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수호의 20~30 개의 좋은 말 좋은 말 1, 좋은 단어 25 1 성어는 모두 수호에서 나왔다 긴 회의 에서, 산 반복, 예의 를 기다립니다. 안팎으로, 적들은 무리를 지어 무리를 지어 무리를 지었다. 특히 눈은 밝고, 머리는 축 처져 있고, 머리는 의기소침하고, 한 조각씩 숨을 헐떡이며, 흔적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나는 주로 달려가 정부를 때렸지만, 날씬하고 날씬해서 나는 이성을 잃었다. 나는 대담하게 하늘을 감싸고, 세 다리로 나누어 술을 마시며, 가슴에 더욱 식견이 있다. 나는 거리에 쓰러져 골목에 누워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얼굴을 맞대고 놓쳐서 등산, 섭수, 고개를 끄덕이며 돌아서며 많은 말을 했다. 혼장 11 장은 강을 건너 바다를 휘젓는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워터게이트 부벽이 벽에 부딪쳐 빈곤을 구제하고 곤경에 처하다. 화는 홀로 오지 않는다. 부처의 선심은 생기발랄하고, 처마는 벽비침, 과부, 충방관, 투귀신 울음, 울음, 울음, 자상하지 않고, 골육에 관심이 있다. 고 () 성은 고 () 고 () 고 () 이고, 개 피는 화살 같다. 화살 같은 마음을 가진 관람자들은 귀신의 매력과 같고, 유골목가의 글은 사라지고, 사령은 시들고, 꽃은 떨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불이 먼저 사람을 자극하여 사람의 마음을 아프게 한다. 심해 폭탄은 전혀 쓸모가 없다. 그는 좋은 사람을 만날 것이고, 그는 광담을 할 것이고, 그는 두려워할 것이다. 그는 현장을 보는 것에 의존하지 않을 것이다. 그의 눈은 뜨고, 그의 눈은 뜰 것이다. 그는 큰 위험을 무릅쓸 것이다. 그는 길이 고르지 않은 것을 볼 것이다. 그는 눈썹을 치켜세우고 눈물을 흘릴 것이다. 그는 백성들이 가난하고, 백성들이 가난하고, 온 하늘에 가득하고, 그의 얼굴이 지구와 같다는 것을 기꺼이 이해할 것이다. 그는 바로 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하늘을 날고, 웃는 얼굴을 사면 방귀가 많지 않다. 용은 요리를 하고 있고, 봉황은 털을 걸치고, 털은 이전의 부바 마을에 분포되어 있다. 그 후 전 부바 마을에는 가게가 없었다. 그 후 가게 주인은 실의에 감격하여 안색이 푸르러지고, 송곳니가 일곱 번 여덟 번, 일곱 번 다치고, 일곱 번 여덟 번, 사악한 기개가 전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람이 배고프고, 사람이 피곤하고, 사람이 붐비고, 사람이 붐비고, 두려움이 없고, 사람이 하늘과 같다. 칠분은 귀신처럼 뿌리가 깊고 잎이 무성하여 눈썹이 불타오른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것이 페인트처럼 안정되고 골수에 깊이 들어갔다고 말하는 것은 이미 늦었다. 그때는 거의 십사구생이었고, 나라를 모욕하고 백성을 모욕하고, 시체를 부수었다. 만단의 무력감. 삼와양사 길목에서 얼어서 닭을 훔치고, 개를 만지고, 거리를 막고, 사마귀 황새는 하늘을 탐험하고, 배은망덕한 기우를 없애고, 기우를 근심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성을 바꾸지 않고, 배를 매달고, 머리수염을 걱정하고, 겁을 먹고, 머리를 흔들고, 두려움을 바로잡고, 즐겁게 산에서 모이고, 손님을 돌보고, 선의에 관심을 갖고, 만족감을 느끼고, 피가 솟구치고, 개 마력, 부정행위, 마음이 사슴을 치고, 절벽에 빠지는 것 같다. 피를 흘리며 백성들을 설득하고, 웃으며 천일을 보양하다. 뿌리를 고수하는 것은 정의, 용기, 충성이다. 일불출세, 일불출세, 일불출세. 빚은 주인, 현기증, 혼란, 어깨, 어깨, 어깨, 눈, 눈, 눈, 손, 손, 화살, 비, 비, 물, 물, 물, 물, 물, 물, 물, 물, 물, 물, 물, 물, 물, 물, 물 앉아서 죽기를 기다릴 수 없고, 앉아서 죽기를 기다릴 수 없다. 가장 좋은 전략은 떠나는 것이다. 나는 온 얼굴이 푸르러져서 진적을 자랑했다. 글쎄, 나는 너에게 말한다: "이 좋은 사람은 항상 유휴 상태이다. 너는 반드시 그의 정직한 형을 찾아야 한다.
