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볼레로' 는 프랑스 작곡가 모리스 라웰이 1928 년에 창작한 것이다. 볼레로' 는 라웰의 마지막 무용작품으로, 그의 최고의 무용작품이자 20 세기 프랑스 교향음악의 걸작이다. 이 노래는 라웰이 유명한 무용가 이다루빈스탄의 의뢰를 받아 창작한 것이다. 민간 무용 스타일의 선율이 이 작품의 기초이다. 볼로' 는 원래 스페인 댄스곡의 명칭으로 보통 4 ~ 3 박자를 곁들여 속도가 약간 빠르며, 음판 리듬이 있다. 형식적으로 보면, 그것은 주체 부분, 중간 부분, 복사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하지만 이 라웰이 쓴 댄스곡은' 볼레로' 라는 이름을 빌렸을 뿐 실제로는 자유무곡이다.
특성
1, 처음부터 끝까지 리듬이 똑같아 리듬이 변하지 않는다.
2. 주제문과 대답문은 같은 방식으로 9 번 반복되며 확장도 변화도 없다.
3, 전체 노래는 항상 c 메이저이며, 마지막 두 섹션만 돌립니다.
4. 댄스곡 전반부에는 화음이 동반되고, 독주가 제주하는 것 외에 후반부에는 미약한 화음이 동반된다.
5. 댄스곡은 처음부터 끝까지 조금씩 변화합니다.
춤이 시작되면 탬버린과 비올라, 첼로를 튕겨 볼레로의 리듬을 표현한다 (탬버린은 처음부터 끝까지 같은 리듬이다). 이 리듬이 4 절 동안 계속된 후, 첫 번째 주제는 5 절부터 플루트, 클라리넷 등 악기에서 순차적으로 펼쳐졌다. 음악은 활력이 충만하여 맑고 고요한 느낌을 준다. 음악의 두 번째 주제는 첫 번째 주제에 대한 처량한 대답으로, 첫 번째 주제를 두 번 반복한 뒤 들어갔다. 이 부분도 두 단락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중간에 몇 개의 굴곡이 있다. 첫 번째 주제와 두 번째 주제는 반복되어 전개와 변주가 없지만 악기는 끊임없이 변하고 음악의 힘은 점차 강화된다. 전체 노래에서 이런 반복은 9 회 진행되었다. 음악이 끝날 때 음조의 변화와 밴드의 전체 공연이 절정에 달했다.
줄거리
스페인의 한 작은 호텔에서 한 소녀가 춤을 추고 있다. 처음에 그녀는 단지 천천히 우아하게 춤을 추었을 뿐이다. 음악이 점점 뜨거워지면서 춤은 점점 흥겨워지고, 그 자리에 있던 사람들을 매료시켰다. 그들은 음악에 재미를 더하기 시작했고, 자기도 모르게 아가씨들과 춤을 추고, 결국 흥청거리는 분위기 속에서 끝났다.
라웰은 이 작품에서 매우 독특한 수법을 사용했다. 전체 노래는 두 가지 주제와 고정 리듬 배경에 대한 끊임없는 교체와 반복으로 구성된다. 리듬은 에너지로 가득 차서 노래 전체를 관통한다. 전체 노래는 항상 C 장조로, 마지막 두 마디만 조율하기 시작한다. 전반부에는 하모니 반주가 있고, 독주를 제외하고는 모두 일제히 연주되고, 후반부에는 미약한 화음 반주가 있다. 그리고 처음부터 끝까지 그라데이션이 하나밖에 없다.
음악의 시작 부분에서 탬버린, 비올라, 첼로는 볼레로의 리듬을 표현하기 위해 튕겨졌다 (탬버린은 처음부터 끝까지 같은 리듬을 연주한다). 이 리듬이 4 절 동안 지속된 후, 첫 번째 주제는 5 절부터 나타난다. 첫 번째 주제는 밝고 강렬한 스페인 스타일이 있다. 주제는 우선 저음 영역의 피리에 의해 부드럽게 연주된다. 반복되는 클라리넷 이후, 두 번째 주제는 바송관이 연주한다. 음악의 두 번째 주제는 첫 번째 주제의 처량한 대답이고, 두 번째 주제는 저자가 스페인-아라비아 스타일이라고 부른다.
