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 논문 3000 자를 요구하고, 문서는 10 보다 적지 않다.

양성교육은 아이부터 시작한다.

미성년자 사상윤리 건설을 강화하고 개선하는 것은 현실에 가깝고, 생활에 가깝고, 미성년자에게 접근하는 원칙을 고수하는 원칙을 따라야 한다. 사상도덕건설의 보편적인 법칙을 따라야 할 뿐만 아니라, 미성년자의 심신 성장의 특징과 수용도에 적응해야 하며, 그들의 사상 실제와 생활 현실에서 출발하여 단순성, 오락성, 점진성을 달성해야 한다. 생동감 있는 통속적인 언어, 생동감 있는 전형적인 사례,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형식, 설득 방법, 참여 방법, 토론 방법을 이용하여 일의 타깃과 실효성을 더욱 강화하고 일의 흡인력과 감화력을 높이다.

미성년자의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건설을 더욱 강화하고 개선하기위한 중앙 국무부의 여러 의견에서 발췌

사례 귓속말로 문제 해결 (베이징)

"선생님, 제 책이 표지를 잃어버렸어요. 누가 나를 찢었는지 모르겠다. 클릭합니다 호호는 말하면서 찢어진 책을 나에게 건네주었다. 찢어진 책을 받아서 나는 물었다. "이 책은 누가 찢었나요?" 아이들이 고개를 들어 나를 바라보니 아무도 나를 주의하지 않았다. 최근 반에서는 책을 아끼는 행사가 진행 중이며 책이 파손되는 경우도 있다. 나는 약간 화가 나서 말했다. "책을 책꽂이에 다시 놓고 앉으세요." 아이들은 내가 말한 대로 했다. 그리고 나는 말했다. "누가 호호의 책을 망가뜨리고, 누가 인정하면, 선생님은 그를 용서하고, 그와 함께 책을 보충해 주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렇지 않으면 나는 그를 용서하지 않을 것이다. "교실은 고요했지만 아무도 인정하지 않았다. 내가 아이와 함께 이 책을 읽었을 때, 아이들은 "누가 이 책을 가져가는 것을 보았다" 고 입을 벌리고 말했다. ...

잠시 후 아이들은 또 조용해졌다. 진실을 규명하기를 갈망하는 한 쌍의 눈이 점점 비난의 눈빛으로 변해 나를 매섭게 쳐다봤다. 마치 나에게 "선생님, 저는 책을 망가뜨리지 않았습니다." 라고 말하는 것 같았다. 반에서 한 아이만 책을 망가뜨렸다. 왜 우리 모두 나와 함께 있어야 합니까? 클릭합니다 머릿속에 한 장면이 떠올랐다. "선생님, 제가 깨뜨렸어요. 고의는 아니었어요.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지 않아요." 나는 갑자기 깨어났다. 그래서 나는 말했다. "꼬마야, 너 작은 소리로 너의 생각을 선생님께 알려줄까?" 이때 아이들은 활발해지기 시작했고, 하나는 내 귓가에 속삭였다. 판웨이치 가 내 앞으로 다가와 작은 소리로 말했다. "나는 책을 망가뜨렸다. 나는 고의가 아니다. 아까 이 책은 빈 책꽂이에 끼었다. 내가 들자마자 책의 표지가 찢어졌다. 나중에 내가 고쳐 줄게. " 나는 고개를 끄덕였다. 소곤소곤 계속 속삭이다 ...

아이들은 실수로 책을 고쳐서 주인에게 호호호에게 돌려주었다. 이 책을 수리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호호, 맹범, 선생님만 알고 있다. 소곤소곤 속삭이는 것이 나를 곤경에서 벗어나게 해 주었다.

평론

아이의 좋은 행동 습관의 배양은 한두 번의 설교 활동으로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우리의 도움과 인내심이 필요하다. 이 과정에서 아이들은 이런 실수를 할 수 있다. 아이들에게 어린 마음을 해치지 않고 기회를 줄 수만 있다면, 그들은 자신의 약점을 바로잡을 것이다.

