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시와 고시

잔호시는 다음과 같다.

고층 빌딩에있는 사람은 세계의 끝을 봅니다. 나는 허리띠가 넓어지는 것을 후회하지 않고, 사람을 초췌하게 한다. -당나라 시인 왕 zhihuan "헤론 빌딩에서."

지식 확장

1. 자연 경관 설명?

헤론 여관에서 웅장한 자연 경관을 배경으로 시각적인 충격을 준다. 시는 작가가 홀로 높은 곳에 오르는 광경을 묘사하여 하늘, 땅, 물의 세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하늘: 시에서' 홀로 높은 건물' 을 언급하는 것은 저자가 높은 곳에서 바라보는 것을 암시하며, 하늘은 끝이 없다. 이곳의 하늘은 사람들에게 세상을 초월하는 느낌을 주는 넓고 먼 느낌을 준다.

지면: 시에서' 지평선을 바라보다' 는 말은 지면의 광경을 묘사한다. 천애길은 경계선을 가리키며 먼 곳의 건너편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지면에 대한 묘사는 무한한 광활함과 미지의 미래를 느끼게 한다.

수면: 시에서' 황새가 하늘을 나는 곳' 을 언급하면서 수면에 있는 황새를 묘사한다. 황새는 두 종류의 새이다. 그들은 공중에서 비행할 때 서로 쫓고 교대로 비행하여 우아하고 민첩한 느낌을 준다. 이곳의 묘사는 시 전체에 생동감과 미감을 더했다.

시는 자연 경관에 대한 묘사를 통해 아름답고 아름다운 분위기를 만들어 독자들을 몰입시키고 자연의 매력과 무한한 가능성을 느끼게 한다.

둘째, 시간의 흐름과 삶의 변화에 대한 생각

황로 여관' 에서 자연경관에 대한 묘사는 작가가 시간의 흐름과 삶의 변천에 대한 사고를 불러일으켰다. 이 주제는 시 전체를 관통하며 시간의 흐름과 생명에 대한 저자의 짧은 깊은 사고를 보여준다.

시간의 재촉: 시에서 "허리띠가 점점 넓어지고 있으니, 너는 결코 후회하지 않을 것" 이라고 언급했다. 여기서 허리띠의 이완은 시간의 흐름에 대한 은유이다. 허리띠가 넓어지는 것은 청춘의 죽음을 상징한다. 그러나 작가는 후회하지 않고 지나간 시간을 태연하게 받아들인다고 말했다.

생활의 변화: 시에서' 사람이 초췌한 이라크' 를 언급하면서 사랑에 대한 집착과 집착을 표현했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작가는 결국 자신의 초췌함과 노화를 초래하더라도 자신의 모든 정력과 청춘을 바칠 의향이 있다. 시는 시간의 흐름과 삶의 변천에 대한 반성을 통해 유년에 대한 작가의 깊은 이해를 표현하며 사랑에 대한 집착과 끈기를 표현했다.

셋째, 사랑의 추구와 주장

헤론 여관에서' 는 작가의 사랑에 대한 추구와 집착을 담고 있다. 시 속의 사랑은 낭만적인 환상이 아니라 세월세례와 침전을 경험한 진지한 감정이다.

충성과 견지: 시에서' 사람이 초췌한 이라크' 를 언급하는 것은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저자의 사심없는 헌신과 집념을 보여준다. 대가와 자기희생을 따지지 않고 사랑의 실현과 완벽을 바꾸다.

사랑의 힘: 시의 사랑은 개인의 추구에 있을 뿐만 아니라 사랑의 힘과 가치를 반영한다. 사랑은 저자로 하여금 기꺼이 자신을 지치게 한다. 결국 얻는 것은 초췌함과 노화이지만, 이런 희생은 시의 일종의 아름다움이 된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요약하자면' 백로숙' 은 웅장한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자연경관에 대한 묘사를 통해 저자가 시간의 흐름, 생활의 변천, 사랑에 대한 사고를 불러일으켰다. 시는 유년에 대한 작가의 깊은 이해를 표현하며 사랑에 대한 그의 추구와 끈기를 표현했다. 간결하고 심오한 언어로 독자의 삶의 의미와 가치에 대한 사고를 불러일으키며 고전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