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들레는 보살핌에 대해 매우 강한 감정과 사랑을 가지고 있다. 그 이유는 주로 푸송령 청년시대에 접촉한 문학미녀이기 때문이다.
손휘는 포송령 사람이다. 강희 10 년, 포송령은 보응현, 손휘임현령에 초청되었다. 예, 비, 노래, 춤, 시 쓰기를 좋아합니다. 친구와 모임을 가질 때 자주 참석한다. 그래서 구 는 pu Songling 시 에 나타나기 시작했다.
강희는 10 년 동안 포송령은 적어도 네 수의 시를 썼다. 이 네 편의 시에서 보송령이 이 강남 미인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알 수 있다.
하청을 위해 당시절구 100 곡을 고르다.
수백 곡의 향시를 정선하기 위해, 각 곡의 기조는 사향난초이다.
꾀꼬리는 클로이에게 노래하고 듣기 위해 돈을 지불하는 것을 좋아하는 진정한 쌍을 보냈다.
민들레는 당시 백 수를 고선하기 위해 황달처럼 읊조리게 했다. 민들레는' 코' 라고 부르는데, 이것은 사람을 만족시키는 사람이다. 푸송령은 손휘를' 코' 라고 부르나요? 아닙니다. 푸송령은 시의 제목에서 이 시가 손휘를 위해 쓴 것이라고 설명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시의 제목이 너무 짧아서 표기할 수 없기 때문이다. 완전히 그렇지는 않습니다. 민들레의 시는 20 여 자에 달한다. 만약 네가 손휘에게 편지를 쓴다면, 너는 반드시 시의 제목에 표기해야 한다. 민들레령의 시제는 단지 돌볼 뿐, 친절하게 그것을 부른다. 따라서 당시를 고선하기 위해, 배려의 요구나 푸송령의 자천이다. 이 시는 민들레의 자신의 감정에 대한 묘사로 손휘에게 알리고 싶지 않다.
하청의 시를 듣다.
남자의 목소리는 매력적이고 상쾌하다.
3 월에 버드나무를 입고 술을 마시면 황달을 듣는다.
이것은 시에 대한 시적 묘사이다. 민들레는 하청의 시를 듣는 것이 황달의 울음소리를 듣는 것과 같다고 느꼈다. 상당히 젊고 아름다운 목소리와 아름다운 몸매를 가진 순진무구한 소녀.
조용한 문장, "여름 청인석 듣기" 다음에;
기정화벽은 낮고, 야시는 아직 파우더가 있다.
장래에 지기를 갖는 것이 가장 좋다. 노래 나무를 사랑하는 색은 숨김과 햇빛이다.
이 시는 여전히 구 () 를 묘사한 시로, 또 한 단락의 설명문이 있다.' 구름을 안고 비스듬하게' 는 포송령이 들은 시가 한두 번이 아니라 여러 번이 아니라는 것을 설명한다. 그는 어느 곡을 가장 외우는 것을 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같은 해 같은 여자 세 편의 시가 있었는데, 이것은 민들레에서 흔히 볼 수 없는 것이다. 더욱 주목할 만한 것은, 올해 민들레가 아직 돌보지 않은 긴 시를 썼다는 것이다. 꿈 80 운' 에서 포송령은 한 여신을 만나 우아한 여신을 사랑하게 되는 꿈을 꾸었다.
에메랄드를 달고
원앙 두 마리를 베개 위에 올려놓다.
칼자 부드러운 집,
수근모한창
이 시는 왕어양에 의해 "감동이 깊어 아름다움이 무궁무진하다" 고 평가되었다. 꿈의 여신인 포송령은 어떤 모습인가요? "피곤하면, 당신은 어리석고 매력적이고, 당신은 매력적이고 미친 사람입니다. 미산은 낮고 아름다우며, 눈말은 리본을 보낸다. " 나는 약한 버드나무를 질투하여 우연히 해당화 속에서 잤다. 순순하고 순순순하며, 류와 해당화로 구 () 를 형용하는 것은 포송령시 중 독보적인 단어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따라서' 꿈 18 운' 은 실제로 포송령' 꿈' 에서 바라본 상상의 변형이다.
