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끝내기:
한자의 획중 하나. 좌측 경사 아래에는 모양이'' 이고, 세로도 한자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획 중 하나이다. 독립된 수직선일 수도 있고, 다른 부수의 일부일 수도 있다.
2. 수평 그림:
수평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수평화. 가로화는 보통 한자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획중의 하나이다. 독립된 횡선일 수도 있고, 다른 부수의 일부일 수도 있다.
3. 수직 훅:
갈고리는 어떻게 쓰는가: 먼저 세로를 기록하고, 곡선을 둥글게 돌고, 다시 멈추고 갈고리를 잡는다.
점화:
서예자의 중간점에도 오른쪽 긴 점, 오른쪽 점, 왼쪽 점, 왼쪽 점, 가로 점, 세로 점, 어린 점, 볼록점, 왼쪽 점 등 다양한 쓰기 형식이 있습니다. 다른 부수의 일부가 될 수도 있습니다.
5. 획 순서:
한자를 쓸 때는 보통 일정한 필순에 따라 써야 한다. 필순이 서체 구조를 더 잘 파악하고 필기의 효율성과 정확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카펫 글자를 쓸 때 왼쪽, 가로, 가로, 갈고리, 점, 왼쪽, 점, 점, 왼쪽, 점의 순서로 쓰면 서체가 더욱 규범적이고 아름답다.
6. 획 방향:
순서 외에 획의 방향도 한자를 쓸 때 주의해야 할 중요한 요인이다. 카펫 글자를 쓰는 14 필에서 방향을 일관되게 유지해야 한다.
예를 들어 가로화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가로로, 세로는 위에서 아래로, 스키닝은 왼쪽 위에서 오른쪽 아래로, 스티커는 왼쪽에서 오른쪽 위로 해야 합니다. 획 방향의 일관성을 유지하면 서체를 더욱 통일적으로 규범화할 수 있다.
7. 획 순서 및 방향의 중요성:
올바른 필순과 방향은 서체를 더욱 규범적이고 아름답게 할 뿐만 아니라, 필기의 속도와 정확성을 높이는 데도 도움이 된다. 규정된 순서와 방향에 따라 글을 쓰면 좋은 작문 습관을 형성하여 잘못 고치는 횟수를 줄일 수 있다. 그에 더해, 올바른 필순과 방향은 글리프의 인식 능력을 향상시켜 다른 사람들이 쓴 글자를 더 쉽게 이해하고 식별할 수 있게 해 줍니다.
8. 한자의 진화와 작문 규범:
한자의 진화와 필기 규범은 일종의 역사 문화 축적이다. 시간이 지날수록 한자의 형식과 쓰기 규범도 달라졌다. 현대 한자의 글에서 일부 자형의 필순과 방향은 다를 수 있지만, 전반적으로 어느 정도의 규범을 따른다. 따라서 한자의 필순과 방향을 배우고 익히는 것은 특정 글리프를 정확하게 쓰기 위해서뿐만 아니라 한자의 역사와 문화를 이해하고 존중하기 위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