이규지가 말했다. "이게 바로 단비 산둥, 흑송강 아닌가요?" 다이 종 은 소리 쳤다, "대만족! 너는 어떻게 감히 이런 잘못을 저질렀니! 나에게 전화해서 솔직히 말해, 나는 이것에 대해 아무것도 몰라! 아직 빨리 몸을 굽히지 않고 언제까지 기다려라! " 이규지는 "정말 송공명이라면 무릎을 꿇겠다" 고 말했다. 만약 내가 한가하다면, 나는 새를 숭배할 것이다! 제이고, 내가 숭배하게 하지 마라, 너는 오히려 나를 비웃는다! " 송강 보도: "저는 산둥 흑송강입니다. 클릭합니다 이규지는 박수를 치며 소리쳤다. "우리 할아버지! 너는 왜 일찍 말하지 않고, 쇠소를 가르치는 것이 즐겁다! "그룹 속에서 잃어버린 외로운 기러기는 달빛 속에서 혼자 날아간다. 그물을 새는 활어는 몸을 돌려 물가에서 서핑을 하며 뛰어올랐다.
거리에 관계없이 높이에 관계없이. 내 마음은 행인을 쓰러뜨리느라 바빴고, 내 발은 차가운 말처럼 빠르다.
홀은 위험한 길을 열고, 선사는 거친 사람을 죽였다. 크게 웃으며 지팡이를 휘두르고, 천하의 영웅을 싸우고, 분노하고 칼을 멈추고, 천하의 매국노를 참수하다. 팔방 * * * 도메인, 이성.
천지는 사기의 본질을 드러내고, 인문환경은 능결함의 아름다움과 조화를 이룬다. 아침저녁으로 만나면 한 치의 마음도 같을 수 있다.
외모 언어, 남북 동서가 다르다. 성실과 충성에는 차이가 없다. 그의 백성은 제자의 손자, 부유한 장군과 관리, 수단을 가리지 않는 사람, 오리온과 어부, 그리고 도살자와 집행자가 있으며, 등급에 관계없이 일률적으로 형제라고 불린다. 그리고 형제 자매, 캐치 커플, 두삼촌 삼촌, 주종, 모두 같은 연회 기쁨, 친척과 친구들에게 묻지 않는다.
또는 엘프, 거친 할로겐, 또는 컨트리 파크, 또는 로맨스, 왜 그렇게 하지 않고, 진정한 이해성 동거; 필봉, 날카로운 칼, 벤츠, 사기술, 각기 장점이 있는 것은 정말 인재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얄미운 것은 문필과 필묵의 조작으로,' 대사급 학자' 가 풍아를 이야기하는 데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가장 싫어하는 것은 터번이다. 다행히도, 나는 먼저' 백의수사' 를 죽이고 모든 산을 씻었다.
지방은 4,500 리, 영웅은 180 이다. 예전에는 강호가 유명하다고 말하곤 했는데, 드럼 타워 전시계처럼; 오늘, 나는 염주와 같은 별의 성을 안다.
고전에서 감히 왕이 되는 것을 두려워하고, 일찍 죽는다. 그러나 송강은 무리를 불러 보의를 일으켜 짝퉁을 머리로 삼으려 한다. 산에 모이는 것은 고사하고, 일찍이 복도사를 바라다.
