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인 헝과 렌푸는 (현재의 산시성 허커현) 출신입니다. 그의 아버지인 보화는 진나라 사대부의 판관이었습니다. 진 애종 원년(1232년) 몽골군이 남경(현재의 카이펑)을 공격하자 박화는 애종과 함께 독일로 갔고, 박푸는 어머니와 함께 남경에 머물렀습니다.
이듬해 진이 구리를 배신하고 남경은 함락되었습니다. 쿠일리는 왕자와 대신들의 아내와 딸을 사로잡아 몽골 군대에 넘겼는데, 그중에는 백포의 어머니도 있었다.
이 때 백포는 아직 어렸고 아버지의 절친한 친구 원하오원의 손에 이끌려 강을 건너 산둥의 랴오청으로 가서 산시의 신주로 이사했습니다. 원하오원은 그를 부모로 받아들였습니다.
몇 년 후, 바이 화베이는 중국으로 돌아 왔고, 바이 푸는 유명한 장군 역사 인 아버지 원하오원을 따라 진정으로 정착 한 손님이었습니다. 통일 초기에 그를 조정에 추천했지만 백푸는 거듭 거절했다.
주원 선생은 그에게 정치에 참여하라고 권했지만, 그는 평생 관리가 되지 않았습니다. 원 17년(1280)에 진령으로 옮겨 시와 술에 취해 지냈다.
백박은 영리하고 시를 잘 외우며 자랐다. 그는 어린 시절에 시와 푸가를 배웠고 나중에는 음악을 전공했습니다. 원하오첸은 그의 재능에 감탄하며 "백원은 명문가 출신인데 주랑은 단 한 명뿐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왕보원, '천상음악집 서문') 오통유는 백주이의 잡극 중 걸작으로, 원래 제목은 명태제 가을밤의 오통유로, 당나라 천홍의 '영원한 미움의 노래 전기'에서 따왔고, 제목은 백주이의 '영원한 미움의 노래'의 시 '가을비 지나면 낙엽이 뿌리로 돌아간다'에서 따왔다고 합니다. 이 연극은 리룽지와 양귀페이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줄거리: 요주의 사신 비천은 안루산을 수도로 보낼 기회를 잡습니다. 당의 명 황제는 그를 총애하고 안수는 양귀비와 불륜을 저지른다.
양귀비와의 의견 차이로 인해 그는 사신으로 임명됩니다. 안루산은 반란을 일으켜 장안에서 촉으로 도망칩니다.
마의에 도착하자 군마가 멈추고 병사들이 항의하며 양의 남매를 벌하고 싶어 했다. 명성제는 어쩔 수 없이 그의 고귀한 후궁에게 불교 사원에서 목을 매라고 명령했다.
이롱지는 장안으로 돌아와 서궁에 귀비의 동상을 세워 밤낮으로 서로 마주보게 했습니다. 어느 날 밤 꿈에서 만난 두 사람은 우통의 비를 맞으며 과거를 헛되이 기억하며 깨어났다.
극 전체는 리와 양의 사랑을 중심으로 전개되며, 안시성 반란이라는 중대한 역사적 사건과 당나라의 번영에서 쇠퇴하는 과정을 반영합니다. 이 주제에는 명백한 모순이 있습니다. 하지만 극 전체가 잘 짜여져 있고 가사가 화려하고 우아하며 시적입니다. 극의 마지막에 우통나무를 때리는 빗소리가 코다로 등장해 비극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특히 성공을 향한 리롱지의 암울한 내면을 강조한다.
이 연극의 전작을 높이 평가한 리 왕조는 "원나라 사람들은 수십 명, 마웨이에 대한 걱정이 없고, 백렌푸의 비가 가장 인기가 있다"(유춘쿠 방언)고 말했습니다. 이 연극은 청나라 홍 □의 전설적인 연극 "영원한 청춘의 궁전"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우통유투'는 명나라 완리 시대에 보구탕이 판각한 '원곡선(元曲選)'에서 따온 것입니다.