두 가지 주제는 조식 색상에 뚜렷한 대비를 형성하여 8 회 연속 반복했다. 전체 음악의 멜로디, 리듬, 속도는 과정에서 변하지 않는다. 세 번째 반복, 평행 초급과 회전을 추가하여 평행성부를 형성하는데, 마치 두 개 혹은 세 개의 음조가 동시에 존재하는 것처럼 멀티모드 색상 효과를 낸다. 주제의 끊임없는 반복에서 힘은 약함에서 강까지, 다른 악기의 응용, 색채의 끊임없는 변화로 감정이 점점 더 뜨거워지고 있다. 막바지에 이르자 멜로디가 갑자기 E 장조로 바뀌었다가 다시 C 장조로 빠르게 돌아갔다. 불협화음과 강렬한 리듬에서 전체 노래는 다른 방식으로 끝난다.
그것은 20 세기 프랑스의 가장 대표적인 오케스트라 작품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다.
볼레로 댄스곡의 구조와 배합기.
플루트 1
A 1 클라리넷 1
B 마크 1
B 1 클라리넷 1
A2 서정적 오보에 1
A3 플루트 1, 트럼펫 1
B2 중음 색소폰 1
B3 고음 색소폰 1
A4 피콜로 2, 프랑스호 1, 피아노
A5 오보에 1, 서정 오보에 1, 영국식 오보에 1, 클라리넷 2.
B4 트롬본 1
B5 피콜로 1, 플루트 2, 오보에 1, 영국 튜브 1, 클라리넷 2, 중음 색소폰.
A6 피콜로 1, 플루트 2, 오보에 1, 클라리넷 2, 바이올린 ⅰ
A7 피콜로 1, 플루트 2, 오보에 2, 클라리넷 2, 중음 색소폰, 바이올린 1, 2, 4 부분.
B6 피콜로 1, 플루트 1, 오보에 1, 영국 튜브 1, 트럼펫 1, 바이올린
B7 피콜로 1, 플루트 1, 오보에 1, 영국 튜브 1, 클라리넷 1,;
A8 피콜로 2, 플루트 2, 오보에 2, 클라리넷 2, 원호 4, 트럼펫 4, 테너 색소폰, 테너 색소폰, 바이올린 I 네 부분.
B8 피콜로 1, 플루트 2, 트럼펫 4, 소프라노 색소폰, 중음 색소폰, 바이올린 I 4 부분.
Ravel 정보:
일생
1875 년 3 월 7 일, 뛰어난 프랑스 작곡가 모리스 라웰이 피레네 계곡 국경 근처의 작은 마을 분 (분) 에서 태어났습니다. 우리 아버지는 스위스 혈통의 프랑스 엔지니어로 스페인에서 철도 건설을 신청한 적이 있는데, 그곳에서 그는 스페인 바스크 지역에서 온 소녀 메리 드로트를 만나 결혼했다. 리틀 라웰이 태어난 지 불과 몇 달 만에 그의 가족은 파리로 이사했다. 3 년 후, 나는 동생 에드워드를 추가했다. 아버지는 음악을 좋아하셔서 두 아들을 음악가로 키우고 싶어 하신다. 결국 모리스만이 이 길로 들어섰다.
