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의 매화를 찾아서

소시의 매화를 노래한 시

중음당시

이월 매화는 늦게 피어나 향기가 없다. 이이는 멀리서 온 손님들을 위로하네, 숲속처럼 환하네. 나는 집과 집 사이의 거리가 싫지 않다. 복숭아와 살구가 가득한 봄은 당신의 외로움을 비웃습니다.

열흘 후에 돌아옵니다.

동준의 의도는 얕고 차갑고 수백만 개의 장화 꽃이 잘리지 않았습니다. 앤드류 도사 인치, 꽃을 보낼 계절이 없습니다.

부제 이공지 매화

시인은 가난하지만 정오가 되면 배가 고프다. 우연히 배불리 먹으면 모든 것이 조롱거리가 된다. 꽃을 찾고, 생명을 무시하고, 눈을 사랑하고, 추위를 견딘다. 신은 자비롭지 않고 배부르게 먹으면 엉망이됩니다. 당신은 세 군현의 수장이고 손님은 배부릅니다. 강과 호수는 항상 시적인 파도와 함께 당신 앞에 있습니다. 중링에서보다 오늘 고문당하는 것이 낫습니다. 용화차산, 매춘부들과 함께 봄 공물을 수리하는 용화차산. 나는 문턱 봄 파빌리온, 꽃꽂이가 무거운 것을 기억합니다. 산기슭에 누워 봄 새소리를 들으며 나는 조금 걱정했다. 갑자기 처음 피는 매화를보고 술을 마시지 않고 냉소적이었습니다. 시를 혼자 보내 주시면 두통이 더 심해집니다. 당신은 예의 바르고 펜이 조화 롭습니다. 부츠를 벗고 모란을 노래하고 자그레브에 흐린 꿈을 돌려주세요. 방황하는 자를 위로하는 자, 자야21 일은 씨앗입니다. 컵은 플루트에서 노래하고 모자는 심벌즈 아래에서 과일을 불고 있습니다. 여행의 시간을 느낀다는 것은 우리 * * *를 의미합니다. 그러므로 산이 없고 퉁꽃이 모인다. 당신은 또한 쾅루를 기억하고 도서관 구멍을 쓸기 위해 돌아옵니다. 왜 이 꽃을 심는가, 각각 한인 항아리를 들고.

매화 두 송이

봄, 계곡은 시끄럽고 가시덤불에 풀이 무성하다. 어느 날 밤 동풍이 바위를 깨고 산의 절반이 눈으로 날아간다.

누가 깊은 위로의 술을 마시면, 백 가지 지루함이 더 슬퍼지네. 청시에는 300곡의 노래가 있고, 황주에는 의로움이 있으니 다행이다.

계절의 선물로 치팅로드에서 매화극을 관람하고 있다.

후이의 죽음은 난초와 국화를 파괴하고, 사랑에 대한 죽음은 링토우 매화에 들어간다. 남은 녹색 바람 몇 가닥이 날아가고 조심스러운 새가 열렸습니다. 야생 가게에서 처음으로 대나무 잎 청주를 맛본 장윤은 콩을 떨어 뜨리고 싶었습니다. 사업은 더욱 더 머리가 아프고 먹구름이 점점 더 쌓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홍매화 세시

나는 혼자 자는 것이 두렵고, 늦게까지 자는 것이 두렵고, 얼음이 녹지 않을까 두렵다. 작은 살구인 척하면서 나는 외롭고 마른 채로 남아있다. 마음이 차갑고 봄의 상태를 따르지 않으려는 와인은 이유없이 어지럽습니다. 시시는 늘 푸른 잎과 나뭇가지만 바라보며 멕이 여기 있는 줄도 모릅니다. (시시의 '홍매화'에서는 복숭아는 초록 잎이 없고 살구는 초록 가지가 있다고 말한다).

눈 속에서 늦게 피는 꽃, 혼자만의 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창작에는 깊은 의미가 담겨 있다는 것을 알기에 주희와도 잘 어울립니다. 털털한 비는 천 개의 눈물을 흘릴 수 있고 가벼운 감기는 근육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복숭아와 살구를 섞어 먹으면 안 돼. 이미 가지에 신맛이 살짝 배어 있어.

