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전: 황정견 (1045- 1 105) 본명, 일명 볼온, 밸리 중도사. 본적은 김화 () 이고, 조상은 평녕 () 으로 이주하여, 평령인이 되었다. 치평 4 년 (1067) 중 진사, 예현위 수여. 희녕 5 년 (1072), 베이징 (오늘 허베이대명) 국자감 교수. 원풍 3 년 (1080), 태화군 (오늘 강서태화) 지사. 철이종은 비서랑이라고 불린다. 원우 원년 (1086),' 종신록' 교정인을 위해' 종신록' 을 편집하고, 이 책을 좌랑으로 옮기고, 학자를 파견하여 교정한다. 당시 장뢰, 진관, 충보는 모두 수도였다. 정검과 함께 수시 문하로 여행하기 때문에' 소문 사학사' 라고 불렸다. 종신실록' 이 완성되었고 일상생활을 위한 것이다. 철종주정, 푸저우 (오늘 쓰촨 풀링) 로 강등되어 위록 죄명으로 건주 (오늘 쓰촨 펑수) 에 배치되었다. 소생 4 년 (1097), 이주 룽 주 (현재 쓰촨 이빈). 숭녕 원년 (1 102), 태평부 (오늘 안휘가 바르다) 로 이전한 지 9 일 만에 해직되어 홍주 옥룡사를 관장한다. 다음 해, Yizhou (이 광시 Yishan) 에서 옮겨졌습니다. 4 년, 비하부, 61 세, 문걸 선생으로 사망했습니다. 《송사전》이 한 편 있다. 특히 시, 세호' 소황' 에 능하다. 그의 시는 개인의 일상생활을 많이 묘사하고, 예술적으로는 수사와 문장을 중시하고, 신기함을 추구한다. 서예와 수시, 쌀탄, 채향은 "송사집" 이라고 부른다. 장유 선생문집' 30 권,' 구금악외편' 3 권이 있습니다. 그의 190 여 수의 단어가 송사에 수록되었다. 전송사보' 에는' 시원' 에서 온 시 두 곡이 더 있다.
● 청평악 황정견
봄은 어디에서 돌아옵니까? 외롭고 길이 없다. 봄이 어디로 갔는지 아는 사람이 있다면, 그에게 돌아와서 그와 함께 살라고 해라. 봄기운이 조금도 없다. 누가 알겠어요? 네가 황달 한 마리를 묻지 않는 한. 아무도 해결할 수 없다. 바람이 장미를 날아가기 때문이다. 황정견사 감상 분석.
이것은 석춘의 작품이다. 단어는 산뜻하고 섬세한 언어로 시인의 아름다운 봄빛에 대한 소중함과 사랑을 표현하며 아름다운 것에 대한 작가의 집착과 추구를 표현했다.
이 단어는 추상적인 봄에 구체적인 인간의 특징을 부여한다. 시인은 봄의 실종으로 외로움을 느꼈고, 위로를 찾을 곳이 없다고 느꼈고, 마치 친척을 잃은 것 같았다. 이렇게 시인의 주관적 느낌을 통해 봄의 귀여움과 봄이 간 아깝다는 것을 보여 독자들에게 강한 감염을 주었다.
이 단어의 묘미는 바로 굽은 펜으로 렌더링하고, 기복이 심하고, 변화가 매우 크다는 것이다. 그래서, 처음에, 나는 누군가가 봄이 어디에 있는지 알고, 그녀를 불러서 그녀와 함께 살기를 바란다. 이런 기발한 생각은 시인의 아름다운 사물에 대한 집착과 추구를 표현했다.
다음 영화 후에 다시 돌겠습니다. 시인은 환상에서 현실 세계로 돌아와 봄이 어디로 갔는지 아무도 모른다는 것을 깨달았다. 봄은 불러올 수 없다. 그러나 시인은 여전히 한 줄기의 희망을 품고 있다. 황달이 봄의 흔적을 알 수 있기를 바란다. 이런 식으로 시인은 다시 한번 환각의 예술적 경지에 빠졌다.