2. 오통의 비에 대한 고대의 은유는 고대 오통의 비에 특별한 감정과 슬픔이 부여되었음을 암시합니다.
여류 작사가 리칭자오의 '소리 느리게' "우통은 더 늠름하고 황혼에 점점이 흩어져 있다. 이번에는 어떻게 슬픔의 한 마디가 이길 수 있을까?" 나는 기억 속에서 읽었던 가사의 관련 대사를 찾기 시작했다."
우통나무, 밤비,
말없이 감정을 남기는 것은 씁쓸하다. 나뭇잎 한 잎, 목소리와 함께 빛에 떨어지네. -더 많은 구멍의 구름을 듣는다.
밤에 내리는 비가 플라타너스 잎에 떨어진다. 영혼은 어디에도 없다. -수시, 「백목련의 주문」 중에서.
높은 건물은 황혼을 갈망하고, 플라타너스 잎에 바스락거리는 빗소리가 들린다. --옌슈, 「모래 위를 걷다」 중에서.
이 대사를 선택한 이유는 가을비 때문만이 아니라 이 문단들이 모두 '우통의 비'를 언급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저만 그런 건 아니에요. 옛 문인들의 시와 노래에 우통유가 여러 번 등장하는 것을 발견했는데, 그는 자신만의 특별한 재능을 가진 사람입니다. 하지만 저는 이 발견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문인들과는 아무런 인연이 없지만 우통유의 모습을 좋아합니다. 많은 문인들이 우통위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보고 자연스레 기뻤어요.
우통위에는 특별한 감정과 슬픔이 깃들어 있습니다.
오동나무는 북방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나무입니다. 이 느슨한 나무는 일반적으로 일반 가구의 눈에 띄지 않는 내부 패널로 사용되기 때문에 포플러만큼 널리 사용되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일부 마당에서는 볼 수 있습니다. 시원한 라벤더 꽃, 크고 빠르게 자라는 잎, 아름다운 모양의 나무를 가지고 있습니다.
위 시에 나오는 플라타너스가 내가 아는 플라타너스인지 모르겠지만 가을비 속에서는 다른 의미를 지니고 있다.
만년에 접어든 이청조는 고목이 된 플라타너스 나무 아래서 빗소리를 들으며 많은 생각에 잠겼을 것입니다. 상상할 수 있듯이 리칭자오의 '플라타너스 비'에는 슬픔이 가득합니다.
리칭자오가 말년에 북방에 가본 적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옛 곳을 다시 방문했을 때 더욱 우울했을 것 같습니다. "해질녘에 배를 타고 돌아와 연꽃 사이로 길을 잃고 갈매기와 왜가리 떼를 헤치며 연못을 건넜다"는 것은 말년의 슬픈 삶의 아름다운 추억일 수밖에 없습니다.
3. 고사성어의 플라타너스 꽃을 묘사한 시를 찾아보자. 1. 먼저 빗물을 빼고 꽃을 깨끗이 씻은 후, 플라타너스 꽃을 제거한다.
"목련은 천천히, 퉁화는 아름답다" 송나라:유용퉁화를 떼어내려면 첫 비에 씻어라. 살구가 숲에 물을 주고, 복숭아가 들판을 수놓고, 풍경은 스크린과 같다.
유혹. 이기기 위해 열심히 싸우고, 갑자기 교외에서 안장을 조각합니다.
바람은 따뜻하고 현은 부서지기 쉽고 만 명의 가족이 새로운 소리를 연주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잉여.
풀밭을 밟는다. 사람들은 화려하고 유쾌합니다.
길가에 머리카락을 남기고 진주가 흩어져 있다. 사랑.
가리디에게는 금에 대한 신뢰가 바닥났다. 명나라와 싸울 수 없고, 봄날의 베개로 홀을 칠할 수 없다.