그는 일곱 살 때부터 피아노를 배우기 시작해서 진보가 빠르다. 열네 살에 파리 음악원 피아노 예과에 입학했다. 2 년 후 베레오 피아노 반에 진학하여 페사르와 함께 화성을 공부했다. 수업시간에 나는 리카르도 야이치, 그와 동갑인 스페인 학생을 만났다. 그는 요이치의 뛰어난 피아노 연주 기교를 깊이 탄복하고 따라잡기 위해 노력했다. 그러나 그는 늘 게으른 감정에 지배당했기 때문에 그의 열정은 원하는 효과를 얻지 못했다. 그 후로 요이치는 그의 일생의 친구가 되어 항상 열정적으로 그의 새 작품을 연주했다. 이때 라웰은 작곡에 매우 열정적이다. 그의 처음 두 곡의 피아노 곡' 고풍 작은 발걸음 댄스' 와 첫 번째' 하바넬라' (1895) 는 이미 그의 개성을 드러냈다. 1897 년, 그는 게달 일본어 학교에 가서 폴레에게 작곡을 배우라고 요청했다.
음악대학에 입학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라웰은 상징주의 시의 영향을 받아 보들레르 말라미의 시와 엘렌보의 작품을 좋아했다. 림스키 코사코프 (Rimsky Kosakov) 의 환상적인 관현악작품과 65438 년부터 0889 년까지 파리에서 열린 국제박람회에서 자바 미랑 밴드가 연주한 동방음악은 이 14,/Kloc-을 매료시켰다. 나중에 프랑스 작곡가 샤브렐의 색채와 에릭 사디의 기발한 음악 사상과 음악 창작을 접하게 되었다. 자신의 작품에서 그는 또한 보수적인 음악학원에서' 평판이 좋지 않다' 는 새로운 음악 언어와 표현 방식을 탐구하기 시작했다. Peisar 는 항상 학생들의 창의력을 장려하는 훌륭한 선생님이다. 복지도 라웰의 비범한 창작 재능을 충분히 인식하고 있다. 이 두 개명한 선생님조차도 그의 음악 이념이 너무 방자하고 화음 기법이 너무 참신하다고 생각한다.
라웰은 항상 음악 학원에서 열리는 연례 대회에 부지런히 참가한다. 190 1 년, 그는 로마상 대회에 참가하기로 결정했다. 로마상은 프랑스 정부가 설립한 것으로 그림 조각 판화 건축 음악 분야의 걸출한 인재를 장려하기 위한 것이다. 시험에 합격한 후 로마상 수상자는 로마의 메디치 장원에 가서 3 년 동안 깊이 연구할 수 있다. 1803 음악상 설립 이후 베를리오즈, 구노, 비재, 드뷔시 등 뮤지션들은 이런 대우를 받았다. 하지만 올해 경기에서 라웰은 2 등밖에 얻지 못했다. 복지 선생님은 그가 대상을 받을 수 있다고 굳게 믿고 이듬해에 다시 한번 해보라고 건의했다. 놀랍게도, 이듬해에 그는 또 실패했다. 1903 이 다시 패배했을 때, 풀레는 충격을 받았고, 라웰의 재능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없는 다른 유명 음악가들과 항의해도 소용이 없었다. 1905 까지 라웰은 로마상 참가자의 연령 제한을 거의 넘어 다시 시도하기로 했다. 이때 그는 이미' 고풍 미보댄스',' 망비 파반 춤 추모',' 물에서 장난치다' 등의 작품을 출간했다. 로마상을 수상한 그 해에 그는 F 장조 현악 사중주와 소나타를 창작했는데, 그는 이미 중국과 유럽의 유명한 청년 작곡가가 되었다. 그러나 그는 다시 한 번 손산과의 교분을 잃고 초선에서 탈락했다. 이를 위해, 프랑스 전역의 진보적 음악가들은 모두 반대를 표명했고, 신문과 지식인들도 그를 위해 울부짖었다. 로만 롤랜드는 이렇게 썼습니다. "저는 라웰의 친구가 아닙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라웰의 종잡을 수 없고 섬세한 예술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할 수도 있지만, 정의는 라웰이 유망한 학생일 뿐만 아니라 중국 음악학파의 가장 뛰어난 청년 대가들 중 하나라고 말하도록 부추겼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라웰은 학생으로 출전하는 것이 아니라 신분이 확정된 작곡가로 출전한다. 나는 감히 그를 평가하는 작곡가들을 존경한다. 누가 그들을 판단할 것인가? " 이 사건으로 사회적 폭풍이 몰아쳐 음악학원 원장인 Theol Dubois 가 사임하고 Foley 가 인수했다.