손휘는 사람을 매혹시켰고, 주변에는 많은 여자들이 있었고, 그녀도 꽃을 찾아다니며 여기저기 구애를 했다. 그녀는 늘 곤드레만드레 취해서' 가수들이 빨간 화장을 하고 있다'' 소녀들이 상아 침대에 있다' 고 한다. 그의 첩이 되는 것은 사실 매우 고통스럽다. 민들레는 "손주를 위해" 라고 적었다. "새는 널빤지가 어렴풋한 밤, 단랑은 어디서 술에 취해 있는가?" " 링파는 온몸이 축축하고 허약하며 위험한 울타리에 기대어 달빛을 보았다. 아마도 올바른 감정을 쓰는 것 같다. 그녀는 손휘가 더 많은 관심을 보이고 그녀와 함께 지내기를 바란다. 그러나 손휘는 이렇게 하지 않았다. 손휘는 짝사랑을 모른다. 그녀는 돈과 권력으로 가정 안팎의 여자에게 이슬을 주었다. 그의 마음속에서 아무리 젊고 예쁘고, 다시 시를 쓰고 낭송하는 것도 몇 개의 보통 비 중 하나에 지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아름다움명언) 손휘는 밖으로 나가' 홍루가 미인보다 더 비싸다' 와' 금비녀 버클 옥주전자' 를 감상할 수 있다. 그녀는 집에 가서 다른 첩의 방으로 가서, 민들에게 윙크할 수 있다. 민들레의' 손주' 의 또 다른 절구가 말한 것처럼, "동풍한을 읽을 수는 없지만, 꽃놀이 옥랑을 웃을 수 있다."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손휘는 즐겁고 행복하며 광범위한 관계를 가지고 있다. 성실하게 기다릴 수 있는' 행운' 을 돌보고 자주 혼자 산다. 손휘는 서로 질투한다. 왜냐하면 그녀는 첩이 너무 많기 때문이다. 이런 어색한 국면은 심지어 민들레의 시에도 나타난다. "나무 한 그루의 백가 잔치": "화장실에 갈 때 한 병을 열어도 아프지 않아요." 조암은 누구입니까? 내가 당신을 보자. 손휘도가 어느 여자를 힐끗 보았기 때문에, 다른 여자들은 소란을 피우기 시작했고, 그들은 가족 회식 때 마음껏 술을 마실 수 없었다. 예민하고 취약한 보살핌이 이런' 식초 바다 파문' 에 얼마나 무력하고 불쌍한가.
푸송령은 그녀가 가장 좋아하고 아끼는 여자 시인이 무시당하고, 사랑받지 못하고, 심지어 푸송령도 외면당하는 것을 눈뜨고 지켜보았다. 가슴이 오미병을 넘어뜨린 것 같다. 그는 여름 녹색을 잘 돌볼 수 있습니까? 아니,' 나방 유부'. 그러나 그는 첫눈에 반하는 사랑이 점점 깊어져서 감정을 마음속 깊이 묻을 수밖에 없었다.
소외되었다고 말할 근거가 있습니까? 네. 민들레의 시에서 찾아보세요. 민들송령 남징의 이듬해, 즉 강희 12 년, 한 수장시가 손휘에게 보내졌다. 이 시를 쓴 이유는 손휘가 민들레에게 편지를 써서 그의 아내 중 한 명이 세상을 떠났고, 그는 매우 슬펐고, 심지어 그렇게 하고 싶지도 않았기 때문이다. 민들송령은 손휘를 위로하며 말했다. "너도 현명한 성인들에게 상을 줘야 해, 낙담으로 가지 말고." 。 아니면 국가 대사를 생각하고, 황제의 은혜를 생각하고, 한 여자를 위해 사직하지 마라! 이렇게 감동적인 여자는 돌보지 않는다. 옛 이름은 민들레 후기 시에 계속 등장한다. 같은 해 포송령은' 손안읍 재증정' 이라는 시를 썼는데, 시는 "상투향안개, 붉은 커튼이 어깨에 매달려 붉은 빛을 베었다" 고 썼다. 나는 집에서 장문부를 배웠고, 딸로 모링에게 뇌물을 주지 않았다. \ "손휘 주변의 작은 미인, 스스로 \" 장문푸 \ "를 쓸 수 있다. 진아교를 배울 필요가 없다. 딸을 데리고 사마상루로 가서 푸를 살 수 있다. 또 누가 손휘 주위에 시를 쓸 수 있을까? 하청을 돌보다. 그녀는 부를 써서 구원하는 경솔함을 써야 한다.
