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 산골집의 마지막 대사를 떠올릴 때마다:새 수제 느슨한 펄프. 시 이름:주시원랑의 십가시. 본명:장지. 사후 이름 :장, 장수부. 글꼴 이름:원창. 시대:당나라. 민족: 한족. 출생지 : 허저우 우장 (현재 안후이성 허현). 생년월일: 약 766년. 사망: 약 830년. 주요 작품: "야생 노인의 노래", "청두의 노래", "가을 생각", "량저우의 가사", "음제후" 등. 주요 작품: "야생 노인의 노래", "청두의 노래", "가을 생각", "량저우의 가사", "음제후" 등. 주요 업적: 장의 작품집. 신념: 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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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랑원의 중추 열 이야기" 전문 "랑원의 중추 열 이야기"의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빈집에 살기로 선택하면 가을에 풀이 푸르른다.
바람이 불기 전에 돌고 비가 오면 옷을 벗는다.
야생객은 머물고 산골 소년은 약을 구하러 간다.
한국 지방으로 들어가지 않는 한 이곳을 벗어나는 일은 거의 없습니다.
땅에는 대나무만 자라고 기러기를 위한 연못은 없습니다.
책을 배우고 먹물을 구하고 술을 빚으며 왕조를 사랑했다.
고대 거울에는 얕은 비문이 있고 신들 사이에는 많은 수수께끼가 있습니다.
가난하게 살면서 즐기는 행상인들은 서로 상충합니다.
소나무와 국화밭에는 먼지가 쌓이지 않습니다.
똑바로 가서 약을 더 먹고, 사람을 만나지 않고 돌아갑니다.
스님의 술꾼을 보고는 손님을 맞이하고 비단 두루마기를 갈아입는다.
나는 정상에 오르는 것이 더 두렵고 편안해지기가 어렵다.
시하오에게 묻지 말고 조용히 있는 것이 좋다.
시안친 베개를 베고 느슨한 가압 와인 탱크를 착용하세요.
달이 떠서 산이 맑고 가을이 맑다.
글을 쓰고 시도를 하는 것 외에는 할 일이 많지 않습니다.
초가을은 새로 쓸고 닦은 라운지다.
학자들이 종종 모여서 거문고와 현악기를 함께 연주합니다.
새들이 밤을 가져오고 대나무 뜰은 잠든다.
종일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신선처럼 보일 것이다.
등나무에 취해 너도밤나무 침대에서 자고 있다.
책상에는 기(氣)가 가득하고 난로의 향은 정말 향기롭습니다.
사업은 검소하지만 여가는 장수를 의미한다.
저녁에는 가을 차를 마시지 않고 직접 시럽을 만들어 마신다.
옛 산골집을 떠올릴 때마다 개신교는 멕시코로 간다.
밤에는 꽃을 땅에 다시 심고 사람들이 좋은 와인을 판매합니다.
책은 밤이 지나면 열리고 지방의 상징은 다시 신청하기 위해 발송됩니다.
랑판은 몇 살인가요? 그는 흰 콧수염을 보았습니다.
국화는 신발을 건너는 확실한 방법이지만 웨이터는 한 발짝도 뒤처지지 않습니다.
의사는 슈의 약을 보고 우에게 신발을 신으라는 편지를 보냈다.
불사의 법칙을 배우기 위해 최선을 다한 그는 종종 도사 손님을 따라다녔다.
여기에는 명예나 치욕이 없고, 배움에 대한 약속도 없다.
숲 아래에서는 구속받지 않고 자유롭다.
병이 나으면 약탕기를 열고 진탕을 버린다.
산에서 더 나아가 학경만 찾는다.
처음에 옷을 맡기면 초인종을 누르지 않습니다.
손님은 늦게 가오자이에 가서 동정원의 경치가 부분적입니다.
신비 속에 나비가 있고 추위 속에 매미가 없다.
포도나무는 서리를 깨고, 달팽이는 비가 온 뒤에 침을 흘린다.
이 새로운 시는 이제 막 발표되어 이미 마을 전체에 퍼졌습니다.
장자의 다른 두 시
가을 생각, 음제푸, 야생 노인의 노래, 량주 가사, 청두 노래. 같은 왕조의 시
고대 삼족오, 따뜻한 채소, 서간에게 작별 인사, 애도의 시, 자도의 무덤 비문, 천태사 부부, 긴 증오의 노래, 양자강 남쪽의 추억, 첸탕의 봄 소풍, 목강에 대한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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