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노의 모든 화음의 이름과 기호를 찾습니다.
A. 삼화현: 3 도 관계에 따라 겹쳐진 세 음을 삼화현이라고 합니다. 삼화현의 주요 유형은 (A) 대삼화현: 뿌리부터 세 번째 소리는 3 도, 세 번째에서 다섯 번째 소리는 3 도, 뿌리부터 다섯 번째 소리는 순수 5 도이다. 5 개의 음표 ... 5 1 마이너 3 음표 ... 3 6 음표 ... 1 4 대 3 음표 (B) 작은 화음: 세 번째 음표의 근음은 3 도, 세 번째 음에서 다섯 번째 음표까지의 근음은 3 도입니다 5 음 ...... 6 7 3 또는 3 대 3 도 음표 ...... 3 도음이 있는 4 5 1 근음 ...... 2 3 6 자주 사용되지 않는 유형은 (c) 3 화음: 3 음의 뿌리음과 3 음에서 5 음까지 모두 큰 3 음이고, 5 음의 근음은 5 도이다 증음 삼화음의 특징은 바깥쪽으로 확장하는 것이다. 5 개의 음표 ... # 5 # 1 메이저 3 음표 ... 3 6 음표 ... 1 4 대 3 음 (D) 마이너스 3 화음: 뿌리음에서 3 음까지, 3 음에서 5 음까지 모두 소음, 근음 감산 삼련증은 안쪽으로 수축하는 것이 특징이다. 5 개의 음표 ... 4 개의 작은 음표 ... 2 개의 주석 ... 7 단조, 장조, 단조는 모두 협화현이다. 왜냐하면 그것들이 포함하는 음정은 모두 협화음정 (장조와 단조) 이기 때문이다. 순수 5 도). 3 화음을 더하고 빼는 것은 불협화음이다. 왜냐하면 5 도 빼기와 5 도 더하기는 불협화음이기 때문이다. 삼화현에서 낮은 음을 근음 또는 첫 번째 음표라고 하며 숫자 1 으로 표시됩니다. 가운데 음은 세 번, 숫자 3 으로 표시됩니다. 위의 음표는 다섯 번째 음표라고 불리며 숫자 5 로 표시됩니다. B, 칠화현: 네 음이 3 도 관계로 겹쳐진 화음을 칠화현이라고 합니다. 칠화현 아래의 세 음은 삼화현과 마찬가지로 근음, 삼음, 오음이라고 한다. 네 번째 음표는 7 번째 음표라고 불리는데, 이는 뿌리음과는 7 도 차이가 나서 숫자 7 로 표기되어 있기 때문이다. 칠화현의 이름도 이 7 도에서 유래했다. 일곱 개의 화음은 모두 불협화음이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불협화음의 일곱 번째 음정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이다. 칠화현은 서로 다른 화현 형식으로 나눌 수 있다. (A) 대삼화현에 7 도를 더하면' 대칠화현' 이라고 불린다. 예를 들면 C 대 7, F 대 7 이다. 7 개의 음표 ... 7 3 장조 3 과 5 음표 ... 5 1 삼중음 ... 3 63 개의 단조근음 ... 1 4 대 3 (B), 작은 화음, 작은 칠화현을' 작은 칠화현' 이라고 합니다 7 개의 음조 ... 1.25 5 5 음계 ... 6 7 3 도 또는 > 3 도와 3 음 ... 4 5 1 뿌리 ... 236 3 도 3 도 (c), 3 화음에 7 도를 더하면 7 음조 ... 4 2 5 음 ... 2 7 단조 또는 > 메이저 3 도음과 3 도음 ... 7 5 음표 ... 5 3 소도 (D), 작은 3 화음과 작은 7 도를 더하면' 세 개의 작은 칠화현 빼기' 라고 합니다. ('반마이너스 7 화현' 이라고도 함) 마이너스 3 화음에 7 도를 더하거나 빼는 것을' 마이너스 7 화음' 이라고 합니다. 7 음 ... 4 > 3 단조 5 음계 ... 2 삼톤 ... 7 개의 3 단음음 ... 5 > 위에서 언급한 일반적인 5 가지 칠화현 외에 7 화현에는 7 화현, 대칠화현 등과 같은 여러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C: 화음 유지 (보통 4 도): 삼화음의 세 번째 음을 반음이나 전음으로 높여 뿌리음과 4 도 차이가 나게 합니다. 현을 형성하기 위해서. 예: Dsus4 D: 9 현: 5 개의 음이 3 도 음정에 따라 겹쳐진 현을 9 현이라고 합니다. 삼화음 위에 두 음표를 더 겹치다. 이 뿌리의 거리는 9 도이기 때문에' 구현' 이라고 불린다. 일반 9 화음은 9 화음 중 하나에 속한다. 9 개의 음표 ... 6 개의 7 분음 ... 4 장의 5 원지폐 ... 2 개의 3 음 ... 7 개의 음표 ... 5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