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족 6 월 6 일 기원의 풍습.

한족 6 월 6 일 기원의 풍습.

6 월 6 일은 한족과 일부 소수민족의 전통 명절이다. 다음은 한족 6 월 6 일의 풍습집집이다. 참고용으로만 제공된다!

신의 날

우리나라의 많은 곳에서 윌? 6 월 6 일? 이름이 뭐예요? 신의 날? 。 전하는 바에 의하면 당승은 81 난을 겪다가 마침내 서천취경을 얻었지만, 집으로 가는 길에 실수로 취경을 바다에 떨어뜨렸고, 당승은 취경을 건져 말려야 했다. 원래 이것은 단지 전설적인 이야기일 뿐이지만, 고대인들은 당승이 햇볕을 쬐는 날이 음력 6 월 초 6 일이라고 판단했고, 이에 따라 이름을 붙였습니까? 신의 날? , 이 날을 의미합니까? 신의 선물 불교 경전? 。

천국의 날

6 월 6 일도 불러요? 천제절? (당신, 주는 것을 의미), 송신종 조항으로부터 유래했다. 어느 해 6 월 6 일, 그는 하늘이 그에게 천서 한 권을 주었다고 자칭했고, 이날은 천조천일, 태산 기슭에 있는 다이사에 천조천일 대전을 짓기로 했다. 천은절의 민간 활동은 이미 점차 잊혀졌지만, 일부 지역에서는 여전히 잔재가 남아 있다. 장쑤 여러 곳에서, 이날 아침, 온 가족이 노소를 막론하고 서로 축하하며 밀가루 혼합설탕과 기름으로 만든 볶음면을 먹어야 한다. 6 월 6 일 케이크 부스러기 긴 고기를 먹나요? 성명을 발표하다. 이 야키소바와 이거요? 케이크 부스러기? 같은 뜻이어야 합니다.

또 어떤 사람들은 천축일이 송대의 잉주에서 기원했다고 말한다. 송신종은 미신 신선의 황제이다. 그는 Yingzhou 에서 왕자 를 할 때, 1 년 6 월 6 일, 그는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꿈의 신선이 그에게 천서 한 부를 주었다고 한다. 보고 나면 황제가 될 것이다. 3 년째 되는 해에 그는 정말 황제가 되었다. 이를 위해, 그는 이 날을 천은일로 정하고, 잉주 순창 () 으로 이름을 바꾸는데, 이는 출세의 땅을 뜻한다. 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 축제는 점차 사라지고 대신? 일광욕? 민간에서는 실용성을 중시하는 사람들이 맑은 태양빛 옷, 침구를 이용해 곰팡이를 막기 때문에 곰팡이를 쬐는 곰팡이라고도 한다.

세탁과 건조절

음력 6 월 6 일, 민간에서 부르는 건가요? 세탁절? 네, 그래요? 6 월 6 일 고양이와 개가 함께 목욕합니까? 말했다. 청대 판영필' 경제 세시기승' 재재: 오늘? 고궁 제국 역사박물관 (청대 황실 기록도서관) 등지에서 역대 제왕시 문헌의 제사식과 유교 고전이 방송되었다. 한 학자의 집, 옷과 신발도 노출되었다. 여성들은 매일 머리를 감는데, 이는 목욕이 느끼하지 않고 더럽지 않다는 것을 설명한다. 노새, 말, 고양이, 개, 가축의 속도 강에서 목욕한다. -응? 호남 지흥에는 옛말이 있다. 6 월 6 일, 거품, 긴 고기? 이 날 햇볕을 쬐는 것이 사람에게 유익하다는 뜻이다.

여름부터 일절까지, 마침 소하, 한여름 절기, 기온 상승, 때로는 40 C 까지 올라가 인축체온을 초과했다. 한나라의 유시가 말했다. 여름에는 요리를 하고, 더운 것은 요리하는 것과 같다. -응? 기온과 수온이 높아서 목욕을 하기에 좋은 시기이다. 이때는 날씨가 이미 무더웠기 때문에, 몇 주 전의 장마기, 기후가 습하고, 모든 것이 곰팡이가 나기 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그래서 이날 황궁에서 민간, 마을에서 농가에 이르기까지 목욕하고 햇볕을 쬐는 풍습이 많았다. 그 당시 보통 집에는 목욕 시설이 없었지만, 사람들 역시 청결 위생에 신경을 많이 썼다. 모든 명절이나 절기에 사람들은 목욕하고 자신을 정화하는 데 익숙하다. 불교도들은 경건함을 나타내기 위해 순신으로 향을 피우고 부처님을 경배한다.