봄에 늦은 자신을 미워하지만 탄신이 구토하지 않은 때가 없습니다. 이것은 단테가 태아에게서 빼앗은 보물이다). 제이드의 뺨에는 더 많은 색이 있습니다. 성단의 어두운 중심에는 처음에 씨앗이 들어 있었고, 떨어지는 등불의 향기가 근육에 스며들었다. 베그와 쉬시신의 그림은 대나무 군락에 비스듬한 나뭇가지를 그렸습니다.

그리고 진태수의 매화는 서호의 처녀의 뼈를 다듬어야 했고, 이 시만이 그를 압도할 수 있었다. 동포는 시를 사랑한 꽃에 실망하고 짜증이 났어요. 감상적인 것은 즉시 황혼을 기다리고, 눈의 잔재가 월초 저녁을 제거하여 떠오를 때까지 기다립니다. 강 머리에있는 천 그루의 나무는 봄에 어두워지고 싶어하고 대나무 밖에서 기울어 진 가지가 더 좋습니다. 술 취한 사람이 외로운 산 아래에서 잠자는 곳, 치마 허리는 별들로 덮여 있습니다. 봄은 만 마일 동안 손님과 함께오고 아름다운 여인을 노년으로 보내는 데 10 년이 걸립니다. 작년의 꽃은 피고 지고, 올해의 꽃과 풀은 아팠습니다. 폭풍이 지나간 후 봄으로 돌아가 잔여 향기를 청소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오창은 매화를 그렸다.

관산산맥을 지나 남쪽으로 가면 모래와 물이 맑고 깨끗합니다. 행인들은 벌써 걱정을 하고 석양은 점점 짙어지고 있습니다. 진秦의 매화, 오吳의 얼굴처럼. 짙은 향기가 나를 따라가고, 나는 뒤를 돌아보고 나를 놀라게합니다. 지금까지 나는 그림을 그렸고, 내 눈은 슬프다. 깊은 감정을 쓸 수없고 꿈의 고향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매화를 보내는 왕진경과 운율.

동포는 새와 매화를 심고 돌아오지 않았다. 동풍을 쫓는 꿈을 꾸며 장터길을 밟지 않은 지 5년. 야생의 물속에서 홀로 웃는 장메이산의 살구는 누구인가. 이곳의 풍경은 당신이 모르는 무언가이며 꽃과 파도는 흥미 진진합니다. 내년에 장메이산에 다시 오면 당신이 화산을 그리워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가사 왕윤 딩궈 인후이 쉬칭탕

그는 양주에서 몇 년 더 수련했고, 공식 매화는 여전히 살아 숨 쉬고 있다. 지맹에게 돌아갈 수 있는 사람은 아들이 현자가 될 수도 있습니다. 부는 회상현으로 갔고 나는 남천으로 돌아왔다. 이 몸은 누에가 늙어 봄잠을 자고 또 자는 것과 같다.

조징조에게 바치는 밀랍매화 노래 ([질문 1: 밀랍매화 운율의 두 번째 공연])

천상의 장인들이 밀랍매화를 만드는 곳, 이곳이 밀랍매선의 고향입니다. 벌은 꽃을 노란 밀랍으로 따고, 밀랍을 꽃으로 가져가는 것이 그들의 사업입니다. 하늘의 도가 바뀐 것을 누가 알겠습니까, 저도 시를 연주하겠습니다. 완송령의 황치바를 보지 않습니까, 그리고 유루이 탄신은 두 가지 주요 불가사의입니다. 술에 취해 첸산을 느끼지 말고 밤에 매화 냄새를 맡으면 잠을 잃을 것입니다. 꽃을 꿈꾸며 이상한 문장을 꿈꾸며 돌아옵니다. 이곳의 풍경은 시인을위한 것이므로 항상 술을 마시지 않습니다. 당신의 행동은 우에게 적합하고, 나는 서호의 웃음을 가진 월에게 적합합니다.

