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의 시작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사람에 관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인물이있는 시는 무엇입니까)?

사람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인물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인물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사람들은 서로의 차이를 사랑하고 미워하지만, 이 파티는 독특합니다!

인민 노동 (시)

사람들은 또한 마오 쩌둥이 잘 살 수 있도록 열심히 일하고이 중국을 이롭게하고 세계 4 구석을 정복 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수직적 역설이없고, 성실하고 파렴치한 것이 좋고, 학대 남용을 억제하고, 이해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멀리서 나를 위로하고 왕의 행복을 누리고 있습니다.

사람들도 노력하고, 마오 쩌둥은 휴식을 취하고이 중국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수직적 역설이없고 성실과 스타일로 학대를 막을 수 있으며 국민에 대한 걱정이 없습니다.

왕의 갑옷의 이익을 위해 옛 공덕을 버리지 마십시오.

수직의 모순이 없으니 돌다리도 두드리지 말고, 남의 학대와 학대를 억제하라.

존엄을 존중하고 공경하며, 높은 이상과 기질에 가까워야 합니다.

인민도 피곤하고, 작지만 이 중국을 이롭게 함으로써 인민을 구할 수 있습니다.

추악하고 충만하고 남용을 억제하기 위해 수직적 역설이 없으며 포기하거나 잃을 수 없습니다.

당신은 비록 젊은 청년이지만 큰 역할을 인정받아야 합니다.

사람들은 또한이 중국의 이익을 위해 평화 롭고 행복하게 살고 일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이 나라는 장애가 없습니다.

수직적 역설이 없으므로 성실하고 절제하며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이지 않습니다.

왕은 아름다운 여자를 원했지만 강력하게 항의했습니다.

2. '백성을 위한 관리가 되는 것'을 묘사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백성을 위한 손두이(진나라 전의 구원, '소계구곡')

2, 고독한 도적(진나라 전의 시, 풀은 왜 노랗지 않은가)

3, 백성에게 불리한 사람(진나라 전의 시, 상주)

4, 왕을 위해 일하는 백성(위, 진, 조조, 두관상)

5. 사람은 물고기(당나라 백이, "수강에서 동팅호 입구에 이르기까지. 나는 그것을 느낀다")

6, 주륜, 오로지 백성을 위해 (루송빙, "만장홍펜-연진선생")

7. 백성을 위해 비를 구하라 (송주천 "진원춘-연잎산 앞에서")

8. 백성은 믿고 왕이 하늘을 먹도록 (송 야오 몐 "진원춘-헤파 크로")

9, 백성들이 넓은 연락을 위해 (송 익명 "육주")

10, 사람들이 축복을 기원하기 위해 (송 익명의 "12 점 / 청소년의 기억"

11, 사람들을위한 5 마리의 말 (송 익명 "밍크 노래 / 밍크")

12, 군인을위한 농업, 사람들을위한 사람들 (당 류차, 고드름)

13, 머리카락이 일찍 회색으로 자라도록; 헤더 맨으로 자라십시오 (송 - 루유, 수직 펜)

14, 사람들을 휩쓸고 재난이 없습니다 (황송 팅젠, "삼촌이 열 번째시의 문제를 찾습니다. 》)

15后,被檀岛土人(二十世纪梁青启超《太平洋之歌》)被檀岛土人被(二十世纪梁青启超《太平洋之歌》)被檀岛土人杀死。

16, 또한 원래는 인민을 위한 보험 (자 "기타 싱")

3. 나라와 백성을 걱정하는 고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당나라. 두보의 <봄의 희망>.

장안은 길을 잃고, 나라는 망하고, 산과 강만 변함없이 남아 있고, 봄이 오고, 인구가 드문 장안시는 숲이 우거져 있다. 슬픔의 상태, 눈물을 흘릴 수밖에없고, 새들은 슬픔과 증오에서 벗어나 놀랍습니다. 전쟁은 반년 이상 지속되었고 가족 편지는 10 만 금을 얻기가 어렵습니다. 우울한 와인딩, 긁는 머리 생각, 더 긁는 흰 머리카락, 거의 머리핀을 삽입 할 수 없습니다.

2. 노래. 웬 티안 샹 "제로 딩양".

