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평을 구하는 것은 패딩턴 곰에 관한 것이 가장 좋다.

영화는 문화간 정체성의 중개자로서 빛과 그림자를 결합하여 문화충돌을 벌이며 각국이 문화이미지를 전파하고 형성하는 새로운 방법이 되었다. 20 15 중영 문화교류 원년 영화' 패딩턴 곰' 은 페루곰 한 마리가 런던에 녹아든 판타지 모험을 통해 독특한 영국풍을 중국에 선보이며' 융합과 수용' 이라는 주제를 전달했다. 신도시로 녹아들어 낯선 사람을 받아들였다.

이것은 몇 년 전의 요정 쥐와 이곡이 같은 묘한 실물 애니메이션이다. 동화 스타일로 모험 코미디를 그렸는데, 이야기의 발생지가 미국에서 런던으로 바뀌었다는 점도 다르다. 패딩턴 곰은 마이클이 만든 거야? 1956 본드가 창작한 그는 우각 단추가 달린 푸른색 모직 코트를 입고 영국 내셔널 지오그래픽 학회 로고가 달린 선홍색 모직 모자를 쓰고 쌀깃발의 색조와 정확히 일치한다. 그는 곰위니처럼 영어 동화 속의 고전적인 이미지로 이미 수천 수만 명의 영국 가정에 정착했다. 그래서 동명 소설을 각색한 영화' 패딩턴 곰' 은 영국에서 거대한 시청 기반을 가지고 있어 여신 니콜을 얻을 수 있을까? 키드먼이 악당을 연기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은 이상하지 않다.

영화의 시작은 비행집 주위의 여행을 모방하고 지리학자의 정글 모험의 흑백영상으로 줄거리를 끌어냈다. 두 가지 주요 노선에 따르면, 하나는 런던에서의 페루 곰의 모험여행이고, 다른 하나는 동물 표본을 좋아하는 악당들의 무자비한 추구로, 곰이 브라운 가문에 녹아들고 악당이 처벌을 받는다는 점에서 큰 기쁨을 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폴 감독? 김은 영화에 측선을 너무 많이 부과하지 않고, 기본적으로 원작에 충실하며, 서술도 비교적 참담하고 창의성이 없다. 결국, 이 팀 아닌가요? 버튼의 영화, 우리는 줄거리에 놀라움을 요구할 필요가 없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영화 속의 곰 패딩턴은 런던에서 네 차례의 운명 전환을 겪었다.

페루의 정글 집이 지진에 의해 무자비하게 파괴되었을 때, 곰 아줌마는 몇 년 전 탐험가 친구가 남긴 환영 메시지를 떠올리며 곰을 런던으로 보내 새 집을 찾기로 했다. 그러나 런던은 더 이상 과거의 모습이 아니다. 사람들은 더 이상 날씨를 토론하지 않고 우호를 나타내고 낯선 사람에게 모자를 벗고 미소를 짓지 않는다. 노숙자 곰, 오직 뒤에 "잃어버린" 빛 동행; 댄 블랑크 가족이 나타났을 때, 곰 뒤의 빛은 완전히' 로스트' 를 나타냈다

그리고

찾았습니다. 브라운 부인은 패딩턴 역을 따서 이 곰의 이름을 지었는데, 이것이 이 곰이 런던에 녹아드는 첫 걸음이다.

이어 영화는 첫 절정에 이르렀다. 무식한 페루 시골 곰이 욕실 홍수를 일으켜 브라운 부부에게 많은 분쟁을 일으켰다. 이' 슈퍼 트러블 메이커' 가 바닥을 쓸려 나가려 할 때, 그것은 갑자기 유행하는 런던 곰으로 변했다. 골동품 가게에서 도둑을 잡아 런던의 시민 영웅이 되어 모자를 쓰고 뿔단추 외투를 입고 빨간 모자를 쓰고 패딩턴이 다시 집으로 받아들여졌기 때문이다.