사람들은 또 6 월 6 일이 고양이와 개의 생일이라고 말하는데, 고양이와 개를 강에 잡아 목욕을 하여 더위를 막아야 한다. 이 날은 고양이와 개가 목욕하는 날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반드시 피해야 한다. 이를 위해 옛날에 안이라는 사람이 그의 친구 양남풍을 방문했는데, 마침 양이 목욕하고 있어서 털이 보이지 않았다는 우스갯소리가 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마오는 소외감을 느껴 이렇게 했다. 양이 방문했을 때도 목욕을 이유로 그를 만나지 않았다. 양은 우습게 느껴서 모모에게 기름시를 남겼다. 네가 나를 경배하고, 내가 목욕하고, 내가 군군을 경배하고, 4 월 8 일에 네가 나를 경배하고, 6 월 6 일에 내가 너를 경배할 때. -응? 털을 조롱하다.

안후이일보의 한 문장, 장전병은 "양 주변 현시의 일부 농민들이 6 월 6 일 그들의 고양이와 개를 목욕시킬 것" 이라고 말했다. 뭐가 웃겨요? 6 월 6 일 고양이와 개가 함께 목욕합니까? 。 임천의 6 월 6 일에? 쌍음절? 。 \ "이순신 \" 은 6 을 음이라고 하고, 9 는 양이라고 부른다. 그래서 고대인들은 6 을 음으로, 9 를 양으로 여겼다. 이날 사람들은 모두 미숫가루를 먹고 물 부족을 나타냈고, 한여름 더위에 이슬을 많이 주시고, 비가 가뭄을 완화하고 오곡이 풍성해지기를 기도했다. 농업 속담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돈이 있으면 5 월 가뭄을 살 수 없고, 6 월에는 배불리 먹을 수 있습니까? 말했다.

심명덕복의 야생수집은? 6 월 6 일, 내부 석성 황제는' 성상어작집' 을 대대적으로 발표했는데, 이것은 한 해 동안의 이야기이다. -응? 6 월의 여섯 번째 날은 한여름인데, 이것은 일 년 중 가장 긴장된 날이다. 고대인들은 이 날을 옷, 물품, 책이 노출된 날로 여겼다. 이 날 햇볕을 쬐었던 옷에는 벌레가 없다고 합니다. 공교롭게도 맑은 날이라면 궁중의 모든 말들이 진열되어 햇빛에 노출되고 검열, 궁중 기록, 회고록, 어용 소장품 등이 있다. 마당에 놓아두면 통풍이 잘 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백성들은 잇달아 모방하고, 바로 이 날? 책을 말리고 옷을 말리시겠습니까? 습관을 형성하다. 민간의 가마점, 의류평가점, 가죽가게, 중고서점, 글씨화점, 약국, 각종 점포는 모두 각종 상품을 말려야 한다. 도시와 농촌 사람들은 옷과 이불을 말려야 한다. 속담에도 있듯이:? 6 월 6 일, 사람들이 옷과 가운을 말렸나요? ,? 6 월 6 일, 모두가 붉은 녹색을 쬐고 있습니까? ,? 빨강 초록? 가지각색의 옷을 뜻한다. 청나라 때, 북경의 모든 주민들은 6 월 초 6 번 상자를 뒤집어 옷과 신발, 모자, 이부자리를 꺼내서 널었다. 그래서 어떤 곳은 불러요? 빨래절? 아니면? 일광욕? 。 이런 습관은 고대에는 너무 무거워서 사당 신의 조각상조차도 이 날에 개조되고 교체되어야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새 목욕 가운? 전화 해? 빨랫옷? 。

진강학자 진경년은' 서석성 풍속' 이라는 책에서 당시 진강의 풍속을 기록했다. 빈부든 빈부든 남김없이 드러날 것이다. -응? 빨강 초록? 도시에서는 옷과 침구를 가리킨다. 민속의 날이 매우 성대하다. 집집마다 일찍 일어나 대나무 장대, 대나무 편액을 거두어 옷을 꺼내서 햇볕을 쬐고, 솜을 대나무 장대 위에 놓고, 다른 옷은 대나무 편액에 넣어 햇볕을 쬐었다. 집집마다 온통 빨강, 초록, 녹색이 걸려 있다. 민간설에 따르면 면직물이 매일 햇볕을 쬐든 안 쬐든 일 년 사계절에는 좀나방이 없다. 사람들은 6 월 6 일에 황제가 그의 가운을 꺼내서 햇볕을 쬐겠다고 농담을 했다. -응? 빨강 초록? 농촌에서는 집에 저장된 쌀, 밀, 콩 등 곡물도 가리킨다. 삼복날에 들어서니 태양도 더워졌다. 일광욕? 앞으로 곡식은 더 이상 습기에 곰팡이가 생기지 않고, 곡식에 붙어 있는 세균도 태양에 의해 죽임을 당할 것이다. 그래서 진강단도남향 일대에는 민간 속담이 전해지고 있다. 6 월 6 일, 햇볕을 쬐는 6 곡이다.