노력이 오면 주변에 별이 적습니다. 산과 강이 부서지고 바람이 표류하고 인생은 기복을 경험합니다. 두려움 해변은 두려움을 말했고, 바다에는 한숨이 있습니다. 고대부터 죽지 않은 사람은 누구입니까? 단의 심장을 가지고 역사를 빛내십시오.

3. 노래. 루유 "시우얼"

내가 죽으면 지구상의 어떤 것도 내게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내 마음을 아프게 하는 것은 조국의 통일을 볼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송나라 대군이 중원을 탈환할 날이 오면, 그대들은 대연회를 베풀고 나에게 기쁜 소식을 전하는 것을 잊지 말게!

4. 당왕 장릉의 '두 개의 제방을 하나로'

진나라와 한나라의 국경에서 적과 적이 장기간 전쟁을 치렀습니다. 만약 용성을 공격한 위청과 비행장군 이광이 지금 살아 있었다면 훈족은 말을 타고 인산으로 남하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5, 명나라. 이맹양의 '가을의 희망'

장안 주변으로 황하 물이 흐르고 가을바람이 강물에 돌풍을 일으키며 기러기 몇 줄이 날아다닌다. 손님들은 도랑을 건너 야생마를 쫓고, 장군은 시리우스를 화살로 쏘았습니다. 배는 먼지를 가로지르는 길고 오래된 건널목을 가로질러 항해하고 병사들은 배에 앉아야 합니다. 하늘에는 달이 높이 떠서 전장을 슬프게 만듭니다. 북쪽에는 용감하고 지략이 뛰어난 사람이 많다고 들었는데, 오늘날 곽자형 장군처럼 될 사람은 누구일까요?

4. 민생에 관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먼지 속에서 눈물을 흘리는 남은 백성들, 또 한 해를 위해 남쪽을 바라본다 - 송나라의 '가을 밤, 추위를 맞이하는 새벽'이라는 시가 이어집니다.

초나라가 진나라에 저항할 수 있는데 왜 중국은 텅 비어 있는가? --루송 황금의 잘못된 칼을 향한 여정.

바다 깊은 곳에 중국을 진나라로 만들겠다는 맹세가 있다 - 정송 - 샤오시의 '이얼'

긴 호흡으로 눈물을 가리고 백성들의 고단한 삶을 한탄한다 - - 주유원의 '청나라의 전쟁'의 전국시대. -전국시대 초나라 수사학 구원의 '이사오'

백골이 드러나도 천리 밖에는 까마귀가 없다 -삼국지. 조조의 '이싱' - 중국 음식 한 알 한 알이 어려운 줄 누가 알겠는가 - 셴리의 '농민을 위한 동정' - 당나라 - 두보의 '북경에서 봉선까지 500자를 노래하다'

이원을 걱정하며 장에 열이 나서 탄식하는 불쌍한 세월 - 당나라 - 두보의 '북경에서 봉선까지 500자를 노래하다'

주홍문 술과 고기 냄새, 길에서 얼어붙은 시체 - 당나라 두보의 '북경에서 펑셴까지 오백자를 노래하다'

3개월 전쟁 후, 고향에서 온 편지 한 통이 금 1톤의 가치가 있다 - 당나라 두보, '봄의 꿈'

당나라 두보의 '봄의 꿈'.

순간의 아픔을 치료하고 평생의 고통을 뽑아내기 위해 - 탕니에, '천자의 집에 바치는 시'

안데에는 수천 개의 저택이 있어 세상을 크게 보호하고 있다. 가난한 백성들은 모두 크게 행복하고 폭풍은 산처럼 고요하다 - 탕두푸.

강가의 가난한 백골, 아직도 꿈속의 처녀 - 탕천타오의 용시

구주에는 밝은 달이 비치고, 몇 집은 행복하고 몇 집은 슬프네 - 송양완리의 '대나무 가지 가사'

하지만 모든 생명체는 만족한다. 나는 병든 목사에게 경의를 표하기를 주저하지 않는다 - 송리강의 '병든 소'

세상이 따뜻해지길, 세상이 산에서 나오길 - 첸의 '석탄에 대한 찬가'.

5. 민생에 관한 시

1. 겸손한 신하는 감히 나라를 걱정하는 것을 잊지 않는다 - 송의 '병서'. 지혜의 백마.