게임의 도덕 교육 (무석)

카메라 1:' 중화인민공화국 도로교통안전법 시행조례' 는 5 월 1 일에 발효되었다. 5 월 1 일 휴가를 따르는 것은 이미 우리 교육 활동의 주제가 되었다. 하지만 아이들이 앞을 다투어 발언하는 것은 선생님들을 무겁게 했다. 자가는 "방학 동안 어머니는 나를 거리로 데리고 가셨다. 길을 건널 때, 나는 엄마에게 횡단보도를 걸으라고 말했다. 우리 엄마는 횡단보도선이 저쪽에 있다고 하셨다. 걸어서 가기에는 너무 멀다. 여기에 경찰이 없어서 나는 손으로 길을 건넜다. " Xiaoxuan 은 말했다: "우리 아빠는 오늘 아침에 나를 유치원에 데려 갔고 교차로에서 빨간불이 켜졌다. 나는 "빨간 신호등이 멈춘다" 고 말했다. 아버지는 출근이 너무 늦어서 차가 우리를 부딪치지 않고 나를 빨간불로 데려다 준다고 하셨다. " 말하면서 아이들의 눈빛에는 어쩔 수 없는 의혹이 드러났다. 그래서 선생님은 "엄마 아빠한테 무슨 말을 하고 싶으세요?" 라고 하셨습니다. " 그런 다음 아이를 조직하여 개인 명의로 학부모에게' 작은 손 큰 손, * * * * 교통법규 준수' 라는 제안서를 발부했다.

장면 2: 키키는 활발하고 유능한 소녀이다. 어느 날 아침, 키키의 어머니는 유치원에 와서 진 선생님께 도움을 청했다. 그 전날, 어머니는 유치원에서 키키를 데리러 버스를 타고 집에 가셨다. 집을 두 정거장 남았을 때 한 노부인이 다가왔다. 우리 엄마가 키키에게 자리를 양보하라고 하자 키키는 거절했다. 어머니는 그녀의 아이가 노인을 존중하지 않을까 걱정했다.

이날 진 선생님은 아이들을 데리고 운전놀이를 하며 다양한 역할을 맡아 버스 타는 장면을 재현하게 했다. 자리 양보하는 줄거리도 포함했다. 키키는 신나게 놀다가 동료의 지도하에 자연스럽게 친구에게 자리를 양보했다. 오후에 선생님은 게임 하는 활동을 키키의 어머니에게 알려주고 키키에게 편지를 써서 엄마에게 보여 주었다. 그녀의 어머니는 순세에 따라 키키에게 게임에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 주셨다.

평론

가장 효과적인 사상윤리 계몽 교육은 아이와 아침저녁으로 지내는 학부모와 선생님의 말과 행동으로, 아이의 나이 특성에 부합하고 아이의 생활에 가까운 실제 교육 활동이다. (오세원)

아이들의 "혐오" 곽베이징 연경현 모 유치원

가을이 개학할 때 나는 새로운 반을 맞이했다. 그들과 며칠 동안 함께 있으면 항상 거리감이 느껴진다.

그래서 나는 반에서' 선생님과 친구를 사귀다' 는 행사를 시작했다. 어느 날 나는 아이들에게 물었다: "당신은 선생님을 좋아합니까? 선생님 뭐 싫어하세요? 클릭합니다 이전 질문에 대해 말하자면, 아이들은 끝없이 말했지만, 다음 질문은 대답하지 않았다. 제가 아이에게 다시 한 번 물었을 때, "선생님 뭐 싫어하세요?" " 나는 활발해지기 시작했고, 앞장서서 말했다. "나는 선생님이 우리를 비판하고 눈살을 찌푸리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선생님들이 나에게 말해 줄 수 있니? 클릭합니다 이 말을 듣고 나는 마음이 좀 허술했지만, 여전히 확고하게 고개를 끄덕였다. 내가 태연히 받아들일 수 있는 것을 보자 아이들은 잇달아 손을 들었다. "나는 선생님이 화를 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선생님이 내 이름을 잘못 부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선생님이 항상 그림을 다 그렸을 때 닦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선생님이 나에게서 너무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선생님이 우리에게 큰 소리로 말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선생님이 너무 뚱뚱하다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너는 우리에게 작은 붉은 꽃을 주겠다고 약속했고, 때때로 너는 항상 그들을 잊는다.". 아이들의 진지한 말은 나를 감동시키고 부끄럽게 한다. 샤오노는 섬세한 감정을 가지고 내 앞으로 다가와 작은 소리로 말했다. "선생님, 저는 당신을 좋아해요! 화내지 마! " 이렇게 따뜻한 위로를 듣고 감격의 정이 마음속의 어색함을 이겨냈다. 나는 서둘러 말했다. "아니요, 우리 모두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선생님도 그렇습니다. 선생님이 고치도록 도와주시겠습니까? 클릭합니다 "네!" 아이들이 일제히 대답하다.