남조 유의경 편집자의' 세설신어' 에 따르면 진대의 용호는 폭광절 날 태양 아래 누워 있는 것을 보고 왜냐고 물었다. 그는 대답했다? 나는 책을 인쇄합니까? 。 다시 말하지만, 책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는 배를 두드리며 모두 뱃속에 있다고 말했다. 용호는 유명한 사람이지만 그의 가정은 가난하지만 지식으로 가득 차 있다. 이 날 부자들이 비단, 고서화를 말리는 것도 일종의 겉치레이기 때문이다. 집이 가난하고 햇볕을 쬐는 것도 없어서 용호는 쓸데없이 그의 배를 쬐어 놀렸다.

여름에 옷을 햇볕에 쬐는 것은 전통 풍습으로 한대에서 기원했다고 한다. 한대 장건궁 북쪽에는 태업지가 있고 서쪽에는 한무제가 있다. 따뜻한 옷각? 。 6 월 6 일, 궁녀 배변? 정자에 자신의 옷을 노출시키나요? 용포를 말리는 것이다. 나중에, 사람들은 이 날에도 용등을 쬐어, 비바람이 순조롭기를 바랐다.

다시; 동한 역사학자 최씨는 이것이 사민월령 중 7 월 초 7 의 풍습이라고 말했다. 두 송시대, 유의경의' 세설신어' 는 진대 유명 학자 응우옌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7 월 7 일, 북응생은 옷을 말리고 있었고, 옷은 모두 거즈로 장식되었다. -응? 진나라가 물건을 널는 풍습이 여전히 7 월 7 일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현재, 루서남 지닝 곡부는 여전히 7 월 7 일 햇볕을 쬐고 책을 말리는 풍습이 있다. 앞으로 언제 6 월 6 일로 바꿀까요? 역사 기록이 없다. 6 월 6 일 태양이 더 강하고 독했을 것이다. 이런 풍습은 청나라까지 이어졌다. 청대 부차등충' 연경년' 에 따르면 6 월 6 일 스정은 옷과 책을 털어 벌레가 없다고 말했다. -응? 현재 우리나라 대부분의 지역에는 6 월 6 일 옷을 말리는 풍습이 있다.

이미지 클리닝일

원명청 시대에는 음력 6 월 초 6 일 또는 합법적이었습니까? 영상 세탁일? 。 당시 황제는 위엄을 보이기 위해 차마, 드럼, 우산으로 구성된 방대한 의장대를 입었다. 코끼리는 모든 성대한 축제에서 없어서는 안 될 성원이다. 1200 여 년 전 쿠빌라이가 원나라 대도시를 건립한 후, 시암, 살포기방, 아난, 북한, 자바는 모두 귀중한 선물을 가지고 축하를 드렸는데, 그 중 시암, 살포기방, 아난은 매년 코끼리를 데려왔다. 무더운 여름, 코끼리는 원대도시 부근의 적수담에서 목욕을 하며 장난치며 사람들의 발길을 멈추게 했다. 코끼리를 길들이고 관리하기 위해 황제는 코끼리관, 코끼리 공연관, 코끼리 훈련관도 설치하고 미얀마에서 코끼리 노예와 조련사를 모집했다. 보통 코끼리 노예에 의해 사육되고, 조련사가 훈련한다. 건륭 시대에는 코끼리가 30 여 마리, 조련사가 100 명에 달했다. 당시 코끼리관은 선무문 서쪽의 성벽 뿌리에 위치해 있었다. 옛터는 지금도 선무문의 신화사 대원이 있다고 한다. 라이 시앙 거리? ,? 향방 골목? 좋은 이름. 명청 시대에는 세례식이 6 월 초 6 일에 거행되었다. 청대 양경정' 두문잡영' 에 기재되어 있다:? 여섯 대의 거리차가 천둥처럼 울리고 정오에 현무문에 왔다. 드럼이 있어 코끼리가 씻겨졌고, 우호대교는 처음에는 진흙투성이였다. -응? 이 날, 코끼리 관내의 코끼리 노예와 길들이는 사람이 징과 북을 치고, 코끼리를 현무문 밖으로 이끌고 성남벽 기슭에 있는 해자에서 목욕했다. 이날 세면소 근처에 텐트를 치고 감독관 한 명이 세면을 감독한다. 그날이 되면 임시로 다막과 포장마차가 많이 있을 것이다. 마치 묘회를 서두르는 것처럼 차, 사람, 관람객은 개미와 같다. 현상행사를 보기 위해 부유한 가정은 인근 식당과 찻집에서 미리 자리를 잡고 눈요기를 즐긴다. 당시 사람들에게 코끼리는 희귀한 물건이다. 코끼리를 볼 때, 코끼리가 물 속에서 물보라를 튀는 소리, 관람객의 놀라움과 찬탄, 노점상과 노점상들의 고함 소리는 모두 웃음소리와 연결되어 있다.