4. 육신은 죽고, 영혼은 영을 위해, 영혼은 귀신을 위해 - 전국. 추쿠 위안의 "국가 애도"

5. 그러나 용 도시를 날게하고 후마에게 음산에 올라가라고 가르치지 마십시오 - 당 - 왕 창링 "채우기"

6. 사업가들은 자신이 나라를 싫어한다는 것을 모르지만 여전히 강 건너편에서 "꽃을 외치는 노래"를 부릅니다. " - 당무투의 "보친회"

7. 나는 이 시간을 조국을 위해 봉사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나는 왜 유먼 고개에서 태어났을까? -탕대수륜, '요새에 관한 두 장'

8. 내 마음은 자석이라 남쪽이 쉬지 않네 -원송천향, '장강'

9. 산과 강은 부서지고 바람은 부유하며 인생은 기복이 있네 -당대수륜, '요새에 관한 두 장'

10. 비는 평평하게 내리네 - 원송천향의 '영영양 건너기'

10. 독서는 둥글어야 한다 - 송 - '독서'

11. 죽고 나서야 모든 것이 허망하다는 것을 깨달았는데 규슈를 보니 슬프네. 북쪽에서 중원의 날을 정하고, 웽에게 가족 축제에 대해 말하는 것을 잊지 않았다 - 노래 - "아들을 보여주는"

12. 백성들의 눈물이 먼지에 쏟아져 또 다른 해를 남쪽으로 보았다 - 노래 - "가을 밤 헤저로우 문 샤오시"

13.

13. 초나라의 세 부족이 진나라에 저항할 수는 있지만, 어떻게 빈 나라를 가질 수 있겠는가? --송루유, 「황금오검의 행」 중에서.

14. 바다 깊은 곳에는 중국을 진나라로 만들겠다는 맹세가 있다 - 정송 - 샤오시의 '리얼'

15. 긴 호흡으로 눈물을 가리고 백성들의 고단한 삶을 한탄하는 - 구원, 전국 초나라 수사학. 조조의 하오리싱.

17. 곡식 한 톨 한 톨이 수고로움인 줄 누가 알겠는가 - 탕선리의 <농민동정>

18. 이원에 대한 걱정, 창자에 열이 나는 한숨 - 당두부의 <북경에서 봉선까지, 오백 마디 노래>

19. 주홍색 문에서는 술과 고기 냄새가 나고 길 위의 시체들은 얼어 죽는다 - 탕두푸, '북경에서 펑셴까지, 오백 마디를 노래하다'

20. 전쟁 3개월 후, 고향에서 온 편지 한 통이 금 1톤의 가치가 있다 - 탕두푸, '봄의 희망'

>21. 눈앞의 상처는 치료하되, 마음은 뽑아내라 - 당나라 니에 "천자에 대한 찬가"

22. 천만 개의 넓은 건물이 있고, 천하의 가난한 백성들은 모두 행복하여 비바람에도 움직이지 않는다 - 당나라 두부 "가을바람에 날리는 초가집"

>23. 우딩 강가의 마른 뼈, 꿈속의 소녀는 여전히 동일합니다 - 도의 롱시

24. 밝은 달이 구주에 비추고 몇 집은 행복하고 몇 집은 슬퍼합니다 - 송양완리의 "대나무 가지 가사"

25. 그러나 모든 살아있는 존재는 만족스럽고 주저하지 않습니다. 병든 장관에게 경의를 표하고 싶다 - 송리강의 "병든 소"

26. 세상 모든 사람들이 따뜻하고 산에서 벗어나기 위해 열심히 일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기를 바란다 - 첸의 "석탄 푸가"

6. 나라와 백성을 위한 고대 시?

나라와 백성을 위한 고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당나라 두보의 '봄의 희망'

장안은 길을 잃고 나라는 망했지만 산과 강만 변함이 없고 봄이 오고 인구가 적은 장안에는 숲이 울창하다.

국가의 슬픔, 눈물을 흘릴 수밖에 없으며, 새들은 슬픔과 증오에서 벗어나 놀랍습니다.

전쟁은 반년 이상 지속되었고, 가족 편지는 드물고 100,000 만 금입니다.

우울이 얽히고, 머리를 긁적이며, 흰 머리카락을 더 긁을수록 머리핀을 거의 삽입 할 수 없습니다.

2."가을바람이 조당을 부수다" 당두부

8월과 가을, 강풍이 울부짖으며 우리 가족의 세 머리카락을 말아 올렸다.

