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창사 소개를 구하다
기원전 2 1 세기에 우의 아들이 계승되었다. 중국 역사상 최초의 노예제 국가인 하조가 건립되었다. 이후 기원전 770 년까지 중국 북방에는 2 급 공식 왕조, 즉 상조와 서주가 나타났다. 역사상' 3 대' 로 불리는 하상주는 중국 노예제 시대의 시작, 발전, 번영이다. 이 1400 여 년 동안 세 노예 왕조는 모두 여러 차례 남정으로 한수 장강을 건너 동정호 남북의 원시 부족에 전쟁을 벌였지만, 여기에 자신의 통치를 세우지 못했다. 창사를 포함한 호남의 광대한 지역은 여전히 원시 사회의 말기에 처해 있다. 하조 때 창사는 예나 지금이나 묘족이 세 개 있는 나라였다. 국어' 에 따르면 여름의 군대는 삼묘를 공격하여 삼묘 부족을 완전히 물리쳤다. 삼묘 제조의 사당이 파괴되고, 절 안의 예기가 불타고, 대량의 삼묘인이 하조의 노예가 되었다. 상주 시대에는 오래된 삼묘왕국이 사라졌지만, 삼묘의 후예는 여전히 이 땅에서 생육하고 있다. 그는 여전히' 악양' 과' 만정' 이라고 불린다. 그래서 역사는 이때 창사를' 악양의 땅' 이라고 부른다. 당시 중국 장강 이남의 광대한 지역에는 고대와 방대한 족족, 월인, 고서에서 수백 개의 다른 성을 가진 월인이라고 불렸다. 양악은 고월인의 한 지점이고, 장사에 사는 월인은 양악의 한 가지이다. 오랜 세월 동안 고월인은 자신의 선명한 월문화를 창조하고 형성했는데, 그 중 가장 대표적인 것은 프린트 기하학이 단단한 도자기였다. 최근 수십 년 동안 창사에서 발굴된 장사양가산, 닝향탄강, 류양장수탄 상층과 같은 장사에서 발굴된 상주유적은 고월문화풍의 유적을 발견했다. 중원과는 다른 스타일의 석기, 회색 또는 검은색 기하학의 프린트된 도자기 조각 등이 발견됐다. 상주 시대에 북방의 노예주 왕조는 남방의' 만정' 과' 악양' 과의 전쟁이 더욱 빈번해졌다. 고대의 기록에 따르면 상조 초기에는 상조의 군대가 남하 침공하여 만정을 이루었다. 당시' 한남의 땅' 한수 이남의 부족은 국이 덕행이 있다는 말을 듣고 관심을 나타냈다. 상조 중기에 이르러 상조 왕 무정이 다시 한 번 경도를 정복했다. 상조 시경 안옥' 이라는 시는 이 전쟁을 묘사한다. 왕의 군대는 용감하게 만정에 대항하고, 험난하고, 만정을 물리치고, 많은 백성들을 사로잡았다. 서주 시기 만정과 악양에 대한 전쟁은 대부분 서주 중기 이후에 발생했다. 죽서지' 에 따르면 주소왕은 서양에 세 번 출국하면서 만정의 강한 보이콧을 받았고, 결국' 남유비',' 강면에서 죽었다' 고 한다. 전설에 따르면 주소왕은' 남순찰' 때 장사에 도착했다. 오늘날 창사와 샹탄 사이의' 소산' 이라는 이름이 붙여졌는데, 산 아래에는' 소담' 이라는 깊은 담이 있는데, 조호기가 묻힌 곳이다. 주소왕 이후 주무왕과 주선왕은 계속해서' 악양의 땅' 을 쟁탈했다. "죽간연보" 는 "주무왕이 대악을 벌채하고, 9 사단을 기병한다" 고 말했다. 시경 소야 채국화' 구름: 주선왕명방 아저씨라는 원로가 한 사단을 이끌고 만정을 공격했다. 그 위망이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상주의' 양악' 에 대한 전쟁은 여기서 직접 통치를 세우지는 못했지만,' 양악지' 를 한때 상주의' 남복' 으로 만들어 위남공을 위해' 만정' 을 강요했다. 왕일선회서' 에 따르면 로읍은 주초에 성공적으로 건설되었고, 각지의 제후들이 잇달아 와서 축하하고 물건을 바쳤는데, 그중에는' 장사거북' 이 있었다. 