마지막 두 마디, 황달이 계속 울고 있다. 그것의 회전하는 울음소리가 주위의 적막을 깨뜨렸다. 그러나 시인은 여전히 답을 얻을 수 없었고, 그의 외로움은 더욱 무거워졌다. 나는 황달 한 마리가 바람에 장미 꽃밭을 날아가는 것을 보았다. 장미가 만발한 것은 여름이 이미 도래했다는 것을 예시한다. Ci 인재는 마침내 봄이 정말 돌아올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 단어는 봄을 아끼고 사랑하는 감정을 표현한 걸작이다. 작가의 소박한 언어는 거의 말하는 것이지만, 깊은 감정을 담고 있다. 전체 단어의 입의는 매우 미묘하다: 작가는 봄이 어디로 돌아가는지 모르고, 오로지 다른 사람에게 가르침을 구한다. 아무도 알 수 없을 때 새의 가르침을 구하다. 사람들에게 말할 것도 없고, 희망이 있는 것 같지만, 시인 자신도 알아듣지 못하는 것이 질문에 대답하지 않는 것보다 더 안타까운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결국 새는' 말' 도 하지 않고 몸을 돌려 날아갔다. 이 익살스러운 묘사에서, 작가는 봄에 대한 사랑이 갑자기 종이에 올랐다.
● 황정견, 밍크 가수.
야오 운동, 호 뷰트, Wuling 크릭 에 봄. 개울에는 복숭아꽃이 무수히 많고, 가지에는 황달이 있다. 나는 꽃밭에서 나의 길을 찾아 흰 구름 깊은 곳으로 곧장 들어가 나의 무지개를 보여주고 싶다. 나는 꽃이 진홍색으로 사람의 옷을 적시는 것을 두려워한다. 옥을 타고 옥베개를 기대고 금휘장을 닦다. 요정이 어디에 있는지, 아무도 나를 데리고 백소라컵에 가지 않았다. 나는 영지야, 붉은 얼굴이 아니라 긴 울음소리가 뭐지? 취무가 산을 내려와 밝은 달이 돌아왔다.
황정견사 감상: 이 단어는 작가가 비하하는 기간에 쓰여졌다. 시와 경물의 융합은 시인의 인생관, 나르시즘, 영광을 위해 아첨하는 것을 거부하고 시인이 일화를 초월하고 점점 멀어지는 심미 이상을 구현한다.
첫 문장에서 시인은 비유 수법을 이용해 벽옥처럼 귀여운 요초 () 를 찬양하며 가사가 처음부터 좋은 인상을 주고 사람들의 흥미를 불러일으켰고, 무의식적으로 독자들을 작품의 예술 경지에 끌어들였다. 두 번째 문장부터 거꾸로 서술하는 방식으로 선계의 아름다운 광경을 층층이 묘사하였다.
"춘입무릉계" 는 승승장구하는 역할을 한다. 여기서 시인은 도연명' 도화원기' 의 전고를 교묘하게 사용했다. 도연명은 이 상상 속의 이상국을 묘사하여 현실 사회에 대한 불만을 나타냈다. 황정견은 이 전고를 사용하는데, 의도는 두말할 나위도 없다. 이 세 문장의 저자는 봄날의' 도화원' 에 도착했는데, 이곳은 시냇물이 졸졸 흐르고 복숭아꽃이 도처에 있고, 가지 끝의 황달이 끊임없이 은은한 노래를 부르고 있다.
꽃밭에서 내 길을 찾겠다' 는 말에서 작가는 도화원의 꽃을 가로질러 흰 구름이 흩날리는 산꼭대기까지 걸어가 그의 자랑을 토해내며 무지개로 변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여기서 시인은 현실에 대한 불만을 더욱 우여곡절하게 표현하며, 그가 자유롭게 시전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이상적인 세계를 찾을 수 있다고 상상했다.
그러나 그' 나는 꽃이 짙은 옷이 젖을까 봐 두렵다' 는 말은 그가 어지러운 세상에 지쳤지만 떠나려 하지 않는 갈등을 표현했다. 시인이 사용하는 비유와 상징 수법은 시적이 충만하다.
"붉은 이슬 젖은 사람 옷" 이라는 말은 왕웨이에서 벗어난 시 "산길에는 비가 없고, 텅 빈 푸른 젖은 사람 옷" ("산속") 이다. 황정견은' 빈 에메랄드' 를' 홍로' 로 바꿔 이전 시와 혼연일체를 이루었다.
다음 영화는 작가의 나르시시즘과 색다른 사고방식을 따른다. 시인은 풍부한 상상력으로' 옥에 앉아 옥베개에 기대고 금휘장 (칠현금 연주)' 을 칠해 원대한 포부와 독창성을 표현했다. \ "아오 시안 어디? 아무도 나를 데리고 백소라컵에 가지 않았다. 겉으로는 이백이 그와 술을 마실 수 없다고 한다. 언뜻, 그는 지기가 부족하여 극도의 외로움을 느꼈다. 그는 현대인을 지기로 여기지 않고 고대인을 지기로 삼아 우여곡절로 현실에 대한 불만을 표현했다.