머리카락은 강을 가로질러 날아가 바깥쪽 가장자리로 흘러내렸다. 키가 큰 것은 긴 숲 끝에 매달렸고, 키가 작은 것은 신도 고개까지 떠내려갔다.

남쪽 마을 아이들은 나를 괴롭혔고, 나는 대놓고 머리카락을 대나무 숲으로 가져가는 도둑놈이 될 생각을 견딜 수 없었다.

입술이 타서 입이 마르고 숨을 쉴 수 없습니다. 돌아와서 나는 한숨을 내쉬었다.

돌아가는 바람은 구름을 먹색으로 물들이고 가을의 우울함을 어둡게 만들었다.

천은 오랜 세월 쇠처럼 차가웠고, 줄은 눕혀져 갈라져 있었다.

침상에는 마른 곳이 없고, 비발은 삼과 같았다.

어지럽고 잠이 부족한데 어떻게 밤새도록 젖을 수 있겠습니까?

그리고 수백만 개의 저택이 산처럼 움직일 수 없는 비바람으로 가득 찬 세상의 가난한 사람들을 크게 보호하고 있습니다.

와우! 갑자기 내 앞에이 집이 보였고, 얼어 죽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3."제로 딩양을 건너다" 웬송 티엔샹

힘을 쓰면 주위에 별이 줄어든다.

산과 강은 부서지고 바람은 부유하며 인생은 기복을 경험한다.

두려움의 해변은 두려움을 말하고, 바다에는 한숨이 있다.

고대부터 죽지 않은 사람은 누구인가? 단의 심장을 가지고 역사를 빛내세요.

4. 송나라 루유의 '아들을 보여줘'

내가 죽으면 지구상의 그 어떤 것도 내게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안다. 그러나 내 마음을 아프게 하는 것은 조국의 통일을 볼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송나라 대군이 중원을 탈환하는 날이 오면 대연회를 베풀고 기쁜 소식을 잊지 말게나!

5."높은 곳으로 올라가다" 당두부

바람은 날카롭고 높고, 원숭이와 원숭이는 슬프게 울고, 새들은 백사장의 하얀 모래 위에서 소용돌이친다.

끝없는 나무들이 나뭇잎을 바스락거렸고 양쯔강은 예측할 수 없을 정도로 급류에 휩싸였다.

슬픈 가을 풍경 속, 영원한 방랑자, 병마 속에서 오늘도 높은 단상 위에서 홀로 살아가는 이씨.

모든 고난과 증오의 괴로움, 백발이 성성한 머리, 술잔과 깨진 잔이 가득하다.

6. '두 개의 제방을 하나로' 왕당창령

진나라와 한나라 시대, 달과 국경은 여전히 적과 적이 장기간 전쟁을 벌였다.

롱청을 공격한 비행 장군 위청과 이광이 지금 살아 있었다면 훈족은 말을 타고 인산으로 남하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7. 국가와 국민에 대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천자의 요주의 성채에서, 내 앞에는 지나가는 세월이 어디 있나? 내 뒤에는 미래 세대는 어디에 있는가?

하늘과 땅을 생각하니 끝도 없이 끝도 없이 외로웠고, 눈물이 흘렀고, 아들 루유는 죽어 모든 것이 공허함을 알았지만 규슈는 슬퍼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따라서 위대한 송나라 군대가 중앙 평원을 탈환 할 날이 오면 주 잔치 행사를 열고 좋은 소식을 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봄의 희망 두 푸 강과 산은 변하기 쉽지만 산과 강은 길고 풀과 나무는 봄입니다. 국가의 슬픔은 눈물을 흘릴 수밖에 없으며, 새의 언어는 증오의 슬픔에서 벗어나 놀랍습니다.

전쟁은 반년 이상 지속되었고 가족 편지는 10 만 금을 얻기가 어렵습니다. 우울한 얽히고, 머리를 긁고 생각하고, 더 긁는 흰 머리카락을 긁을수록 머리핀을 거의 삽입 할 수 없습니다.

하늘의 밝은 달인 왕창 링으로 나가면 한나라가 문을 닫았고 긴 행진은 돌아 오지 않았습니다. 롱청 위청과 날아다니는 장군 리광이 아직 살아 있다면 훈족은 말을 쓰기 위해 남쪽으로 인산으로 갈 수 없습니다.