창사강 호수와 바다가 합류해 생산한 갑어는 맛이 신선하고 황제의 공물이 된 것도 사서 기록 중 최초의' 창사' 기록이다. "중원에서 온 노예주 왕조도 여기에 그들이 사용했던 각종 기물을 남겼다. "최근 50 년 동안 장조지역에서 대량의 상저우 시대의 청동기가 발견되었는데, 호남성 최고일 뿐만 아니라 전국에서도 보기 드물다. 그중에서 영향현에서 출토된 수면 문양 주전자, 류양현에서 출토된 수면 문양 주전자, 창사현에서 출토된 종, 망성현에서 출토된 수면 문양 문양 주전자 등이 있다. , 그 모양, 무늬 장식, 비문은 중원에서 출토된 상주 청동기와 비슷하며, 어떤 것은 심지어 똑같다. 할로겐, 딩, 거북, 벼루는 고대 황실 귀족 제사의 예기였다. 상주시대에는 귀신을 미신하고 예제를 중시했다. 천지, 산천, 귀신, 조상, 전사한 장병들에게 좋은 제사를 치렀다. 정복이 바깥에도 있었다. 축제 기간 동안 이 구리 주전자, 구리 대야, 구리 국수는 산해진미로 가득 차 있고, 좋은 술이 가득 차 있고, 종북이 일제히 울리고, 불꽃이 감돌고, 매우 엄숙하다. 이 부분의 청동기는 상주시대의 군대와 귀족과 함께 온 것 같다. 상주시대의 중원 문화의 끊임없는 전파가 창사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당시 창사의 고월인들은 초가지붕 반지혈방에 살면서 씨족공사의 생활을 하거나 석기를 주요 도구로 삼아 칼을 갈고 불씨를 생산하는 일을 했다. 상대 중기에는 중원 청동주조 기술의 후계자인 장사와 장사의 월인들이 청동도구, 구리도끼, 서주 말기에 구리상감을 사용하고 만들기 시작했다. 즉 큰 호미는 송토의 중요한 도구이다. 삽입물, 즉 갈퀴는 흙을 풀고 흙을 파내는 데 쓰인다. 창사에 인접한 닝향, 류양, 샹탄, 다릉, 악양 등지에서 모두 청동도끼, 삽입물이 출토되었다. 이러한 선진 생산 도구의 출현은 창사가 이미 원래의 괭이 농업 단계에서 경작농업 단계로 발전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후난 성 류하 계곡과 구릉 위의 비옥한 토지가 함께 개발되고 있다. 중원 문화의 영향으로 상주시대의 장사도 청동기 시대로 접어들었다. 원시 상태에서 창사월인은 청동 주조 기술을 배워서 청동 공구뿐만 아니라 정교한 청동 용기와 악기를 만들 수 있었다. 반세기 이상, 창사에서 출토된 대량의 상주 청동기는 대부분 공예 수준이 높고, 지방색이 선명하며, 바람이 짙어 창사 상주 선민의 총명함과 창조력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1938, 닝향서생의 유명한 사양방존으로, 모양이 특이하고, 이미지가 생생하며, 무늬가 정교하며, 상주 청동기에서 얻을 수 없는 진품이다. 1959 부터 닝향, 창사 양현에서 생산한 십여 개의 구리 거울은 괴물, 호랑이, 코끼리, 소, 보통 무게가 70-80 근이고, 가장 큰 것은 2210.5 근이다 고고학자들은 이 청동기들이 크고 두껍고 아름답게 장식되어 있으며, 대부분 동물 조형물로, 중원지 지역의 장정샤툰, 푸랑구 청동기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p > 창사,' 악양의 고향' 도 우리나라의 청동기 시대에 휘황찬란한 한 페이지를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