나는 영지선초다' 라는 몇 글자는 그가 여기서 탐구하는 참뜻을 표현했다. 선초' 는' 요초' 로 시작하고,' 붉은 입술 붉은 얼굴' 의 세 번째 문장은' 계상 복숭아꽃' 이라는 뜻이다. 수시는 황주 정혜원에서 해당화 시 한 곡을 읊었다. "주립은 술에 취해 어지럽고, 청소매는 고기를 감쌌다." 꽃의 아름다움도 비슷하기 때문에 이곳에서도 복숭아꽃을 말할 수 있다. 이 두 문장은 비유와 상징의 언어이며, 이백의' 의고 12 곡' 중 네 번째' 세영이를 부끄러워하고 자신의 마음을 소중히 여기라' 는 의도가 있다. 긴 울음소리란 명리를 얻지 못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고 탄식할 필요가 없다는 뜻이다.
이 시의 주인공 이미지는 고화고도도하고 진부하지 않아 외부인인 것 같다. 시인은 조용하고 평화로운 필조로 대자연의 산천을 묘사하는데, 먼지 한 점도 없다. 그는 권력과 사기로 가득 찬 현실 사회에 대항하여 속세의 혼란을 잊기 위해 자기가 스스로 즐기고, 자기도취되고, 돌아오는 세상을 상상하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 염노교 황정견
8 월 17 일 주승과 함께 영안탑에서 나와 장광부원에 가서 달을 보냈다. 가끔 명주가 있다. 손님들이 모두 김연꽃의 대우이기 때문이다. 게스트는 손자가 있어 플룻을 잘 연주한다. 필작으로 악부의 긴 단구를 만들고, 글을 추가하지 않는다.
깨진 무지개 비, 청추의 하늘, 염색한 산, 수리한 눈썹이 새파랗다. 계영 빈곤 완화, 누가 가는 길, 오늘 밤 밝기가 부족합니까? 만리 푸른 하늘, 云娥어디, 이 라운드 옥을 운전하다. 냉광이 어수선하고 누구를 편향합니까? 내가 젊었을 때, 나는 너를 쫓아다녔고, 밤이 시원할 때, 나는 장원 목슨 주위를 산책했다. * * * 진 히비스커스 라, 만리 집, 희귀 한 존중 앞. 내 인생에서 나는 장강 남북의 백파이프를 사랑한다. 손랑은 웃으며 앉아서 서리와 대나무를 뿌렸다.
황정견사 감상: 이 단어는 저자가 서남영주 (현재 쓰촨 이빈) 에 살다가 소성원년 (1094) 에 살았을 때 지은 것이다. 가사는 호매한 필법으로 작가가 생활난에 직면했을 때의 활달함, 고집이 세고 호매한 가슴을 표현하고, 영욕이 마음에 들지 않고, 마음이 가라앉지 않는 인생 태도를 표현했다. 시 전체가 필묵이 충만하여 호매와 낙관으로 가득 차 있다.
처음 세 문장은 넓은 전망을 묘사한다: 비가 온 후 날씨가 개고, 가을이 높고, 무지개가 하늘을 달고, 청산이 꽃처럼 피어난다. 시인은 "청추장공" 을 말하지 않고, "청추장공" 이라고 말하며, 운필이 신속하여, 사라진 옥우성의 역동적인 느낌을 썼다. 염색산 수미청',' 원산 미인 긴 눈썹',' 서경 잡기' 중 탁문군' 눈썹이 망원산' 의 고전으로 이미 매력적인 정태다.' 염색' 자는 비에 씻긴 청산의 신선한 활력을 표현했다.
그리고 달구경을 한다. 이때 달은 8 월 17 일 추석이 막 지났다. 시인은 날이 아직 밝다는 것을 표현하기 위해 주관적인 사랑으로 자연의 부족함을 보완하고 자연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는 즐거움을 부각시켰다. 그는 연달아 세 가지 감동적인 질문을 했다. 파도처럼 묻고, 달빛의 아름다움을 쓰고, 스스로 즐기다. 창아가 옥륜을 운전하는 것은 기묘한 생각이다. 시인이 쓴 창아는 줄곧' 항아 독거',' 창어 분월' 의 이미지였다. 그러나 여기서 작가는 그녀를 데리고 쓸쓸하고 쓸쓸한 월궁을 빠져나와 기뻐하며 옥판을 몰고 하늘을 질주했다. 낡은 고전의 개조는 큰 힘을 쓰지 않으면 안 된다.