20 세기 초에 파리의 예술 생활은 매우 활발했고, 몽마트와 라샤에는 현실에 불만을 품은 젊은 예술가들이 많았다. 라웰은 또한 예술 보수 세력을 반대하고 신기한 예술가를 추구했다. 그들은 작곡가 플로렌 슈미트, 모리스 드라즈, 앙드레 카플레트, 칼보 코리시, 스페인 작곡가 드 파야, 피아니스트 리카르도 야오 이치, 나중에 스트라빈스키, 화가, 작가, 평론가 등' 문제 메이커 협회' 라고 자칭한다 그들은 종종 화가 솔드의 화실에서 예술, 음악, 문학, 정치에 대해 길고 엄숙한 토론을 벌였고, 밤새도록 피아노를 치고 시끄럽게 떠들어대며 이웃들을 불안하게 만들었고, 얼마 지나지 않아 한적한 델라즈 집으로 이사를 갔다. 라웰의 피아노 모음곡' 거울' 은 이 협회의 회원에게 바칩니다. 1908 년, 그의' 스페인 광상곡' 이 콘서트에서 초연했고, 모든' 소란꾼' 이 나와서 응원했다. 작품이 공정하게 대우받지 못할까 봐 두려웠다. 사실, 라웰의 견해는 이 협회의 다른 회원들보다 훨씬 치열하지 않다. 그는 항상 온화하고 우아하여, "변함없는 보들레르 부잣집 자제" 라고 불린다. "
드뷔시의 오페라' 페레아스와 장마샌드' 는 1902 년 파리에서 상연돼 라웰을 깊이 감동시켰다. 이때 두 작곡가가 처음 만났다. 1903 년, 라웰은 오케스트라가 있는 노래 세 곡을 썼는데, 우리는 드뷔시가 그에게 미치는 영향을 볼 수 있다. 일부 평론가들은 그가 드뷔시의 충실한 후계자라고 생각한다. 실제로, 그들은 문예사조와 비슷한 영향을 받았고, 색색의 음악 효과도 추구했다. 그러나 라웰 이후의 발전으로 볼 때, 그들의 미관은 결코 일치하지 않는다. 라웰은 심지어 그의' 물의 결혼식' 이 드뷔시의 영향을 받았다고 항의했다.
그의 주요 창작 시기는 1905 이후 조곡' 어미거위',' 밤의 유령',' 일부 노래',' 코미디 오페라' 스페인 시간' 을 창작했다. 65438 년부터 0909 년까지 러시아 발레단이 파리를 휩쓸면서 라웰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그는 즉시 이 일을 사장인 디아길레프에게 맡기고 그리스의 신탁인 다프네와 클로이즈에 따라 발레극을 창작하는 임무를 맡았다. 이 정교한 악보를 쓰기 위해 그는 마지막 술신연에만 1 년 동안 놀라운 노력을 기울였다. 다음 작품인' 우아함과 슬픈 왈츠' 초연은 순조롭지 못했지만 무용가 트루차 노바의 요청에 따라' 다화녀' 와 비슷한 발레극' 애들레이드 또는 꽃의 언어' 로 촬영돼 깜짝 놀랐다. 이 성공으로 그는 잠자는 미인의 이야기를 주제로' 거위 엄마' 조곡을 각색하고 발레극으로 만들었다.