나는 수천 편의 고전을 읽었고, 일생은 매우 총명하다. 가슴에 숨어 있는 것은 전사이고, 복부에 숨어 있는 것은 전사이다.
모략은 감히 제갈량을 업신여기고, 진평비는 재능, 계략, 귀신, 귀신을 놀라게 할 수 없다. 이름: 선비 오, 이름 지다성.
화촌, 칼펜 관원, 정신은 스타여야 한다. 돈을 아끼고 남을 돕는 것을 낙으로 하면 더 많이 할 수 있다.
남에게 효도하고, 남에게 유명하다. 약함을 부축하고 빈곤을 구제하며, 관대하고 대범하며, 명성이 높다.
각 측은 단비를 말한다. 산둥 후, 영웅.
홀에는 금메달이 걸려 있고, 집에는 서약이 있는 쇠두루마리가 있다. 그래서 우리는 총을 찔러 방망이를 만들어야 하는데, 특히 잘 치는 풍선은 더욱 그렇다. 이 사람은 가무를 하고, 총을 찔러 몽둥이를 만들고, 고집이 세고 씨름을 하며, 시사가부의 능력이 있다: 2 1 회설 성월.
3. 열악한 자연환경이 숲의 처지를 호응하며 인물의 비극적인 운명을 암시했다. 제 9 회, 숲의 눈보라산사, 루의 소초장, 1, 환경은 청량하고 안개가 많고 공기가 평화롭고 상서로운 것을 묘사한다.
한순간, 사야가 헤어지기 어렵고, 전산이 순식간에 사라졌다. 은빛 세계, 여건곤, 은근히 쿤론과 마주쳤다.
만약 그것이 자정 이후에 하강한다면, 그것은 옥제의 문을 가득 채운 것 같다. 환경에 대한 묘사는 바람이 넓고 눈이 올 때이다.
밀가루 솜, 수갑 몇 조각을 자르는 것만큼 크다. 숲 속의 대나무 건물을 보고, 털은 그에게 놀라 멍해졌다.
가정 형편은 넉넉하지만 이야기가 너무 적다. 면 외투를 입은 동물 숯불 난로.
손으로 매화를 따고, 출국의 길조를 부르고, 가난을 읽지 마라. 그윽한 사람이 높이 누워 있고, 시를 읊고 풀을 많이 읊는다.
3 환경 묘사는 눈이 불을 속이고 풀이 불을 돕는다. 풀밭의 바람을 걱정하는 것은 더욱 놀랍다.
레드 드래곤 전쟁 점프, 옥 갑옷 어떻게 분분히; 나비가 다투어 날아서 가린 불꽃. 당초 염제는 신, 이 기슭 방목을 의심했다. 남방이 주새를 쫓아다니며 여기저기 둥지를 틀고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백지에 재난이 있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그러나 너도 믿어야 한다. 암실에 전기가 들어온다는 것을.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불을 보면 선열에게 무지를 가르칠 수 있다. 이 눈에 대해 악령은 아마 깜짝 놀랐을 것이다. 열한 번째, 양산포의 임충이 풀숲에 떨어져, 구경시 양지에서 칼을 팔았다. 1 묘사에 따르면 임충이 한 번 보니 그 사람이 양범펠트 모자를 쓰고 있고 모자에 빨간 술이 뿌려져 있는 것을 보았다. 세로줄이 달린 흰색 새틴 셔츠를 입고 파란색과 흰색 선 아래 바지, 가죽 양말, 부츠를 끌고 있습니다. 크로스 입 허리 칼, 휴대용 박칼; 타고난 7 피트 5 ~ 6; 사장이 반죽에서 녹색 쪽지를 꺼내자 볼에 붉은 수염이 조금 드러났다. 등 위의 펠트 모자를 젖히고 가슴을 열고 부드러운 스카프를 쓰고 옷자락을 잡고 손에 박칼을 들고 소리쳤다. "이 도둑들이 내 짐과 돈을 가지고 어디 갔지?" " 2 외모 묘사는 어렴풋이 귀신처럼 보이고, 몸은 개인처럼 보인다.