황하가 유유히 흐르면 백여 명의 정원사가 수도를 구경하러 간다. 가난한 가을 황야에 행인은 없고, 말은 동쪽을 향하여 누구인지 알 수 없다.

성 밖에서 왕창령이 흰 안장을 타고 말을 이끌고 전장의 달빛은 전쟁이 끝난 후 차가웠다. 성벽의 전쟁 북소리는 여전히 황야에 울려 퍼졌고 칼집에 꽂힌 칼의 피는 아직 마르지 않았다.

왕창령으로 나가니 밝은 달이 하늘에 떠 있고 한나라는 문을 닫았으며 긴 행군은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만약 용성을 공격한 위청과 비행장군 이광이 지금 살아 있었다면 훈족은 말을 타고 인산으로 남하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두포의 아홉 곡은 집을 떠나기 전에 옛집으로 가서 자오허로 갔다. 정부에는 기한이 있고 절망적 인 아기가 곤경에 처해 있습니다.

너의 토양은 이미 풍부하고 아직 탐험해야 할 것이 많다. 네 부모를 버리고 네 의무를 견뎌라.

말의 고삐를 풀고 손에서 머리카락을 떼어내세요. 10,000피트 산을 내려가서 허리를 굽혀 깃발을 시험해 보세요.

칼을 갈고 물을 휘두르면 물의 붉은 가장자리가 손을 아프게 한다. 마음이 상하고 기분이 오랫동안 엉망입니다.

남편은 나라에 맹세했고 화를 낼 것이 없습니다. 명성과 재산, 싸우는 뼈는 곧 썩을 것입니다.

제자를 멀리 멀리 보낸다. 생사를 넘나들며 수고와 노여움이 없다.

지인을 만나 여섯 친척에게 책 한 권을 보냅니다. 아아, 두 사람은 다시는 같지 않을 것이다.

세 군대까지 데려다 주세요. 군대에서는 주님께서 모든 기쁨과 슬픔을 듣고 싶어 하십니다.

후만이 강을 건넜고, 한꺼번에 백 명이 넘는 병사들이 삼삼오오 무리를 이루었다. 나는 노예로 시작했는데, 언제부터 공로를 인정받았습니까?

활은 가장 단단해야 하고 궁수는 가장 멀리 쏴야 합니다. 궁수는 말을 쏘고 추장은 리더를 잡아야 합니다.

살인에는 한계가 있고 국가에는 국경이 있습니다. 적의 침략을 막는다면 전쟁을 한다는 것은 더 많은 사람을 죽이는 것을 의미할 수 있을까요?

군대는 눈과 비를 맞으며 말을 몰고 산으로 진군했습니다. 차가운 바위를 안고 가는 길은 얼음에 빠지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요한에게 갔더니 도시는 언제 건설될까요? 황혼의 구름은 너무 높아서 닿을 수 없을 정도로 남쪽으로 이동했다.

나랑 단둘이 있으면 어지러울 거야. 수검을 네다섯 번 휘두르면 상대 군대가 내게 달려온다.

노의 이름이 왕에게 알려지자 왕은 목을 내밀어 야면을 하사한다. 대열에 뛰어들었을 때 승리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나는 10년 넘게 군대에 있었고, 일은 잘못될 수 없습니다. 모두가 비싸고 모두 똑같이 부끄러워하고 싶어합니다.