라웰은 러시아 발레극을 위해 창작할 때 스트라빈스키를 만났다. 19 13 년 여름, 그들은 제네바 호수의 클라렌스에 함께 살았고, 그들은 무솔스키의' 호반 자방' 을 재조합하기 위해 협력했다. 당시 스트라빈스키는' 봄의 제물' 을 쓰고 있었다. 이 사운드 트랙을 읽은 후, 라웰은' 페레아스와 메리샌드' 를 보는 것과 같은 진동을 일으켰다. 스위스에서, 나는 다시 쇤베르그의 음악을 접했다. 이런 현대주의 음악이 그에게 미치는 영향은 그가 올해 쓴 말라미 시 세 편에 반영된다.
제 1 차 세계대전도 이 음악가에게 영향을 미쳤다. 그는 군대에 입대하여 부대에서 트럭 운전사로 일했다. 이 전쟁은 그에게 끔찍한 경험이었고, 그는 점차 살인을 눈 하나 깜짝하지 않는 제국주의에 대해 혐오감을 느꼈다. 그는 독일과 프랑스 국민들을 이 전쟁에 휘말리는 것이 무의미하다고 생각하여 여론의 비난에도 불구하고 프랑스가 독일 음악을 연주하는 것을 막기 위한 단체에 가입하기를 거부했다. 19 17 그의 어머니가 돌아가셔서 심각한 우울증에 빠지고 건강이 급격히 악화되었다. 그는 올여름에 은퇴했다.
제 1 차 세계대전이 그에게 미치는 영향은 정전 후에도 여전히 장기적으로 존재한다. 그는 불면증으로 때때로 기분이 가라앉아 글을 거의 쓰지 않는다. 쿠베르란드 무덤이 완성되는 데 2 년이 걸렸는데, 이것은 전쟁에서 죽은 친구에 대한 기념이다. 환경을 바꾸고 자신의 정신을 미워하기 위해 그는 시골로 이사했고, 몇 년 전부터 디아길레프가 위탁한 발레 음악' 대원무곡' 을 창작하기 시작했다. 작품이 완성되고 음악회에서 초연된 후 디아길레프는 연주에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하여 거절했다. 라웰은 화가 나서 헤어졌다. 이때 그도 여행과 공연에 많은 시간을 들여 유럽과 미국을 거의 두루 돌아다니며 자신의 작품 공연을 했다. 나중에, 나는 파리에서 멀지 않은 풍경이 그림 같은 몽플라모리 마을에서 작은 별장을 찾았는데, 그곳에서 나는 작곡에 전념하고 조용하고 평온한 생활을 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는 경오페라' 발레 어린이와 마술', 바이올린 소나타, 츠강 바이올린 광상곡, 볼레로, 피아노 협주곡 두 곡을 창작했다.
그는 교통사고로 부상당했다. 곧 편마비의 징후가 나타났다. 나는 휴가를 시도하고 스페인과 모로코로 여행을 갔지만 눈에 띄는 개선은 없었다. 그 이후로, 나는 일할 수 있는 능력을 잃었다. 1937 12 19 뇌 수술은 무효로 28 일 새벽 병원에서 사망했다. 62 세 때.