-응? 괴수, 됐어? 두개골; 악취나는 말뚝이 소금으로 변했나? 유령. 몸 위, 아래, 모든 물고기 피부 침윤; 너의 머리를 꼬집고, 너의 주먹을 구부리고, 가능한 한 길게 너의 머리를 말려라.
가슴이 팽팽하고 장난이 심하여 이마 세 줄이 단단하고 주름이 있다. 원래 이 사람은 경성의 유명한 허름한 깡패로, 무충우 2 라고 불리며, 거리에서 엎질러지고, 범죄를 저지르고, 사람을 때리는 것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몇 차례의 소송까지 벌여 개봉부도 그를 다스릴 수 없었다. 온 도시 사람들이 그 종이' 깊이 돌격 동곽 제 12 회 성공, 푸른 면수전 베이징' 의 1 동작 묘사에서 숨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두 사람 모두 명령을 받고 총을 묶고 활과 화살을 껐다.
양지는 활을 활주머니에서 꺼내어 정확하게 채웠다. 활을 들고, 그는 말에 뛰어올라 당으로 달려가, 말 앞에 서서 몸을 숙이고 대답했다. "죄송합니다, 활과 화살의 출처는 아마 당신을 다치게 할 것입니다. 나는 너의 주문을 구걸한다. " 동작은 이 사람이 과거에 산에서 호랑이를 잡던 것을 묘사하고, 그 사람은 과거에 바람을 입고 해를 입었다.
도처에서 이겼고, 토끼와 여우는 죽었습니다. 화살이 쏘자마자 독수리의 영혼이 아프다. 예술성, 현장 비교; 수단으로 대중을 찬양하다.
가을해법은 정말 달성하기 어렵다. 깜박임 솔루션, 경계 할 필요가 없습니다. 한순간 승부를 보고, 한순간 생사를 본다.
3 외관 설명: 머리 장식은 단조 강철 사자 투구이고 뒤통수에는 빨간 태슬이 있습니다. 한 쌍의 철엽을 걸치고 갑옷을 형성하고, 허리계 금도금수면대, 앞뒤 양쪽에 청동 보호심이 있다. 새장에는 두 개의 녹색 벨벳 끈이 달린 주홍색 가운의 깃이 있다. 비스듬한 가죽 한 켤레를 신고 빈 부츠를 걸치다. 왼쪽은 활을 들고, 오른쪽은 주전자를 달고, 손에 금도끼 한 자루를 들고 있다. 앉아, 이도건, 싸움에 익숙한 백마.
4. 수호수 1 대종: 원래 강주 지사 채구 수하 양원의 정과급이었다.
송강은 영양루에서 반시 한 수를 썼는데, 채구명대종은 송강을 체포하였다. Daizong 송 지앙 긴 머리를 유지 하자, 몸에 배설물 을 부어, 미친 척하고 어리석은 척하며 체포를 피했다. 다이종과 오용은 오랜 친구로 어려서부터 날듯이 걷도록 훈련을 받았기 때문에' 심성태포' 라고 불린다.
다이종은 채구에 의해 베이징에 파견되어 아버지 채경에게 선물을 보냈지만 양산포주귀개한 호텔에서 땀을 흘리는 약이 잡혔다. 양산에서 나는 오용과 상의하여 채경의 필적을 모방하게 하고, 가짜 책 한 권을 써서 송강을 구했다. 뜻밖에 부주의로 도장이 잘못되어 다이종도 감옥에 갇혔다. 나중에 양산 사나이가 부시식에서 구출돼 양산에 올라 수석대탐정이 되어 양산 사나이 중 20 위를 차지했다.
항복 한 후, Yanzhou 는 관청에 의해 통치되고, 대종은 불복했다. 그는 태안 악묘에 동행하여 일생을 보냈다. 유당: 양산 사나이는 21 위, 소대장은 3 위, 허리를 굽혀 주세요.