책을 말리는 날

민속일도 불린다. 도서절? 。

조항아, 예방을 위해? 천서 한 권? 곰팡이가 피었는데, 매년 6 월 초 6 일에 그는 천서를 꺼내서 햇볕을 쬐었다. 그 후 6 월 초육이 되자 학자들은 자신이 숨긴 책과 서화를 태양 아래 퍼뜨려 이 날의 햇빛이 책 속의 나방을 죽일 수 있다고 말하면서 6 월 초육이 되었다고? 도서절? 。 명나라에 이르러서야 이 축제는 정식으로 시작되었다. 명대 심덕복의' 야생 수확' 은 6 월 6 일 조정 대관원사가 일련의 중요한 서신을 발표했는데, 모두 매년 이야기라고 묘사했다. -응?

청건륭년, 기효란 등 대학사가 편찬한' 사쿠전서' 는 전국적으로 7 권만 베껴 썼는데, 그 중 한 권은 진강금산사 문종각에 소장되어 있다. 문종각이 당시 국가급 소장단위로서 매년 6 월 6 일에 책을 옮겨 태운 규모는 분명 충격적일 것이라고 상상해 보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한편 강희년 학자인 주이는 학식이 해박하다. 6 월 6 일, 그는 맨배를 타고 햇볕을 쬐는데, 이것은 책을 말리는 것이다. 하지만 미복 사방한 강희는 대화와 면접을 거쳐 정말 재능이 있는 것을 보았다. 바로 한림원 심사위원으로 임명돼 명사를 편찬하는 것이다. 그 후로 모든 학자들은 그들의 시, 서예, 그림을 닦아서 그들의 해박한 지식과 성공을 보여 주어야 한다. 도서절? 。

경사 건조단

전설에 의하면 당승은 서천에서 돌아와 월경 도중에 강에 빠졌다고 한다. 그는 빨리 그것들을 건져내서 말렸는데, 이 날은 6 월 6 일이다. 나중에 절은 6 월 6 일을 건경의 날로 삼았다. 뒤틀린 날? 라고 합니다. 이날 전국 각지의 절과 도관이 모두 열리나요? 경경? 장경을 전부 꺼내서 말려서 습기가 충쥐에게 물리지 않도록 해라. 예를 들어, 옛 베이징의 백운관 불경루에는 5,000 여 권의 도경이 있다. 매년 6 월 초하루부터 초칠까지 백운관은 널어놓은 경회를 거행하는데, 이때 도사들은 단정하게 차려입고 향을 피워 촛불을 들고 경서를 불경 건물 안에 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도장? 모두 꺼내서 통풍을 시키다. 유명한 광안문 곽산묘도 대재절로 6 월 6 일 열린다. 책을 달다? 스님은 부처님께 경배를 하고 사찰은 하루를 개방한다. 당시 현상상을 보고 곽산사로 몰려들어 경서의 방송을 보고 절 앞에 임시시장이 형성되어 매우 시끌벅적했다. 장쑤 민간은 6 월 6 일이라고 합니까? 경서를 뒤지다? 그날 절은 경전을 폭로해야 한다. 절에 장서가 너무 많아서 스님은 하루 종일 이사할 시간이 없어서 신도들에게 도움을 청했다. 언어? 경서를 열 번 뒤졌는데, 너는 다른 인생의 남자를 뒤집을 수 있니? 스님은 여자에게 환생 10 년 후에 남성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구사회에서 여자들은 평생 남자보다 지쳐서 더 자유로운 남자가 되고 싶어 했기 때문에, 이런 관념이 있으면 의식적으로 절에 가서 경전을 읽고 책을 인쇄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상해에서는 전 시 각지에서 온 재봉사가 성황묘에 모여 성호에 옷을 널어 말렸다.

충왕절

다른 절기와 마찬가지로 6 월 6 일에도 특별한 음식 풍습이 많다. 6 월 초 6 일부터 시장의 한약국과 일부 사찰은 한약으로 만든 얼음물, 녹두탕, 하탕을 나눠주기 시작했다. 주부들도 이날부터 소스를 직접 만들기 시작했다. 매년 6 월 6 일 채식을 해야 하는데, 예를 들면 부추볶음, 가지 볶음, 팬케이크 구이 등이 있습니다. 채식을 먹는 풍습은 담백함 외에 깊은 뜻이 있는지 아닌지는 알 수 없다. -응? 6 월 6 일, 쇼를 보살펴요? 。 음력 6 월이 무더워서 농작물이 왕성하게 자란다. 이미 구유수한 밀 이삭을 토할 때가 되었다. 농민들은 성장세를 관찰하고 잘 이용해야 한다.