두 번째 운율 조는 눈 속의 매화를 소중히 여기고 주황색 술을 지불합니다

천 개의 꽃이 매화를 떠나지 않았고 눈을 파멸로 보내려는 계획은 얇았습니다. 누워서 가을비 같은 물방울 냄새를 맡으면 동풍이 휩쓸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위엔롱에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천유를 닮은 수천 송이의 꽃이 피어 있습니다. 날고 싶다면 복숭아와 매화가 봄을 재촉합니다.

번잡함의 영향을 받지 않는 매혹적인 노란색, 동풍의 어둡고 화려하며 향기로운 꽃입니다. 가끔은 왕의 명을 받아 날아다니기도 했죠.

두 번째 운율은 건무의 아버지 중제가 조천매화에 감탄하며 읊었다.

추운 홀은 봄을 알지 못하고, 홀로 겅이네. 밤을 걱정하기 위해 문을 닫고 와인 밝은 머리카락을 사십시오. 갑자기 나는 가족에게 놀랐고, 나는 젖지 않았다. 떠 다니는 가벼운 바람 회전, 그림자 접기에 따라 물. 사원에 서리가 쓸어 버리기가 쉽지 않고 눈썹 도끼가 정말로 자신을 자릅니다. 내 앞에있는이 꽃만이 황혼에 취해 있습니다.

11월 26일 송풍정 아래에 매화가 피었다.

매화는 화이난 마을의 춘펑링에서 지곤 했다. (저는 전에 황저우에 가서 춘펑령에서 매화를 본 적이 있습니다. 두 연이 있었습니다. 내년 첫 달에 나는 치팅에 갈 것이고, 도중에 시가 있습니다 : 작년 오늘 관산 도로에서 매화는 이슬비에 시들었다). 다시 만나는 것이 두렵고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리고 황혼입니다. 반쯤 떨어진 배나무 가지 덤불이 길게 늘어져 있고, 탄야 정원과는 무관하게 누워 있는 나무들. 밤을 지키는 것은 희미한 빛뿐인가, 겨울이 밝고 따뜻할까 두렵습니다. 솔바람 파빌리온 아래의 가시에서 두 개의 옥 수술은 명나라입니다. 하이난 시안 윈 매력, 달 아래 문을 잠그십시오. 술에서 깨어나 꿈을 꾸면 나무 주위를 더듬고 결국에는 말을 잃을 것입니다. 혼자 술을 마실 때 한숨을 쉬지 마십시오. 다행히 밝은 달을 엿볼 수 있습니다.

다시 운율을 사용합니다.

노푸산 매화마을 아래 옥과 눈은 뼈이고 얼음은 영혼이다. 처음에는 달에 매달린 나무에 대해 회의적이었고 서로 혼란스러워했다. 왕은 강과 바닷가에 살며 황량한 정원에 사는 병든 학처럼 조용히 살았습니다. 비사얀 나라의 하늘 향기는 서로를 돌보고 싶어하고 내 포도주가 익고 내 시가 따뜻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펑라이 궁전의 꽃과 새, 거꾸로 매달린 녹색 옷. 술에 취해 누워 있는 우리를 보고 먼저 딱따구리 몇 마리를 보내 문을 두드렸다. 마구가 빗자루를 들고 새들이 노래하고 춤을 추고 꽃들이 말을 걸었습니다. 술은 사람들을 깨우고 산은 고요하며 떨어진 핵은 공중에 달라붙는다. (영남 희귀새는 머리가 거꾸로 매달려 있고 초록색 털과 붉은 부리를 가진 앵무새만큼 작은 새입니다. 그들은 동해에서 왔으며 먼지 속에 아무것도 없습니다.).

산 위의 매화를 위해

매화가 만개했지만 행인은 오지 않는다. 매화가 푸르른 동안에는 끓는 술을 맛보지 말고 가랑비가 매실을 익히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양수와 함께 난샹지 매화 시구.

차가운 새들이 울타리를 가득 메우고, 옥삽을 보려고 차가운 코카를 잡으려고 허둥댔다. 갑자기 꽃 아래 앉아 있던 손님들이 놀라서 날아다니며 팡잉의 술을 쏟는 것이 보였다.

술에 취해 시를 읊조리던 손님은 이불도 없이 술에 취해 있었다. 꽃은 시들고, 와인 저장고는 봄이고, 사라지고 있습니다. 약간의 산이 뿌리를 내렸다.

