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오쩌둥이 쓴 또 다른 혁명적인 시입니다.

마오쩌둥이 쓴 또 다른 혁명적인 시는 보살 마하바라타입니다.

빨강, 주황, 노랑, 초록, 파랑, 보라, 누가 색채 훈련을 하며 춤을 추는가? 비가 그치고 해가 다시 지고 산은 파랗다. 산, 말은 아직 채찍을 맞을 준비가 되지 않았어요. 뒤돌아보니 하늘에서 3피트밖에 안 남았어요. 두 번째 산, 바다가 뒤집 힙니다. 달려오는 말, 만 마리의 말이 여전히 전쟁 중입니다. 하늘을 찌르는 세 번째 산은 무너지지 않았습니다. 하늘은 내려오고 싶어 하고, 순응한다.

"보살의 대공원"은 마오쩌둥이 쓴 시입니다. 경쾌한 문체로 비가 내린 후의 화려한 만리장성의 장엄한 풍경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과거를 되돌아보고 혁명 전쟁의 위대한 의미를 드러내며 인민 혁명 전쟁을 열렬히 찬양하고 승리 후 안도감과 낙관주의를 드러냅니다. 시 전체가 풍경, 연상의 영리한 사용, 주관적인 정서적 아름다움과 객관적인 자연의 아름다움, 사회적 아름다움, 단결, 장면 혼합, 운율과 풍미를 역동적으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마하트마 보살"의 글의 특징 :

1, 밝은 색채와 풍부한 회화적 감각. 비온 뒤의 새하얀 대지의 아름다움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색채 측면에서 보면 세상은 붉은 드릴, 푸른 산, 녹색 들판, 주황색 석양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색들은 서로를 보완하며 그림 같은 그림을 만듭니다.

2. 빠른 속도감과 음악적입니다. 가사는 발라드의 구조를 채택하고 있으며, 각 문장의 끝에 단순하고 반복적인 구절과 운율이 있어 매우 음악적입니다. 동시에 가사에는 "뒤돌아보기", "창산 포메이션", "채찍 잡기"등과 같이 가사에 사용되는 겹치는 단어가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겹치는 단어는 가사를 강화할뿐만 아니라 노래의 리듬을 향상시킵니다. 이러한 겹치는 단어는 단어의 음악성을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단어의 민요 스타일을 강조합니다.

3. 진솔한 감정, 섬세한 표현. 마오쩌둥은 자연에 대한 사랑과 전쟁에 대한 혐오감을 표현하기 위해 이 말을 사용했습니다. 그의 자연 묘사는 매우 섬세하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묘사함으로써 조국에 대한 깊은 사랑을 표현합니다. 동시에 전쟁에 대한 묘사도 매우 세밀하여 자신이 참전했던 전장을 회상함으로써 전쟁에 대한 깊은 혐오감과 반대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4. 주제가 깊고 사려 깊다. 이 단어의 주제는 중국 혁명 전쟁에 대한 반성과 조국에 대한 사랑입니다. 마오쩌둥은 다바이디 전투를 회상하며 혁명전쟁의 의미와 가치를 되새기고 조국의 밝은 미래에 대한 확고한 자신감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시 전체가 애국적인 감정과 혁명적 웅장함으로 가득 차 있으며 사상과 전염력이 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