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를 찾아 떠난 이야기와 그와 관련된 시

용시시

부(夫)는 미움을 가하고 은혜를 베푼다. 나는 판리를 몰랐으면 좋으련만, 나는 여전히 쿠너이다.

시이광이라는 이름으로 알려진 시영은 춘추 전국 시대 절강성 주자루촌 출신입니다. 아름다운 얼굴을 가지고 태어났습니다. 당시 월나라는 오나라의 속국이라고 주장했고 월나라 고건왕은 나라를 부흥시키려고 노력했습니다. 나라가 어려움에 처했을 때 사비는 굴욕을 견디며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쳤습니다. 그녀는 정단과 함께 월나라 고견왕이 오나라 부차에게 소개하여 오나라 왕의 총애를 받는 후궁이 되어 오나라 왕을 혼란스럽게 하고 그를 떠나게 하여 고견왕의 재기를 돕는 역할을 하며 애국적인 여성의 숭고한 사상과 정서를 보여 주었습니다. 오나라가 마침내 고견에게 멸망한 후. 전설에 따르면 오나라가 멸망한 후 시이가 다섯 개의 호수를 래프팅하며 어디로 가야할지 몰라 후세 사람들이 그리워했다고 합니다.

시이광은 하부 주뤄촌(현 황사촌 남지시)의 주뤄산(루오산이라고도 함)에 살았습니다. 주뤄에는 동쪽과 서쪽에 두 개의 마을이 있었는데, 시이광은 서쪽 마을에 살았기 때문에 시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아버지는 장작을 팔고 어머니는 실을 빨았는데, 이시는 개울가에서 실을 자주 빨았기 때문에 실 빨래하는 소녀라고도 불렀습니다. 이시는 아름답게 태어났고 그녀의 재능은 타의 추종을 불허했습니다. 병적으로 찡그리고 가슴을 접는 제스처도 이웃들이 따라 했다는 전설이 있어 '동시의 뜨개질 눈썹'에 대한 암시도 전해집니다. 고건왕 재위 3년(기원전 494년), 부차는 부자오(현재 장쑤성 우현 남서쪽)에서 월나라를 물리쳤습니다. 월나라 고견왕은 회지산(현재 서하 소흥 남쪽)으로 후퇴했다가 오나라 군대에 포위되어 오나라와 화친할 것을 강요당했고 고견은 오나라의 인질이 되었습니다. 석방된 후 고견은 "오나라 왕의 정욕과 좋은 섹스"라는 약점을 노리고 "시와 이 두 주자루산 임금노동자"를 오나라 왕에게 바칠 계획을 세웠습니다. 월왕은 "진정한 미인은 세 가지 조건을 갖춰야 하는데, 첫째는 미모, 둘째는 노래와 춤을 잘 추는 것, 셋째는 체격"이라고 생각한 기녀를 선호했습니다. 시 씨는 첫 번째 조건만 갖추고 있었을 뿐 나머지 두 가지 조건은 부족했습니다. 그래서 노래와 춤, 걷기, 매너를 가르치는 데 3년이 걸렸습니다.

시시는 경쾌한 음악에 맞춰 춤을 추고 예절을 익히며 열심히 훈련했습니다. 모슬린을 입고 연기하던 소녀는 매우 교양 있는 기녀가 되어 육체적 아름다움을 뽐내고 사람들을 예의 바르게 대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그녀에게 화려하고 잘 맞는 궁중 드레스를 만들어 오나라 왕에게 선물했습니다. 오나라 부차는 매우 기뻐했습니다. 그는 구수에 샘 궁전을 짓고 그 안에 용선이 있는 큰 연못을 만들었습니다. 그는 시황제와 함께 물놀이를 하고 시황제가 노래하고 춤추고 잔치를 벌일 수 있는 누각과 영당 같은 정자를 지었습니다. 춤에 능한 시를 위해 부차는 특별히 수백 개의 큰 수조와 나무 판자를 깔고 '시끄러운 복도'를 만들게 했습니다.

우왕이 죽은 후 시황제는 배를 타고 다섯 개의 호수로 떠났는데 어디로 가야 할지 몰랐다는 전설이 전해집니다.

시나라가 오나라로 가는 길에는 시나라가 남쪽으로 주나라를 거쳐 북쪽으로 소주까지 간 흔적이 남아 있습니다. 주지 주뤄산 기슭과 너구리 강변에는 너구리 돌, 너구리 정자, 시시 풀, 시시 장소, 시시 홀과 같은 기념물이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이 돌은 "가라앉은 물고기"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시시가 냇가에서 거즈를 빨고 있을 때 물속의 물고기들이 그녀의 아름다움에 매료되어 헤엄치는 것을 잊고 물 밑으로 가라앉았다고 전해집니다. 그래서 후세 사람들은 여성의 아름다움을 묘사할 때 '가라앉는 물고기'라는 용어를 사용했습니다. 물고기가 가라앉으면 꽃이 부끄러워진다는 뜻입니다. 4대 미인 중 서시가 첫 번째 미인이었습니다. 스는 너구리 실 산업을 물려받아 '너구리 실녀'로 세상에 알려졌습니다.