중동 왕국을위한 투쟁, 디와 영광의 상황. 그 남자는 네 가지 열망을 가지고 있으며 빈곤에 사임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감히 나라에 대한 나의 걱정을 잊지 않는다 - 루송유 아픈 책 산과 강이 금으로 가득하다 - 그해 황칭 쥔셴 그해에 양렌의 부모님이 국가 비극으로 죽었고 나는 갑자기 죽었다 -. 삼국지 조위 지 백마는 영혼이 가득하고 내 영혼은 귀신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전국, 초, 촉원. 상인들은 자신이 나라를 싫어한다는 사실을 모르지만 여전히 강 건너편에서 "뒤뜰의 꽃"을 노래합니다 - 당두무 "보친회" 나는 이런 식으로 오랫동안 조국을 위해 봉사하고 싶습니다. 왜 유문 고개에서 태어 났습니까 - 당대 술운 "고원의 두 노래" 내 마음에는 자석 바늘 돌이있어 남쪽을 대신하여 쉬지 않을 것입니다 - 원송 천상 "장강" 산과 강이 산산이 부서지고 기복이 있습니다. 남쪽에서 왕의 분열을 바라보는 남쪽 - 루송 가을 밤이 울타리 문에서 새벽을 맞이하며 차가운 느낌을 맞이합니다. 초나라는 진나라와 싸울 수 있지만 어떻게 중국이 텅 비어 있을 수 있겠는가? --루송유 "황금 오류 칼의 선"가슴에는 깊은 맹세가 있으며 중국 진 부적을 만들 것입니다 -- 정송샤오시 "리어"긴 기사는 눈물을 숨기기가 어렵고 인민 생활의 고난을 한숨 쉬며 -- 전쟁. 한숨 장내 열-탕두 푸 "수도에서 펑셴 음까지 500 단어"주문 술 냄새가 나고 길은 죽은 뼈를 얼렸다-탕두 푸 "수도에서 펑셴 음까지 500 단어"전쟁 3 개월 후, 금 1 톤에 대한 집으로 보내는 편지-. -당두후, "봄을 바라보며" 천 개의 저택을 얻고, 세계 가난한 사람들의 위대한 보호는 모두 웃고, 바람과 비는 산처럼 평평하다 ---- 당두후. 나는 여전히 봄에 몽상가입니다- 타오 "롱시 서쪽 여행"은 9 개 주에서 빛나고, 몇몇 가족은 행복하고 몇몇 가족은 슬프다- 송양 완리 "대나무 가지 가사"는 모든 사람들의 충만 함을 얻었지만 죽어가는 아픈 목사들을 무시했다- 태양-. 병든 소는 모든 사람이 배부르기를 바라지만 산에서 나가려는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 - 첸송

바이두.

8. 민중적 특색을 지닌 고대시

1, 천후리 송루유의 '가을밤이 밝아오면 울타리 문 밖으로 추위를 맞이하네'에서 백성들은 눈물을 흘린다 - 송수시의 '제국수도'에서 백성들은 여전히 당시의 노래를 부르고 있다. 노인들을 위한 안내서"

3. 이 송나라 유물은 당나라 스카프를 키우기 위해 가지를 심었다 - 파트리지 스카이의 작년 대만 밭을 심어 심었다.

4. 유물의 사회는 여기에 있다 - 류송천웅의 "수룡은 숨어 있고, 오랜 세월 소매로 펄럭이는 마음의 향기"

5. 제국 도시에는 여전히 유물이 있다 - 익명의 송의 안내, 자비, 덕이 있다.

6. 백성들의 남은 자들은 복원을 갈망합니다 - 송 - 루유 관산 유에.

7. 육왕조는 유물을 육성했다 - 송의 송송경. > <

노인들이 돌아갈 길을 마치고, 항아리에는 고별 잔치가 가득했다.

간탕에는 나무가 없는데 울어야 하나요?

가난한 가정에 세금은 너무 무겁고, 농부들은 마른 땅을 갈망합니다.

재난의 해를 함께 구할 호수는 하나뿐입니다.

2. 다오저우 사람들, 노인과 젊은 허신신. 아버지와 형제, 자식들은 이제부터 서로를 보호하고 선하게 지내기 시작합니다. 도주 사람들, 오늘부터 사람들이주는 것은 그들이 먼저 당신을 울게 만들고 싶습니다. --백주이 "도주 사람들-미셴이 스승을 만났다"

3, 신체 고통과 걱정, 사람들은 평화와 안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백주이, "국가의 기쁨"

4. 긴 호흡으로 눈물을 가리고, 그는 사람들의 삶의 고난을 애도한다. --취위안의 '리사오'

5. 백골이 드러난 야생에서 천리 밖에는 닭 울음소리가 들리지 않는다. 백 명 중 한 사람만 살아 있다고 생각하면 매우 슬프다. --조조의 호리성

6. 남초가 멸망한 후 지친 백성들은 라일의 자비를 구했다. ---유창경, "판관 청묘정을 장시에 보내다"

7. 남양 세관은 종종 매우 부지런했고, 백성들을 너무 걱정하는 사람들은 감히 부정직했다. --판중옌, "이윤과 태보서자의 고문"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