그 후, 민들레의 조시 \ "내 규수 손간언 \", 제목에서 볼 수 있듯이, 이미 황제 곁으로 가서 언사관이 되었다. 민들송령의' 내실' 은 손휘가 가져오지 않은 미녀가 쓴 것이다. 시에서 그는 "소랑이 천리를 갔다", "아쉽게도 봄이 오면 오지 않는다", "눈물을 머금고 그리움을 쓰는 말", "양창에서 자고 동풍 12 에 기대어 멈춰라, 정말 아름답다" 고 말했다. 모든 시는 샤오미가 먼 남편을 그리워하며 기본적으로 아내를 버렸다는 뜻을 표현했다.
강희 21 년, 포송령 42 세 때, 또 한 조의 시가 제목에 "손씨가 구제공의 시에 대해 의견을 제시하고, 이 연극을 증여한다" 고 명확하게 표기했다. 이 시에 따르면, 고대에 아주 젊었을 때, 그녀는 첩이었다. "그때 내가 너를 보러 갈게." 。 강희는 8 년, 보응임 지사에 가서 재빨리 그의 첩이 되었다. 약 15 ~ 6 세, 손휘보다 절반 작다. 서예와 회화에도 능하고, 시를 읊고 부를 만드는 데도 능하다. 그녀가 손휘 주변의 다른 여자들에게 질투와 모함을 당하는 것은 매우 고통스러운 일이다.
서예는 갈고리처럼 재능이 더욱 풍류하다.
탁은 아내를 질투해서' 백두' 를 높이 부를 엄두가 나지 않았다.
실제로 강희 21 년 만에 가장 총애하는 여성에서 제외됐다. 손휘는 베이징에서 관직을 맡았고, 그녀가 매우 익숙하지 않은 평포천에 남아 있는 황량한 산촌에 머물렀다. 손휘가 사는 마을을 규산촌이라고 합니다. 나는 일찍이 그것을 참관한 적이 있다. 1980 년대까지 그곳은 교통이 불편한 작은 산촌이었다. 300 년 전 강남 미녀는 혼자 있는 그 작은 산촌에서 하루 종일 머물렀다. "지금 폐하께서 만리이고 추주가 더 답답합니다." 푸송령의' 손이는 구 지강 본 연극시' 가 총 8 곡으로, 그는 구 () 를 위해 수십 곡을 지었다. 민들레는 평생 아내에 대한 시를 그렇게 많이 써본 적이 없다. 만약 그가 마음에 신경을 쓰지 않는다면, 만약 그가 정말로 신경 쓰지 않는다면, 그는 깊이 사랑하고, 치정한다. 손휘의 집에 어떤 첩이 남았는지, 어느 것이 민들레를 다치게 했는가!
특히 보송령은' 죽음, 희진손' 이라는 긴 단어를 가지고 있다. 사랑과 가난으로 보살피다. 왜 제목은 구체적으로 돌보지 않았지만, 쓴 것이라고 단정할 수 있습니까? 글 자체에서 철증을 찾을 수 있기 때문이다. 선휘 주변의 미녀는 수백 수의 당시에서' 서궁 춘원' 을 가장 좋아한다. 앞서 포송령의 시는 수백 수의 당시를 고선하기 위해 왕창령의 시를 가장 좋아하는 시를 잘 썼다. 따라서' Xi 죽음, 희간손간언' 은 민들레가 염사로 쓴 전기로 볼 수 있다. 민들레는 같은 필묵으로 아름답고, 귀엽고 순박하며, 천진난만하게 표현했다.
수연이는 녹색 진주가 선녀처럼 보인다.
봉황이 시작되자 날개 가루가 마르지 않았다.
단발머리는 어깨를 가리고 해당화는 잔다.
월동의 창녀가 이 세상에 살았다는 것은 분명하다.
가는 팔을 반쯤 안고, 그림자가 제비와 함께 떠다닌다.