지금 나는 공원에 가서 달 밑에서 술을 마시고 음악의 즐거움을 들을 것이다. "소년이 나를 쫓고, 밤이 서늘하고, 나는 장원 숲을 돌아다닌다." 산문 구문으로 단어에 들어가 자유자재로 자유분방한 시인들이 행복한 소년들과 함께 장원 울창한 숲 속을 걷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 * 김부용, 집은 만리에 있고, 모처럼 전임자를 공경한다", 몸은 만리에 있고, 오늘 밤은 모처럼 술을 마신다!
"나는 내 인생에서 강남 북쪽의 백파이프를 사랑한다! 클릭합니다 세 마디 말이 시인의 호쾌하고 격렬한 감정을 최고봉으로 끌어올렸다. 이 세 문장은 이 단어의 가장 멋진 부분이다. 세설신어' 는 동진이 무창에서 빛을 발했을 때 경청의 어느 가을밤에 남루에 가서 유람을 했다고 기록한다. 내가 빛을 발할 때, 나는 "나는 여기서 매우 기쁘다." 라고 말했다. 노자, 이 영감님, 말투에는 영웅주의의 느낌이 있습니다.
작가는 평생 여행을 하며 미풍 속에서 연주하는 음악을 더 좋아한다고 말했다. 내가 백파이프를 가장 좋아한다' 는 말은 호방하고 호탕하며 시인이 역경 속에서 우울증에 빠지지 않는다는 낙관을 표현했다.
마지막 한 획은 피리를 잘 부는 손자에게 찍혔다. "손랑은 미소를 머금고 앉아서 서리를 뿌린다." 손랑은 지음을 만나 괴이한 폭발이 일어나 은은한 피리 소리가 끊이지 않았다.
이 단어의 조화는 놀라고, 거만하고, 기괴하고, 현언은 아름답고, 귀신을 배척하고, 스스로 즐기며, 장엄한 이미지 속에서 도도하고 얽매이지 않는 정신을 발산한다. 작가는 이' 동파적벽의 노래' 를 자랑으로 이 단어의 풍격을 실도했다. 시인 수리코 동파는 정치적 폭풍의 파괴를 겪으면서도 여전히 고집이 세고 도도한 성격을 유지하고 있어 그의 시 창작에 충분히 반영되었다.
● 취봉래 황정견
아침 구름, 저녁 비, 산봉우리가 서로 기대고 있다. 오당, 초궁주 최를 잠그다. 그림 창 이동 봄, 아름다운 메이크업 환영 말, 이천 메트로폴리탄 에 갔다. 만력이 광야로 뛰어들어 그림자를 걸치고 하환이 되었다! Qiannan 모든 것을 건조, Tianchi 5 로 이동, 중국을 봐, 담배 물이 많이 있습니다.
존구각에는 중조 학자가 있다. 리의 두 볼은 붉고 깊고, 사향 달의 배꼽에는 향기가 가득하고, 술에 취해 춤을 추고 노래한다. 두우의 목소리, 사람들에게 알리도록 재촉하는 것이 돌아오는 것보다 낫다.
