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말: 쿠앙 카초의시' 보이다' 의 대략적인 의미를 누가 설명할 수 있습니까

매우 직설적이고 이해하기 쉽다!

이안주: 이 시에서 여성에 대한 살아있는 부처의 태도를 볼 수 있어요. 여기서 내 이해만 말해 봐.

날 봤어?

저는 그 자리에 있었습니다.

슬프지도 기쁘지도 않다.

이것은 너와 내가 객관적으로 존재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네가 나를 보지 않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나는 네가 나를 보았기 때문에 기뻐하지 않을 것이고, 네가 나를 볼 수 없기 때문에 슬퍼하지도 않을 것이다. 여기에는 실제로 두 가지 해결책이 있습니다. 한 가지 해결책은 너에 대한 나의 사랑이 이미 보고 보지 않는 것을 초월했다는 것이다. (내 의견으로는, 사랑의 발전에는 다섯 가지 경지가 있다: 우연히 만난 감정, 점점 더 좋은 상호 감상, 무릎이 무감각한 얽힘. 두 번째 해결책은 너와 나 사이의 사랑이 선택 사항이라는 것이다. 단지 살코기의 사랑일 뿐, 인간간의 큰 사랑으로 해석될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너는 나를 읽거나 나를 읽지 않는다.

사랑은 거기에 있다.

오지 마, 가지마

너는 도대체 나를 사랑하느냐 안 사랑하느냐?

사랑은 거기에 있다.

증가하지도 줄어들지도 않는다

이 두 단락은 제 1 단락의 주기조를 이어갔다.

너는 나와 함께 있지 않다.

내 손이 네 손에 있다.

영원히 포기하지 않다.

이 말은 시인의 진실한 생각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시인이 읊을 때, 미인 옥수는 여전히 시인을 끌고 있다. 이때 내 마음속에는 일종의 교만이 있을 수도 있고, 교만도 단어의 부적절한 사용일 수도 있다. 수요가 있고 강렬하다. 네, 시인이 원하는 것은' 필요하다' 는 느낌입니다. 시인의 수동을 느낄 수 있고, 다른 사람의 주동을 좋아할 수도 있다.

내 품에 와.

또는

내가 너의 마음 속에 살게 해줘.

소리 없는 사랑

침묵과 행복

이 말은 시인이 주동적인 것을 더 좋아하고, 육체적으로 포옹하는 것을 좋아하고, 그가 정신적으로 사람을 사로잡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인심을 사로잡은 후, 그는 당연히 (침묵), 일종의 평온함 (침묵) 을 느꼈는데, 이 평온함은 시종일관 소위' 아니오 * 아니오 *' 구조를 호응하고 있다. 범중연의 경지에 따르면, 정말' 홀가분하고 유쾌하며 모든 모욕을 잊는다' 는 것이다. 물론, 하나는 몸을 주고, 다른 하나는 영혼을 주고, 둘 다 필요로 하기 때문에, 이것이 바로 사랑이다. 진정 해, 열정 후 그들은 조용 하 고 편안 하기 때문에, 그래서 행복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