훗날, 나는 종종 아이들의 깨우침을 들었다. "선생님, 우리에게 붉은 꽃을 피워 주세요!" " "선생님, 작은 소리로 말하고, 물을 많이 마시고, 목이 아프지 마세요. "아이들은 선생님에 대한 싫어하는 것을 설득, 깨우침, 이해로 바꾸었다.

평론

교사-학생 관계를 개선하는 과정에서 교사는 적극적이고 진실하며 평등한 태도로 비로소 차분하고 태연하게 아이의 면전에서 비판을 받아들일 수 있다. 아이들도 선생님이 조성한 편안한 심리 분위기 속에서 대담하게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고, 마음으로 선생님과 교류할 수 있다. 선생님이 아이의 시각에 서서 자신의 언행을 바라보는 것이야말로 아이를 진정으로 받아들이고 존중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안연)

진짜 오트만 (Altman) 이 되십시오

오트만은 원이 특히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캐릭터이다. 그래서 그는 종종 오트만의 두 손을 가슴에 걸치고, 학우들이 그를 향해 돌진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틈을 타서 주먹을 휘둘렀다. 사기' 를 강화하기 위해 우리는 투투투와' 통일연맹' 을 구성해 반에서 실력이 약한 학우들과 함께 맞섰다. 어떤 아이들은 원과 함께 앉고 싶지 않다. 그의 행동은 반의 정상적인 교학 질서에 심각한 영향을 미쳤다. 그의 행동을 감안해서, 나는 그가 자신의 결점을 알도록 돕기로 결정했다.

어느 날 아침, 원이 늦게 와서 옆 자리에 아무도 양보하지 않았다. 특히 펑펑은 울면서 선생님께 말했다. "선생님, 저는 그를 두려워합니다. 나는 그와 함께 앉지 않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시기가 무르익는 것을 보고, 나는 펑펑펑을 위로하고, 둥글게 앉아 있는 아이와 손을 들게 했다. 교실이 갑자기 웬웬을 프라이팬처럼 "비난" 했습니다. \ "그는 항상 사람을 때리고, 나는 그와 함께 앉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저는 오트만입니다. 클릭합니다 아이는 "오트만은 영웅이다. 그분은 괴물을 멸망시키셨지만, 당신들은 항상 우리를 괴롭힙니다. 클릭합니다 토끼도 불평했다. "너도 나를 때렸어." 나는 연원으로 눈을 돌려 물었다. "당신은 당신이 진정한 오트만이라고 생각합니까?" " 연원은 고개를 저으며 말했다. "나는 다시는 학우를 괴롭히지 않겠다. 나는 진정한 오트만이 될 것이다! " ""

이 일은 웬웬에게 큰 감동을 주었고, 그는 평소 사람을 때리는 결과를 정말로 느꼈다. 그 이후로, 나는 웬웬이 학우를 보호할 수 있는 좋은 점을 체험하고 혁명 영웅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끊임없이 제공했다.

평론

이런 상황에서 호 선생님은 유리한 시기를 잡고 웬웬에게 또래의 실망을 경험하게 하고, 다른 사람의 시각에 서서 급우들과 어울리게 하고, 자신의 행동을 조정하고, 영웅이 남을 돕는 것을 알고, 다른 사람을 방해하지 않고, 다른 사람에게 우호적이라고 독촉했다. 동시에, 교사는 아이의 흥미를 정확하게 유도하고, 아이의 정확한 분석 판단 능력을 배양한다. (제 수화)

아이들의 도덕적 행동 육성에 대한 견해 (절강 대학교)

중앙과 국무부의' 미성년자 사상윤리 건설을 더욱 강화하고 개선하는 의견' 은 미성년자 사상윤리 건설이 규범 행위 습관부터 시작해 좋은 도덕적 자질과 문명 행위를 키워야 한다고 분명히 지적했다. 미성년자를 인도하여 마음속에 조국, 집단, 타인의 의식이 있고, 처사의 기본 원칙을 이해하고, 문명생활의 기본 소양을 갖추고, 사람과 사람, 사람과 사회, 사람과 자연의 기본 관계를 다루는 법을 배우다.