서강달 (매화)

옥골의 우울한 안개에는 불멸의 바람이 있다. 바다의 요정들이 향기로운 수풀을 탐험하러 나갔을 때. 초록색 머리카락을 거꾸로 늘어뜨린다.

깡마른 얼굴은 분홍색으로 변하고, 붉은 입술은 화장을 지워도 지워지지 않는다. 높은 기운은 흔적도 없이 사라집니다. 배와 함께 꿈을 꾸지 마십시오.

응웬 랑 꾸이 (매화 가사)

어스름에 짙은 향기가 떠다닌다. 홀 앞의 나무는 봄이다. 왜 동풍이 서쪽 동네로 들어오는 걸까요? 아이들은 종종 문을 닫는다.

눈 내리는 피부는 차갑고 옥빛은 진실하다. 뺨에 고르지 않게 파우더를 발랐다. 링투족에게 보낼 꽃을 접는다. 강남의 저녁 햇살.

탑보 홍매화

잠을 잘 자고, 부주의하게 운전하고, 늦고 피곤하지 않습니다. 자기 연민 얼음 그런지. 때때로 작은 붉은 복숭아 살구, 우아하고 가벼운, 나는 여전히 외롭고 얇습니다.

일이 진행됨에 따라 여가가 당신을 지나치지 마십시오. 무슨 일이야? 와인 때문에 기절했군요. 프시케는 메그가 여기 있는 줄도 모르고 푸른 나뭇잎과 나뭇가지를 바라보며 노래를 불렀어요.

매화에 관한 시라고 하면 사람들은 루유의 '부산자'와 장쿠이의 '짙은 향기와 얇은 그림자'를 떠올리는 것 같습니다. 사실 소시의 '홍매'도 보기 드문 걸작으로, 다음과 같은 내용을 연상시킵니다."

나는 혼자 자는 것이 두렵고 밤을 새우는 것이 두렵고 얼음이 녹지 않을까 봐 두렵다.

작은 살구인 척하면서 나는 혼자서 독신으로 남아 있습니다.

마음은 차갑고 봄을 따르지 않으려 하고, 술은 이유 없이 어지럽다.

시는 늘 푸른 잎과 나뭇가지만 바라보며 메그가 여기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작은 붉은 복숭아와 살구인 척, 나는 여전히 외롭고 가냘프다."

. 홍매실을 소재로 한 천 년 전 노래입니다!

예, 저도 이 시를 좋아합니다. 이 시에서 소시는 자신을 매화에 비유하고 있는데, 그의 뿌리 뽑힌 인생 경험이 고독한 웅장함과 어우러져 읽으면 매우 감동적입니다.

나는 내가 "구식"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작은 붉은 살구인 척"하고 있지만 여전히 "외롭고 마른"다. 이 경외감을 불러일으키는 고백은 취원의 다음과 같은 말을 연상시킵니다. "모든 여성들이 에메이를 질투하고 섹스를 잘한다는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그리고 루쉰의 "눈썹을 교차시켜 나방 눈썹을 취하고, 여전히 여자의 마음을 거스른다"도 비슷합니다.

수시는 매화를 매우 좋아했고 매화에 대한 많은 유명한 대사를 썼는데, 각각 고유한 매력과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매화 꽃잎의 색깔에 대해 쓴 "옥근에 이유 없이 후광이 비친다", 매화 꽃봉오리가 열리는 모습에 대해 쓴 "작은 마음이 피어난다", 매화와 주변 환경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모습을 쓴 "부유하는 빛은 바람에 따라 돌고 물은 그림자 따라 접힌다" 등이 있습니다. 밤이 희미한 빛에 머물지 않도록 밤이 춥지 않도록 연시가 겨울에 따뜻해 질 것입니다 ." 메이지의 풍요로움과 힘에 대해 써보세요. 주포의 꽃가시가 쓴 "나는 처음에 오얏나무를 의심했다, 나는 혼자 혼란스럽다"라는 시는 임부의 유명한 대사 "얕은 물 건너 그림자, 향기 떠다니는 달 황혼"보다 더 낫다고 여겨집니다.