시아버지 채경의 생일로 양중서는 가치 10 만원 생일 프로그램을 도쿄로 보내고 싶다. 강호 영웅 유탕은 이 소식을 듣고 토타 왕 민가를 찾아 생일 프로그램을 빼앗아 마침내 천지를 놀라게 하는 큰일을 했다. 뜻밖에도 백승이 붙잡혀 고전 작품을 포기했다.
송강은 소식을 민개, 민개, 오용, 공손승, 유당, 응우엔 진용이 추격병을 물리치고 양산에 올랐다. 나중에 송강은 방라를 공략하여 항주를 공격하는 전투에서 전사했다.
이규지: 거무칙칙하고 별명이 철우, 강호인칭' 흑회오리 바람', 양산호걸스 22 위, 양산포군 5 호 두목. 송강은 강주에 배속되어 오용 서한 강주 상하원에서 대종을 보살폈다.
이때 이규지는 다종이 지키는 병사로 송강을 알고 있다. 대종천 양산 가짜 책이 붙잡히고 송강은 형장으로 끌려가 참수되었다. 이규지는 먼저 도끼 한 자루를 휘두르며 모두를 죽였다. 매우 용감하다.
Liangshan 에 올라간 후, 그는 어머니를 갈망하고 Yizhou 로 돌아가 어머니를 데리러 갔다. 이릉을 건널 때, 그녀의 어머니는 호랑이에게 먹혔다. 이규지는 화가 나서 호랑이 네 마리를 죽였다. 구애할 때, 샤오리는 구애받고 싶지 않았다. 그는 도쿄에서 크게 떠들며 성지를 찢고 흠차대신을 살해하려 하고 양산포 살구황기를 베어 도쿄를 반격하여 송강을 위해 황제의 자리를 빼앗으려 했다. 송강은 여러 차례 그를 막았다.
사진: 화음현 석가장석태공의 아들, 어려서부터 총춤을 추는 것을 좋아했어요. 도쿄 80 만 금군 교두 왕금은 고추에 의해 모함되어 어머니와 함께 연안부로 도피했다. 그녀가 석가장을 통과했을 때, 그녀의 어머니는 병이 났고, 왕금은 석가장에 살면서 석가장 무술을 가르쳤다.
사진은 고향 근처의 소화산에서 강탈한 영웅 주무, 진다, 양춘을 물리치고 영웅이 영웅을 만났다. 뜻밖에도 오리온 이기가 법정에 고소되어 화음군 파병이 석가장을 에워쌌고, 김시와 주무, 진다, 양춘 등이 장병을 물리치고 소화산으로 갔다.
사진은 온몸에 구문룡을 찔렀고, 강호는 그를' 구문용' 이라고 불렀는데, 수호에서 처음으로 등장한 양산 사나이였다. 양산으로 돌아온 뒤 양산 호걸로 23 위, 마군 팔호기 선봉으로 7 위를 차지했다.
그는 방라를 정복할 때 희생했다. 무홍: 양산 호걸이 24 위, 마군 팔호 선봉 8 위.
송강은 강주로 배속되어 장을 보러 갔다. 그가 설용, 병날, 총과 몽둥이를 기예로 파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은화 대여섯 닢을 주었다. 그는 지양진의 한 부자의 아들 무홍과 그의' 눈에 띄지 않는' 동생 무춘을 화나게 하고 싶지 않았다. 그는 쫓기고 Xunyang 강으로 도피했다. 다행히 그는' 혼강용' 이준에게 구조됐고, 그는' 노선' 과' 파도 속 흰 막대' 장형씨를 만났다. 나중에 양산 사나이가 조정을 빼앗아 송강과 다이종을 구했다.
무홍 형제도 양산에 동시에 올랐다. 그는 방라를 공략하는 길에 죽었다.