유아기는 사회성 발전과 배양의 중요한 시기이고, 아동 도덕행위의 배양은 아동의 사회성 발전과 배양의 중요한 내용이다. 사회 지식과 기술은 일반 지식과 기술과 다르며, 사회 발전과 훈련도 일반 지식과 기술의 획득과는 다르다. 상황성, 모방성, 반복성, 내열성은 아동의 사회성 발전의 주요 특징이자 어린이들이 심리와 행동습관을 얻는 중요한 방법이다.

아동 사회성의 배양은 인지, 감정, 행동의 통일이어야 하며, 행동에서 감정까지, 감정에서 지식까지, 지식에서 감정까지 신념에 이르는 과정이어야 한다. 중국의 전통적 관점은 교사를 중심으로 하고, 교사는 학생을 엄격하게 요구하고 관리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는 교육자가 교육받은 사람을' 통제' 하는 교육 전략이다. 교육 방식에서는 선생님이 주도하고, 아이의 주체 역할은 고려가 적다. 아이를 수동적으로 받아들이는 개인으로만 여기고 아이의 주체성과 자신의 요구를 소홀히 한다. 집단교육을 강조하고, 아이의 개인적 특징과 차이를 거의 고려하지 않고, 외적 가치관으로 아이들에게 지식과 행동 요구를 주입한다. 선생님과 학부모 습관은' 무엇을 해야 하는가' 또는' 무엇을 해서는 안 된다' 를 강조한다. 의무와 책임에 대한 아이들의 인정을 일방적으로 강조하고, 고립은 아이들에게 나누고, 겸손하고, 우호적이라고 요구한다. 이런 높은 통제 전략은 근본적으로 학생의 개인적 필요와 잠재력, 인격에 대한 불경이다. 따라서 아동의 사회성 발전과 배양으로 시작하여 아동 도덕 행위의 배양을 위한 새로운 사고방식과 방법을 제공할 필요가 있다.

아이를 이해하고 존중하다. 우리의 현실 생활에서 선생님은 학생을 존중하지 않고, 부모가 아이를 존중하지 않는 현상은 매우 보편적이어서, 이는 아이의 사회성의 건강한 발전을 크게 가로막는다.

학부모와 교사가 유아에 대한' 하향식' 교육은 행동 형성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연구자들은 도덕행위의 근본 메커니즘이 학생들의 내면에 대한 존중을 키우는 것이지, 그들에게 진리를 주입하는 것이 아니라고 제안했다. 교육자와 교육자가 서로 존중할 수 있을지는 덕육의 성공 여부에 중요한 요인이 된다.

지도, 계발에 치중하는 것이지 가르치는 것이 아니다. 아이의 도덕행위의 배양은 어른의 요구와 설교에 의지할 수 없고, 감정체험이 없는 도덕인식은 창백하고 무력하다. 연구에 따르면 도덕인식을 지나치게 강조하고 도덕감정을 무시하면 도덕인식과 도덕감정의 분리로 이어지고, 도덕신앙과 도덕행위는 형성될 수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모방과 반복을 통해, 몰래 아이의 규칙의식을 배양하다. 아이의 도덕적 수양은 가장 기본적인 규칙 의식에 크게 달려 있다. 아이들은 이런 규칙을 설명할 수 없지만, 규칙에 대한 이런 암묵적 의식은 그들의 행동에 자동으로 영향을 줄 수 있다. 규칙의식이 약하고 규칙을 언제든지 수정할 수 있는 환경에서는 아이의 규칙의식을 키우기가 어렵고, 당연히 아이의 도덕행위를 양성하는 데 불리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규칙명언)

아이의 감정에 주의를 기울이고, 아이의 정서적 능력을 배양하다. 감정능력에는 자신의 감정에 대한 인식, 타인의 감정에 대한 이해, 감정 조절, 감정 표현 등이 포함된다. 아동의 정서적 능력의 높낮이는 그들의 인간관계와 사회행동의 발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선생님과 학부모가 자녀와의 정서적 교류가 부족하면 아이의 정서적 능력 배양에 불리하다. 아이가 자신의 진실한 감정을 표현할 기회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면, 제멋대로, 고집, 왕따, 겁, 수줍음, 뒷걸음질, 반항, 긴장, 불안 등 심리적, 행동 문제가 생기기 쉽다.