서강의 달

구슬픈 안개의 옥골, 얼음 근육 불멸의 바람.

바다의 님프가 향기로운 수풀에 탐사를 보내면

녹색 머리카락을 거꾸로 매달아.

마른 얼굴은 종종 너무 분홍색이고 붉은 입술은 화장을 씻을 때 색을 잃지 않습니다.

고점은 가라앉았고,

배로 꿈을 꾸지 마세요.

수시의 노래 '서강의 달'은 애절하고 미묘하지만, 세속적이고 속된 것으로 여겼던 조윤에 대한 감정을 초월주의자에 비유할 만큼 승화시켰습니다. 명나라의 양심(楊心)은 "고대와 현대의 매화 사자성어 중 끊어진 줄, 푸른 머리, 마오풍이 첫 번째"라는 글에서 "매화 사자성어 중 끊어진 줄, 푸른 머리, 마오풍이 첫 번째"라고 평했습니다.

수시는 점술 부적을 썼는데, 원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부러진 갈고리달이 희박한 플라타너스 나무에 걸려 있고 한밤중에 물시계에서 물이 계속 떨어진다. 누가 당신을 혼자 보나요? 흐릿하고 혼자.

밤이 되면 갑자기 무서워지고, 갑자기 날아올라 자주 돌아오지만 그 무한한 속마음을 알아주는 사람은 늘 없었다. 차가운 나뭇가지를 모두 집어 들고 살기를 거부합니다. 외로운 모래톱은 춥다!

이 시는 소서가 황주로 강등되었을 때 쓴 시입니다. 시에 쓰인 외로움과 장엄함은 자신을 반영한 것입니다. 이 아리아는 기러기에 관한 것이지만 어떤 고귀한 성격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이전 영화의 첫 줄은 배경에 관한 것입니다. 희박한 플라타너스 나무 꼭대기 위로 저물어가는 달이 높이 떠 있고, 물방울이 떨어지는 소리가 고요하게 들립니다. 홀로 방황하는 외로운 기러기의 모습만 보일 뿐입니다. 다음 부분은 붉은 바위에 대해 계속 씁니다. 강가의 모래톱에서 홍연은 잠이 들었다가 다시 일어났다. 돌이켜 보면 그녀와 함께 할 다른 거위는 없습니다. 괴로움으로 가득 차 있지만 아무도 그것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자고 나서 자주 깨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것은 소음이 아니라 불안한 마음입니다. 이해를 갈망하고 혼자 있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높은 가지를 따지 않기 때문에 플라타너스 나무에서 살고 싶지 않기 때문에 춥고 외로운 모래톱에서 자랑스럽게 혼자 밤을 보내야합니다. 이 단어는 높은 자기 기준, 광범위한 의미와 독특한 스타일을 가진 사람들을 데리러 맡겨졌습니다.

자연의 백 가지 정원 중에서 시인은 복숭아꽃과 매화에 대해 가장 많이 쓴 것 같습니다. 복숭아꽃은 그 당시 만개한 꽃이지만 시인은 감히 쳐다보지도 못하고 늘 '꽃은 떨어진다'는 끝을 생각하며 지금은 믿고 싶지 않다는 듯이 바라보고 있다. 매화는 눈과 얼음과 함께 잘못된시기에 태어 났지만 사람들의 관심과 관심을 끌면서 매화의 내면과 외면의 아름다움을 보여주었습니다. 만년필을 사용하는 것은 언제나 즐겁습니다.