그러나, 악당에 대한 첫 번째 추적은 브라운 부부가 패딩턴에 대한 불신을 불러일으켰고, 패딩턴은 묵묵히 가출을 선택했다. 이는 그의 자립, 끈기, 인내심을 보여준다. 그는 런던의 추운 비오는 날 거리에서 노숙하며 모자에 숨겨진 마지막 잼 샌드위치를 먹어본 적이 없다. 그는 당시 탐험가일 가능성이 있는 모든 주소를 검색했지만, 결국 자신을 해쳤다. 이 악당은 사실 탐험가의 딸이다. 패딩턴은 집을 찾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표본 곰도 되었다.

마지막으로 브라운 부부는 비오는 밤에 박물관을 기습하여 패딩턴을 구출했다. 생사의 시련을 겪은 패딩턴은 집의 따뜻함을 되찾아 런던에 진정으로 녹아들어 비오는 밤에 편안하게 잠을 잘 수 있었다.

패딩턴 4 운명에 해당하는 길모퉁이 밴드도 네 번 나타났다. 음조, 날씨마다 다른 음악은 패딩턴의 기분 변화와 잘 어울리며, 동시에 강한 영국 풍격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음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잉글랜드, 영국명언) 비둘기 세 마리가 있다. 패딩턴은 먼저 런던에 도착하여 브라운의 집을 떠나 악당과 대치하였다. 비둘기에 대한 그의 심리적 태도는 단순함에서 무력함, 다시 * * * * 필승에 이르기까지, 그가 끊임없이 런던으로 진급했다. 이로써 영화의 표현은 매우 직설적이며, 따뜻한 색으로 즐겁고 편안한 마음을 표현하고, 차가운 색으로 슬프고 슬픈 장면을 돋보이게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패딩턴이 브라운의 집을 떠난 후, 벽의 꽃이 연이어 시들었다. 패딩턴이 귀국한 후 꽃이 더욱 피었다.

상업제작이지만 영화도 호응과 디테일을 중시한다. 예를 들어 곰 집에서 잼을 끓이는 것으로 시작하고, 브라운 집에서 잼을 끓이는 것으로 끝납니다. 여주인 만화의 공백은 뒤에 있는 남자 주인의 구속을 기쁘게 한다. 모자는 영화에서 탐험가를 찾는 중요한 단서일 뿐만 아니라, 더 깊은 의미인 감독 바울도? 김은 패딩턴으로 현재 런던인들에게 잊혀진 탈모 인사의 예의를 회상하기를 희망한다. 흥미롭게도, 영화에는 많은 영어 자조와 경의를 표하는 장면이 있다. 예를 들어, 영어를 하는 곰은 런던에서 전혀 센세이션을 일으키지 않았습니다. 지리학자 협회와 골동품 가게의 인테리어는 산업 혁명의 경이로움을 자아낸다. 브라운 씨가 남장을 하고 자료실에 잠입하는 행위는 우스꽝스러운 어수룩한 콩 씨와 비슷하다. 패딩턴 곰이 진공청소기를 들고 도망칠 때 방송되는 배경음악은' 미션 임파서블' 의 주요 선율이다.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떠나기 전에 곰 아줌마가 패딩턴에 배지를 달았는데, "이 곰을 잘 보살펴 주세요. 감사합니다." 라고 적혀 있었다. 이것은 제 2 차 세계대전의 전통에 대한 경의를 표하는 것이다. 런던은 번개전에 폭격을 당했고, 도시 가정의 아이들은 시골로 대피했고, 그들의 가족들은 가슴에 비슷한 배지를 달았다. 많은 가정들도 이 낯선 사람들의 아이들에게 아낌없이 두 팔을 벌렸다. 이런 온정의 전통은 나니아 전설 중 페문시의 네 남매와 같은 어린이 소설에 여러 차례 등장한다.

패딩턴 베어' 는 대칭 구도와 섬세한 세부 사항에는 부다페스트 호텔만큼 완벽하지는 않지만, 시각적 색채 구성과 장면 디자인에서는 여전히 독보적이다. 영화에서 패딩턴 곰은 페루의 곰 이모에게 두 통의 편지를 썼다. 그가 브라운 가족을 언급했을 때, 마치 신기한 상자를 열어 위층 아래층의 각 방의 주인 동태를 보여 주면서 허실이 번갈아 가는 동화 분위기를 조성했다.

