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세 가지 창작 원칙
1. 선이 질척질척질척질척합니까? 열정은 대사의 숙련에서 비롯된다. 선은 힘과 힘의 결합이므로 펜으로 차분하고 유쾌해야 하며, 안정되고 가벼워야 하며, 필력 (즉, 잠재력) 을 강조하고, 조판은 글꼴 크기, 선 경사, 전체 수직에 따라 해야 한다.
구조가 이상하고 안정적입니까? 무게 중심에 주의하다. 측면, 탈진기구, 밀도 및 높이.
3. 규칙이 바뀌었나요? 죽절식의 절수에 차이가 있다. 관통 용접 비드 유형 (중심선); 뱀 모양 (좌우 스윙); 얇은 그림자 (희박하고 밝음).
둘째, 7 가지 주요 레이아웃 포인트
1. 한 글자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2. 글자와 글자 사이에 호응이 있어, 승승장구, 좌우대, 행간과 자간은 같을 수 없다. 책의 눈을 가운데에 두되 좀 더 크게 할 수 있습니다. 글자와 주변 공기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3. 전반적으로 엑시비트의 작품은 강한 필묵을 사용했다. 집에 걸어 두면 얇아지기에 적합하다.
4. 작품에는 오자가 있어서는 안 되고, 이체자도 너무 생소하면 안 된다.
5. 작품의 전체적인 레이아웃은 맨 아래보다 맨 위에 있는 것이 더 중요하다.
6. 작품의 평가는 주로 전체적인 시각 효과, 즉 리듬, 먹색, 펜에 달려 있다.
7. 삼삼오오, 흩어지는 것 같고, 맥박이 같다. 이 레이아웃도 훌륭합니다.
셋, 열 개의 필기키
1. 8 개 전선. 팔봉에 힘입어 먹색은 자연히 명암, 건습, 건습, 농도, 연한 변화, 천만 번의 변화로 작품에 리듬감이 넘친다.
2. 강건하고 부드러운 상제. 강성-철 모집 은고리 (굵게): 유연성-흐르는 물 (가늘게).
3. 잉크를 금처럼 아끼다. 해서체는 한 번에 한 글자, 한 글자, 심지어 한 숫자를 찍어야 한다. 초서획으로 3-5 자를 쓰다. 매 획이 끝날 때마다 솔질을 회복해야 하고, 종이는 올려야 한다.
4. 갑자기 명랑하다. 넓고 좁고 넓은 공간을 비워두면 갑자기 명랑한 느낌을 준다. 예술은 갈등 창출에서 갈등 해결에 이르는 과정이다.
5. 양면을 모두 사용합니다. 센터 기초가 튼튼하고 변봉에 변화가 있다. 중심은 이성의 요구이며 서예미학의 핵심이다. 측면은 감정의 구현이며 서예와 정신 소통의 수단이다.
6. 자세히 생각해 보세요. 창작하기 전에 반복해서 생각하고 해야 하나요? 답이 있어요? 。
7. 단숨에 해내다. 서예는 감정의 표현이지 기교의 표현이 아니다. 좋은 몸과 마음 상태에서 글을 쓰다. 아무렇게나 쓰고 단숨에 해내다.
8. 여기저기 긁어모으다. 일반적으로 작품의 행간은 넓어야 하고 자간은 중요하다. 단어의 병렬과 엇갈림을 피하다. 절수 사이에는 차이가 있다. 배열 조합은 리듬이 있어야 하고, 크기와 인물은 엇갈려 중간 책의 눈을 두드러지게 해야 한다.
9. 이 펜은 감정과 잉크로 가득 차 있다. 서예는 소리 없는 음악, 무형의 춤이다. 변화에 호응하여 전체적으로 조화를 이루며 강한 리듬감과 시각적 충격을 가지고 있다. 나의 가난한 펜을 잘 쓰고, 천천히 쓰고, 동정하고, 먹재미를 써라.
10. 가스 침투에 주의하십시오. 서예의 정신은 획과 다른 글자 사이의 호응, 글자와 글자 사이의 흐름을 가리킨다.
넷째, 열두 건의 세부 사항
1. 초서에는 가로화가 없다. 가로줄이 있는 초서는 되도록 짧고 수직감이 있어야 한다. 점선과 가는 선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2. 빠른 속도로 인한 납작함, 건필, 두께가 변하지 않는 현상을 피하고 여기저기 어지럽게 놓는다.
잉크가 창백하고 신이 없다. 다시 짙은 잉크로 시작해서 짙은 잉크자의 획을 분명히 말해야 한다.
4. 단어 사용을 피하십시오? 눈? , 예방? 눈? 너무 많아요.
중간 선은 작품의 초점입니다. 한 작품에는 몇 가지 두드러지고, 흥미진진하고, 개성이 있는 단어가 있어야 한다. 이것도 불러요? 책눈? 。
6. 긴 줄 글자는 매우 중요하므로, 필을 받을 때는 반드시 조심해야 한다. 보통 건필은 획의 끝에 쓴다.
7. 필묵이 비교적 무거운 글자는 면적이 동일해서는 안 되며, 경중자 사이에 전환이 있어야 높낮이가 고르지 않도록 해야 한다.
8. 가는 펜은 질기고 굵은 펜은 튼튼해야 한다. 철은구유 굵은 펜이 있어야 하고, 흐르는 물은 가는 펜이 있어야 한다.
9. 먹물은 건조할 때 약간 느리고, 습할 때는 약간 빠르며, 굵을 때는 약간 느리고, 섬세할 때는 약간 빠르다. 초서에는 해서라는 뜻이 있으니 해서체를 써야 한다.
10. 붓을 낼 때 시작과 끝을 모두 분명하게 설명해야 한다.
1 1. 압축 주의: 균일하고 고르지 않고 곧지 않고, 곡선에서 곧고, 곡선에서 곧습니다. 원하시나요? 펜으로 눌러요? 。
12. 미드필더와 윙포워드가 하나로 합쳐져 8 개, 센터 상세, 윙포워드가 두껍다.
5 개 또는 4 개의 서명 포인트
비문은 문자의 일부분이므로 과소평가해서는 안 된다. 키 점:
1. 서명이 본문 크기의 절반도 안 됩니다. 두 선은 오른쪽과 왼쪽이 낮아야지, 펜을 바꾸지 마라.
2. 서명에 공백을 너무 많이 남겨서는 안 됩니다. 경중 비율에 주의하세요.
각인된 작품은 유리와 책으로 채워져 있습니다.
4. 도장을 세 개를 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