해석:퉁꽃이 만개하여 화려하다. 소나기가 내린 직후 교외는 마치 씻은 듯 맑고 밝고 새롭습니다. 타오르는 불길 같은 붉은 살구나무, 연한 붉은 복숭아꽃이 시골을 장식하고, 그 아름다움은 마치 그림 같은 화면과 같습니다.
청명절이 되면 사람들은 텅 빈 골목길에서 관광을 위해 걸어 나옵니다. 사람들은 말을 타고 멀리 떨어진 시골로 향합니다.
따뜻한 바람 속에서 청아한 오케스트라 음악 소리가 무수히 들려오고, 수천 명의 가족들이 새롭고 멋진 음악을 연주하기 위해 경쟁합니다. 먼 시골에는 아름다운 여성들이 많이 있습니다. 나들이 나온 어린 소녀들은 꽃을 꺾고 풀을 두드리고, 화려하고 무더운 가수들은 노래를 부르며 서로에게 인사를 건네고 있습니다. 길 건너편에는 술을 마시는 사람들과 아름다운 여성들이 곳곳에서 눈에 띕니다.
수많은 아름다운 여성들 앞에서 호감이 생깁니다. 유산처럼 술에 취한 도사.
내일 화랑에서 취하려고 하지만 오늘은 취하지 않을 것이다.2, 불이 새로운 불꽃을 일으키고 퉁꽃이 가지를 만든다.
"청명" 당나라:청명 늦봄의 태양이 북쪽 산을 바라보았다. 새로운 불꽃을 피우기 위해 불을 피우고, 퉁꽃은 오래된 가지를 만든다.
선명은 옛것을 부끄러워하고, 잔치는 친구에게 알리지 않는다. 깃털로 조를 움직이는 숲 속의 새만큼 좋지 않습니다.
해설:개간 당시 봄의 황혼에 나는 북쪽의 산을 슬프게 바라보았다. 새로 얻은 불씨가 깜빡이고 오래된 퉁나무 가지에 새 꽃이 자랐다.
나는 우울했고, 이 새로운 식물이 부끄러웠으며, 친구들에게 연회를 알리는 것이 부끄러웠다. 숲속의 새가 날개를 정리하기 위해 다른 곳으로 날아갈 수 있는 것만큼은 아니었습니다.
3. 통 꽃의 양면을 스크램블하고 작은 메이크업 클리어 풀을 구성하십시오. 너구리 브룩 모래 스크램블링 통 꽃 구레나룻 매달려"송나라:저우방옌 스크램블링 통 꽃 구레나룻 매달려, 작은 메이크업 샤인 풀을 구성합니다.
벌들이 들어올 때 커튼에서 나와 양말을 밟습니다. 손목에서 뛰어내려 금빛, 비파 네 줄의 슬픔을 더하세요.
추운 밤에 봄옷을 자르고 싶은 사람? 해석: 어린 소녀들은 서둘러 퉁꽃을 꺾어 축 처진 관자놀이에 꽂았다. 조금 차려입고 나서 그들은 수영장 옆에 앉아 자신들의 몸매를 뽐냈다.
신발을 신기도 전에 양말을 신고 커튼 밖으로 뛰어나와 벌을 쫓았습니다. 그들이 차고 있던 금팔찌는 손목을 무겁게 짓누르고 류트 네 줄에서 나오는 소리는 슬프게 들렸다.
추운 밤에 누가 봄옷을 잘랐을까.4. 비 내리는 뜰에 조용히 잠긴 반 에이커의 퉁소꽃. "창문의 차가운 음식"노래 :저우 방얀 어두운 버드 나무 울음, 독립적 인 작은 커튼 주후.
퉁 꽃 반 무, 조용하고 비오는. 빈 단계를 뿌리고, 밤이 멈추지 않았고, 노인은 촛불 서쪽 창 언어를 자릅니다.
추강처럼, 바람 램프가 지저분하고, 멀리 여행하는 십대들. 나는 그렇게 할 수 없을 것이다.
