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원판 영화 세 편의 멋진 대사를 구하다

1. 비행실 주위를 여행하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프레드릭슨 씨 갈 준비 됐니?

프레드릭슨: 준비됐습니다. 너 나 좀 도와 줄 수 있어, 이거 가지고 있어? 이따가 차에서 기다릴게요. 나 ... 옛 곳에 마지막 작별 인사를 하고 싶다.

남: 물론이죠. 천천히 하세요, 선생님. 그것은 전형적이다. 그는 아마 80 번째 화장실에 갔을 것이다. 너는 그가 그의 집을 더 잘 돌볼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프레드릭슨: 안녕, 얘들 아! 파라다이스 폭포에서 엽서를 보내 드리겠습니다! 우리는 길에있다, 엘리.

러셀: 안녕, 프레드릭슨 씨. 나야, 러셀

러셀: 나는 도요새를 찾아서 너의 현관 아래로 미행했다. 하지만 이 도요새는 긴 꼬리를 가지고 있어 큰 쥐처럼 보인다. 나를 들어가게 해주세요.

프레드릭슨: 아니요. 오, 그래. 너 ... 와 ... 인치

러셀: 나는 전에 떠 다니는 집에 머물러 본 적이 없다. 방호안경 ... 이것 좀 봐! 여행 갈 거예요? "파라다이스 폭포, 시간 속에서 잃어버린 땅." 남미에 가실 건가요, 프레드릭슨 씨?

프레드릭슨: 만지지 마! 너는 그것을 얻을 것이다.

러셀: 아시다시피, 대부분의 사람들은 비행기를 타고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TV, 시계 및 기타 것들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똑똑합니다. 오, 네가 이렇게 너의 집을 조종하는 거야? 정말 효과가 있나요? 이것은 그것을 오른쪽으로 돌리고, 그 길은 왼쪽으로 돌게 한다. 이봐, 봐! 건물! 그 건물은 나에게 아주 가까워서, 나는 거의 그것을 만질 수 있다! 와, 이거 정말 멋지다! 당신은 이것을 시도해야 합니다, 프레드릭슨 씨. 봐, 두 블록 밖에 버스가 있어 나를 집에 데려다 줄 수 있어! 이봐, 여기서 네 집을 볼 수 있어!

프레드릭슨: 얘야, 함부로 움직이지 마! 그래, 그건 소용없어.

러셀: 나는 그 구름을 안다, 그것은 "적란운 구름" 이다. 적란운 구름을 아세요? ...

프레드릭슨: 아, 밤새도록 풍선을 불었어요. 왜요? 아주 좋아, 꼬마 야. 거기서 뭐하는 거야?

러셀: 봐! 보셨어요? 적우운.

장난스런 말을 배우고 사용하다.

1. 누군가를 도와주세요: 누군가를 도와주세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문장 패턴은 다음과 같습니다. 저를 좀 도와주실 수 있습니까? 나 좀 도와 줄 수있어?

또한, 우리는 종종 찬성으로' 찬성, 지지, 이익' 을 나타내고, 아부는' 아부' 를 표시한다.

2. 소롱: 안녕히 계세요. 비공식적입니다. 나중에 만나는 것과 같습니다.

오늘 저녁에 뵙겠습니다. 안녕히 계세요. 오늘 저녁에 뵙겠습니다. 안녕히 계세요. ) 을 참조하십시오

도요새: 도요새, 도요새.

도요새는 몸집이 작은 새로 동작이 매우 유연하다고 한다. 이런 새를 사냥하는 것은 쉽지 않다. 상당히 좋은 사격과 은신 기술이 필요하다. 그래서 snipe 는 동사로도' 저격수' 라는 뜻을 나타낼 수 있다.

게다가, snipe 는' 냉소적 풍자' 를 나타낼 수 있다. 공격' 과' 누군가를 공격하는 것' 은 저격 누군가로 표현할 수 있다.

방호안경: 방호안경.