결론적으로, 좋은 사회환경을 만들고, 아이를 이해하고 존중하고,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지도를 중시하고, 모방과 반복을 통해 아이의 규칙의식을 키우고, 좋은 사회행동을 얻고, 아이들이 소통과 교류를 배우도록 지도하고,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신의 진실한 감정을 표현하도록 돕고, 진정으로 아이의 내면에 들어가 아이의 감정능력을 키워야 한다. 아이들이 "손", "뇌" 를 움직일 수 있도록 해야 할 뿐만 아니라, 그들에게 "마음을 움직이게" 하고, 영리한 손, 슬기로운 마음, 행복한 마음을 주어야 한다.

취학 전 도덕 교육의 효과적인 개념 메이 베이징 교육원

도덕적 범주는 계층적이며, 아이들의 도덕적 인식도 특정한 발전 궤적을 가지고 있다. 유아의 덕육으로서 덕육의 기초를 다지는 데 주의해야 덕육의 효과를 보장할 수 있다. 진학금은 중국 근대의 유명한 취학 전 교육 전문가로서, 그는 매우 실용적으로 아동 도덕 교육을 제창한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자기희생은 인간으로서의 최고 이상이며, 두려움 없는 희생만이 성취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기희생, 자기희생, 자기희생, 자기희생, 자기희생) 고대부터 지금까지 많은 대성현과 고성현들이 모두 이런 사람들의 대표였다. 일반인이' 공조' 를 이룰 수 있다는 것은 이미 아주 좋다. "

대부분의 일반인들이 가져야 할 도덕적 자질에서 출발해' 공조' 를 도덕교육의 기본 목표로 정한 것이다. 아동의 도덕수양에 있어서' 상호 지원' 은' 자기희생' 보다 낮지만, 그것은 아동의 자발적인' 자기중심' 을 뛰어넘어 아동이' 상호 지원' 이라는 관념을 세우게 한다. 이는 어린이가 일단' 자기중심' 상태에서 나오면 다른 사람의 수요를 이해하고 점차 서비스정신을 키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어린 시절부터 좋은 습관을 기르면 성인이 되면 "많은 문제를 줄일 수 있다" 고 한다.

좋은 습관의 배양은 유아에게 매우 중요하다. 19 세기 저명한 심리학자 이덕도 "당신의 좋은 행동을 뿌리면 좋은 습관을 얻을 수 있다" 고 말했다. 너의 좋은 습관을 파종하면 너는 좋은 품격을 갖게 될 것이다. 너의 좋은 품격을 파종하면 너는 좋은 운명을 갖게 될 것이다. "이것은 좋은 습관의 배양이 아이의 일생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하지만 습관은 거미줄과 같습니다. 비록 약간 보이지 않지만, 사람에 대한 속박은 거대한 케이블 같은 힘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습관명언) 시대에 뒤떨어진 습관을 고수하면 한 사람의 일생을 망치고 사회의 발전을 방해할 수 있다. 따라서 아이의 좋은 습관을 키우는 동시에 낙후된 보수 습관을 뛰어넘는 의식과 능력을 가지고 창조습관과 능력을 형성해야 한다. 아이들은 천성적으로 창조를 좋아하고 창조할 능력이 있다. 관건은 적절한 교육과' 적절한 훈련' 에 있다. 이는' 하는 동안 배우고, 하는 동안 창조하라',' 과학적인 머리를 가지고 ... 두 손과 뇌를 함께 써야 창조할 수 있다' 는 뜻이다. 즉, 습관의 배양은 선택적이어야 하며, 아이의 좋은 품행을 길러야 할 뿐만 아니라, 그 혁신 정신의 형성과 발전을 촉진해야 하며, 둘 다 변증적으로 통일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삶의 시작" 을 중시하는 도덕 교육 체험 (베이징)