라웰의 생활과 창작은 19 세기와 20 세기의 교분, 그리고 두 차례의 세계 대전 사이에 있다. 그는 예술에 대해 자신의 견해를 가지고 있다. 그는 "엄밀히 말하면, 나는' 현대 작곡가' 가 아니다. 왜냐하면 나의 음악은' 혁명' 이 아니라 단지' 진화' 일 뿐이기 때문이다. 비록 나는 음악의 새로운 추세에 대해 줄곧 개방적이고 받아들이는 태도를 가지고 있지만 (나의 바이올린 소나타 한 곡은 브루트 악장이 있다), 나는 공인된 하모니 작곡 규칙을 포기하려 한 적이 없다. 반대로, 나는 종종 일부 거장들로부터 영감을 얻는다. (나는 모차르트에 대한 연구를 멈추지 않았다.), 나의 음악 대부분은 과거 시대의 전통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그것의 자연스러운 결과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음악명언) 나는 그런 과도한 화음과 난잡한 대위를 잘 쓰는' 현대 작곡가' 가 아니다. 왜냐하면 나는 어떤 작곡 스타일도 해본 적이 없기 때문이다. 나는 어떤 특정 음악 학교와도 동맹을 맺은 적이 없다. "
그는 멜로디의 역할을 매우 중시하며, 일찍이 그의 학생과 영국의 유명한 작곡가 워인 윌리엄스에게 "살아 있는 모든 음악에는 함축적인 멜로디 윤곽이 있다" 고 말했다. 그가 사용하는 조화와 조화는 자연식, 오음계, 미분 칠화현, 구화현 등과 같이 참신하고 독특하다. 그러나 그들은 항상 전통과 화음을 기초로 하며, 결코 음조 영역에서 너무 멀리 가지 않는다. 그가 사용하는 많은 리듬은 모두 무곡의 제한을 받는다. 그는 프랑스의 작은 단계 댄스, 파반 댄스, 리그턴 댄스, 스페인의 말라가 댄스, 하바넬라 댄스, 볼레로 댄스 등 댄스곡의 장르를 비교적 좋아한다. 라웰은 이 댄스곡들을 우아하고, 선명하고, 우아하게 처리하며, 프랑스 음악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라웰은 공인된 오케스트라의 대가이다. 그는 독특한 관현악기 방법을 만들어 각 악기의 성능을 충분히 발휘하여 매우 정교하고 화려한 효과를 냈다. 그의 작품은 구조적이고 짜임새가 또렷하며, 전반적인 풍격은 클래식 음악의 청순함과 우아함, 유머 감각으로 가득 찬 경향이 있다. 라웰의 가장 중요한 창작 특징은 기술적으로 완벽을 추구하는 것이다. 기예가 뛰어나긴 했지만, 그는 극도로 완벽할 때까지 모든 작품을 반복해서 세심하게 대했다. 그는 자신의 전기 작가인 마누엘에게 "내 목표는 기술적인 완벽함이다. 이 목표가 영원히 실현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나는 계속 가까이 다가갈 것을 요구한다" 고 말했다. 라웰의 취미 때문에 스트라빈스키는 농담으로 그를' 정교한 스위스 시계공' 이라고 불렀다.
라웰도 훌륭한 선생님이지만, 그는 그에게 관심이 있는 개인 학생 몇 명만 가르친다. 마스나이 (프랑스 작곡가, 1842- 19 12) 는 자신이 공부하는 동안' 자신의 기술을 익히기 위해서는 다른 사람의 기술을 배워야 한다' 는 말을 자신의 것으로 자주 사용한다 그는 학생들을 가르칠 때 젊은 작곡가에게 "파란색 복사본을 찾아라" 는 조언을 자주 한다. 할 말이 없다면 베끼는 것이 가장 좋다. 몸에 할 말이 있을 때, 너는 당연히 베끼지 않을 것이다. 그때 너의 개성이 가장 두드러질 것이다. "그도 몇 편의 특색 있는 문장 몇 편을 썼고, 항상 당대 작곡가의 작품을 충분히 긍정한다. 그것은 또한 재능 있는 젊은이들을 적극 지지한다.
전반적으로, 라웰의 생활권은 좁고 예술세계는 큰 한계가 있다. 그의 작품을 보면 제재가 비교적 좁고, 작품 내용은 당시의 사회생활에서 직접적으로 나온 것이 거의 없고, 주로 경물, 동화, 전설, 이야기 등을 묘사하고 표현한 것이다. 그리고 음악은 삶에 대한 열정이 부족합니다. 이는 19 세기 말 20 세기 초 자본주의 사회 갈등이 날로 날카로워지는 상황에서 일부 지식인들이 사회현실의 심리상태를 벗어나려고 시도했음을 반영한 것이다. 초기에 라웰의 음악은 인상주의의 영향을 받았다. 하지만 앞으로의 발전으로 볼 때, 그는 인상파 미학 사상의 속박에서 점차 벗어나 이미지가 분명하고 색채가 뚜렷하며 예술적으로 창조가 많고 후세에 계몽과 영향을 미치는 작품들을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그의 음악은 프랑스 음악 문화를 바탕으로 오케스트라의 색채 특징을 충분히 발휘하는 데 많은 혁신이 있다. 따라서 라웰은 프랑스 음악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대표작
그의 대표작으로는 오페라' 다프네와 크루바', 발레극' 모거위', 바이올린' 츠강', 오케스트라' 볼레로' 등이 있다. 또한 무솔스키의 피아노 독주' 사진전' 을 같은 이름의 오케스트라 모음곡으로 개편해 널리 퍼졌다.