또한 구글은 동사로서' 응시 (특히 공황)' 를 나타낼 수 있으며, 구글ATSB/STH 로 자주 표현된다.

5. 흙: 더러움.

그녀의 옷은 잉크로 더러워졌다.

6. 운전, 운전.

배를 그 섬으로 몰다. ) 을 참조하십시오

7. 들기: 당기기와 밀기.

한편, Jerk sb around 는 "누군가에게 난제를 주고, 누군가에게 장애물을 설치하고, 누군가를 난처하게 하고, 특히 부정직한 수단을 쓴다는 뜻이다" 는 뜻이다.

8. 적우운: 적우운.

적우운은 부피가 비대하고, 꼭대기에는 가느다란 얼음 결정 구조가 있으며, 꼭대기는 늘 모루 모양이나 말 갈기 모양으로 부풀어 오른다. 적우운은 번개, 소나기, 돌발 바람, 우박 등 날씨 현상, 심지어 토네이도까지 거의 항상 강수량을 발생시킨다. 특수 구역에서는 강한 외부 회전 기류인 하격폭류도 있을 것이다. 이것은 비행기 추락을 일으킬 수 있는 기류이다.

9. 밤을 새다: 잠을 자지 않고 밤을 새운다.

나는 밤을 새워 나의 논문을 완성할 계획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10. 크게 불어라: 바람을 넣고 확대한다.

풍선을 부는 것은 여기서' 풍선을 부는 것' 을 의미한다.

2. 로봇 모험기

호튼: 만약 당신이 먼 우주에 있다면, 우리가 사는 곳에서 내려다보면, 우리는 작은 점처럼 보입니다.

호튼: 우주로 통하는 출구를 찾아서 우리가 사는 곳을 내려다보면, 우리는 작은 반점처럼 보입니다.

무명진 시장: 이봐, 자기야, 누군가 너를 감시하고 있는 것 같아, 어쩌면 너를 감시하는 것 ... 어, 거대한 코끼리

샐리 오말리: 음, 아시다시피, 저는 "아니오" 라고 말해야 합니다. 그 느낌을 아십니까?

무명 마을의 시장 (긴장한 웃음): 안돼!

누구의 시장-누구: 이 봐, 여 보, 당신은 감시 당하고 있다고 생각 합니까? 널 계속 보고 있어 ... 어, 코끼리일지도 몰라?

샐리 오말리: 아시다시피, 음, 저는 그런 느낌이 없다고 말해야 합니다. 그거 아세요?

무명 시장 (긴장한 웃음): 물론 아닙니다!

호튼: 저와 먼지 만 채팅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클럽이다. 우리는 한 단체이다. 우리는 비밀 단체가 될 수 있다. 다른 사람도 가입할 수 없다, 그들이 익살스러운 모자를 쓰지 않는 한.

호튼: 저와 이 먼지들만 있습니다. 우리는 채팅하고 있다. 우리는 클럽을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룹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심지어 비밀 조직이 될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모자를 써도 다른 사람은 가입할 수 없다.

호튼: 이 미세먼지에 사람이 있어요. 그들의 시장 들은 96 명의 딸과 Jojo 라는 아들이 있는데, 그들은 화장실을 공유한다! 그것이 무엇이든지 간에 ...

호튼: 어떤 사람들은 이 먼지 위에 살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시장 한 명이 있는데, 그는 96 명의 딸과 조 조라는 아들을 낳았다. 그들은 * * * 화장실을 공유한다! 어쨌든, 그건 ...

호튼: 비록 당신이 그들을 전혀 볼 수 없더라도, 그가 얼마나 작든 간에.

호튼: 그들을 볼 수 없더라도, 생활은 생활이고, 크기와는 무관하다.

호튼: 내가 한 말은 진심이고, 내가 한 말은 진심이야.

모튼: [한숨] 코끼리 한 마리가 100% 코끼리입니다.

호튼: 그게 내 지침, 내 좌우명.