레이횡: 그는 양산 25 번째 사나이, 보병 네 번째 우두머리입니다. 그의 별명은' 날개가 긴 호랑이' 이다. 알고 보니 그는 청현 보병의 우두머리였다. 그는 뜨거울 때 쇠를 두드리며 좋은 무공을 배웠다.
송강이 염파석을 죽인 후, 송강과 기병대장 주완이 함께 가도록 추적을 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나중에 그의 어머니가 백수영의 모욕을 당하자 화가 나서 그는 차꼬판으로 백수영을 죽이고 사형수 감방에 갇혔다. 나중에, 주홍 6 월 출시, Liangshan 에 망명.
송강의 방랍 정복에 따라 그는 죽었다. 이준: 양산 제 26 호걸, 사채 8 원 수군 지도자 1 위.
이준의 본적은 양령을 폭로하고, 양양강의 영웅이다. 송강은 강주로 배속되어 이립이라는 판정관을 재촉하는 가게에서 술을 마시다가 쓰러졌다. 이준의 구조 덕분에.
송강은 무홍 형제에게 쫓기고 강변으로 도피하여' 배의 분노' 장항강에 의해 재물을 빼앗겼다. 결정적인 순간에 이준이는 다시 손을 뻗어 구조했다. 송강은 영양루에 반시 한 수를 써서 형장에 묶여 있다. 양산 호한은 선기를 빼앗았고, 이준, 이립 등 호한은 조금 늦게 왔다. 29 영웅' 백룡사 소방' 이 양산에 오르다.
이준선은 수성, 여러 차례 양산을 위해 공업을 세웠다. 송강은 방라를 공격하여 승리를 거두고 베이징으로 돌아왔다. 병마가 쑤저우 외곽에 도착했을 때, 이준은 뇌졸중을 가장하여 동웨이와 맹동에게 남아서 자신을 돌보라고 했다.
그리고 그는 배를 만들어 태창항에서 바다로 나가 일본으로 갔다. 임충: 타협, 조용. 그러나 양산에 오른 후, 그는 용감무쌍해졌다. 그는 일을 솔직하게 해서 충성심을 매우 중시한다. 그는 지용을 겸비하여 양산에 큰 공헌을 하였다. 송무는 의지가 강하고, 용감하고 신중하며, 충성심을 매우 중시한다.
그러나 그는 장두건에게 모함을 받아 하마터면 목숨을 잃을 뻔했다. 송강: 겸손하고 신중하며, 재물이 굵다. 그는 뛰어난 조직 관리 재능과 군사적 재능을 가지고 장렬한 수호 생활을 개척했다.
그러나 송강의 성격은 모순적이고, 충성은 그의 본색이며, 보국은 그의 신앙이다. 그는 봉기를 자신의 인생 이상을 실현하는 정치적 수단으로, 입대를 의군의 가장 만족스러운 귀착점으로 삼았다. 그의 생각은 양산의 성패와 직결된다. 그는 수호의 영혼이자 주제의 화신이다. 루: 사랑과 증오가 분명하고, 의용을 보고, 위독제를 부축하고, 악을 증오로 삼는다.
그리고 굵게, 지혜 ruoyu, 다른 누구보다 더 멀리 보는 눈, 그는 구애 후 좋은 끝이 없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결국 그는 항주 6 과 사원 모집 방라 후 정착했다. 사진: 그는 관대하고 대범하며, 충성심을 중시하고, 성격이 솔직하고, 지혜가 풍부하고, 용감하고, 두려움이 없지만, 너무 무모하다. 양지: 제 고집대로 독선적이고, 건설공업의 지향은 실현하기 어려워요. 이는 양지의 고독한 성격을 형성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그는 총명하고 능력이 있다. 남에게 도움을 청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사람을 그에게 접근하게 하는 것도 경멸한다. 어떤 행동에서, 그는 주로 다른 사람의 이익과는 다른 특수한 이익을 고려하고, 다른 사람과 협력하지 않고, 다른 사람과 격리하거나 심지어 대립하는 것을 고려한다. 양지의 치명적인 약점은 군대를 이끌고 인간관계를 잘 처리하지 못한다는 것이다.