황정견사 감상: 이 단어는 저자가 구이저우로 가는 길에 여주 무산현을 경유할 때 지은 것이다. 단어는 희비와 슬픔의 다단계 대비를 통해 그의 비하 도중의 우국 정서와 향수의 정서를 부각시켰다. 첫 글자' 오른쪽' 은 바로 다음 세 문장으로 이어지며 연우가 자욱한 협강 화권을 묘사한다. 때로는 구름이 감돌고, 때로는 비가 내리고, 구름이 흐려지고, 빗방울이 떨어지는 산봉우리가 이웃보다 서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기에는 묘목의 풍경뿐만 아니라 적절한 전고가 있다. "아침 구름" 과 "저녁 비" 는 문장에 내장되어 있지만 노출되지는 않습니다. 난봉' 은 무산 산봉우리를 가리킨다. 그중 신녀봉은 특히 아름답다. 여신의 화신이라고 한다. 이렇게 하면 몽환적이고 먼 경지를 창조할 수 있다. 이런 의경은 그가 돌아온 서글픈 심정과 매우 조화를 이룬다. 예를 들어, "哞" 모양의 구름은 구름이 촘촘하고 태양이 어둡다는 것을 보여준다. 또 예를 들어' 혼란' 이라는 글자로 군봉이 겹친다는 것을 표현하면, 그가 비하된 후의 막막함을 암시한다. 오당, 잠주청' 은 신화 탄생의 연상이다. 주취 () 는 여자의 에메랄드 () 를 가리키는데, 이는 미모를 의미한다. 자물쇠' 라는 글자도 인생 경험에 감탄하는 느낌을 어렴풋이 드러냈다. 이곳의 감정 표현은 미묘하고 심오하다. 시인은 단지 사람을 감염시킬 감정과 분위기를 조성했을 뿐이다. 그리고 작가는 펜을 돌려 생동감 있는 의식도를 그렸다. 봄빛이 맑고, 부야 의장대가 행진하며, 성장을 입은 사람들이 기병을 맞으며 성안으로 걸어갔다. "화창" 은 화려한 장식품으로 장식대에 쓰인다. "뷰티 메이크업", "메이크업", 여기는 가수와 댄서 등을 말합니다. 이렇게 성황에 직면하여 작가의 마음은 서늘하다. \ "수천 마일 버려진 땅, 커튼 청정, 어떻게 Huan! 클릭합니다 처음과 호응하는 것은 공허함이 음울함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이다. 다음 영화의 처음 네 문장은 이전 영화의 마지막 의미를 계승하여 성장시켰다. 작가는 현주소를 교묘하게 뛰어넘어 땅을 비하하는 향수를 상상하는 것은 미래에 대한 그리움으로 이혼의 현실을 부각시키는 것이다. 속담에' 가라' 는 속담에 첸난의 지세가 높다고 하는데, 여기에서는 옛말' 위, 두재성남, 가' 를 빌려 산고, 빌딩을 묘사한다. 이렇게 높은 곳에서도 중국을 바라보면 여전히 천산만수이다. 그 향수는 마치 그 짙은 연기와 물처럼 천지의 끝까지 뻗어 있다. "신주" 는 중원을 가리키며 "신경" 을 의미한다. 고대에 조신들은 도성을 돌아보며 슬픔을 표현하곤 했다. 존구' 라는 다섯 마디는 큰 전환으로 지방 관료가 연회를 열어 저자를 대접하고 조정의 열렬한 장면을 축하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쾌활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두 볼이 붉고 짙다' 와 같은 다채로운 단어들이 미인 얼굴의 섬세함을 묘사하고,' 사향 배꼽이 향기로 가득하다' 는 진한 향기를 묘사한다. 가벼운 노래만 춤, 취한 몽롱함, 장면이 열렬할수록 계곡의 슬픔과 외로움을 더 잘 표현할 수 있다. 고당의 한 연회에서 빈친이 뒤섞인 접대에 직면하여 필자는 씁쓸한 맛을 느꼈고,' 집에 가는 것이 낫다' 는 뻐꾸기 소리만 밤새 함께 했다. 이 글자의 상하는 세 단계로 나뉜다. 그들은 먼저 슬픔을 쓴 다음, 행복한 장면의 묘사로 접고, 마지막에는 슬픈 표정으로 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상하 두 부분이 서로 다르게 쓰여져, 우뢰를 피한다. 뚜렷한 대비를 이루기 위해 희비를 쓰는 데 쓰이는 글색 대비도 크다. 슬픔을 쓰는 것은 간단하고 자연스럽고, 구어에 가깝고, 자신의 감정을 직접 표현한다. 풍경이 풍만하고 풍채가 풍족하며, 풍채가 우아하고 우아하며, 전파에 중점을 두고 있다. 이른바' 악으로 애도를 쓰고, 애곡으로 즐거움을 쓰고, 그 슬픔은 그 기쁨보다 두 배나 크다' (왕부의' 강재시화').
● 만방정? 차 황정견
북원 다산바람이 흔들리고, 다과의 모양은 해시계 그림자 템플릿, 옥석처럼 둥글고, 모두 매우 소중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석, 원석, 원석, 원석, 원석, 원석) 0 으로 정돈하고, 분발하여 강해지고, 담배를 거두다. 이런 차는 술에 취한 공기를 극복하고 봄날의 잠옷을 풀어주고 신의 머리, 슬픈 출구를 없앨 수 있다. 날씬한 보유, 크림 튀기, 금실자나무 반점. 병이 나고 목이 마르지만 노래하고 노래하는 것과 같이 손님은 성현들이 한 무리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등불을 만드는 것과 같고, 술은 문채가 있고, 단아하고 찰랑거린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시는 마치 삼협이 물에 빠진 것처럼 글로 가득 차 있다. 늦게 돌아왔는데 문군이 잠을 못 자서 창문이 작아요.