호튼: 내가 말한 것은 내가 생각한 것이고, 내가 생각하는 것은 내가 말한 것이다.

모튼 (한숨): 100% 코끼리 중의 코끼리입니다.

호튼: 이건 제 규칙이고, 제 좌우명입니다.

미식가 이야기

레미: 열심히 일하기만 하면 약간의 운이 더해지면 시간문제일 뿐이라고 믿었어요!

레미: 저는 항상 노력과 약간의 행운이 성공을 가져올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나의 천부적인 재능이 발각된 것은 단지 시간문제일 뿐이다.

--

강고: 일이 바로 그래요. 너는 자연을 바꿀 수 없다.

레미: 변화는 자연 스럽습니다, 아빠. 우리가 영향을 줄 수 있는 부분. 우리가 결정했을 때 시작되었습니다.

미다: 이것은 강자가 지배하는 세계입니다. 너는 자연의 법칙을 바꿀 수 없다.

레미: 변화는 자연의 법칙입니다. 우리는 몇 가지 일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어려운 것은 우리의 관념을 바꾸는 것이다.

--

[파리 미식가 식당에서 쫓기는 자신의 정지 화면 설명]

레미: 나야. 나는 분명히 내 삶을 다시 생각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나 자신을 통제할 수 없다. 나 ... 나는 맛있는 음식을 좋아해, 알았지? 그리고 ... 음식은 ... 쥐가 찾기가 어려워요!

강고: 그렇게 까다롭지 않으면 찾기 어렵지 않을 거야!

레미: 나는 쓰레기를 먹고 싶지 않아, 아빠!

파리의 한 고급 식당에서 쫓기는 그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 을 참조하십시오

레미: 나야. 나는 내 인생을 다시 생각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정말 방법이 없어요. 나 ... 나는 맛있는 음식을 좋아해, 너 알아? 그리고 ... 맛있는 음식 ... 쥐에게 찾기가 어렵다.

아빠: 그렇게 까다롭지 않으면 어렵지 않을 거예요!

레미: 아빠, 나는 쓰레기를 먹고 싶지 않아!

--

레미: (에밀이 먹는 것을 관찰하십시오) 그게 뭐죠?

에밀: 나는 정말로 모른다.

레미: 너 몰라 ... 먹고 있니?

에밀: 구토 반사를 극복하면 모든 가능성이 나타납니다.

레미: 그게 내가 말한 거야.

레미: (에밀이 먹는 것을 관찰하십시오) 이것은 무엇입니까?

Amy: 나도 몰라.

레미: 너 아직도 먹고 있는지 몰라?

에이미: 구토의 반사신경을 극복하려고 하면 뭐든지 먹을 수 있어요.

레미: 그게 내가 말한 거야.

--

링귀니: 향신료에 매료되어 있어요!

소폭: 조미료 사용에 대한 놀라운 환상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

스키너: 지옥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스키너: 지옥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식신: 음식은 항상 요리를 사랑하는 사람에게 온다.

주방신: 음식은 결코 요리를 사랑하는 사람을 버리지 않는다.

--

콜레트: 그는 그를 "작은 요리사" 라고 불렀습니다.

콜레트: 그는 그것을 "슈퍼 제품" 이라고 부릅니다.

--

강고: 음식은 연료예요. 너는 연료 탱크에 넣은 것에 대해 너무 까다롭다, 너의 엔진은 죽을 것이다. 지금 입을 다물고 너의 쓰레기를 먹어라.

아빠: 음식은 연료예요. 만약 네가 뱃속에 넣은 것에 대해 이렇게 까다롭다면, 너의 정력은 곧 다 소모될 것이다. 그래서 지금 입을 다물고 너의 쓰레기를 먹어라.

--

구스트: 제가 무슨 말을 하는지 아세요? 누구나 요리를 할 줄 안다.

레미: 네, 누구나 요리를 할 수 있어요. 그렇다고 누구나 해야 한다는 뜻은 아니다.