수시는 매화를 사랑하여 40편이 넘는 시를 썼습니다. 매화 꽃잎의 색을 표현한 '옥피에 이유 없이 술이 흐르네', 매화 꽃봉오리가 열리는 것을 표현한 '마음이 조금 열리네', 매화와 주변 환경의 조화와 일체감을 표현한 '바람 따라 도는 빛, 그림자 따라 접는 물' 등의 유명한 대사가 있습니다. "처음에는 달에 나무를 매달고 있는 줄 알았는데, 막상 참여해보니 혼란스러웠습니다." 주포의 시조는 임부의 "얕고 어두운 향기 떠다니는 달 어스름에 얇은 그림자"보다 더 낫다고 평가받습니다. "기울어진 가지 밖의 대나무가 더 좋다"는 그림뿐만 아니라 상쾌한 매화 가지도 더 좋습니다. 나는 이것에 동의하지만, "바람과 눈 속에 천 마을, 어젯밤, 열린 가지"와 "바람과 눈 속에 천 마을, 어젯밤, 몇 가지 가지를 열어"라는시의 제나라 흔적은 차이가있는 것 같습니다. "탄신은 용침, 옥뺨을 수달의 의사에게 쓸모없게 만들었다"는 유명한 사물과 암시를 비유로 사용했는데, 용침은 송나라 때 해외에서 조공으로 사용하던 향신료로, 삼국시대 등왕의 볼을 다쳐 하얀 수달고기에 옥약을 섞은 호박으로 치료한 것을 비유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흉터는 그 어느 때보다 매끄러웠습니다. 이 두 줄은 랩메이에 대한 작가의 "유루이 탄신 두 가지 최고의 문장"만큼이나 훌륭합니다. 북송 시대에 매실은 열매를 맺지 않아 '황매화'라고 불렸고 홍매, 백매와는 다른 것으로 여겨졌습니다. 판다의 "매화 스펙트럼"에서 "랩메이"라는 이름은 동포에 기인합니다. 또한 "해와 달이 구름으로 가득 차고 옥 노예가 동쪽을 잃지 않았다", "사람들의 사랑을 위해 산의 아름다움에서 죽는다", "싸움 한케는 옥을 본다"등의 문장도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붉은 방의 꿈", 린 다이위는 하얀 베고니아를 외치며 "얼음을 갈아서 흙으로, 옥을 갈아서 냄비로"라고 썼고, 바오위는 환호하며 "어디에서!"라고 말했습니다. 사실 린메이의 재능은 매화 동포의 시 '옥과 눈은 뼈와 같고 얼음은 영혼과 같다'라는 아리아입니다. 동포의 매화시는 그 자체의 풍미와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팡휘의 '잉루쿠이수이'는 두보의 시가 "매화라는 단어를 가진 모든 사람에게 기쁨"이라고 말했는데, 이 말이 동포에게 전해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 작품 중 일부는 순수한 아리아이고 다른 일부는 주제를 벗어난 작품입니다. 매화에 대한 글은 매화를 보고, 매화를 즐기고, 매화를 나눠주는 등의 인격 활동과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원봉 3년(1080년) 정월에 수시는 강등된 황주 현으로 가서 마청현의 춘풍령을 지나갔습니다. 갑자기 매화를 보고 "계곡에 흐르는 물과 함께 봄이 오고, 가시덤불 사이로 '백매'라는 매화 풀이 있다"고 말했다. 당시 비가 많이 내리고 있었고 매화는 곧 떨어질 때였습니다. 시인은 이 장면에 깊은 감동을 받아 쓰러져 황폐해진 수풀과 자신을 동일시하며 '두 매화'를 읊었습니다. 그는 떠날 수 없었지만 다시 시작해야 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흐르는 물이 떨어진 매화를 가져갈 것이라고 상상하면서 "청시에 300곡이 있다는 것은 좋은데 너무 게을러서 황주로 보내지 못한다"는 심오하고 분명한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1년이 지난 지금도 시인은 "작년 오늘 관산로에서 매화가 이슬비에 시들었다"는 장면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우연찮게도 절종 소성 원년(1094년)에 소시는 다시 강등되었고, 완리는 혜주로 피신한 뒤 추방된 손님이자 추방된 대신의 심정으로 매화를 만났습니다. '11월 26일 송풍각 아래 피어난 매화'에서 "회남(會南) 마을의 춘풍 능선에는 매화가 시들었다. 