방황하는 장소. 본점은 금연구역이고 도시 전체가 금연구역입니다.
깃발 파빌리온이 와인을 불러 레빈에게 건넨다. 동쪽 정원에 대한 그리움, 봄을 가득 담은 복숭아와 자두, 아름다운 입술.
고향에 돌아가면 영어가 남아있을 것이고 손님을 존중할 것이다. 해설:버드나무 그늘 깊은 곳에서 까마귀가 울었다. 나는 작은 커튼을 걷어 올리고 주홍색 문 안에 단벌 차림으로 서서 집중했다.
반 에이커의 마당에는 퉁화가 가득하고, 조용히 마당을 덮고 있으며, 흐린 비가 쏟아져 더욱 혼란 스럽습니다. 비는 빈 계단에 내렸고 밤새도록 멈추지 않았다.
오래된 친구들은 언제쯤 만나 촛불을 켜고 서쪽 창문 아래에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을까요? 오늘 밤의 외로움은 불빛이 희미하고 젊은 날의 끝없는 슬픔이 형언할 수 없었던 주강 유역의 지난 밤과 같습니다.
이제 나는 늙었고 때로는 늙었다고 느낍니다. 봄 여행, 도시의 불 없는 냉면 축제에 맞춰 호텔에서는 불꽃놀이를 하지 않습니다.
레스토랑에서 와인을 주문할 때의 설렘은 사라지고, 술꾼들에게 이 자부심을 요리로 돌려주자. 고향집 정원의 복숭아와 자두를 떠올리면, 봄에 피었을 복숭아와 자두는 아름다운 여인의 입술 보조개 같은 꽃으로 지금도 나뭇가지에 매달려 있을 것입니다. 집에 돌아가면 아직도 꽃이 몇 송이 남아서 손님들과 술잔을 기울이며 시름을 씻어줄 나를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5. 단산로 동화리, 작은 봉황이 늙은 봉황보다 더 맑네." 한동랑은 즉흥적으로 시를 지어 그를 놀라게 했다. 나머지 일행은 그를 뒤쫓아 반나절 동안 페이후이 위에 앉아있었다. 세월의 바람은 이익과 두려움을 동시에 가지고 있습니다. 당나라 a:리상인 열 살에 시를 짓고, 사랑에서 멀어진 차가운 회색 촛불.
통화완리단산로, 작은 봉황은 옛 봉황보다 맑다. 해석 : (어제) 촛불을 켜고 눈물이 재로 변한 고별 연회에서 가슴이 아프고 감동적이었습니다. (당신의 아들) 열 살 된 한우는 동진 왕조의 원후처럼 재치가 있었고 곧 수필이되었습니다. (곧 아들을 데리고 주나라에서 벼슬을 하게 될 것이다.) 만리 장단산길에는 퉁화가 만발하고, 그 꽃에서 어린 봉황의 노래가 늙은 봉황의 목소리보다 더 맑고 선율적일 것이다(아들의 재능은 늙은 봉황의 목소리보다 더 맑고 선율적일 것이다.).
6. 해마다 세고, 꽃이 떨어지고, 춥고 약해지네. 만강홍색 늦봄" 노래:강남에 사는 신치지, 세상과 함께, 청명 찬 음식.
꽃길에는 비바람과 혼돈이 있습니다. 붉은 가루는 흐르는 물과 함께 어두워지고 정원은 점차 맑고 빽빽하게 느껴집니다.
해마다 아칸서스 꽃은 완전히 떨어지고 찬 공기는 약합니다. 안뜰은 조용하고 비어 있습니다.
할 말도 없고 걱정할 것도 없다. 나는 방황하는 꾀꼬리와 제비가 두렵고, 나는 그 소식을 알고 있습니다.
통치자는 지금 어디에도 없고, 채색된 구름은 여전히 어디에도 없습니다. 부끄러워 계단을 오르는 백성들을 평평하고 푸르게 가르치소서.
