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양의 당백호 외로운 그림" 에 대한 감사

낙하 고독도' 감상: 이 그림은 높은 산의 버드나무, 수각의 강변을 묘사한다. 정자에 혼자 앉아 낙후된 석양을 바라보고, 뒤에는 선비 한 명이 뒤따랐다. 그림 전체가 조용하고 문인화의 기질을 담고 있다. 화가는 이렇게 썼습니다. "연기에 주렴을 그리고 석양은 적막하다." 내가 왕남해 수천 년을 보고 싶을 때, 나는 용왕으로부터 한차례 바람을 빌렸다. 이는 그가' 왕텐정서' 의 저자인 왕보의 청소년기 성공을 질투하고, 그는 칸크의 처지에 대해 분개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표현 수법에 있어서 근경암석은 대부분 습필로 마찰하고, 붓을 번갈아 가며, 잉크로 비교적 무겁다. 그림 전체가 먹색으로 윤기가 나고 장면 처리가 소탈하다. 이 그림은 깔끔하고 선이 매끄럽다.

분명히 작가는' 왕텐정서' 의 저자인 왕보의 소년을 빌려 그의 성공을 거두며 그의 거친 경험에 대해 불평했다. 이 그림은 남송의 정원에 가깝고, 그가 북송 원대를 차용한 작품과는 다르다. 이것은 그가 젊었을 때의 걸작이다. 그림 외에도 당인은 시사서예에 능하여' 양절절' 이라고 불린다. 그는 비교적 높은 문화수양으로 예술 표현 수준을 심화시켰다. 이 그림은 구도가 간단하고, 붓을 많이 쓰는 것이 세심하며, 강유상제의 아름다움이 있다. 바위를 자르는 방법에는 짧은 컷, 긴 컷, 직선 스트로크, 반획, 네모난 접기, 둥근 회전 등이 있습니다. 나무, 집, 개울은 질서 정연하고 리듬감과 문인화의 미감이 풍부하다. 먹색이 낭자하고, 농도가 충만하다. 왕녕은 현직 황제의 어른이다. 왕녕은 사람을 보내 돈과 위임서를 보냈다. 당백호를 강서남창에 초대한' 양춘서원' 이다. 송대 이래 서원은 지식과 명성의 상징이었다. 왕녕의 인정을 받으면 당연히 황제의 사랑을 받게 되고, 조정에서도 자신을 다시 알게 될 것이다. 당백호는 이런 희망과 진취심을 가지고 남창으로 갔다. 며칠 후, 외로운 석양이 그려졌다. 위에 그린 것은 물과 하늘이 하나같이 한 편의 시입니다: 연기 속에 주렴을 그리고 석양은 쓸쓸하고 흔적이 없습니다. 천년은 왕남해를 보고 싶어 용왕의 한차례 바람을 빌린다. 창산은 여전히 울창하고, 강물은 여전히 유유히 흐르고,' 석양은 외롭고, 가을물은 일제히 날아간다' 라고 적힌 왕파는 어디에 있습니까? 그는 연의 현 의 감사 에 의해 역사 에 찬성 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많은 예술가들처럼, 당백호는 사방을 돌아다녔다. 그는 군자가 유명하지는 않지만 강남 제일재자가 어떻게 여기에 살 수 있단 말인가! 황달이 날 거야! 이 말은 도망갔다! 150 1 년, 당백호 3 1 년. 당백호는 배를 타고 대운하를 따라 북쪽으로 갔다. 당백호가 가는 길에 산천의 아름다운 경치를 실컷 구경하는 것은 바로' 만리길, 만권서 읽기' 로, 그로 하여금 끊임없이 창작의 영감을 받아 결실을 맺게 했다. 이때 나는 시험장의 파문을 느꼈고, 새옹지마가 어찌 복이 아닌지 알 수 있었다. 오늘, 그것은 왕녕의 칭찬을 받았다. 고산 밀림, 수중의 버드나무 그늘, 먼 곳의 연파가 아득하고, 근방의 물보라에 가깝다. 당백호는 그림에 시 한 수를 썼다: 연파수에서 주막을 그렸고, 석양은 적막하여 자취를 감추었다. 천년은 왕남해를 보고 싶어 용왕의 한차례 바람을 빌린다. 당백호는 이미 인생의 저곡에서 벗어나 예술 창작의 새로운 시작점을 찾았다고 할 수 있다. 행간은 일종의 생계 유지, 일종의 갈망이다. 당백호, 너 너무 멍청해. 500 년이 지난 오늘, 상하이 박물관에서, 나는 이 낙석양의 사진을 보았다. 천수 사이에 산봉우리가 있다. 군봉 아래 류은은 물가에 있다. 물가에 앉아 봄바람을 자랑스럽게 여기는 것은 왕보가 아니라 희망으로 가득 찬 당백호 본인이다. 건물 주인님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