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어가 타고 싶을 때만. 누구의 시인가요?

복어가 타고 싶을 때. 누구의 시인가요?

수시의 '회중강변 야경'

대숲 밖 복숭아꽃 두세 송이, 물속의 오리, 봄의 따스함을 가장 먼저 알아차린다.

해변에는 쑥이 자라고 아스파라거스가 싹을 틔우기 시작하며 강돌고래는 바다에서 강으로 거슬러 올라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그림으로 완성된 유명한 옛 시입니다. 작가는 그림을 그릴 줄 알았기에 복숭아꽃, 강가에서 노니는 따뜻한 오리, 짧고 부드러운 갈대 등 몇 번의 붓질만으로 휘총의 '봄날 강변의 밤'의 회화적 의미를 확고하게 파악하여 이른 봄 강변의 아름다움을 윤곽을 그려냈다. 특히 놀라운 것은 "봄 강물이 따뜻해지면 오리가 제일 먼저 알아요"라는 대사로 수온의 변화와 화가가 그릴 수 없었던 변화를 묘사한 것이 너무 재미있고 멋지다! 또한 그의 섬세함은 그의 유머러스한 상상력에도 반영되어 있습니다. 그는 그림 너머를 볼 수 있었고, 그림에 없는 '복어의 욕망'으로 이른 봄의 숨결을 만지고 그림의 분위기를 더 깊게 만들 수 있었습니다. 혜총의 그림이 '그림 속의 시'라면 이 시는 '시 속의 그림'이다.

복어가 위로 올라갈 때, 그것은 작가와 시의 제목이 있는 시 전체입니다.

회총의 춘강 야경

작자:수시(송나라)

대숲 밖 복숭아꽃 두세 송이, 물속의 오리, 그들은 따뜻한 봄을 먼저 알아차렸다.

해변은 쑥으로 덮여 있고 아스파라거스는 싹이 트기 시작했으며 복어는 바다에서 강으로 거슬러 올라갈 준비를하고 있습니다.

복어가 타려고 하는 옛 시의 마지막 구절은 무엇일까요?

대숲 밖 복숭아꽃 두세 송이, 물속의 오리, 그들은 따뜻한 봄을 먼저 알아차렸다. 해변에는 쑥이 자라고 아스파라거스가 싹을 틔우기 시작했으며 복어는 바다에서 강으로 거슬러 올라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복어가 곧 올라갈 것처럼 퀴노아 짧은 싹이 여기저기서 자라고 있습니다.

후이청춘의 '장샤오징'

(강변야경이라고도 함)

대나무 밖에 복숭아꽃이 서너 송이 있고,

봄 강물이 따뜻해지면 오리가 가장 먼저 알고,

퀴노아의 짧은 싹이 가득하니 복어가 올라가려고 한다는 뜻이죠

.

이 시가 제목시입니다. 혜총의 <춘강야경>은 전해지지 않지만, 소시의 시를 보면 대나무 숲, 복숭아꽃 서너 송이, 강, 오리 몇 마리, 강둑에는 쑥부쟁이가 가득하고, 이제 막 땅을 뚫고 나온 새싹, 하늘에는 두 송이 꽃이 피어있다는 것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복어는 보이지 않고 욕심 많은 수시는 복어가 올라와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퀴노아와 갈대버드로 끓인 조림은 동포 돼지고기보다 훨씬 신선합니다.

송나라 초기의 '아홉 시인' 중 한 명인 회충은 소서와 달랐습니다. 소시는 그의 그림만 보고 그를 보지 못했습니다.

사람. 이 승려의 시와 그림은 특히 물의 시골을 잘 그리고 새와 동물 몇 마리를 그려서 이름이 "후이총 샤오징"입니다.

왕안시는 "학교를 막 졸업한 승려 휘총 그림"에서 "역사를 더 많이, 휘총 말년에 가장 많이 그렸다"고 칭찬하면서 그의 그림을 매우 높이 평가했습니다.

명나라와 청나라는 당나라 시만 보고 송나라 시는 보지 않았습니다. 강희제 시대의 위대한 학자이자 시인인 마오시링은 소서의 시를 비판하며 "샘물이 따뜻하니 오리는 알 텐데 기러기는 모르나?"라고 말했다.

이 노인은 참으로 눈이 먼 사람이다.

이 노인은 참으로 조금 눈이 멀었다. 송나라에도 "대지에 봄이 오니 풀과 나무도 안다."라는 시가 있습니다.

......어떤가요? 제목 시입니다. 아마 거위가 그려져 있지 않을 겁니다.

그러나 마오시링은 쑤시에게만 문제가 있었던 게 아니었어요. 그는 누구도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그가 주나라를 다스릴 때는 반드시 인알한을 곁에 두어야 했습니다. 소실의 잘못을 발견하면 꾸짖어야 했고, 허수아비 같은 소실이 자신의 실수를 인정하도록 만들어야 했습니다. 그것은 소시에게는 충분히 예의 있는 행동이었다.

복어가 올라타고 싶을 때였습니다.

고전 시에 나오는 화음은 복어가 올라가고 싶을 때입니다. 복어가 올라가고 싶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욕망은 존재를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이백이 배를 타고 올라가고자 하는 욕망에서 의지와 욕망은 운명입니다. 올라가고 싶다는 욕망은 복어가 산란을 위해 조류를 거슬러 헤엄친다는 뜻입니다.