중화민족은 예로부터 생명의 시작을 중시하는 도덕 교육을 중시해 왔다. 어려서부터 유아를 가르치는 것은 가정, 유치원, 사회의 중요한 임무이다. 그래서 우리 정원은 유아의 자질교육의 핵심을 꽉 잡고 유아의 자립능력을 제고하고 행동규범을 양성하는 것부터 시작한다. 10 여 년 동안 우리는' 즐거운 학습 기술, 즐거운 학습 사람' 활동을 전개하여 아이들에게' 생존 생활 배우기, 건강한 사람 만들기' 를 실시했다. 소통과 관심을 배우고, 사회인이 되는 법을 배웁니다. 창조와 학습을 배우고, 똑똑한 사람이 되는 법을 배우는 것이 효과적인 역할을 했다.

초등학교부터 인간으로 시작' 활동은 연령대가 다른 아이들의 특징에 따라 여러 가지 주제를 설계했다. 내 작은 손이 정말 유능하고 자신감-성공-행복, 나의 좋은 친구를 칭찬하고, 나의 사랑을 다른 사람에게 주는 것이다. 초등학교에서 인간으로 시작하는 과정에서' 큰' 자 하나와' 작은' 자 하나를 강조했다. 이른바' 대' 란 주제가 큰 그림에 초점을 맞추고 미래의 중국인들에게 꼭 필요한 자질을 키우는 것이다. 행동에 힘쓰고 사회, 가정, 유치원을 통합하고 유아에 대한 입체화 교육을 실시하여' 초등학교부터 인간으로 시작' 하는 멘토가 건강한 발전을 지도할 수 있도록 한다. 소위 "작은" 은 어린 시절부터 시작하여 작은 일부터 시작하여 아이들이 어릴 때부터 기본적인 사회공덕을 인식하게 하는 것이다.

초등학교에서 인간으로 시작' 은 유아의 나이 특성과 수용능력을 결합했다. 유아들이 외부 언어로 자신의 행동을 잘 지도하는 특징에 따르면 유치원은 세수, 머리 빗기, 옷 입기, 식사 등 28 곡의 노래를 편성했다. 유치원에서 규정한 아동 행동 예절 행동 규범, 아동 위생 행동 규범, 아동 안전 행동 규범, 원내 아동 행동 규범 및 가정 아동 행동 규범은 교사와 학부모가 부모의 의견을 구한 후 실시한다.

초등학교에서 인간으로 시작' 활동은 아이의 실제에 가깝다. 같은 시기, 연령대, 초점이 다른 가정교육과 같다. 소반이 정원에 들어가는 것은 주로 분리 불안을 극복하고 유치원의 집단생활에 적응하는 것이다. 큰 반은 좋은 생활, 위생, 학습 습관을 양성하는 데 중점을 둔다. 같은 단계에서 수용능력이 다르고 가정교육에 대한 요구도 다르다. 소반은 힘써 배우고, 중반은 힘써 행동하고, 대반은 주동적으로 힘써 행한다.

링크는 아이들에게 "초등학교에서 인간으로 시작" 하도록 가르친다

● 아이들에게 어른과 어른을 존중하도록 교육한다. 아이들에게 예의 바른 언어로 주동적이고 열정적이며 대범하게 인사와 호칭을 요구하면 좋은 아침, 인사, 작별 인사를 할 수 있다.

● 아이들에게 어려움에 처했을 때 도움이 필요할 때 "도와주세요 ..." 라고 말하고, 도움을 받고 "감사합니다" 라고 말하라고 교육한다.

● 아이들에게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주지 않을 때 진심으로 사과하도록 가르치지만, 다른 사람이 자신에게 영향을 미칠 때 다른 사람을 이해하는 것을 자제하고 "괜찮아, 괜찮아" 라고 말할 수 있다

● 아이들이 다른 사람이 말할 때 방해하거나 간섭하지 않도록 교육한다. 어른들은 혼잣말을 하고, 열심히 듣고, 다른 사람을 방해하지 말고, 떠나지 말고, 지치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