나는 또 나 자신을 사랑했고, 게다가 나는 부분 초심자일 뿐, 그래서 나는 다리를 구부릴 수 있었다.
그곳은 웃기 가장 좋은 곳이고, 특히 순진하고, 화장을 탐내는 사람이다.
태양창 아래 옥손목이 가볍고 구름연기를 흉내낸다.
노래를 들으면 옥구슬이 둥글고, 지혜는 일찌감치 아름다움을 분별한다. 드래곤 라벨' 서궁 춘원' 을 사랑하는 당인은 수백 명이다.
천 통화 만 호출 시작, zhuangrong 은 비스듬히 서서 커튼을 보았다.
내가 손님에게 시를 가르칠 때, 소리가 울리지 않아 부끄러워서 머리가 어지럽다.
나는 떨리는 것이 꽃과 같고, 유류처럼 아름답고, 무한한 느낌이 드는 것을 기억한다.
나는 미친 사람이 싫다. 그들은 수천 번을 두루 돌아다니며 분홍색 목을 걸고 자수리본을 자주 그린다.
몇 년 동안 신선반을 받지 못했는데, 그 해에 어떻게 이겼는지 모르겠다.
조언니가 말했다, 나는 너를 불쌍히 여긴다, 고향 니자!
민들송령의 글에서, 원래는 갓 데뷔한 어린 기생이었다. 아름다운 단발머리가 아름다운 어깨에 걸쳐져 잠에서 깬 해당화와 금방 잠든 버드나무처럼 보인다. 날으는 제비처럼 방긋 웃으며 간단하고 순진하다. 그녀는 묵묵히 당시를 쓰는데, 마치 구름처럼 종이와 같다. 궁사를 암송하다. 당대 100 절구 중 왕창령의' 서궁 원한' 이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다. 그녀는 매음굴에서 태어났지만, 그녀는 매우 자존감이 있다. 몇 번이나 사람들이 그녀를 나오라고 하자, 그녀는 정색을 하고 거기에 서서, 눈은 먼 곳의 커튼을 힐끗 보았다. 그녀에게 손님에게 시를 외우라고 했지만 입을 열기도 전에 얼굴이 먼저 빨개졌다. 그 귀여운 모습, 떨리는 꽃처럼, 흔들리는 버드나무처럼 손님들은 모두 그녀에게 반했다. 그녀는 단지 고개를 숙이고, 리본을 수놓아서 ... 이 미녀는 몇 년 동안 만나지 못했는데, 더 예쁘겠죠? 조 자매가 그녀를 보더라도, 그들은 "나는 이 소녀를 사랑한다!" 라고 말할 것이다.
푸송령의 보살핌에 대한 평가는' 나는 아직도 너를 불쌍히 여긴다' 인가? 아니,' 더 불쌍해' 야!
강희 26 년 (1687), 민들레는 47 세에 세상을 떠났다. 손휘는 전에 이미 죽었다. 손휘의 죽음은 반드시 방종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그가 죽은 후, 대부분의 첩들은 흩어져서 손씨네 집에 남아 더욱 고독한 생활을 하고 있다. 곧, 향 Xiaoyu 매장, 그는 단지 서른셋, 네 살 이었다. 다정다감했지만, 그녀는 이렇게 박정과부인 남자를 만났는데, 장기간의 우울증으로 인해 그녀의 조기 사망이 초래되었다. 포송령과 밀접한 동창관계를 가진 동료, 그해 포송령을 지지했던' 주인', 시험관에게 포송령을 추천한 관신 손휘가 세상을 떠났다. 푸송령은 지금까지 애도의 시를 한 편 써본 적이 없다. 손휘의 비는 죽었지만, 포송령은 애틋하게 애도시를 한 수 썼는데, 너무 심상치 않고, 너무 비정상적이었다!
더 심상치 않고 비정상적인 것은 이' 하청' 이 표현한 감정이다.
노랫소리가 마치 귓가에 있는 것 같고, 메아리가 없는 나는 묘문을 감히 볼 수 없다.
제비루에는 가루가 남아 있고 모란정 아래에는 향혼이 걸려 있다.
