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연습할 때는 아무도 없는 것 같고, 쓸 때는 아무도 없는 것 같아요.
3, 천수를 두려워하지 않고, 한 수를 두려워한다.
4, 눈재주가 뛰어나 적이 우세하다.
5, 눈은 신이 없고 주먹은 혼이 없다.
6, 연습 권투 연습, 결국 비어 있습니다.
7. 발차기, 때리기, 깨짐을 강조하며 윗부분의 색조를 반짝이게 유지한다.
8. 적들에게 안절부절못하는 것은 소용이 없다.
9, 권법 이론은 마음을 가라앉히고 계몽해야 하고, 권법은 부지런히 수리해야 한다.
10, 장기간의 자기수양, 근면한 이해와 자기인식.
1 1, 주먹이 유효하지 않습니다. 모집 속도가 유효하지 않습니다.
12, 스승은 흐르는 물처럼, 제자를 사랑하면 새처럼 병아리를 먹여야 한다.
13, 총은 백전의 왕이고 칼은 백전의 왕이다.
14, 일단 모든 것이 다 준비되면 천수는 한 수 못됩니다.
15, 쇠몽둥이를 갈아 자수바늘로 갈아서 쿵푸가 자연스럽다.
16, 손은 번개처럼, 손은 불처럼.
17, 팔꿈치가 무겁다.
18, 주먹은 주먹도 없고, 술도 없고, 주먹도 없는 것이 진정한 예술이다.
19, 좋은 다리가 무릎보다 낮고, 다리가 일어날 위험이 3 점.
20, 겨울에는 삼구를 연습하고 여름에는 삼복을 연습합니다.
2 1, 무의사 결합, 심령 수행선 강화.
(22), 주먹이 비어 있지 않고 손이 비어 있지 않다.
(23), 발을 들어 무릎을 올리고, 사람은 물러난다.
24, 그것을 용감하고 오만하게 만드는 것은 자연스러운 것이다.
25, 조금, 펀치 조각, 양궁처럼 펀치.
26, 두 입술은 결합해야 하고, 밀봉의 힘은 커야 한다.
(27), 무술을 배우기 전후에 사람을 스승으로 삼을 수 있다.
28. 발걸음이 불안정하고, 주먹이 어지럽고, 걸음이 빠르지 않고, 주먹이 느리다.
29, 펀치 천 번, 자세가 자연스럽다.
30, 스트레스 없이 쓸모없고, 생활불통이 없다.
3 1, 미끄럼만 눌러도 소용없고, 눌려도 미끄럽지 않다.
32, 무술연습은 영원히 비싸고, 기억력은 깊이 생각하는 것에 달려 있다.
33. 들어갈 때 바닥을 닦고 나갈 때 무릎을 들어 올립니다.
34. 권투의 본질을 알기 위해서는 첫 번째 단계는 말뚝에 서 있는 것이다.
35. 주먹은 유성팔은 채찍 같고 허리는 뱀과 같다.
36. 큰 소리로 외쳐도 강적은 쓰러지지 않는다.
(37), 시 () 는 한 번 연습하는 것보다 못하며, 백련 () 은 한 전공보다 못하다.
38. 발에 닿지 않으면 소용이 없습니다.
(39), 복싱은 허리를 연습하지 않는다. 결국 예술은 높지 않다.
(40), 주먹은 차지 않고, 죽은 바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