다시 만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폭풍우가 몰아칩니다." 이번에 만난 매화는 더 좋은 상태가 아니었고 여전히 "솔바람의 가시와 엉겅퀴"에 있었고, 매화의 아름다움은 떨어지지 않았지만 나는 두 옥루이 명나라를 보았을 뿐이었습니다. "겨울이 춥고 따뜻하지 않도록 희미한 빛 속에서 지낼까요?" 매화의 몸짓과 힘의 풍요로움이 시인의 배를 띄웁니다. 이 시와 그 속편인 '전운을 되풀이하다'에서 시인은 "내 술이 익고 내 시가 따뜻하다는 것을 알면서", 특히 외로움을 동반할 때 좋은 친구를 옷 입은 요정으로 상상합니다. 짜여진 꿈의 그림자는 오래 가지 못하지만 "놀라운 의미는 거기에 있으며" 영적 위안은 영원합니다. 이전 작가들은 이 두 편의 시를 언급하며 동포가 매화나무 아래에서 미인을 만난 조시성의 꿈을 기록하기 위해 류종원의 <용성지>(龍城志)를 사용했다고 주장했지만, 실제로 용성지는 송나라 시인 왕취안(王泉)이 쓴 것으로 남송 시대 장봉지의 <모장만지>(毛莊萬記)와 홍매의 <롱재수변>(龍齋手篇)이 류즈주 작품으로 언급되어 있어 루오시의 이야기가 동포의 이 두 매시에서 유래했다는 주장도 제기되었습니다. 시인은 매화의 운명을 염려하여 곧 <낙화전>을 썼는데, "연기와 비의 마을에 옥녀가 떨어지고 신사가 시를 지어 영혼을 부른다. 지상의 초목은 내게 어울리지 않고 달이 더 낫다." 동포의 시에서 시인은 "꽃을 소중히 여기고 침묵을 견딜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시인은 저녁에 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삶의 경험과 감정을 통합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주제 아래에서시의 매화는 하나의 장식이 아니라 여전히시의 중심을 차지하며 다양한 스타일과 개성을 보여줍니다. 이것이 동포의 매화에 관한 시를 독특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인간을 꽃에 비유한 첫 번째 사람은 천재이고, 두 번째와 그 이후의 사람은 바보라고 말하는 것은 편견이다. 인간과 꽃 사이에 미적 교류를 만드는 것은 너무나 쉬우며, 종종 그것은 외모의 연결이 아닙니다. 순전히 미적인 매화라는 주제에 대해 수시는 매번 캐릭터의 삶을 주입하여 꽃의 그림자가 캐릭터와 조화를 이루도록 관리합니다. "서강의 달": "옥 뼈는 슬프고 안개가 자욱하고 얼음 피부에는 불멸의 바람이 있습니다. 바다 님프는 녹색 머리카락이 거꾸로 매달려있을 때 향기로운 클러스터를 발행했습니다. 채식주의 자의 얼굴은 종종 너무 분홍색이며, 씻은 입술은 색을 잃지 않습니다. 높은 감정은 배꽃이 꿈이 아니라 구름과 연기를 몰고 갔다." 혜주의 매화꽃에 쓰인 제목에서 '얼어붙은 안개'는 영남의 환경, '거꾸로 매달린 초록색 머리'는 중국 남부의 신선새(동포의 시 '서문의 재사용' 참고: "거꾸로 매달린 영남 희귀새, 동중국해에서 온 초록색 머리와 붉은 부리, 앵무새처럼 작으니 먼지 속에 아무것도 아니다. 그것은 먼지 속에 아무것도 아닙니다.") '화장이 지워지지 않는 입술'은 광난성에서만 볼 수 있는 매화 종입니다. 꽃과 잎은 붉은색으로 둘러싸여 있고, 가운데는 연한 색으로 마치 납을 씻어내고 화장을 지운 듯합니다. 그러나 이 작품은 또한 아름다운 여성의 이미지를 스케치합니다: 그녀는 순수하고 결점이 없으며 안개를 무시하고 특유의 천박함을 유지합니다. 하이셴은 그녀의 성격에 감탄하여 사자를 보내 "오, 파랑새들아, 제발 들어라! --그녀가 말하는 것을 내게 가져와라!" 그녀는 자연스러운 표준이었고, 청춘은 지상에 살고 있었다. 혜능의 '추운 선비의 밤 이야기'와 왕무의 '야행시'에서 우리는 이 미인이 동포와 함께 혜초와 함께 죽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높은 감정이 연기로 올라갔다"는 시인의 의도는 이 애첩을 애도하려는 의도를 드러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