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가 높다
첫 번째 그림은 점화로, 글자 중심 바로 위에 있으며, 일반적으로 머리점이라고 한다. 머리는 종종 한 단어의 정신적 기세를 표현할 수 있다. 키가 크고 단어 중간에 있어야 합니다. 글자의 획이 적을 때, 점은 글자의 주체와 일정한 거리를 두어야 한다. 획이 많을 때 점화는 주체에 적당히 접근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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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선배열
결론적으로, 위아래 수직 펜이나 수직 펜이 있는 획이 있을 때, 글을 쓸 때는 위아래 똑바로 서서 서로 정렬해야 전체 글자의 중심이 안정될 수 있고, 약간의 편차나 기울기가 있으면 글자의 안정성이 손상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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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수직으로 서로 정렬
결론적으로, 한 개의 머리와 한 개의 중간 수직 점이 있다. 글을 쓸 때 점과 세로 점을 정렬하여 글자의 상하 중심이 일치하도록 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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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직 등거리 플롯
결론적으로, 나란히 여러 개의 멀리언이 있을 때, 가능한 한 멀리언 사이의 간격이 대략 같도록 해야 한다. 세로선 사이에 획이 몇 개 있을 때 간격을 적절히 늘릴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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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평 등거리 그래프
한 글자에 가로획이 여러 개 있을 때는 가로획이 평행등거리도록 최대한 보장해야 한다. 가로화 사이에 약간의 좌우 등 획을 끼울 때, 적당히 간격을 넓힐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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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벗 중심
일반적으로 하반부에는 스케치된 단어나 상하구조 조합자가 포함되어 있으며, 스케치 부분은 종종 전체 단어의 지렛대이다. 단어를 안정시키기 위해서는 눈금이 전체 단어의 중심선에 있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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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간 수직 모두 적합하다.
결론적으로, 중간 수직, 상하가 관통할 때 수직은 반드시 중앙선에 있어야 하며 수직을 보장해야 하며, 약간 기울어지면 무게 중심이 불안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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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차 검색
일반적으로 교차점은 전체 단어의 중심선에 있어야 합니다. 편차가 있으면 전체적인 미관에 영향을 주어 전체 글자의 중심이 불안정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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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수형은 다르다.
일반적으로, 수직을 매달는 사용 빈도는 약간 높으며, 바늘의 수직 사용은 신중해야 한다. 보통 한 글자의 마지막 획이 세로인 경우에만 매달린 바늘을 사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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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단 수평이 길어야 합니다.
한 글자의 밑부분이 수평일 때, 가능한 한 길게 늘려서 위의 부분을 지탱해야 한다. 이곳의 가로화는 보통 전체 글자의 중심을 조정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