첫째, 집시 여자 투우사 볼레로 1928, 스페인 발레리나 이다루빈스타인이 라웰 (1875- 1937) 을 초청해 그녀를 위해 댄스곡을 썼다. 처음에는 라웰이 새로운 작품을 만들고 싶지 않았지만 오케스트라를 위해 스페인 작곡가 알베니 (1860- 1909) 의 피아노 곡 몇 곡을 개편하겠다고 약속했다. 나중에 라웰은 알베니의 작품이 페르난데스 알보스 (1863- 1939) 에 속한다는 것을 알고 알베니의 작품을 무용수 아르헨티나의 댄스곡으로 각색했기 때문에 라웰은 새로운 오케스트라를 만들어야 했다.
그의 머리 속에는 이 작품을 밴드 연습곡으로 쓰려고 하는 배합기의 생각이 있다. 전체 노래는 거대한 "점차 강화" 입니다. 드럼의 끊임없는 3 박자 리듬 배경에서 각종 악기가 연주하는 17 절의 두 곡의 멜로디가 끊임없이 반복되고 있다. 압도적인 힘으로 결론을 내리기 전에 음악이 갑자기 E 장조 (멜로디 장조) 로 미끄러져 단순한 기법에 전혀 어울리지 않는 독특한 효과를 냈다. 라웰의 걸작은 유명한 볼레로 댄스곡이다. Bolero 는 Neri Kinska, 10 월 22 일 파리 초연, 1928 165438 이 연출했다. 연기가 자욱한 스페인 호텔에서 루빈스탄은 집시녀로 분장하고, 머리에 빗을 빗고, 목도리를 두르고, 탁자 위에 서서 춤을 추며, 관중들이 그녀를 둘러싸고 환호했다. 점점 더 불타는 춤은 구경꾼들의 점점 더 열광적인 정서를 불러일으켰다. 결국 그들은 그녀를 체포하여 그녀를 머리 위로 들어올렸다.
볼레로가 파리에서 공연한 후 많은 무용수와 안무의 관심을 끌었다. 아일랜드 무용가 Doreen (1904-) 은 줄곧 그것을 자신의 독무 프로그램으로 삼아 여러 해 동안 계속 공연했다. 러시아 무용가 리팔 (1905-) 이 공연한' 볼레로' 는 여전히 스페인 소재로 여겨지지만 전통적인 스페인 춤은 피했다. 라웰은 고정 멜로디와 리듬이 있는 음악이 진정한 볼레로와 공통점이 거의 없기 때문이다. 그것의 무대 디자인은 흰색 아케이드와 핏빛 하늘이다. 리팔은 투우사로 변장하여 방금 투우장에서 돌아왔고, 익살스러운 손짓으로 그를 우러러보는 여자를 놀렸다. 그의 적이 그 앞에 나타나 그 여자를 데리고 갔다. 투우사는 매우 실망하여 땅에 넘어져 중상을 입었다. 명절을 축하하는 사람들은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은 것처럼 그들의 흥청거림을 계속했다. 무대는 점점 사람들로 가득 찼고, 밴드의 마지막' 강강' 은 투우사의 죽음을 동반했다.
