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진 자세한 상황을 묻는데, 그가 타이저우에 가본 적이 있습니까? 가보셨다면 자료도 필요하실 겁니다. 감사합니다.

감진은 타이저우에 가본 적이 없지만, 그의 첫 동방 여행은 이후 천대국회사를 핑계로 삼았다.

일본 인칭 감진 (688~763), 중국 당대의 스님, 일본 불교법가 남산종 후예, 저명한 내과의사. 일본인들은 감진을' 천평의 정상' 이라고 부르는데, 이는 그의 성취가 천평시대 문화의 지붕 (정상을 의미) 을 대표하기에 충분하다는 뜻이다.

당대의 법가 스님. 속성은 봄비, 양주 (오늘 장쑤 양주) 강양현 사람이다. 만년에 일본 고승의 초청을 받아 동도 홍법, 위험을 무릅쓰고 사고를 치고, 두 눈을 실명하고, 마침내 나라에 도착했다. 그는 불교와 성당 문화를 전파하는 방면에서 거대한 역사적 성과를 거두었다.

당대의 승려와 의사. 속성은 봄비, 광릉 강양 (오늘 장쑤 양주) 사람이다. 내가 열네 살 때 대운사에서 사미로 일했는데, 그곳에서 스님과 부처를 배웠다. 이후 장안은 홍경 대사로부터 3 년 동안 징계를 받고 양주로 돌아가 식견이 넓다. 일본 승려 영리와 조박은 중국에 와서 불교를 공부하고 감진에게 일본에서 선교할 것을 촉구했다. 감진은 흔쾌히 동의하고 여러 가지 어려움을 극복하고 여섯 번이나 성공했다. 그는 천보 12 년 (753 년) 에 불경, 도구, 이미지를 가지고 일본에 도착했다. 이때 감진은 눈이 멀었지만, 그는 여전히 자신의 풍부한 경험, 특히 가져온 향신료와 약물로 불교를 홍보하고 중국 문화를 전파하고 의학 지식을 전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금까지 일본 나라 조체사와 동대사의 정창병원에는 여전히 유해가 남아 있다. 광명황후와 성무천황의 병을 고치려고 노력하다. 일본은' 대승려도',' 대스님' 등의 칭호를 수여했고, 일본 국민들은 그를' 도해대사' 라고 칭찬했다. 작품에는' 검성비법' 이 있지만 전해지지 않았다. 감진은 14 세 때 지만추에 사미로 대운사에 살고 있다. 신룡 원년 (705), 이변호사는 보살에게 축성되었다. 경륭원년 (707 년) 낙양을 유람한 후 장안으로 갔다. 이듬해 장안 실사에서 변호사 이항정은 발반지를 받았다. 베이징 두 곳을 유람하고, 삼장을 배우다. 법집에 조예가 특히 깊다. 그를 위해 훈계를 받은 도안과 항경은 모두 법의 일시적인 덕이며 남산파 창시자 도사의 재제자이기도 하다. 그는 비록 스승이 남산파에서 왔지만, 조금도 주견이 없다. 당대에 이르러 통치권을 차지하는 남산파 외에도 상주 광일사의 코끼리 보파와 서태원사의 와이소 동탑파, 1 시간 3 파가 정립하고 있다. 이후 감진동도 일본이 가져온 법률 고전에는 마지막 두 가지 사례가 포함됐다. 교학 과정에서 법력의' 사루환서', 정빈의' 석종기', 도현의' 지폐 만들기' 세 권의 책을 위주로 법력과 정빈의 두 권의 책을 중점적으로 소개했다.

그는 불교 건축과 조각품에도 큰 성과를 거두었다. "당대하 서유기" 기록에 따르면 감진이 화남으로 돌아가 강경을 강의한다. 매번 강의할 때마다 절을 짓고 부처님 동상을 만들어 헤아릴 수 없이 많다. 의학에서는 보다가 다재다능하고 품위가 뛰어나다. 대운사 사다 병원을 주재하고 병을 치료하여 사람을 구하고, 직접 환자를 위해 약을 준비했는데, 의술이 매우 높다.

천보 원년 (742), 일본 승려 영루이와 조프는 일본 불교계와 정부의 의뢰를 받아 일본에 가서 경전을 강의하도록 요청했고, 감진은 흔쾌히 동의했다. 그해부터 천보까지 7 년, 12 년 동안 그는 인민을 5 차례 동정을 이끌었지만, 해상 풍랑, 암초, 침몰선, 제사, 일부 지방 관리들의 방해로 모두 실패했다. 특히 다섯 번째, 그것은 악풍광랑의 습격을 받아 4 일 동안 바다를 표류하다가 결국 해남도의 주진 (이야안현) 으로 떠내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단주로 돌아오는 길에 일본 제자 영예가 죽어서 감진애도를 표했다. 게다가 날씨가 더워서 그는 갑자기 눈병을 앓아 실명을 초래했다. 그러나, 동쪽으로 불법을 전파하려는 그의 야망은 점점 더 강해지고, 결코 흔들리지 않았다. 천보는 12 년 여섯 번째로 일본 큐슈에 도착했고, 이듬해 2 월에는 평성정 (지금의 나라) 에 도착했다.

감진은 일본 여야의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선전은 보살반지를 일본 천황, 황후, 왕자 등에 수여했다. 미사 정소매를 포함한 440 여 명에게 계율을 수여하다. 80 개의 사찰의 낡은 계율에 새로운 계율을 주다. 일본에서만 공식적인 법리승계가 있다. 감진은 일본 법가의 시조로 존귀하다. 756 년에 효겸천황은 그를 대불교의 수도로 임명하여 일본의 불교 사무를 관장하였다. 759 년 감진과 그의 제자들은 당대의 조체사를 정성껏 설계하고 지었다. 진실을 확인한 후, 그는 그곳에서 법률을 선포하고 계율을 가르쳤다. 그와 그의 제자들은 건축, 조각상, 벽화 방면에서 당대의 가장 선진적인 기술을 채택하여 일본 천평시대 예술의 고조 형성에 광채를 더했다. 예를 들어 당대의 조체 건축군은 감진과 그의 제자들이 남긴 걸작이다. 전체 구조와 장식은 당대의 건축물의 특징을 반영한 것으로, 일본 다평초 시대의 가장 크고 아름다운 건물이다. 감진이 죽기 전에 제자들은 최신 드라이 클립 기술로 그를 초상화하기도 했다. 일본은 국보로 간주됩니다. 1980 년 2 월, 양국 국민의 세대 우호를 증진하기 위해 일중 우호단체들은 일본 민중과 불교도들이 우러러볼 수 있도록 좌상을 베이징과 양주로 돌려보낼 예정이다. 감진과 그 제자는 대부분 서예에 능하다. 그들은 일본에 가서 왕희지 부자의 원작을 가지고 그들에게 영향을 미쳤다. 지금까지 일본 국민들은 여전히 중국의 서예 예술을 사랑했는데, 당시 일본 불경은 대부분 북한에서 들어왔기 때문에 실수가 불가피했다. 일본사 계속' 에 따르면 천황은 감진에게 고전적인 잘못을 시정하도록 의뢰한 적이 있다. 일본 국민에 대한 감진의 가장 뛰어난 공헌은 의학 지식의 전수이며, 그는 일본 사람들에게 의학의 시조로 존칭되었다. 일본 두부 산업, 취사 산업, 양조 산업 등. 그들의 업계 기술도 모두 감찰에 의해 부여되었다고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