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평초 책꽂이의 배치는 곧아야 하고, 획의 길이는 균일하지 않고, 곧게 해야 한다.
중정 중설은 중간에 쓰고, 상점과 하설은 수직이 되어야 직선을 유지할 수 있다.
횡단면; 좌우 가로줄이 끊어지지만 중심을 잃지 않고 공정하고 안정을 추구해야 한다.
수직 인터럽트 상하 세로줄은 나뉘지만 균일성을 위해 편향을 피하고 수직이 되어야 한다.
십자가를 양보하다. 가로를 많이 그리는 사람은 길이가 달라야 하고, 중간을 가로로 길게 하여 공평함을 추구해야 한다.
똑바로 세우세요. 세로로 많이 그리면 중간에 길게 세워야만 바로잡을 수 있다.
편차; 구조가 정확하다면 가로화는 태평하지 말고, 약간 기울어야지 가로로 그리지 마라. 이른바 정직한 사람은 편파적이다.
가로방향 구조가 기울어지면, 질량 중심을 잃지 말고 비스듬한 것에서 오른쪽을 취해야 한다. 편견이 있는 것이 옳다.
해서체에 관해서는 몇 가지 주요 용어의 의미를 이해해야만 서예를 쉽게 이해할 수 있다.
1; 펜, 제스처, 필법. 이 세 가지 뜻은 붓글씨에 힘줄이 있고, 뼈가 있고, 코끼리가 있다는 것이다. 강력한 블록 글자는 스트로크, 프레임, 구조에 필요한 기교와 방법, 즉 펜의 [들기, 누르기, 쪼그려 앉기] 또는 종횡동작 [즉 펜 통과, 좌절, 돌아가기, 비틀기, 회전, 접기] 등을 중시한다.
2; 선반, 구조, 매듭. 의미는 기본적으로 동일합니다. 각 단어의 조직 형태와 그 미화 구도 방법을 가리킨다. 구조란 무엇입니까? 밀도가 적당하고 연락줄도 그렇습니다. 무릇 글자 구조는 상반부가 복잡하고 하반부가 연결되어 그 상황이 서로 반영되고 거드름을 피우지 않게 한다. 한자의 모양은 크기, 밀도, 길이이며, 한자의 점화는 반복, 굴곡, 변형, 변화무쌍할 수 있어 구조적으로 최고를 이룰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