황정견사 감상: 이 글은 차에 관한 시입니다. 단어 중 차를 중심으로, 명물이 종횡으로 교차하고, 전고가 드나들며, 고금의 풍류를 다 썼다. 시의 첫 번째 부분은 차의 정신을 생생하게 표현하고, 다음 부분은 친구를 초대하여 차를 모으는 것이다. "북원에는 봄바람, 계방, 필원이 있는데, 만리는 경관으로 유명하다." 이 단어는 차의 소중함에서 시작된다. 북원 건주, 즉 현재의 푸젠건유는 공차의 주요 산지이다. 공물이기 때문에 재료 선택에 신경을 많이 쓴다. 채향의' 북원 건조신차시' 순서에 따르면' 북원 (차)' 은 일찍 만들어 맛이 아주 좋다. 사전 15 일 (입춘 후 5 일 춘사의 날) 에 이를 쑤시고 수천 개의 일을 모아 사회 (근사일) 공물을 강요하다. " 따라서' 봄바람' 이라는 단어는 클럽 문 앞의 차를 가리킨다. 그래서 산지 계절을 중시하고,' 일비 천공' 으로 다과를 만들고, 채띠의' 철미산총담' 볼륨 6 은' 6 살 백전' 이라고 말했기 때문에 만력명이 변경하는 것도 당연하다. 계방은 둥글다. 다과의 모양을 뜻한다. 조각조각' 이라는 말은 예리하고, 차를 갈아서 만드는 방법으로 국공을 성취하고, 실제의 뜻을 공동으로 피하고, 개업에 대한 차의 공헌을 이루었다는 말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리고 차를 쓰는 용도. 경풍승풍' 은' 경풍승풍' 의 역장구이다. 이는 차가 술을 깨우고, 정신을 차리고, 근심을 풀 수 있다는 뜻이다. "승리" 와 "개강 토토" 는 말 그대로 영암의 영웅들과 일맥상통한다. 게다가 빨간 스카프, 녹색 소매가 많고, 손가락이 가늘고, 차를 연구하여 물을 끓이고, 정교한 찻잔을 들고, 앞에 봉하는 것은 모두 우아한 순간이다. "지렁이 반점" 은 찻잔을 알색으로 대체하는 것이 매우 귀중하다. 좋은 차 외에 좋은 물, 좋은 다기, 좋은 사람이 차 한 잔을 들고 있어야 한다. 이것이 차를 맛보는 방법이다. 다음 영화는 친구를 초대하여 차를 모으는 것이다. 여기서 나는 나의 우아한 찻잎 소장품을 썼지만, 나는 사마상류의 일을 파냈다. 차는 갈증을 풀 수 있기 때문에' 병으로 갈증이 난다' 는 소치이다. 사마상루의' 갈증해소병' 은' 사기' 열전에서 흔히 볼 수 있다. 그런 다음, 그는 연회의 흥취를 제기하고, 또 몰래 다과회의 화제로 전입했다. 다음 네 구절' 부등 일어서라' 는 말 그대로 사마상이 술에 취한 문채라고 적혀 있는데, 실제로는 차를 마시는 사람이 시를 많이 마셨다는 것을 암시하고, 비교적 재기가 있어 배운다. 왕희지의' 란정집서' 중 두 구절' 이언이용' 은 새로운 이야기를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강 용정 연보. 가슴속 수색만권', 노통의 시로' 사몽간으로 신차를 선물하다' 는 말로' 빈곤 세 그릇을 수색하고 겨우 오천권자' 라고 말했다. "삼협어원도 옮겨라", "두보", "취가행", "어원회삼협수" 를 사용한다. 위의 네 가지 암시는 정말 "어디에나 있다" 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탁문군을 데리고 나와 서로 호응하며 그들의 로맨틱한 다과회를 끝냈고, 단어 전체가 하나로 귀결되었다. 이 단어는' 차송' 이라는 제목으로 되어 있지만 차라는 단어는 포함되어 있지 않다. 그것은 명물 속에서 이리저리 뒤척이며, 전고 속에서 들락날락하며, 갈수록 이상해진다. 특히 사마상루의 연회석은 차 시음 사건과 결합해 고금의 풍류를 전문적으로 쓰는 것이 바로 사물을 읊는 매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