6 월 6 일 농민도 불러요? 충왕절? 우리는 농지와 정원에서 향을 피우고 제사를 지내며 신의 보호를 구하고 풍작을 얻어야 한다. 6 월 6 일, 올드 북경에는 나청상하의 민속이 있다. 문인 묵객들은 더위를 막기 위해 절 푸른 나무가 그늘을 이루고, 강이 길며, 어수강변, 동변문 밖 2 문 등 관광지로 자주 소풍을 간다. 과거, 2 문은 통혜강에서 두 번째 문의 위치였으며, 옛 북경의 봄여름 때 인민의 명소였다. 당시 통혜강 양안의 수양버들이 줄지어 물결이 출렁이고, 수송선이 각종 유람선과 왕래했다. 이문의 대문 앞에는 또 튀는 폭포가 하나 있는데, 해안에는 파빌리온 누각, 사립원림, 일부 찻집들이 있어 강남의 아름다운 풍경과 같다. 청나라의' 베이징 지죽사' 는 이렇게 묘사되어 있다:? 만약 네가 배의 두 번째 문을 탐험하고 싶다면, 작은 물고기 수프를 먹는 것은 달콤하다. 위층으로 올라가는 것이 가장 좋다. 돛대는 강남과 같다. -응? 6 월은 연꽃이 만개할 때, 사람들은 자주 시찰해에 가서 연근을 맛보곤 한다. 양안의 버드나무가 그늘을 이루고, 수중의 연꽃이 활짝 피었다. 여기서 바람을 쐬고 얼음을 먹는 음식은 독특하다.

어머니의 날

-응? 6 월 6 일 아줌마? ,? 6 월 6 일, 부모님 집으로 돌아가세요? , 진남 지역 이름이 뭔가요? 어머니의 날? ,? 이모절? 。 옛날에는 음력 6 월 초 6 일에 집집마다 시집간 처녀를 친정으로 돌려보내 잘 대접했다. 전설에 따르면, 이 풍습은 춘추시대의 유명한 재상 후연의 이야기에서 나온 것이라고 한다. 춘추시대에는 대국이 패권을 다투는 국면이 나타났다. 춘추 오패 중 진국은 제나라에 이어 또 하나의 왕이 패권을 잡은 나라이다. 당시 왕은 진문공이었고, 진문공 옆에는 많은 좋은 대신들과 좋은 용모가 모여 있었는데, 후연이 그 중 하나였다. 진문공의 숙부 후연이 중귀와 함께 전사했을 때는 이미 육순이 넘었지만, 그는 여전히 고된 귀를 보호하고, 결국 진국으로 돌아가 자신의 미래를 생각할 수 있도록 많은 계획을 세웠다. 무거운 귀 가 왕위에 오른 후, 황제로 후진타오 연 을 경배했다. 그러나 후언은 자신의 업적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자식의 친가, 진국영웅 조 멋있는 직설적으로 그가 실패했다고 비난했지만, 그는 분노를 억제할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호암의 사위는 6 월 6 일 호암 생일날 호암을 몰래 죽이고 아내 호암의 딸과 의논하고 싶었다. 아버지를 죽이려 하자 호암의 딸은 더 이상 참을 수 없어 몰래 친정으로 돌아가 어머니에게 알렸다. 이때 호암은 백성의 고통을 직접 보고 그녀도 깨달았다. 집에 돌아오자 그녀는 사위가 계획한 계획을 듣고 더욱 후회했다. 그래서 그녀는 뉘우치고, 옹사위는 화해하고, 더욱 우호적이었다. 이 교훈을 기억하기 위해 후연이는 매년 6 월 6 일 딸과 사위를 초청해 가르침을 구하고 민정을 이해해야 한다. 이런 방법은 나중에 민간에 전해졌고, 온 국민이 앞다퉈 모방하고 있다. 6 월 6 일, 그들은 딸을 다시 초대하여 평범, 원망, 재난의 뜻을 취하게 하였고, 나중에는 습관이 되었다. 소북 각 현에서 베이컨 팔꿈치를 쪄서 과일 보너스를 시집가는 선물로 샀어요. 북방의 일부 지역에서는 낮과 밤에 새로운 과일과 채소를 준비하여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이 풍습이다.

진남에는'? 6 월 6 일 가자. -응? 밀을 걷는 것은 진남 특유의 풍습이다. 매년 음력 6 월 6 일, 사람들은 긴장된 노동 후에 모든 밀을 집으로 가져간다. 이때 신혼부부는 몇 킬로그램의 신밀가루로 만든 달모양의 찐빵을 들고 다른 선물을 가지고 함께 부모님 집으로 돌아갔다. 오늘날, 그들 중 일부는 어깨를 나란히 하고, 어떤 커플들은 자전거를 타고 앞으로 질주한다. 길을 따라 즐겁게 노래하고 웃고, 사람들이 오가며 즐거운 분위기로 가득 찼다.

중국의 주령은? 육육대순? , 그것의 원래 의도는 위에서 나온 것인가? 아줌마? 풍습: 6 월 6 일 기후가 변하기 때문에, 이 날이 되면 딸아이가 있는 가정은 비바람이 잘 흐르도록 기도해 딸을 순조롭게 집으로 돌려보낸다. 시간이 오래되자 사람의 향수가 술표에 나타났다.