설명:우리 가족은 또 다른 청명-한식 축제가 열리는 강남에 있습니다. 폭풍이 지나간 후, 꽃길에 떨어진 꽃들이 엉망진창입니다.
낙하하는 크로커스는 흐르는 물과 함께 조용히 사라졌습니다. 정원은 서서히 푸르고 잎이 무성해졌다.
내가 세어보니 해마다 가시꽃이 떨어지면 추운 날씨의 힘도 조금은 사라졌다. 마당은 조용했고 나는 열린 곳에서 그녀를 생각했다.
내 나라 걱정이 너무 많지만 창녀와 제비가 끔찍하기 때문에 이야기 할 곳이 없습니다. 그들이 이 사실을 알게 되면 저를 다시 함정에 빠뜨릴 거예요. 이제 그 편지가 어디 있는지 모르겠고 그리운 친구들은 여전히 실종 상태입니다.
공허함은 저에게 위층을 바라보라고 가르쳤습니다. 몇 번이나 위층에 올라갔지만 다시는 올라갈 용기가 나지 않아요.
위층에 올라가도 그리운 사람들은 보이지 않고 건물 밖에 있는 위안예의 초록색 묘목만 보입니다.
4. 백박의 우통유는 어떤 내용인가요? 백박의 '우통유'의 내용은 안시성 반란 전후의 당태종과 양귀비의 사랑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우통유는 원나라 극작가 백박의 걸작으로 궁중 사랑의 비극을 그린 작품입니다. 당태종과 양귀비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사극으로 풍부한 서정성, 감미로운 시어, 화려한 문체로 유명합니다.
이 연극은 천홍의 전설적인 소설 <장화홍련>과 백주이의 시 <장화홍련>을 원작으로 하며, "복숭아와 매화꽃 피고 봄바람 불고 가을비 내린다"라는 시에서 제목을 따왔습니다. . 우통유는 리롱지로 끝나는 마지막 연극입니다.
현재 명 가경 시대의 리카이셴의 '개띵원셴 전기', 명나라 완리 시대의 지자이의 '지자이 전기', 명 마이왕 컬렉션의 고대 마스터 잡극, 원과 명 잡극, 명 구좌재 시대의 원 잡극, 원쿠 컬렉션, 티장 컬렉션, 원쿠 컬렉션 등이 있습니다. 줄거리 시놉시스는 안시성 반란 이전 호탕과 양귀비의 사랑의 슬픔과 기쁨을 묘사합니다.
* * * 웨지는 60% 할인됩니다. 줄거리: 안루산은 한때 군사 명령을 이행하지 못하자 그를 참수하려던 요주의 사신 장소귀가 그의 용맹함에 반해 그를 수도로 데려와 공을 치하합니다. 재상 장주령은 명 성주에게 안루산을 죽여달라고 요청하지만 명은 이를 거부하고 대신 관리들을 소환합니다. 이때 귀페이가 찬성하여 명성제로부터 안루산을 양자로 삼고 아들을 씻길 돈을 주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나중에 양과의 의견 불일치로 안루산은 베이징으로 갔다. 7월 7일, 귀페이와 명청주는 영성궁에서 연회를 열었다.
명청주는 귀페이에게 황금 비녀 상자를 선물했고, 술을 마신 두 사람은 소 목동의 굳건함을 깊이 느끼며 그때부터 부부가 될 것을 별들에게 맹세했습니다. 좋은 시절은 오래 가지 못했습니다. 천보 14년, 귀페이가 가장 좋아하는 열매를 맛보고 있습니다. 안시성 반란의 소식이 전해지자 명청주와 귀비는 서둘러 촉나라로 향했다.
마의 전초 기지에 주둔하고 있을 때 군대 내에서 폭동이 일어났습니다. 용우 장군 천은 명성제에게 나라의 재앙인 양을 처벌해 달라고 간청했고, 명성제는 그의 말에 귀를 기울였다.