육회.
5. 수호진은 매번 좋은 단어가 있어서 감상할 필요가 있습니다. 나는 지금 급히 여기에 있어야 한다. 왜냐하면 나의 악이 고태위에 의해 모함당했기 때문이다.
감상: 임충은 고추에 의해 모함을 당하고 유배를 당했지만, 그는 자신이 고타와 악행을 저질렀고 분노를 표현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하층 봉건 관리 임충이 관장 사회생활에서 생존을 위해 치욕을 참는 모습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2. 지금은 한겨울 날씨다. 먹구름이 잔뜩 끼더니 북풍이 점점 불어오지만, 이미 오랜 눈이 내렸다.
감상: 문필이 아름다운 문장, 글이 금과 같고, 묘사가 사람을 매료시키고, 문필이 느긋하고, 정품이 경지처럼, 종이처럼 하늘에 눈이 흩날리고 있다.
화로에 숯이 타는 것 같습니다. 깨진 벽을 헐고 반신을 만지자 화로의 불은 설수에 의해 소멸되었다.
감상: 이 문장은 무한한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임충을 조심스레 쓰고, 다른 한편으로는 뒤의 사초장을 위해 영원히 스스로 불을 붙이지 않고 복선을 묻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방화임에 틀림없다.
4. 묘문에 들어가 다시 문을 덮습니다. 옆에 큰 돌이 하나 있는데, 너는 걸어와서 문에 기대게 될 것이다.
감사: 임충은 조심스러운 표기법으로, 성전에 들어가 돌로 문을 덮고, 곳곳에 임충의 성격을 묘사하며, 다음 방화범들을 위해 문에 복선을 묻어서는 안 된다. 임충은 무심코 일의 경과를 들었다.
5, 반역자, 나는 어릴 때부터 너와 함께 있었는데, 오늘은 나를 해치러 왔다. 왜 안 해? 내 칼을 먹어라.
감상 감사: 여기 임충의는 모든 것을 끊고 조정의 옛 생활로 돌아갈 가능성을 끊었다. 그는 분노로 가득 차고 언행이 다르니, 정말 생동감이 있다. 6. 임충은 여덟 번째로 그를 만나 일어나 계속 말했다. "부인, 제가 태산을 헤엄쳐 건너간다는 말이 있습니다. 임충년의 재난으로 오늘 창주에 가서 생사를 예측할 수 없어 아내의 청춘을 놓칠까 봐 걱정이다. 나는 여기에 몇 마디 썼다. 부인 등 소인, 좋은 마음, 자신과 결혼하기를 바랍니다.
나는 임충을 위해 좋은 아내를 놓쳤다. 부인은 듣자마자 눈물을 글썽이며 말했다. "여보, 나는 조금도 더럽지 않아요.
어떻게 나와 이혼할 수 있어! 임충이 말했다. "여보, 저는 호의입니다. 나는 두 사람이 장차 잘못을 저질렀을까 봐 너를 벌었다. ""
감상: 이것은 임충과 아내의 대화입니다. 당신은 왜 그것을 선택했습니까? 임충의 아내에 대한 진심을 보여 주기 때문이다. 만약 그가 진심으로 그녀를 대하지 않았다면, 어떻게 이런 말을 할 수 있었을까?
7. 9 번째 이야기로 돌아가서 설패는 양손으로 몽둥이를 들어 임충의 머리를 베는 것을 보았다. 말이 늦었고, 그때는 빨라졌고, 설패의 막대기가 막 들어 올려지자 소나무 뒤에서 폭뢰가 울렸다. 쇠지팡이가 미래로 날아가고, 물불을 던져버리고, 뚱뚱한 스님을 뛰어내려 소리쳤다. "우리 집은 숲속에서 네가 오랫동안 말하는 것을 들었다!" "
감상 감사: 여기에 설패가 임충을 모해하려고 할 때 루의 인명장면을 훌륭하게 묘사했다. 루도는 "소가가 숲 속에서 네가 오랫동안 말하는 것을 들었다!" 라고 말했다. 이는 루의 성격이 거칠고 가늘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때 나오면 임충을 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의' 죄증' 이 그들을 설득하고 다시 죽이는 것은 근거가 있기 때문이다.
