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요. 수묵만화는 중국 예술가들이 창작한 새로운 종류의 애니메이션 예술이다. 캐릭터 조형과 환경 공간 모델링을 위한 표현 수단으로 중국 수묵화 기법을 사용하고, 애니메이션 촬영을 위한 특수 처리 기술을 사용하여 수묵화의 이미지와 구도를 하나씩 연속 투영하여 만화를 형성한다. 어둡고 밝은 가상 및 실제 활동의 수묵화 이미지. 1961년부터 1995년까지 상하이 메이잉 스튜디오(Shanghai Meiying Studio)는 4권의 수묵만화를 제작했습니다. 각각은 고유한 특성, 혁신 및 발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잉크 애니메이션은 수묵화 스타일의 예술적인 애니메이션을 말합니다. 수묵화는 흑백색만 있다고 하지 마세요. 은 당시의 배경화법이 중국 전통화 기법을 많이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수묵 애니메이션이라고 할 수 있다. "올챙이 엄마찾기", "무피리", "풍경사랑", "사슴의 종"은 프레임별 프리핸드 스타일의 잉크 애니메이션으로 모두 색상이 풍부합니다. Meiying Studio는 또한 "Panda Department Store"와 같은 많은 종이 컷 잉크 애니메이션과 "천국의 책" 및 "Nezha Haohai"와 같은 세심한 잉크 애니메이션을 제작했으며 Havoc in Heaven도 세심한 유형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수묵만화는 중국 애니메이션의 주요 혁신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가상과 현실에 대한 예술적 개념과 가볍고 우아한 그림은 중국의 전통 수묵화를 애니메이션 제작에 도입하여 만화 예술 스타일에 획기적인 발전을 가져왔습니다. 일반 만화와 달리 잉크 애니메이션은 윤곽선이 없으며 잉크가 라이스 페이퍼에 자연스럽게 그려져 있어 장면 하나하나가 뛰어난 수묵화입니다. 캐릭터의 움직임과 표정은 우아하고 민첩하며, 수묵 풍경 배경은 대담하고 웅장하며, 부드러운 붓놀림은 시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는 심오한 예술적 개념으로 중국 회화의 "유사성과 비유사성"의 미학을 구현합니다. 세계 최초의 수묵만화인 "엄마를 찾는 올챙이"는 1961년 7월에 완성되었고 1960년 메이잉이 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