그러나 군대는 여전히 진격을 거부했고, 천은 왕을 유혹한 양귀비를 처벌해달라고 요청합니다. 명성제는 어쩔 수 없이 양귀비를 불전으로 데려가 자살하게 했습니다. 이로써 군대는 평온해졌고 명성제는 도망치지 않을 수 있었습니다. 소충이 교토를 되찾은 후 명 태조는 서궁에 살면서 귀비의 동상을 걸어두고 밤낮으로 이를 잊지 못했습니다.
어느 날 밤, 명태제는 꿈속에서 귀페이를 찾아갔다가 우통의 비에 잠에서 깨어났다. 그는 귀페이와 사랑했던 장면을 떠올리며 마음속 깊이 실망했다.
5. 백박의 우통유는 어떤 내용인가요? 원나라 백박의 잡극 '오통유'입니다.
우통우(吴彤雨)로 알려진 오통유(吴彤雨)는 한나라 시대 드라마이자 중국 10대 고전 비극 중 하나입니다. 백푸의 잡극 중 걸작입니다. 천홍의 '장화홍련전'과 당나라 백주의 '장화홍련전'에 나오는 '가을비가 내리면 낙엽은 뿌리로 돌아간다'는 시를 원작으로 합니다. 이 연극은 리롱지와 양귀비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줄거리는 요주에서 온 사신 비천이 안루산을 수도로 보낼 기회를 잡는다는 내용입니다. 당의 명 황제는 그를 총애하고 안수는 양귀비와 바람을 피웁니다. 양귀비와 의견이 맞지 않아 그는 사신으로 임명됩니다. 안루산은 반란을 일으켜 장안에서 촉으로 도망칩니다. 마의에 도착하자 군마가 멈추고 병사들이 항의하며 양귀비의 남매를 처벌하고 싶어 했습니다. 명성제는 어쩔 수 없이 그의 고귀한 후궁에게 불교 사원에서 목을 매라고 명령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융지는 장안으로 돌아온 후 서궁에 귀족 부인의 동상을 세워 밤낮으로 서로 마주 보게 했습니다. 어느 날 밤 꿈에서 만난 두 사람은 우통의 비를 맞으며 과거를 헛되이 기억하며 깨어나게 됩니다. 전체 연극은 잘 짜여져 있고 시적입니다.
6. 중국어로 "큰 북"의 의미는 무엇인가요?
(1). 매우 특별하다. 위안-관한청 "옥거울 테라스" 네 번째 접기: "소품은 자라고, 노년은 할 말이 있다?"
(2) 약, 관련. 원나라 백박 "우통유" 세 번째 접기: "폐하, 대구는 나를 바라볼 줄 아는 왕족입니다." 리 위안 지 위안 "감옥으로 돌아 가기"세 번째 배 : "당신의 고모는 장망, 여성의 수천 마일의 추운 옷을 보냈지 만 당신은 나에게 바쁘지 말고 좋은 옷을 입을 수 없다고 가르칩니다."
(3). 요컨대. 위안 "황금 봉황 머리핀"세 번째 접기 : "고모는 부유 한 가족이고 매우 매력적이지만 장작과 쌀없이 어떻게 생계를 유지할 수 있을지 걱정됩니다." 한신을 쫓는 진원 쉬렌제, 접기 1: "다구는 덕과 지혜가 있는 사람임이 분명합니다." 당은 모란관병의 조상임이 분명하다: "대구는 연기와 불, 연잉은 손짓, 월윤은 알기 때문이다."
타이구 "리이 - 관시 - 리": "천의 왕관, 고대 왕관 천의 첫 번째 왕관." 정쉔 주: "큰 북은 당유 이상을 가리킨다." 순자 《비설자》: "세상의 영웅들이 고대로부터 배우고 사람들에게 부드러움을 가르치라고 말하게 하라." 당 - 리바이 《당명 푸가》: "당명의 장엄한 아름다움을 보면, 공허하면 갑작스럽고 흐릿하다."
