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하이쿠 유파? 시인의 고전 문장?

하이쿠?

하이쿠는 일본 특유의 시 스타일로' 유머' 라고도 불린다. 고대에 일본인들은 교묘한 코믹을 위주로 한 중국시나 합창을' 유머체' 라고 불렀다. 중세 시대에 그들은 정야에 속하지 않은 한시와 노래, 연가를 모두' 조화' 라고 불렀다. 17 세기 이후 일본의' 성성' 송미바초는' 화화' 가 독립된 시 장르가 되었다고 주장했다. 즉, 특히 대련의 문장을 지칭하는 것은 중국의' 련시' 에 해당한다. 글을 쓸 때, 가수들이 모여서, 한 사람이 첫 문장을 부르는 것을' 송구' 라고 부른다. 그리고 다른 가수는' 연문' 이라는 마지막 문장을 불렀다. 그런 다음 문장은 반복되지만, 길고 짧을 수 있으며, 길이는 천여 구에 이를 수 있다. 이것은 당시 귀족들의 우아한 문학 활동이었다. 나중에 사람들은 단지 대련의 문장으로 유머러스하고 풍자적인 짧은 시를 부르고, 후렴구와 대련이 창작한 잔광으로 명실상부한 화음을 만들어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이쿠는 일반적으로 세 문장 17 성조, 즉 첫 번째 문장 5 성조, 두 번째 문장 7 성조, 마지막 문장 5 성조, 그래서' 17 성조' 라고도 한다. 19 년 말 시인 정강자규의 혁신을 거쳐 새로운 하이쿠유파가 생겨났다.

세부 정보:

하이쿠의 일본 고전 단시는 17 음절로 구성되어 있다. 본명은' 와' (또한' 비와' 라고 쓰여 있음) 이다. 유머' 라는 단어는 중국에서 온 것으로, 대체로' 익살' 의 대명사이다. 일본에서는' 고금의 화음가집' ('고금의 화음' 58 곡 포함) 에 처음 등장했고, 에도 시대 (1600 ~ 1867) 에는' 가 있었다

형식

이런 유머러스한 대련은 중국 현대시의 대련과 비슷하다. 그것의 1 문은 문장 5, 7, 5 의 17 음으로, 시작 문장이라고 하며, 위협문 (조합문) 은 문장 7, 7 이고, 처음 두 문장은 세 번째와 네 문장 뒤에 순차적으로 반복되고, 마지막 문장이다 하이쿠는 첫 문장 (첫 문장) 을 취하고,' 계절문제' (절구 계절을 쓰는 단어) 와' 절사' (어떤 보조사 또는 보조동사) 를 더해서 독립된 단시, 음절 17 로 만드는 것이다

현저하다

무라마치 후기 (1392 ~ 1573) 유종과 황목전이 나를 지켰는데, 그들은 만화 노래의 저자였다. 에도 시대에는 송영진덕이 있는데, 유교유락을 주장하며' 진문' 이라고 불리며 고전학파를 선호한다. 당시의 화성은 아직 화음에 들어가는 단계에 있었다. 한편 서산파는 화합예양을 주장하고 창작의 자유를 강조하며' 린탄' 파라고 불린다. 유명한 동구 작가 이원서강도 있는데, 그는 이 유파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송미바초는 일반적으로 송용의 고전 기교와 서산종음의 자유분방한 산문 풍격을 융합하고 발전시켜 익살스럽고 오락 등 문자게임의 요소를 버리고, 예술적인 가치를 지닌 일반인이 사는 시편과 함께 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17 세기에 일본은 한때 쇠퇴했고, 18 세기 후반에 셰우촌, 셰우촌은' 회초' 를 호소하며 다시 한 번 번영하는 모습을 보였다. 에도 시대에는 다음 문장이 점차 색채를 잃었지만 고바야시는 문장 (문장) 창작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다. 정강자규는 메이지 시대 (1868 ~ 19 12 이후 노래와 노래가 점차 쇠퇴하면서 근대에는 소수의 사람들이 제창했지만, 여전히 부흥할 기세가 없다. 나중에' 계절 화제' ('무계절 하이쿠' 라고 불림) 폐지를 주장하고 고정관념 ('자유구' 라고 불림) 을 부정했지만 주도력이 되지 않았다.

중국 하이쿠의 장르: 일반적으로 일본 하이쿠에서 전환되는데, 일반적으로 세 가지 장르가 있습니다.

답. 대련처럼, 그것은 어떤 압운과 대비를 강조한다. 보통 두 문장 한 줄.

나. 첫 번째 문장은 5 자, 두 번째 문장은 8 자, * * * 성 13 자로 일본 스타일을 직접 인용한다! 두 문장 13 이라고 합니다.

C. 첫 번째 문장 5 번, 두 번째 문장 7 번, 마지막 문장 5 번. 17 성조로 세 마디 부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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