하묘절

중국 장강문화대과에 기재되어 있다. 세계의 모든 민족은 식물 숭배가 있고, 중국의 각 민족은 모두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물론 예외는 아니다. 농업국의 농업민족으로서 장강 유역의 각 민족은 벼를 매우 숭배하여 벼작과 관련된 명절 (예: 묘족 명절) 을 형성하였다.

매년 6 월 초 6 일, 계동로향에서 누군가가 자발적으로 하나를 구성합니까? 무슨 묘절? 민속팀, 그날, 이 작은 마을의 한 큰 운동장에서 징과 북소리가 요란하고, 소나가 하늘을 진동하고, 십여 명이 초룡을 춤추고, 위아래로 뒹굴거나, 꼬리를 뒤적거리거나, 좌우로 돌릴까? 짚용 뒤에는 긴 줄이 뒤따랐다. 여섯 사람은 왼손에 쌀 한 봉지를 들고 오른손에는 한 척 긴 유람선 (초선) 을 들고 왼손에는 오리 한 마리를 들고 오른손에는 제물을 들고 그 농민의 집을 향해 걸어갔다.

-응? 무슨 묘절? 민속팀의 초룡은 한 농가에 손님으로 갈 때마다 집에서 폭죽을 터뜨려 환영한다. 짚용은 방에 들어가면 신단에 세 번 고개를 끄덕이고, 새끼 오리 여섯 마리는 신단에 몇 번 고개를 끄덕인다. 팀에서 풍성한 밥 한 봉지를 주인에게 보내준 사람이 있는데, 올해 풍작을 기원합니다. 주인이 그릇을 받아 놓은 후 문 뒤에서 애벌레, 흰 잎, 엉덩이 벌레 등 해충 한 봉지를 꺼냈다. 미리 잡은 해충은 붉은 종이나 호박 잎으로 싸서 배에 싣는다. 자루 속의 해충이 곤충의 왕이라는 뜻이고, 밭의 해충은 모두 그를 따라 사라졌다. 그리고 지푸라기 용은 은은한 소나 소리와 맑은 징과 북소리 리듬에서 즐겁게 춤을 춘다. 이웃이 산비탈에 살고 있습니까, 아니면 산허리에 살고 있습니까, 무슨 묘절입니까? 민속대는 마을의 모든 사람의 집에 갈 것이다.

짚용은 농장을 떠났다. 농민들은 긴 온돌, 들판, 정원에서 향을 피우고 제사를 지내며 오곡이 풍성해지기를 기도한다. 오리 한 마리를 죽이고, 피를 채취하여 네모난 휴지에 뿌리고, 작은 깃발을 만들어 밭 모퉁이에 놓고, 술, 양초 등의 제물을 준비하며, 전신이 풍작을 확보하기를 기도한다. 전신에게 제사를 지내요? 。 《계동현지지》는 기록이 있다.

-응? 무슨 묘절? 민속팀, 집집마다 방문한 후, 모두들 마을에서 멀지 않은 불도가 공존하는 사찰도관에 올랐습니까? 회룡선. 보살 조상의 초상화를 어디에서 그리고, 향을 피우고, 촛불을 피우고, 과일을 제물로 바치고, 오리를 죽이는가? 선물 제사를 지내다. 완료 후 해충을 배에 모아 평지에서 태웠다. 농작물이 무럭무럭 자라기를 바랍니다. 좋은 연세가 있습니다.

《송사》에는 기록이 있다. -응? 황제는 메뚜기로 감독관을 공격하여 무능한 사람들이 같은 감독관의 검사를 받도록 했다. -응? 다시 말해:? 호수와 광저우의 도둑은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리지만, 흥분도 있다. 남송 역사에는 쇼난 지역에서 여러 차례 메뚜기 피해가 발생했다. 당시 계동은 아직 현을 세우지 않았다 (흑풍동은 계동에 있다) (12 1 1 건현), 충해를 예방하는 농약이 없었다. 농작물이 곤충에 의해 수확되지 않아 농민들은 어쩔 수 없이 집을 떠나야 했다. 남룡지? 지리지: 6 월 6 일도 중국어로 합니다. 그 의도는 단지 복을 기원하고 재난을 없애고 오곡이 풍성하기를 기원하는 것이다. 나중에 농경지를 풍작시키고 충해를 피하기 위해 사람들은 어쩔 수 없이 신령의 보호를 기도했다. 이것은 고대인들의 통상적인 기도심리이다. 6 더하기 6? 육육대순? 이것은 가장 상서로운 날이다. 그 이후로 계동로의 마을 사람들은 이 재미있는 이야기를 완전히 물려받았습니까? 무슨 묘절? 。