둘째, 프랑스 작곡가 라웰의 아동조곡' 거위 엄마' 는 원래 사수연탄의 피아노 조곡으로, 명실상부한 아동조곡-아동제재의 조곡으로 어린이를 위해 창작하고 어린이가 연주한다. 어린이 테마 사용-내용은 프랑스 작가 벨로 (1628- 1703), 올노이스 부인 (약1650-/Kloc) 을 근거로 합니다. 아이에게 창작을 하는 이 곡은 라웰이 1909 년 그의 친한 친구 골드부르크의 두 아이를 위해 창작한 작품으로, 그들에게 바쳐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어린이 연주-19 10 4 월, 이 곡이 파리 독립음악협회 콘서트에서 처음 연주되었을 때, 여섯 살 된 웨치와 열 살 된 라미 네 손이 피아노를 연달아 연주했다. 거위 엄마' 는 본격적인 어린이 모음곡으로 아이가 아닌 작곡가 작곡이 하나밖에 없는 것 같다. 하지만 라웰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저는 어린 시절의 시를 불러일으키기 위해 이 곡을 썼습니다. 그래서 기교는 간단해야 합니다. 모든 표면 효과는 버려야 합니다." 작곡가도 동심을 가지고 창작한 것을 볼 수 있다.
19 1 1 년, 라웰은' 거위 엄마' 를 오케스트라 모음곡으로 각색한 뒤 두 악장을 추가하여 악장의 순서를 바꾸고 간주로 연결해 발레 음악이 되었다. 이 발레극은 라웰이 벨로의 거위 엄마에 대한 이야기에 근거하여 창작한 것으로 제니 후가드가 안무를 했다. 6 월 19 12 에서 파리에서 개봉했습니다. 이것은 재미있는 어린이 무용극이다. 라웰은 로리나 공주의 꿈의 동화를 공연하기 위한 작은 무대를 전문적으로 설계했다. 특히 작고 정교하며 유치하다. 노란 두건을 쓴 흑인 어린이 두 명이 개막자 역할을 하며 장면을 바꾸었다. 이야기는 잠자는 미인을 원형으로 하고, 물레는 일종의 춤이다. 공주는 정원에서 춤을 추었고, 그녀의 보모는 물레 옆에 앉아 있었다. 공주가 물레에 넘어져서 물레가 그녀의 허리를 찔렀다. 그녀가 잠마에 빙의되어 창사발에서 잠들었을 때, 궁중 관원은 그녀 주위의 숲에서 잠자는 미인의 파만 춤을 추었다. 그런 다음 일련의 꿈이 이어졌다. 느린 왈츠와 함께 미녀와 야수의 대화가 시작되었고, 나중에 야수는 아름다운 왕자가 되었다.
두 흑인 아이가 에피소드의 음악에 따라 무대를 바꾸었다. 다음 꿈은 새끼손가락 (난쟁이) 과 그의 어린 형제들이 숲을 가로질러 빵 부스러기를 뿌려 집으로 돌아가는 길목으로 삼는 것이다. 하지만 아이들이 잠들었을 때, 새는 길에서 빵 부스러기를 모두 먹었다. 아래 장면은 18 세기 중국 골동품으로 장식된 궁전으로, 보탑 황후 (추녀) 와 그녀의 애인 청사가 함께 있다. 오음계의 짤랑 소리와 꽹과리 소리는 동양풍으로 가득 찬 춤을 동반한다. 왕자가 나타나 로리나 공주가 선녀의 정원에서 자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가 그녀에게 키스를 하자 공주는 깼다. 발레극' 어미 거위' 가 영국과 미국에서 공연할 때 라웰이 발레 댄스곡을 위해 쓴 두 악장과 간주를 삭제하는 경우가 많다.' 어미거위' 의 다섯 악장 레이아웃에 따라 판무곡-마법가든-새끼손가락-잠든 공주-미녀와 야수. 어린 소녀의 꿈 속의 모험이다. 모든 동작이 그녀를 주인공으로 삼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