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추전국시대의 사랑과 연애 명언

츄 명언의 사랑과 사랑 명언

츄 명언의 사랑을 표현하는 대사는 입에 착착 붙습니다. 모든 단어에는 문학적 우아함이 가득하고 현대인이 열망하는 감정에 대한 묘사가 많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추사체에서 사랑을 표현하는 대사를 소개합니다.

초나라 수사학에서 사랑을 표현하는 문장은 1 1, 원나라에 난초가 있지만 아들이 그리워 감히 말하지 못하네. -- "초나라 수사학 - 지우거 - 향부인"

이것은 내가 본 것 중 가장 아름다운 연애편지입니다. 수원 옆에는 당귀가 있고, 이수 옆에는 보라색 줄기의 제피가 있는데, 마음속으로 그대를 그리워하지만 감히 말하지 못하네. 좋아하는 사람이 그리워도 부끄러워서 방해가 되거나 상대방의 마음을 몰라서 감히 말하지 못한다는 뜻입니다. 이 시는 참 매력적인 느낌입니다.

사실 "원이 난초를 가지고 있다"는 구절은 아가서에 사용된 것과 같은 기법을 사용하여 특별한 의미가 없습니다. 과거에 "시경" "주서"와 같은 시인 운동은 "강 위의 관관 비둘기"와 같은 "유묘 사슴 노래, 야생 사과"와 같은 이런 종류의 관련없는 것처럼 보이는 이미지를 매우 좋아합니다.

이를 월나라 사람들의 노래에 나오는 "언덕에 나무가 있고, 나무에 가지가 있고, 내가 당신을 걱정하는지 모르겠다"는 구절과 비교해 보면이 두 구절이 같은 표현, 같은 감정을 기반으로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만 구곡의 아들은 용서를 구하는 시앙 부인을 가리키고, 노래의 '신사'는 신사가 된 시앙을 가리킨다는 점만 다를 뿐입니다. 월나라 사람들은 스스로를 여성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고 남성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나는 항상 이 시를 보물로 여겼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보고 싶고 표현하기 쑥스러울 때마다 의도적이든 의도적이지 않든 상대방에게 보여줄 수 있습니다. 칠석날, 정말 마음과 사랑을 숨길 수 없다면 이 시를 통해 사랑을 표현해 보세요. 상대방이 그럴 의도가 없더라도 너무 노골적이지 않은 미묘한 방법으로 거절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2, 그리고 아홉 번이나 죽어도 불평 없이 남아 있는 마음의 선함도 있습니다.

이 문장의 일반적인 의미는 아홉 번(또는 그 이상) 죽어도 불평하지 않는 마음, 즉 내 마음속에 소중히 간직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고귀한 인품을 추구하고 나라의 번영을 위해 구천은 후회 없이 죽었지만, 자신의 힘만으로는 나라를 무너뜨리기 어렵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가식적인 말을 하려면 정말 말할 때마다 울게 될 것입니다.

2 1, 온 세상은 진흙탕 나 혼자있고 모두 취해 나 혼자 깨어난다. -- "추유 어부"

2, 사람들의 생계가 달라졌고 나는 그것에 익숙해졌습니다. 내 몸은 변하지 않았지만 내 마음을 벌할 수는 없다. -- "추 수사학 - 이사오"

3. 나는 푸른 마음을 가지고 있지만 아들은 감히 말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 "초나라 수사학 - 구곡 - 상앙부인"

4. 만만치 시우원시, 위아래로 찾아보리라 -- 구원의 "이사오"

5. 음식은 훔치지 않고 마음껏 먹고, 옷은 꼼꼼히 챙겨서 따뜻하게 입는다. 라이황톈의 친절도 좋지만 당신도 안전합니다.

6, 모든 새들은 모두 자기 자리로 올라갔고 봉황은 홀로 있어 채집할 것이 없다. 이름이 있는 것보다 가난한 것이 낫다.

7, 창랑의 물은 너무 맑아서 나를 핥을 수 있다. 성난 파도의 물은 진흙탕이어서 내 발을 익사시킬 수 있다.

8. 안은 무지의 대상인 나 자신으로 볼 수 있다. 안은 광활한 백색으로 세상의 먼지를 덮을 수 있다.

9. 사물에 집착하지 않는 현자는 세상과 교감할 수 있다. 때때로 그는 남은 인생을 한탄하며 이 세상의 소란을 만난다.

10, 첫 서리 가을, 애도하는 풀 첫 영하의 약간 아래. 온 세상은 진흙탕이고 나는 혼자요, 모두 술에 취해 나 혼자 깨어나네.

11, 여섯 살 된 당신에게 감사하고 오래 지속되는 친구를 사귀고 싶습니다. 하늘과 땅의 무한한 것만이 인생의 긴 근면함을 한탄하네.

12, 팡, 제 혼혈, 중국 출신의 강한 팡화. 사랑과 신뢰가 보장되고, 강한 생활이 원장을 흘릴 수 있습니다.

문장 3 1 초나라 연설에서 사랑을 표현하는 문장, 일단 바다가 물을 주기가 어렵고 영원히 호박색입니다. --당나라:원나라 시인 원진(元震)의 사상을 떠난다는 오시(五詩)의 한 구절로, 바다의 장엄함을 경험하고 나면 다른 곳의 물은 더 이상 바라볼 가치가 없다.

2.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이 어느새 왔다가 사라졌다. --리상인의 '진세'에 대한 토속적 해석: 지금 그런 감정을 떠올리면 무한한 후회를 느끼지 않을 수 있을까? 그 당시에도 이미 만연해 있었다.

3. 지난 한 해는 좋은 시절, 좋은 장면이 많았어야 했다. 관습은 천차만별이고, 누구와 이야기해야 할지. --유영의 '유린령'의 한시 해석:오랜만에 좋은 날씨와 좋은 풍경을 만나도 이름에 불과할 거라 생각했다. 애정이 가득해도 누가 그것을 말할까요?

4, 이 별은 바람과 이슬이 누구를위한 어젯밤이 아닌 것 같습니다. --청:황징런의 두 사랑시에 대한 토속적인 표현:내 앞에 있는 별은 어젯밤의 별이 아니다. 나는 누구를 위해 밤새 바람과 이슬 속에 서 있었나?

5. 예로부터 사랑은 이별을 아프게 합니다. 추운 가을의 축제인 것은 말할 것도 없고. --노래:유영의 '비림종'의 토속적 해석:예로부터 이 추운 가을은 말할 것도 없고, 이별의 감정은 늘 애틋했다!

6. 눈물을 흘리며 돌아와서, 나는 결혼하지 않은 시간이 싫다. --당나라:장자 '여푸가' 원어 해석:눈물을 흘리며 그대의 쌍구슬을 돌려주었으나 시집가기 전에 만나지 못한 것을 후회하네.

7. 꽃은 곧게 접을 수 있으니, 꽃이 없고 가지가 빈 것을 기다리지 말라! --당:두치우니앙 "물가의 옷" 모국어 해석: 꽃은 접어야 하고, 꽃은 떨어지고, 빈 가지만 접지 말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