산신과 왕이 산 생일 이론

이 같은 풍습 외에도 6 월 6 일은 산둥 민간제사 산신과 왕의 생일을 축하하는 날이다. 과거에는 제사산신이 임조와 등현에서 매우 유행했다. 이 날은 산신의 생일이라고 한다. 산신이 늑대를 통제하고 늑대에게 희생을 바치는 것은 산신이 늑대를 통제하고 국민을 늑대로부터 보호하기 위해서이다. 제사를 지낼 때 신도들은 남방에 펑중이 와서 민들레를 업고 수행한다는 말을 읽었다. 오운산 앞에 절이 하나 있는데 벽돌담의 기와가 아주 잘 쌓였다. 산신의 주인은 중간에 앉아 두 형제가 동행했다. 금, 종이, 돈도 두렵지 않고, 여자는 걸어도 볼 수 없다. -응? 고대 생태 환경이 양호하여, 늑대와 같은 야생 동물 등이 자주 등장해, 사람들은 자위를 위해 풍습을 형성했다. 6 월 6 일 여름 수확이 막 끝났다. 풍작을 축하하기 위해 사람들은 왕이 산 생일을 축하하여 음식 풍습을 형성했다. 산둥 린이 (Linyi) 에는 국수를 먹는 습관이 있습니다. 육육대순? 청도 지묵 등지에서는 냉면, 교동 롱아일랜드, 영성이 만두를 먹고 싶다. 6 월 6 일, 수호수, 만두 한 그릇, 고기 한 봉지라는 민요가 있다. -응? 라이양은 만두를 먹는데, 6 월 6 일, 쇼를 돌보고 만두를 먹지 말라는 말이 있다. -응? 추평, 지천 등지에서 야키소바를 먹다. 볶음면이 비교적 늙어서 여름 내내 먹어도 설사를 하지 않는다고 한다. 웨이팡 고밀도 등지에서는 볶음면을 먹고 이질을 치료한다고 하는데, 사실 이날은 더워서 볶음면을 먹으면 시원하고 편리하다. 지금까지도 사람들은 이 풍습에 따라 더위를 식히려고 한다.

장쑤 회안, 해주 6 월 6 일 야키소바를 먹는 풍습. 즉, 신밀가루를 볶고, 물과 흑설탕을 섞어 먹는데, 속칭? 볶음면을 먹어요? 여름 야키소바를 먹으면 더위를 식히고 설사를 하지 않는다고 한다. 청운서원' 아비담 민속' 에는 옛날에 바다가 회안 동문에서 멀지 않았다고 한다. 음력 6 월 6 일, 사해용왕이 황하구에서 구름을 치고 비를 다투자 백성들이 재앙을 당했다. 황하는 매년 제방이 터져 수많은 사람들이 홍수로 익사한다. 매년 이맘때, 마을마다 집집마다 제방에 가서 제방을 보호하고 홍수를 막아 백성들을 비참하게 한다. 올해 6 월 초 6 일 며칠 전, 남자는 제방에 가서 댐을 건설하고, 홍수 방지를 준비하고, 하루 종일 집에 있고, 여자는 집에서 요리를 하고 댐으로 배달한다. 회안 스와 입 거리 동쪽 qingshuitang 가 있었다, 연못가에 어떤 마을 이 있었다, 마을 이라는 여자 도 집에서 요리했다. 마른 밥도 불편하고, 많이 먹고 변질될까 봐, 남자가 잘 못 먹고, 여자는 고민이다. 남자에게 휴대하기 편하고 변질되지 않고 맛있고 여자의 피로를 덜어줄 수 있는 것을 줘야 한다고 생각하는가. 그녀가 집에 굵은 밀가루만 있는 것을 보았을 때, 그녀는 갑자기 계획이 하나 생겼다. 그녀는 밀가루를 솥에 넣고 좀 튀겼다. 누렇게 볶은 후, 그녀는 고소한 볶음면을 제방에 보내서 흑설탕을 가져와서 끓인 물로 씻어서 남자들에게 주었다. 남자들은 건조하게 먹고, 배수도 적고, 달콤하고 맛있다. 그들은 매우 기뻤다. 그 이후로, 볶음면 먹는 법이 널리 퍼졌다. 6 월 6 일, 집집마다 볶음면을 삶아 향기가 넘친다. 사해용왕이 나오자마자 향기에 끌렸다. 오전 내내 찾았지만 향기가 어디서 왔는지 찾지 못하고 천정에 가서 옥제에게 알렸다. 옥제는 앞장서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옥제도 탐식하고, 바로 하늘로 불러 그에게 볶음면을 만들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왜 매년 6 월 초 6 일 사해용왕에게 볶음면을 만들어 주고, 그들을 기쁘게 하고, 게임의 비를 잊게 하여, 6 월 6 일의 홍수를 면할 수 있고, 회안은 다시는 물에 잠기지 않을 것이다. 무엇 을 기념하기 위해 매년 음력 6 월 초 6 에 볶음면을 먹는 것은 회안의 풍습이다. 6 월 6 일, 많은 곳에서 여전히 음식에 신경을 쓴다. 장쑤 속담은 말했다:? 6 월 6 일 케이크 부스러기를 먹고 고기를 키웠어? 나는 오늘 밀가루, 설탕, 기름으로 만든 파스타를 먹으면 살이 찌게 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안후이 장화이 사이에는 매일 베이컨을 먹어야 하는데,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고 한다. 상해 주민들은 이 날 훈툰을 끓이는 습관이 있는데, 그것을 먹으면 여름 이질을 피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6 월 6 일 돼지를 죽이고 양을 도살한 다음 이 제물을 먹는 것은 운남의 풍습인데, 이렇게 하면 될 줄 알았는가? 땅은 말을 하지 않고 호랑이는 사람을 먹지 않습니까? 가축의 안전을 보장하고 승냥이에 의해 다치지 않도록 하다.