후손들은 굴욕을 견디며 자신의 일에 헌신한 이 아름다운 여인을 기념하기 위해 주뤄산 아래에 시 사당을 세웠습니다. 당나라(서기 836~840년)의 유명한 시인 이상인은 "시자는 잃어버린 절을 찾고, 조준은 옛 마을을 찾는다"라는 시를 썼고, 후에 시인 위는 "시사"라는 시를 또 썼습니다. 이것은 석사원에 대한 가장 오래된 텍스트입니다. 명나라 시대에 이미 시 사원은 상당한 규모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 이후에도 계속 반복되었습니다. 현재 서시당은 저장성 주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1990년에 지어졌습니다. 관광지 면적은 5000평방미터로 문탑, 서시당, 고대 달 테라스, 정단각, 비석 회랑, 홍분 연못, 가라앉는 물고기 연못, 서안각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시시사원 풍경구는 재건 과정에서 대들보, 기둥, 문, 창문, 황소 다리, 사각 개간, 도우 아치, 참새 교체 등 오래된 주택에서 제거한 고대 건축 구성 요소 12,000여 개를 수집했습니다. 이러한 목재와 석재 구성 요소는 아름답게 조각되고 제작되어 시시 사원의 역사적, 문화적 의미와 장식적 가치를 크게 향상시켜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줍니다.

석의 고향에 대한 또 다른 설명:

석의 고향이라고 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주지를 떠올리지만 사실 석의 진짜 고향은 샤오산 린푸진입니다. 고대에는 푸양강을 따라 '상주지'와 '하주지'가 있었습니다. 시진핑은 푸양강 하류에 있는 주지에서 태어났습니다. 진나라의 주자현은 이 두 지역을 포함했습니다. 서한 시대에 하주현은 "위지"라는 별도의 현으로 설치되었습니다. 삼국 시대에는 "용성"으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당나라 톈바오 원년에 공식적으로 "샤오산"으로 이름이 변경되어 지금까지 사용되고 있습니다. 오늘날 샤오산 현의 시(石)의 고향이지만 주지현에 속해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시주지라고 부르곤 했습니다. 역사적으로 린푸의 행정 구역은 실제로 가변적입니다. 고대부터 현재까지 린푸 마을은 샤오산과 주지에 종속되어 있습니다. 특히 마을의 음산 거리는 예로부터 "음산을 모으지 않으면 소홀히 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당나라의 유명한 시인이자 웨저우의 용싱(샤오싱) 출신으로, 용싱은 샤오산 출신입니다. 샤오산은 해방 전에는 샤오싱에 속했다가 항저우에 속했습니다. 장쯔이가 항저우 출신이라는 책이 많이 있습니다. 사실 그는 샤오산 출신이었고 당연히 항저우 출신이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문화적 관점에서 볼 때 그는 샤오싱 사람이라고 말하는 것이 더 적절합니다. 따라서 시나라의 고향에 대한 조사도 설명할 수 있습니다. 시황제는 당시 주나라의 관할 하에 있던 주나라 린푸 출신이었습니다.

운사천에 대하여:

전설에 따르면, 부차가 월나라 월지에서 배를 타고 강 서쪽을 따라 이동하여 주루산을 지나 이곳에 이르렀다고 한다. 이때는 거의 해질 무렵으로, 집을 떠나 오나라에 가서 오왕에게 헌신하기 위해 집을 떠났다고 생각하면 눈물을 흘릴 수밖에 없습니다. 분위기를 이해하고 여기서 하룻밤을 보내기로 결정했습니다. 여름이 끝나고 초가을에 강남의 날씨는 여전히 덥고 일반적으로 "가을 호랑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몸을 씻기 위해 두 물이 만나는 수영장에서 돌을 던져 목욕을 합니다. 그 이후로 이곳의 수영장, 다리, 도로에는 "목욕이 더 아름답다"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습니다. 환샤강 동쪽에 있는 해발 127m의 주봉인 주뤄산은 후이산 정맥의 잔재이자 땅의 진정한 교차점이기도 합니다. 푸르고 곧게 솟아 있으며 독특한 매력이 있습니다. 산에는 분홍색 돌이 있습니다. 이 돌을 손으로 만지면 붉은 가루가 묻어난다고 합니다. 주뤄산 기슭, 너구리 개울 서쪽 강둑에는 원래 시시 저택이었던 시시 사원이 있으며 남송 시대에 시치 사원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마을 사람들은 시를 48개 마을의 땅의 신으로 숭배하며 '니앙낭 사원'이라고 불렀어요. 사원은 서쪽을 향하고 동쪽을 바라보며 주라오산을 마주보고 있으며, 오늘날에도 건물의 규모가 뚜렷합니다. 5개의 사원과 3개의 가옥, 그리고 무대가 있습니다. 사원 앞에는 작은 개울 근처에 대나무 갈대 매트 정자가 있습니다. 정자 앞에는 강남 수상 마을의 건축 양식으로 된 작은 다리가 있습니다. 운사천 옆에는 판리안과 칠계단이 있습니다. 안샹의 이름이 월나라를 위해 세워졌다고 해서 방문석이라 불리는데, 마을 사람들은 이 돌을 방문석이라 불렀습니다. 치부사는 호장사라고도 불립니다. 전설에 따르면 오왕이 죽은 후 암자인 시왕이 배를 버리고 해안으로 떠났다고 해서 일곱 계단 사원의 이름이 붙여졌다고 합니다. 주뤄촌 근처에는 시희가 배에서 내린 장소로 알려진 시자 나룻배도 있습니다. 현재 이 마을에는 시씨 성을 가진 사람이 살고 있으며, 그는 거의 시씨 성의 후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단순한 전설이 아닙니다. 샤오산 린푸에 있는 시시 기념비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존재합니다. 명가징 샤오산현 기록(닝보천이거지)에 따르면, 북송 시대 3년에 샤오산에는 이미 주루오의 고향인 시실리가 세워져 있었다고 합니다. 첨부된 현 지도를 보면 샤오산 린푸 스지아두의 주뤄산이 분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