요리사: 제가 말한 것을 아시잖아요. 누구나 요리사가 될 수 있어요.

레미: 네, 모두가 요리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모든 사람이 요리사가 될 권리가 있는 것은 아니다.

--

임귀니: 미친 소리처럼 들리는 건 알지만. 사실은 때때로 미친 소리로 들린다. 그렇다고 사실이 아니라는 뜻은 아니다.

폭: 믿을 수 없는 건 알지만, 때로는 진실도 믿을 수 없을 때도 있지만, 사실은 사실이에요. 그게 바로 진실이에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진실명언)

코보 씨의 마지막 말:

여러 방면에서 평론가의 일은 쉽다. 우리가 취하는 위험은 작지만, 자신의 일과 자아를 우리의 판단에 맡기는 사람들을 초월하는 지위를 누리고 있다. (존 F. 케네디, 일명언)

여러 방면에서 평론가의 일은 쉽다. 우리는 거의 위험을 무릅쓰지 않지만, 우리는 큰 힘을 가지고 있다. 사람들은 우리가 논평할 수 있도록 자신과 그들의 작품을 제출해야 한다.

우리는 부정적인 비판 속에서 무럭무럭 성장했는데, 이런 비판들은 쓰기도 재미있고 읽기도 재미있다.

우리는 트집을 잡는 것을 좋아한다, 왜냐하면 독자와 작가는 모두 재미가 충만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우리 비평가들이 직면해야 할 고통스러운 사실은 전반적으로 일반 쓰레기가 우리의 비판보다 더 의미가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우리 비평가들은 어색한 사실에 직면해야 했습니다. 가치면에서 우리의 논평은 우리가 비판하는 하찮은 것들과 비교가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때때로 평론가들은 새로운 것을 발견하고 방어하는 위험을 무릅써야 한다.

그러나, 때때로 비평가들은 위험을 무릅쓰고 새로운 것을 탐구하고 수호해야 한다! 이 세상은 사람들의 지지가 필요한 새로운 인재, 새로운 창조, 새로운 사물에 대해 종종 가혹하다.

어젯밤, 나는 새로운 것을 경험했고, 매우 예상치 못한 출처에서 온 특별한 식사를 했다.

어제 밤, 나는 전혀 새로운 경험과 멋진 요리를 가지고 있었다. 뜻밖의 근원에서 나온 것이다!

이 식사와 그 제조사가 나의 선입견에 도전했다고 말하는 것은 보수적인 표현이다. 그들은 나를 완전히 뒤흔들었다.

만약 이 요리와 그것의 창조자가 나의 전복적인 생각에 도전한다면! 그것은 너무 미묘하다. 그들은 나를 완전히 놀라게 했다!

과거에, 나는 식신 구스터의 명언에 대한 나의 경멸을 조금도 숨기지 않았다: 누구나 요리를 할 수 있다.

예전에 나는 식신의 명언을 공개적으로 비웃었다-'요리는 어렵지 않다'!

그러나 나는 이제야 그가 의미하는 바를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러나 나는 지금 그가 의미하는 바를 정말로 이해한다는 것을 알았다.

모든 사람이 위대한 예술가가 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위대한 예술가는 어느 곳에서나 올 수 있다.

모든 사람이 위대한 예술가가 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위대한 예술가는 어느 곳에서나 나올 수 있다.

지금 구스트 레스토랑에서 요리하는 천재보다 더 비천한 출신을 상상하기 어렵다. 이 평론가의 눈에는 프랑스 최고의 요리사 못지않다.

오늘 음식점에서 요리를 하는 천재들이 모두 출신이 비천하다는 것을 상상하기 어렵다. 이 평론가에 따르면 그는 프랑스 최고의 요리사라고 한다.

나는 곧 식신식당으로 돌아가 더 많은 것을 갈망하게 될 것이다.

나는 곧 미식가 식당에 다시 갈 것이다! 나의 식욕을 만족시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