7."우통유"는 누가 썼나요?"우통유"는 원나라의 극작가인 백박이 썼습니다.
2. 우통유 소개:
당황명 가을밤의 우통유로 알려진 우통유는 원나라 잡극이자 중국 10대 고전 비극 중 하나입니다. 백푸의 잡극 중 걸작입니다. 천홍의 '장화홍련전'과 당나라 백주의 '장화홍련전'에 나오는 '가을비가 내리면 낙엽은 뿌리로 돌아간다'는 시를 원작으로 합니다. 이 연극은 리롱지와 양귀비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줄거리는 요주의 사신 비성이 안루산을 수도로 보낼 기회를 잡는다는 것입니다. 당의 명 황제는 그를 총애하고 안수는 양귀비와 바람을 피웁니다. 양귀비와 의견이 맞지 않아 그는 사신으로 임명됩니다. 안루산은 반란을 일으켜 장안에서 촉으로 도망칩니다. 마의에 도착하자 군마가 멈추고 병사들이 항의하며 양귀비의 남매를 처벌하고 싶어 했습니다. 명성제는 어쩔 수 없이 그의 고귀한 후궁에게 불교 사원에서 목을 매라고 명령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융지는 장안으로 돌아온 후 서궁에 귀족 부인의 동상을 세워 밤낮으로 서로 마주 보게 했습니다. 어느 날 밤 꿈에서 만난 두 사람은 우통의 비를 맞으며 과거를 헛되이 기억하며 깨어나게 됩니다. 전체 연극은 잘 짜여져 있고 시적입니다.
셋. 우통유 시놉시스 :
안시성 반란 전후의 당나라 명 황제와 양귀비의 사랑의 슬픔과 기쁨을 묘사합니다. * * * 웨지는 60% 할인됩니다. 줄거리: 안루산은 한때 군사 명령을 이행하지 못했고, 그를 참수하려던 요주의 사신 장소귀는 그의 용맹함에 반해 그를 수도로 데려와 그의 공로를 치하했습니다. 재상 장자령은 명성제에게 안루산을 죽여달라고 요청하지만 명은 이를 거부하고 대신 관리들을 소환합니다. 이때 귀페이는 명성제의 총애를 받아 안루산을 양자로 삼고 아들을 씻길 수 있도록 돈을 주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나중에 양과의 의견 불일치로 인해 안루산은 수도로 가서 봉사했습니다. 7월 7일, 귀페이와 명성제는 영성궁에서 연회를 열었습니다. 명청주는 귀페이에게 황금 비녀 상자를 선물하고 술을 마시며 두 사람은 목동의 굳건함을 깊이 느끼고 별을 향해 맹세한 뒤 결혼했습니다. 좋은 시절은 오래 가지 못했습니다. 천보 14년, 귀페이가 가장 좋아하는 열매를 맛보고 있습니다. 안시성 반란의 소식이 전해지자 명청주와 귀비는 서둘러 촉나라로 향했습니다. 그들이 마웨이 전초기지에 주둔하고 있을 때 군대 내에서 폭동이 일어났습니다. 용우 장군 천은 명성제에게 나라의 재앙인 양을 처벌해 달라고 간청했고, 명성제는 그의 말에 귀를 기울였습니다. 그러나 군대는 여전히 진격을 거부했고, 천은 왕을 유혹한 양귀비를 처벌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명성제는 어쩔 수 없이 양귀비를 불교 사원으로 데려가 자살하게 했습니다. 이로써 군대는 평온해졌고 명성제는 도망치지 않을 수 있었습니다. 소충이 교토를 되찾은 후 명태제는 서궁에 살면서 밤낮으로 양귀비의 동상을 걸어두고 잊을 수 없었다고 합니다. 어느 날 밤, 명태제는 꿈속에서 귀페이를 찾아갔다가 우통의 비에 잠에서 깨어났습니다. 그는 귀페이와의 사랑했던 장면을 떠올리며 마음속 깊이 실망했습니다.