8, 린 후퇴, 홍충은 한 걸음 더 나아가 막대기를 들어 다시 달려들었다. 임충은 자신의 발걸음이 어지러워지는 것을 보고 땅 위에서 몽둥이를 뛰어올랐다. 홍은 놀라서 어찌할 바를 몰랐다. 그 점프에서 그는 몸을 돌렸고, 막대기는 홍의 뼈를 곧추세우고, 막대기는 몽둥이를 떠나 땅에 떨어졌다. 차이 진 기뻐, 빨리 가서 술을 따르라고 했다. 모두 함께 웃었다. 홍은 그곳에서 발버둥쳤다. Zhongzhuangke 는 미소를 지으며 홍수 를 누워, 주앙 밖으로 걸어 갔다.
감상 분석: 이 말은 임충이 몽둥이로 홍수를 치는 장면을 묘사한 액션 묘사로, 우리의 영웅이 예쁘고 정정당당하게 때렸다는 것을 보여준다.
9. 사람은 천산보다 못하지만, 꽃은 백화홍보다 못하다.
감사: 꽃은 붉지만 백일은 붉지 않다. 사람의 행운은 조만간 사라질 것이고, 천 일 이상 나아지지 않을 것이며, 언제나 액운이 있을 것이다
10, 천리 배웅, 드디어 작별 인사.
감상: 얼마나 멀리 보냈는지, 결국 헤어져야 한다. 말 속의 호정은 결국 감추기 어렵다! 송무는 걷고 있는데, 그가 술이 올라오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펠트 모자를 등에 업고, 호루라기 막대기를 갈비뼈 밑에 놓고 차근차근 걸었다.
저 초소에 올라오다. 태양을 돌아보니 점점 떨어진다. 지금은 10 월, 낮이 짧고 밤이 길다.
쉽게 늦게 온다. 송무는 혼잣말로 말했다. "무슨 큰 문제가 있습니까? 사람은 자신을 두려워하고 산에 올라갈 수 없다. 클릭합니다 송무는 항상 길을 걷는데, 그는 술에 취해 타기 시작했다. 한 손은 호루라기를 들고, 다른 한 손은 가슴을 가리고, 비틀거리고,
정글을 통과하다. 나는 큰 청석 한 조각을 보고 호루라기를 한쪽으로 기대고 몸을 뒤척였지만 멍하니 잠을 잤다.
나는 바람의 돌풍을 보았다. 고대인들은 네 구절의 시를 가지고 있는데, 그 중 한 구절은 바람을 말한다.
볼 수 없고, 사계절은 모든 것을 날려 버릴 수 있다.
나무에서 노란 잎을 꼬집고 흰 구름을 산으로 밀었다.
원래 세계에서 구름은 용에서 태어나고 바람은 호랑이에서 태어났다. 바람이 불 때, 나는 나무 뒤에서 펑 하는 소리를 들었다.
큰 흰 이마벌레 한 마리가 튀어나왔다. 송무는 보고 소리쳤다. "아!" 청석에서 뒤집습니다.
그는 손에 든 호루라기를 들고 청석 옆을 휙 스쳐 지나갔다.
(전후인과,' 셈' 은 송무동작의 속도를 강조한다)
감상 감사: 여기서 작가는 단 두 문장으로 지금의 분위기와 심정을 부각시켰다.' 그날을 돌아보면 점점 떨어진다',' 송무',' 비틀거리며 카오스 숲으로 곧장 달려간다',' 호랑이가 활동하는 시간',' 호랑이가 출몰하는 환경' 을 적었다. 두 마디로 이야기 전체를 무섭고 슬픈 분위기와 심정으로 들려줬는데, 이때 갑자기 살아있는 호랑이 한 마리가 튀어나올 것 같다고 생각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