이 시는 민들레의 감정을 아주 분명하게 표현했다. 푸송령은 구 () 의 죽음에 대해 일반적인 안타까움이 아니라,' 모란정 아래 향혼을 걸어라' 는 생각에 괴로워했다. 이것은 명백한 암시이다: 그는 이생에서 고대와 함께 지낼 수 없고, 그는 내세에서 고대와 섹스를 하기를 바란다.
모란정' 은 두리니앙과 류몽매가 서로 사랑하는 유명한 사건이다. 매번' 모란정' 이라는 단어를 언급할 때마다 사랑과 무관하다. 민들레는' 모란정 아래 향혼을 걸어라' 로 애도했다! 이것이 손휘를 쓰려는 의지입니까? 확실히 그렇지 않습니다. 손휘는 이미 죽었기 때문에, 민들레가 손휘에 대한 그의 감정을 표현하면, 그는 그들이 지하에서 만나게 되어 매우 기쁠 것이다. 우리는 시에서 손휘의 이름을 언급하거나 은어로 손휘를 쓴 다음' 삼생 10 세' 와 같은 전고를 사용해야 한다. 하지만 푸송령은' 모란정' 을 사용했고, 그의 배려에 대한 감정은 적나라했다.
민들레의 보살핌에 대한 사랑은 플라톤식이지만 강렬하고 집착적이다. 그것은 민들송령의 수십 년 사상에 영향을 미치고,'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의 많은 명작들의 탄생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다. 예를 들어, 롄청, 너구리, 녹의소녀, 연잠금, 임사모, 백추훈련, 여우하모니 등이 있습니다.
라마단' 에서 가장 유명한 사랑 이야기 중 하나는 남녀 간의 사랑을 다룬다. 남자 주인공 성교가 여주인공에게 두 편의 시를 바쳤는데, 그 중 한 곡은 다음과 같다.
무심코 푸르러져서 일찌감치 푸른 연꽃을 푸른 창가에 수놓았다.
원앙의 영혼을 찔러 나방을 향해 눈살을 찌푸렸다.
이 시는 도시와 성교가 천지를 놀라게 하는 관계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다. 이 시는 민들레령이 고스란히' 내 규방 태양사진' 조시에서 옮겨온 것이다. 앞서 언급했듯이' 내 내실 정은 손씨에게 가르침을 청하는 것' 은 보살핌이다. 사랑에 대한 충성은 배려의 전환이다. 그러나, 롄청 은 고위 관리 guizi, 하지만 pusongling 스타일의 가난한 학자 와 사랑에 빠졌다!
관모'-라마단의 가장 시적인 사랑 이야기 중 하나. 여귀는 인간선비와 사랑에 빠져 결합할 수 없어 내세에서 만난다. 이것은' 모란정 아래 샹혼' 사상의 허구화이다. 이 소설에는 한 여귀신 관모가 쓴 중요한 시' Xi 유춘사' 가 있다. 이 단어도 연재어에서 고스란히 옮겨온 것이다.
증오 때문에, 나는 생각을 사상으로 바꾸고, 감정은 매일 반전한다.
해당화는 취하고, 류상춘은 장군처럼 안고 있다.
새로운 고민과 낡은 고민이 있어도 풀처럼 다시 태어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헤어진 후로 무력한 날에만 도가 은근히 아프다.
지금 춘산에 부딪쳐 다치니, 가을물을 입으니 이미 버려졌다.
자고 싶은데 어떻게 잘 자요?
하룻밤은 1 년 같고, 1 년도 안 된다고 한다.
자정이 3 년이나 되었는데, 누가 늙지 않느냐?
푸송령이라는 단어는 애인을 그리워하는 심정을 써서 감동적이다. 민들레는 아내와 이런 감정도 없고, 사람들이 추측하는' 이유' 도 없다. 이 단어는 반드시 푸송령 짝사랑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연소와 임사모는 우아하고 수줍은 여귀신 시인이고, 녹의녀는 시를 외울 줄 아는 부드럽고 아름다운 녹색 꿀벌이며, 백추련은 시를 생명으로 하는 흰돌고래다. 그들은 시와 시를 생명으로 여기며, 그들의 이미지와 시의 목소리를 포함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예를 들어, 여귀신 체인, 아름다운 서예로 연창궁사를 쓰고, 온순한 목소리로 당시를 읊는 것은 그야말로 베껴 쓴 것이다!