Four. 작가 약력:
백박(1226-1306년 후)의 본명은 헝(恒)이며, 이름은 렌푸(仁夫)입니다. 그는 원래 산시성 저우치(현 허커현 남부) 출신으로, 나중에 허베이성 젠딩(현 정딩현)으로 이사했습니다. 그의 아버지 보화는 관료 집안에서 태어났으며 진나라에서 경험이 풍부한 조정 관리이자 저명한 학자였습니다. 그와 원하원은 좋은 친구 사이였습니다.
인생 경험
바이푸는 남송과 몽골의 이중 공격으로 진나라가 이미 위기에 처해 있던 시기에 태어났습니다. 백부가 여덟 살 때 진나라는 몽고에 의해 멸망했습니다. 그는 어린 시절 방랑의 삶을 경험했고 어머니는 전쟁에서 죽었습니다. 백푸는 성장하면서 집안의 재산이 줄어들자 우울증에 시달렸고 관료가 되지 않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는 원나라의 모집을 여러 차례 정중하게 거절했고, "조롱"과 "비하"를 받았습니다(왕보원, 『천상음악집』 서문). 그는 15년 동안 방랑하다가 쉰다섯 살에 진링에 정착했습니다. 바이푸는 문학적 분위기가 강한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10대 시절에는 유명한 시인 원하오원에게 시와 고전문학을 공부했습니다. 그 결과 그는 교양 수준이 높았고 그의 시, 산문, 잡가 모두 한동안 유명했습니다. 그는 시와 산문 노래에서 조국에 대한 그리움, 인생의 굴곡에 대한 감정, 슬픔과 우울한 기분을 자주 표현했습니다. 백푸는 원나라 초기의 유명한 잡가 작가로 '원나라 4대 오페라' 중 한 명입니다. 저우더칭은 백푸, 관한청, 마쯔위안, 정광주를 함께 원가극의 4대 작가(관한청, 마쯔위안, 왕스푸, 백푸)로 불렀습니다. 그는 생전에 16편의 잡가극을 썼는데, 그 중 세 편은 '오통유(吳通游)', '벽 위의 말(壁 위의 말)', '동벽(東壁)'입니다. 후자는 바이푸가 쓴 것이 아니라고 의심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명작
벽에 걸린 말은 그의 걸작 중 하나로, 원나라 잡극의 '4대 사랑 드라마' 중 하나입니다(나머지 세 편은 관한청의 <월관>, 왕시푸의 <서유기>, 정광주의 <잃어버린 딸>입니다). 희극적 색채가 강한 로맨틱 드라마로, 정식 제목은 '페이의 바로 그 벽에'입니다. 극의 주요 줄거리인 '비녀는 핀으로, 은병은 물로'는 백주이의 시 '우물가의 은병'을 원작으로 하지만, '매춘을 막는 것'에서 '매춘을 찬양하는 것'으로 주제가 완전히 달라져 자유로운 사랑을 대담하게 긍정하는 내용으로 바뀌었습니다. 낙양의 암살자의 딸인 리첸진은 자신의 정원 담벼락에서 말을 타고 있는 페이상수의 아들 페이를 보았습니다. 두 사람은 첫눈에 사랑에 빠졌습니다. 이후 리첸진은 페이와 도피하여 페이의 집 뒤뜰에서 7년 동안 살면서 아들과 딸을 낳았습니다. 이 사실을 알게 된 페이상슈는 페이샤오쥔에게 이혼을 강요했습니다. 나중에 페이는 잭팟을 터뜨려 리첸진에게 모자의 사랑으로 감동을 주었고 부부는 재결합했습니다. 여주인공 리첸진은 매우 독특한 성격을 가졌습니다. 그녀는 "하늘의 업보" "이 결혼도 하늘의 선물"을 그 이유로 사용했으며, 마지막 승리까지 봉건주의에 대한 저항과 이상적인 사랑을 적극적이고 용감하게 추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