-응? 6 월 6 일, 만두를 먹어요? 6 월 6 일에 만두를 먹으면 재난을 초래하지 않는다고 한다. -응? 6 월 6 일 녹두죽 마셔요? 6 월 6 일에 녹두탕이나 녹두죽을 마시면 악독을 없애고, 땀띠가 나지 않고, 종기가 생기지 않는다. -응? 6 월 6 일, 붉은 녹색을 심으세요? 그것은 6 월 초 6 시경에 농촌에서 팥과 녹두를 심느라 바쁘다.

-응? 6 월 6 일, 집에 100 개의 밧줄을 던졌나요? 이 밧줄은 단오절에 아이들을 위해 묶은 것이다. 6 월 6 일, 밧줄이 집에 던져진 후 까치에게 채색교를 만들어 견우직녀가 7 월 초 7 일에 만날 수 있게 했다. 봉선화가 활짝 피었을 때, 진강의 아가씨들은 6 월 초 봉선화의 즙으로 손톱을 발라 시기적절한 차림으로 삼았다. 이런 풍습은 문화 대혁명까지 계속되었다.

풍토와 인정의 많은 행위가 밝혀졌나요? 6 월 6 일? 평화롭고 건강한 생활에 대한 사람들의 추구를 보여주는 중요한 민속축제이다. 이런 민속의 심층심리는 사실 생활에 대한 희망으로 가득 차 있다.

소와 양 축제, 묘회

6 월 초 6 일, 인민도 그것을 부르나요? 소와 양 축제? 이날 주인은 연회를 열어 양치기를 초대할 것이다.

6 월 초 6 일, 많은 곳에서 묘회로 발전했다.

6 월 6 일, 산시 향녕현, 하신에게 제사를 지내다. 성황 여행? 。 6 월 6 일, 영추현은 남악대저택을 위해 크리스마스를 보낼 것이다. 현지에 따르면:? 신사의 제사는 필경의 길이다. 각지의 상인들이 쇄도하고, 도시 사람들은 일년 내내 식량이 필요하고, 남녀가 장가를 가서 여성복의 비단을 입는 것은 모두 일집에서 산 것이다. 시내에서 3 일을 보낸 후에 주민들은 농업으로 돌아갈 것이다. 상가도 할 수 있어요. 18 살에 익숙해졌어요. -응? 1984 년 묘회 기간 동안 최대 66 만 명이 서둘러 장을 보러 갔다. 대동인은 6 월 묘회를 따라잡아 돌아다니며 노래를 불렀다. 급할 때 말을 타거나 차를 탈 수 있습니다. 술, 밥, 과일, 과자, 식기, 남녀노소, 가족이 함께 외출한다. 목적지에 도착하면 숲과 공터를 이용해 텐트를 치고 노점을 세우고 우산을 쓴다. 현지 조건에 따라, 지방에 따라 다르다. 그런 다음 번갈아가며 절에 가서 향을 피우고, 분식을 사고, 곡예를 보고, 큰 연극을 듣는다. 아이들은 서로 놀고, 나비를 치고, 메뚜기를 잡는다. 여학생들은 들꽃을 채집하고, 다른 고추를 따고, 향낭을 담는 습관이 있다. 정오에, 그들은 각각 샤브샤브 하나, 소풍 하나. 식사 후 가수는 마음껏 노래를 부르고 화가는 마음대로 그림을 그린다. 모두가 재미있게 놀고 재미있게 놀았다. 일부 팬들이 남아서 야장을 보고 싶어하는 것 외에 절에 머무는 것 외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날 돌아왔다. 시간과 규모로 볼 때, 오대산은 6 월 초에 가장 유명한 묘회로, 6 월 초하루부터 한 달까지 6 월 말까지 계속되었다. 한족, 몽골족, 티베트족이 있고, 국제친구도 있는데, 요 몇 년 동안 매일 1 만여 명이 있다. 종교, 문화, 관광, 물자 교류, 과학 고찰을 하나로 모은 종합 축제입니다. 한 달 안에 산속의 마을 사람들은 서비스 행사에 모든 정력을 쏟았는데, 그들의 수입은 왕왕 연간 총소득의 절반 이상을 차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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