이 미녀들의 연인들은 임사모의 진보키가 관직이 있는 역사적 인물을 제외하고는 모두 가난한 선비이며, 포송령의 복제판이다! 민들송령은 유명한 연재 이야기로 실제 인물을 귀신호 형식으로, 꿈속의 연인과 신선 커플로 개조했다고 할 수 있다.
폭스 해모니에 각별히 주의하세요. 민들레의 원고를 보면, 가장 많이 바뀌고, 가장 세밀하고, 가장 많이 고려하는 편이다. 이 소설은 뽕나무가 나무를 욕하는 것을 가리키며, 욕하는 것은 고대의 비극을 초래한 것이다!
여우와' 는 말주변이 좋은 여우녀와 선비 몇 명이 말다툼하는 유머러스한 이야기를 하고 있다. 여우의 묘한 말이 구슬까지 이어져, 묘미가 운치가 넘친다. 여우녀의 연인은 만복이라고 합니다. 소설의 끝에서, 여우와 싸우는 손덕언과 대련을 했다.' 매춘부가 애인을 방문하고 오면' 만복' 을 가라. 그리고' 만복' 이라는 이름을 넣어 놀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여우여사는 "용왕은 직접적인 경고와 거북이의 말과 거북이의 말을 요구했다" 고 대답했다. 맞아요. 손덕언의 이름이 안에 박혀 손덕언을 욕하는 것은 매우 총명하다.
민들레는 약솜에 바늘을 숨겼는데, 산둥 방언에서는' 욕하면 침을 뱉지 않는다' 는 뜻이다. 사실 여우의 다른 우스갯소리는 모두 마지막' 거북이도 말하고 거북이도 말한다' 는 말을 깔고 있다. 민들레는 가장 중요한 말 한 마디를 수많은 유머러스한 말 속에 숨겼다.
이 말은 고의적이고 교묘하고 미묘하게 손휘를 욕하고 있다.
이를 갈며 이를 갈고, 뼈에 사무치게 욕하고, 우여곡절 은밀하게 욕하며, 남김없이 욕을 퍼부었다!
손휘는 조정 관원으로, 황제에게 건의를 해 주었는데, 일명' 진언' 이라고도 불린다. 푸송령은 시와 편지에서 줄곧 경어였다. 이제 그는 소설 인물의 입을 빌려' 손' 이라는 성을 가진 사람이' 우자' (손씨도 우자) 는' 거북이는 우자',' 거북이는 우자' 라고 말한다! 이것은' 태사손이 간언한 어른에게 뭔데?' 라고 말하는 것과 같다. 거북이 잡종!
민들송령은 젊었을 때 손휘와 좋은 친구였고, 결국'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에서도 손휘를 언급했다. 왜요 20 년 전, 내가 민들레의 전기를 쓰고 있을 때, 손휘가 연설관이 된 후, 그의 가문이 고향에서 횡행하여 다른 사람들이 감히 노여워하며 감히 말을 하지 못하는 것을 알아차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민들레는 화가 나서 손자의 훈계 편지를 써서 가족의 나쁜 행동을 폭로했다. 이 일은 두 사람의 간극을 초래할 수 있다. 다년간의 탐구와 사고를 통해 나는 민들레가 미워하는 것을 발견했는데, 주로 돌보기 위해서였다.
자신의 이전 손님 가난한 선비가 자신의 첩에 대해 특별한 감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민들레를 멀리하고 소홀히 한 것에 대해 의심을 품지 않을까요? 민들레의 시에는 이런 표지가 없다. 민들레는 손휘가 쓴 많은 시에서 우호적인 태도를 유지했다. 그러나, 보살핌이 죽은 후, 민들레의 감정에 돌연변이가 일어났다. 푸송령이 미모재녀의 우울증으로 사망한 것으로 추정되며, 이 부잣집 자식에 대해 더 잘 알게 된 후에야' 여우와' 를 통해 마음속의 분노를 표현했다.
작가가 소설을 통해 내면의 은밀한 감정을 표현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10 년 전, 나는 미국을 방문하여 비행기에서 내리자마자 중국 당대 작가와 일본 연구자의 모임에 끌려가 다른 5 ~ 6 명의 당대 소설가와 함께 일본 당대 문학 연구자와 이야기를 나누었다.