영화의 더욱 교묘한 디자인은 모든 캐릭터가 필수가 아니며, 각 캐릭터는 영국 사회의 몇 가지 전형적인 인물을 대표한다는 것이다. 아이를 낳은 후, 브라운 씨는 히피에서 분석가로 변해 영국 신사의 엄숙하고 영국식 냉유머를 생생하게 표현했다. 브라운 부인은 평범한 영국 전임 부인을 대표하고, 착하고, 사랑이 있고, 예술세포가 있다. 주디와 조나단은 각각 사춘기 소녀와 곰 해자 소년을 대표한다. 제 2 차 세계대전을 겪은 할머니는 분량은 많지 않지만 식견이 있다. 악당은 구 식민지 시대의 편협한 관념을 가지고 있다. 브라운 삼촌의 이웃이 낯선 사람에 대한 태도가 크게 달라졌는데, 이는 일부 영국인들이 외부인을 받아들이는 심리적 과정일 수 있다. 벤 귀여운 패딩턴의 더빙? Weisshaw, 웃기고 질감이 풍부해 자연스럽게 많은 팬들이 영화를 보러 왔다.

주제의 관점에서 볼 때, 영화의 가장 큰 특징은 패딩턴이 실제로 곰으로 취급되는 것이 아니라 곰의 이미지로 변해 런던의 사회 상황을 보여 주고, 낯선 사람의 수용에 대한 갈망과 어쩔 수 없는 것을 전달하고, 지역간 정체성 여행은 항상 비교적 긴 과정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페루 정글에서 걸어온 낯선 사람이 런던이라는 현대화된 도시에 침입하기를 갈망하고 있다. 마치 영어 꿈을 품고 있는 작은 마을 청년처럼 고향 어른들이 반복적으로 당부하는 말을 기억하고 있다. "대도시는 문명적이고 예의 바르게 행동해야 한다." " 그래서 패딩턴은 점잖고 예의 바르지만 문명이 교만하고 배타적인 면이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문명은 자신의 출신과 인종적 차이로 거리를 두고 있다. 이 거리감은 패딩턴이 처음 런던에 도착했을 때 만난 문화적 충격이다. 하나는 그가 어릴 때부터 받아들인 고전 문화와 현대 런던 도시 문화의 차이다. 하나는 낙후가 선진을 만나는 것이다. 마치 유 외할머니가 대관원에 들어간 것 같다. 그래서 우리는 패딩턴이 의기양양하게 표어를 읽고 개 한 마리를 끌고 금닭을 독립으로 돌려줄 때까지 엘리베이터를 타지 못하는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보았다. 우리는 웃으면서도 이것이 곰의 심리가 아니라 런던 낯선 사람의 심리라는 것을 깨달았다. 무지한 자의 공포와 무력한 자의 막막함이 있었다. 패딩턴은 그의 용감한' 도둑 잡기' 행동이 신문의 1 면에 올라 런던인의' 존중' 을 얻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었다. 하지만 그는 왜 자신을 이해했는지 이해할 수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용기명언)

패딩턴 곰은 런던의 도시 명함이라고 할 수 있다. 순수한 영국 요소: 밝은 런던 눈, 단순하고 두꺼운 런던 타워 다리, 독특한 상파울루 대성당, 웅장한 자연사박물관, 버킹엄 궁전 입구의 왕실 경비대, 런던의 신기한 하수도 왕국, 길모퉁이의 빨간 전화 부스, 비틀즈의 검은 택시, 잼 샌드위치, 비만하고 탐욕스러운 비둘기, 크리켓 사랑 .....

"모두가

남들과 다르다는 것은 모든 사람이 적응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영화 결말의 점정필이 깊이 생각하게 한다. 통합과 수용은 단순한 과정이 아니다. 어쩌면 당신은 패딩턴 곰이었을지 모르지만, 도시의 따뜻함은 결국 당신의 마음을 치유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