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노교' 적벽지난 추억' 에 대한 감상은 중학교 1 학년 학생의 수준에 적합해야 한다. 적어도 800 자는 표절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점수를 주지 않는다.

노예를 그리워하다. 적벽향수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고, 파도가 세차게 일었다. 천고의 풍류 인물. 옛 진영의 서쪽에서 사람들은 삼국의 전쟁, 적벽의 전쟁이라고 말한다. 바위와 구름이 떨어지고 있고, 파도가 해안가에 부딪쳐서 수천 무더기의 눈이 말렸다. 그림 처럼 산, 얼마나 많은 영웅 순간!

공근이를 떠올려봐, 샤오조가 처음 결혼했을 때, 멋있고, 깃털팬을 들고, 검은 스카프를 두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는 말하고 웃었고, 모든 것이 지나갔다. 나는 오늘 전쟁터에서 수영을 하며, 나는 느낌의 마음을 느끼고, 너무 일찍 백발을 낳았다. 세상일은 꿈과 같고, 한 병은 아직 한 달이다.

[간략한 분석]

스시의 단어는 내용이든 형식이든 그렇게 틀에 얽매이지 않는다. 때로는 직서 한 권을 넣으면' 조정할 수 없는 시' 가 된다. 내용적으로 보면 꽤 평범하다. 양쯔강이 모래로 가득 찬 것처럼 맑은 물이 아니다. 그러나 이 때문에 우리는 큰 강의 웅장한 기세를 보여줄 수 있다. 사람들은 그것에 대해 생트집을 잡을 수 있지만, 그들은 영원히 그것을 부인할 수 없다.

스시의' 염노교' 는 의심할 여지 없이 송대 명편이다. 이렇게 높은 발판과 역사 인물에 대한 정교한 글은 어계에서는 드물지만 시국에서도 드물다.

그는 붓을 들자마자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강,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파도, 천고의 풍류 인물" 이라고 위풍당당하게 흔들었다. 수천 년 동안 역사에 얼마나 많은 영웅들이 나타났는지 생각해 보면 모두 시대의 자랑이다. 누가 그들의 영웅 로맨스에 감탄하지 않고, 누가 그들의 생김새를 쳐다보지 않겠는가! 그러나' 장강의 뒷물결이 앞물결을 밀다' 는 시간이 지날수록 신진대사의 객관적 법칙과 함께' 풍류인물' 의 그 해의 업적은 장강의 파도에 의해 끊임없이 씻겨지고, 점점 무관심하고, 점차 퇴색하고, 결국 과거형이 된 것 같다.

"파도가 사라 졌 어 요"-둘 다 생생 하 고 이미지.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작가는 처음부터 역사 발전의 법칙을 파악했고, 역사 장하 중 역사적 인물의 위치를 고도로 간결하게 썼다. 정말' 전략 계획' 으로 선두를 달리고 있다. 너무 신기해요.

"오래된 근거지 서쪽, 인문은 삼국주랑의 적벽이다."-"풍류인물" 을 가리킨다. 여기서 우리는' 삼국 중 주랑' 을 한 편의 문장 주뇌로 내세워 문장 탄생했다.

"산석 구름이 무너지고, 성난 파도가 해안을 갈라놓고, 수천 무더기의 눈이 휘몰아친다"-이것은 없어서는 안 될 장면이다. 요컨대, 산돌은 구름연기처럼 떨어진다. 한마디로 파도가 해안을 찢는 것과 같다. 어지러운 돌멩이, 거칠고 사나운 파도의 발버둥으로, 무수한 파도가 무수한 눈더미로 휘말려, 갑자기 오르락내리락하고, 얼핏 나타나 장관을 이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산은 맑고 영웅은 잠시 많다"-"산은 맑은 물" 은 눈앞의 풍경에서 얻은 결론이다. 산하는 아름답고 인물은 한때 영웅이다. 이 창장, 이 적벽은 지난 일에 대한 그리움을 불러일으키지 않을 수 있습니까? 그래서, 이것은 다음과 같은 느낌의 표현으로 이어집니다.

공근 () 을 돌아보고, 조 () 초혼 () 이 아름답고 아름다웠다.-작가는 여기서 주유 () 를 단독으로 내세워 이곳의 대표 인물로 내세웠다. 주유가' 적벽전' 의 핵심 인물이기 때문만이 아니라 예술 커팅의 필요성에서 비롯된 것이다.

봐,' 그 해의 공근' 뒤에 갑자기' 조초결혼' 이라는 문구가 더해졌다가' 자태가 늠름하고 자태가 늠름하다' 라는 문구가 더해졌다. 정말 두 절벽 사이에 작은 나무다리를 건너는 것과 같다. 위험하고 탄식할 일이다. 정말 위기일발이다. 조라는 인물이 원래 여기에 꽂히지 못했기 때문에 지금은 어울리지 않는 것 같다. 그래서 이것은 확실히 매우 위험한 뇌졸중이다. 또 감탄을 자아낸다. 이 캐릭터의 삽입은 주유의 낭만적이고 우아하게 묘사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예술적 관점에서 볼 때, 정말 신의 펜이다. 바람이 흔들리는 곳은 결코 다른 문장이 완전히 표현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깃털 검은 스카프' 라는 네 글자는 주유의 풍채를 충분히 보여 주며' 조초혼' 에 대한 진일보한 개요와 보완이다.

"고향이 떠돌아다니고, 정이 나를 비웃어야 하고, 일찍 태어나고, 잘 자란다."-여기서 나는 내 개인적인 감정에 대해 이야기한다. 고국 유람' 이란 삼국 적벽전쟁과 그 역사인물들이 많은 감명을 불러일으킨 것을 가리킨다. 마치 그의 영혼이 고대로 여행한 것 같다. "애정" 은 자신을 비웃는 위선이다. 자기 사랑 때문에 조발 (백발) 이 불가피해 자조할 수밖에 없다. 여기서 작가는 자신을 위해 사업을 할 방법이 없다. 자신이 늙었다. 주유가 조조를 깨뜨렸을 때 겨우 서른네 살이었고, 여전히 적벽산꼭대기에서 연극을 하는 것에 비하면 감개무량하지 않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세상일은 꿈과 같고, 한 사람은 달로 돌아간다."-그래서 나는 마음이 넓을 수밖에 없었다. 어차피 예전에는 꿈과 같았고 지금도 꿈과 같다. 나는 술잔을 들고 강 밝은 달에 한 잔을 부어 그것에 대한 경의를 표하는 것이 좋겠다. 여기에' 꿈처럼' 라는 단어가 사용되었는데, 마침' 파도 찾기' 의 시작에 응했다. 풍류인물은' 파도의 소멸' 에 불과하기 때문에, 세상은' 꿈처럼 환상적' 에 지나지 않는다. 왜 마음이 넓고 너무 집착하지 않는가! 이것은 오랫동안 수시 사상에 잠복해 있고 현실 세계와 원심적 경향을 드러내는 암류이다. 계급의 한계는 바로 이렇다. 그의 생활에서는 종종 불가피하고 수시로 맥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