일본의 당대 문학을 연구하는 학자들은 면전에서 중국 소설가에게 물었다. 너는 왜 소설을 쓰느냐? 나는 아직도 중국 작가가 준 다른 답을 기억한다.
만리장강도는 항일전쟁을 반영해 "나는 위대한 항일전쟁을 사실대로 기록하기 위해 소설을 썼다" 고 반복했다.
이 말이 나오자 일본 학자의 머리는 모두 무릎을 꿇었다. 이전에 노작가에게 불리한 전설을 듣고 회의적이었다. 그의 말을 듣고 나는 숙연하게 경의를 표했다.
나는 "개혁개방 이후 중국 대학에서 큰 변화가 일어났다" 고 대답했다. 나는 발자크 같은 시대 비서가 되고 싶다. 내 소설' 파란 눈 검은 눈'' 하늘의 눈'' 사계절을 느껴라' 로 이 모든 것을 기록한다.
일본 학자들은 이 학술적 대답에 가볍게 고개를 끄덕였다.
여작가 진염이 말했다. "내가 소설을 쓰는 것은 일종의 정신적인 산책이다."
일본 학자들은 이 시적인 대답에 코웃음을 쳤다.
복희복희로 유명한 문단의 유항은 "내가 소설을 쓰는 것은 현실에서 사랑하고 싶지만 사랑할 수 없는 사람을 사랑하기 위해서다. 현실 생활에서 욕하고 싶지만 욕할 수 없는 사람을 욕하기 위해서다" 고 말했다.
일본 학자들은 잠시 멍하니 있다가 알아차리며 웃었다.
유항이 말하는 것은 재미있고 진실하다. 그가 말한 내면의 비밀에 관한 말은 아마 많은 작가들이 공감하지만, 그와 같은 솔직한 말은 거의 없다.
민들송령은 연재소설을 썼는데, 어떤 사람들은 소설을 통해 현실에서 사랑하고 싶지만 사랑할 수 없는 사람들을 사랑하며, 현실 생활에서 욕하고 싶지만 감히 욕을 잘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욕하러 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물론 연재된 사랑 이야기는 구 () 와 관계가 있을 수 없지만, 구 () 는 확실히 연재 이야기에 영향을 미쳤다. 손휘의 행동은 분명히 연재이야기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여우와' 에서' 손덕언' 이라는 이름으로 교묘하게 글을 쓰는 것은 바로 손씨를 욕하는 것이지만, 생활 속에서 그를 욕하고 싶지만 직접 욕하지 못하고 공개적으로 욕하지 못하는 것이다.
폭스의 조화가 손휘에게 이렇게' 죄' 가 되는 것은 너무 불친절하고 불친절하지 않습니까? 배려하는 사랑에서 나온 것이라면, 친구 앞에 색깔을 두는 셈이냐? 완전히 그렇지는 않습니다. 민들레는 아슬아슬한 불행을 통해 비슷한 부잣집 자제를 꿰뚫어 보았다. 이 사람들은 두 다리의 동물이다. 라마단이' 위공자' 를 쓴 것은 자신의 아이를 사냥하기 위해서지만, 단지 그들에게 그림을 그리기 위해서이다. 그들은 여자를 가지고 놀았다. 그들은 미옥을 완고한 돌로 여기고, 그들은 거문고를 불태워 학을 요리한다. 그들은 사랑을 소중히 여길 줄 모른다. 그들은 진정한 사랑을 가질 자격이 없다. (벤자민 프랭클린, 사랑명언)
진정한 사랑은 단지 정신적인 사랑일 수 있고, 내면의 부름일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지적한 적은 없지만 강렬하고 집요하게 가슴속에 묻혀있다. 그리고 상상력과 변형을 통해 사랑의 본질적인 힘을 요괴로 만들고, 소설 캐릭터의 우여곡절을 통해 영원한 연민, 깊은 사랑, 씁쓸한 짝사랑을 교묘하게 표현했다.
민들레와 배려의 감정 궤적을 분명히 하고 연재를 보자. 새로운 인식이 있을 것이라고 말할 수 없다면, 적어도 평소보다 조금 변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