복어가 올라오고 싶다는 시는 어떤 시인가요?

복어가 위로 올라오고 싶다는 유래는 다음과 같습니다: 회중 춘강의 야경.

회중 춘강의 야경

저자:수시(송나라)

대나무 숲 밖에 복숭아꽃 두세 송이, 물속의 오리, 그들은 따뜻한 봄을 처음 알아차렸다. 모래사장에는 쑥이 자라고, 아스파라거스가 싹을 틔우기 시작하며, 복어는 바다에서 강으로 거슬러 올라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기러기는 북쪽으로 돌아가고 싶은 사람들처럼 북쪽으로 날아가지만 애착 때문에 불쌍한 팀입니다. 북쪽으로 날아 가기 전에 이미 바람과 눈의 북쪽의 사막이나 남쪽에서 봄 축제의 대부분을 남쪽에서 보내는 것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대나무 복숭아 꽃 3 개 또는 2 개 너머에는 봄 강 따뜻한 오리가 먼저 알고 있습니다. 강돌고래가 막 올라갈 때쯤이면 갈대밭에는 짧은 갈대 싹이 가득하다. 이 시는 어떤 봄을 기념하고 있을까요?

초봄,

시인은 먼저 옆에서 대지가 소생하고 대숲은 새잎으로 푸르게 물들고, 더욱 눈에 띄는 것은 복숭아나무에 복숭아꽃이 서너 송이 일찍 피어나 밝은 색으로 사람들에게 봄의 소식을 전하고 있다고 쓰고 있습니다. 그러다 시인의 시선은 강가에서 강 중앙으로 향했다. 겨우내 둑방에서 기다리던 오리들이 더 이상 참지 못하고 물속으로 뛰어들어 놀기 위해 분주히 움직이고 있습니다.

시인은 강 중앙에서 강둑으로 시선을 옮겨 초봄의 풍경을 자세히 관찰하고 묘사하고 있는데, 샘물의 자양분으로 쑥은 벌써 새 가지가 가득하고 갈대의 새순이 벌써 뾰족하게 솟아나는데, 이 모든 것이 봄의 생명력을 보여주며 백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노래한다. 시인은 더 나아가 강돌고래의 살이 찌는 계절이라고 주장하여 환상을 더욱 넓게 만듭니다. 시 전체가 강하고 신선한 생명의 숨결로 가득 차 있습니다. [5]

땅에 널려 있는 퀴노아의 짧은 싹의 의미는 무엇인가요?

1, 설명:복어가 바다에서 강으로 헤엄치려고 합니다.

2.출처:수시의 "휘총 강변의 풍경" 중 하나.

3.전문

대숲 밖 복숭아꽃 두세 송이, 물속의 오리, 그들은 따뜻한 봄을 먼저 알아차렸다.

해변에는 쑥이 자라고, 아스파라거스가 싹을 틔우기 시작하고, 복어는 바다에서 강으로 거슬러 올라갈 준비를 하고 있다.

4. 참고

대나무 숲 바깥에는 복숭아꽃이 두세 송이 피었고, 오리들이 물속을 헤엄쳤습니다. 그들은 이른 봄에 강이 따뜻해지는 것을 가장 먼저 알아차렸다.

해변에는 이미 퀴노아가 가득하고 아스파라거스가 싹을 틔우기 시작했으며 강돌고래가 바다에서 강으로 헤엄쳐 돌아오려고 합니다.

5. 작곡 배경

회총의 강변 저녁 풍경은 원풍 8년(1085년) 소서가 장인에 있을 때 회총의 오리 놀이에 새긴 시입니다. 수시의 그림에 대한 시는 내용이 풍부하고 인물, 풍경, 새와 동물, 꽃, 나무와 돌, 종교 이야기 등 다양한 소재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 작품들은 수시의 대담하고 신선하며 밝은 예술적 스타일을 명확하게 반영하며, 유연하고 쉽게 시와 그림의 예술을 마스터하는 수시의 뛰어난 능력을 보여줍니다. 시 '회충'은 수시의 걸작으로 꼽힙니다.

갈대밭의 짧은 갈대 싹은 복어가 올라오는 계절입니다.

강남의 봄! 수시(蘇詩) 전문

희종 봄 강변 저녁 풍경(1)

대나무 밖에 복숭아꽃 서너 송이 피니 오리가 봄 강물의 따스함을 가장 먼저 알았네.

복어가 올라가고 싶어 할 때 쯤 퀴노아 짧은 싹이 땅을 가득 채운다.

대나무 샘물은 따뜻하고, 복어가 올라가고 싶어 할 때 복숭아꽃 세 가지나 두 가지 밖에 짧은 갈대 싹이 땅을 가득 메우니, 오리가 가장 먼저 세 가지 맛을 안다는 이 시의 뜻이 바로 복어가 올라가고 싶어 한다는 뜻이다.

대나무 마을 밖에 복숭아꽃 서너 송이 피면 샘물가에서 물놀이하는 오리가 제일 먼저 알아본다. 퀴노아는 이미 사방에 널려 있고 갈대는 이제 막 싹을 틔우고 있습니다. 맛있는 복어가 곧 시장에 나올 때입니다.

안녕하세요, 질문에 대한 답변이 완료되었습니다.

오른쪽 상단의 "답변과 함께"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