양, 묵가, 불법법, 일부 유교 사상이 융합되어 있지만, 취지는 도가에 속한다. 그중에서 가장 유명한 장은' 총옥치수',' * * * * 노동자들의 노여움이 주변 산을 만질 수 없다',' 새옹지마' 이다.

\ "Huainanzi \" 유명한 말:

새옹이 말을 잃으면, 어찌 복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겠는가.

인은 치국의 근본이다.

곧장 앞으로 가면, 극악무도하게 용서할 수 없다.

해나 백천은 모두 바다로 돌아간다.

일등을 탐내지 않고 독립을 두려워하지 않다.

당신의 안전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당신의 열등감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만약 자강없이 성공한다면 세상은 아무것도 없을 것이다.

많은 사람을 수용할 수 있을 만큼 크며 독일은 선견지명이 충분하다.

의리를 많이 잃고, 근심이 많으면 지혜를 다친다.

남편의 서리와 눈이 내리면 송백의 사치를 알 수 있다.

행복은 재난이 없는 것보다 크다. 리모는 손실이 없는 것보다 더 좋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행복은 자신에게서, 재난은 자신에게서 온다.

복은 화고, 화는 복이고, 깊이는 헤아릴 수 없다.

좋은 말은 하루 천리인데, 승냥이 기생보다 못하다.

사랑은 복이고 원한은 화다.

모멘트가 바르지 않고, 어쩔 수 없다. 규칙이 정확하지 않으면 원형이 될 수 없습니다.

넓고 밤은 엄하고 따뜻하다.

이익의 길은 승패를 가리지 않고 스스로 고생을 사서 할 수도 없다.

좋은 의사는 왕왕 병을 치료하고 치료하지 않기 때문에 병이 없다.

두 사람은 한 명도 얻지 못하지만, 한 마음은 백 명을 얻을 수 있다.

말은 먼저 길들인 후에 선을 구해야 하고, 사람은 먼저 믿고 에너지를 구해야 한다.

끝은 이것보다 강해서는 안 되고 손가락은 팔보다 클 수 없다. 가벼운 덮개를 덮는 것은 무게가 매우 쉽다.

교묘한 통치는 나무를 주조할 수 없고, 교묘한 일은 연금을 정련할 수 없다.

일의 본질은 절욕에 있다.

성현입법은 천하에 있고, 일은 당세에 있다.

성현이는 좋지만 사소한 일은 하지 않는다. 너무 많아서 변하지 않았습니다.

세상에는 비둘기 독보다 더 사나운 것은 없지만, 좋은 의사는 숨기는 것도 유용하다.

마음은 작지만 뜻이 있고, 마음은 둥글고 싶다.

동선이 모이고, 천리가 따라다닌다. 안 되든 안 되든 안 된다.

바둑을 두는 것은 지혜를 볼 수 없고, 현을 치는 것은 슬픔을 볼 수 없다.

말은 세고, 말은 세고, 기한은 반드시 해야 한다.

모든 사람의 힘으로 패배할 수 있는 것은 없다.

생각이 거친 사람은 총명하다고 탓하지 말고, 약간의 지혜가 있는 사람은 그에게 큰 공헌을 하게 하지 마라.

배는 수영하기 좋고, 말은 어원이 좋다.

공평하고 사심 없는 말 한마디, 온 국민이 공유하다.

치국은 늘 있고, 혜민은 근본이다.

비가 올 때는 입지 않아도 되고, 교회에 갈 때는 쑥스러워요.

숲 속에는 월급이 없고 호수에는 물고기가 없다.

사물을 성인으로 취급하는 사람들이 그들을 돕습니다. 자신을 위해 일하는 사람, 대중이 가다.

천둥소리가 들리지 않는다.

가을 끝을 보니 천둥소리가 들리지 않는다. 옥소리를 들으니 산의 높이가 보이지 않는다.

성현이 척벽을 중시하지 않고 인치의 음부를 중시하면 쉽게 잃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마음이 슬프고 기뻐하지 않고, 마음이 기쁘고 슬프지 않다.

백옥은 조각하지 않고, 미주는 쓰지 않는다.

밝은 달의 빛, 멀리서 볼 수 있고, 가는 책은 볼 수 없다. 안개 속에서, 너는 남다른 것이 아니라 자세히 읽을 수 있다.

백보 밖에서는 볼 수 있고, 자신은 볼 수 없다.

너무 높은 산은 등 뒤에서 볼 수 있다. 가을이 끝날 때 우리는 그것을 볼 수 있다.

100 개의 별의 빛은 1 월의 빛보다 밝지 않다. 열 개의 문을 여는 것보다 한 개의 문을 여는 것이 낫다.

만약 네가 유인원 한 마리를 우리 안에 넣는다면, 너는 돌고래 한 마리와 같을 것이다. 불행도 민첩하지 않고 하고 싶은 대로 한다.

배를 삼키는 물고기가 흔들리고 물을 잃으면 개미가 만들어 집을 떠난다.

대나무에는 불이 있고, 드릴에는 불이 없다. 흙에는 물이 있지만, 파낼 때는 샘이 없다.

고인 물은 물고기가 모이고, 나무는 무성하고 새는 모인다.

밤도 모르고, 달도 모르고, 해와 달도 밝고, 다재다능하다.

익사를 잘 유람하고, 타락을 잘 타며, 각자 자신을 위해 좋고, 오히려 자신의 화를 반대한다.

그 소리를 듣고, 그 속세를 알다. 저속을 보면 그 변화를 안다.

그 나라에 들어가는 사람은 그 풍속을 따르고, 그 집에 들어가는 사람은 그 금기를 피한다.

묘는 묘하게 있다. 비록 치욕이 있지만 세상은 비천해서는 안 된다. 악이 어디에 있는가, 비록 높지만, 천하는 비쌀 수 없다.

사람을 이기거나 사람을 파괴하기에 충분하다.

불을 구하는 것은 어색하지 않고, 보내면 우물을 파지 않는다.

화복은 동문이고, 이해관계는 이웃이다.

고난은 욕망에서 비롯되고, 상처는 준비에서 비롯된다.

만약 돌과 마오동이 한 쌍이라면, 그들은 영원히 집에 없을 것이다.

재료, 첸 잔류 나무 를 찾고; 하늘에서 물고기를 찾고, 나는 마른 계곡이다.

자애로운 아버지는 아들을 사랑하여 보답을 구하지 않는다.

군자는 작은 은혜가 포기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란생곡, 모부 대신 측; 강해에서 배는 타지 않고 뜨지 않는다. 군자는 인의를 행하고 학문을 위해 멈추지 않는다.

가짜 눈 변태, 가짜 귀 혼란, 가짜 단어 혼란.

사슴 사냥꾼은 토끼를 무시한다.

나라에는 인의가 없다. 비록 크면 반드시 죽는다. 선의가 없는 사람은 용감하면 상처를 입는다.

물고기를 일으키고자 하는 자는 먼저 물을 만들고, 새를 일으키고자 하는 자는 먼저 나무를 만들어야 한다.

태양과 달 yuming, 구름 커버; 강물은 맑아야 하고, 모래는 씻어야 한다. 사람의 성욕은 평범하여 그 속에 빠져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