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무후사, 1700년 명상'을 읽었습니다. 기사에 '아무리 공직이 높아도 사람은 반드시 인간으로 복귀해야 한다'는 문장이 있습니다. ; 그의 수명이 아무리 길어도 그는 항상 인간일 것입니다." 유령으로 변하는 것, 그리고 소수의 사람들만이 사람들에 의해 선택되고, 역사에 의해 신으로 승격되어 네 가지 희생을 누릴 수 있는 행운을 얻습니다. 절기, 영원을 얻습니다." 제갈량은 바로 이런 사람입니다! 저자는 다음과 같이 잘 말했습니다. "문 앞에 서기만 하면 일시적으로 세상을 떠나 성지에 있는 것 같은 엄숙하고 엄숙한 느낌이 일어납니다. 옛 글에 다음과 같은 글이 있습니다. "공명이 기산에서 나오기 전에 손으로 하늘을 수선하려 하였더니 달력이 언제 이렇게 끝날 것인가? 자정에 산 부두에 지는 긴 별은? !" 한동안 나라가 무너지고 백성들은 아버지를 잃었습니다. 제갈량은 비록 뛰어난 군사 전략가는 아니었지만 위대한 정치가였지만 자신의 이상(한나라에서 위나라까지)을 위해 싸웠습니다. 기산 중 6명 ; 마침내 서기 234년, 그는 위(魏)와의 마지막 전쟁에서 병으로 사망했다. 후세들은 그의 위대한 업적을 단 두 문장으로 요약했다: "그의 업적은 삼국을 나누었고, 그의 명성은 팔대(八絲)를 이루었다." "황실은 예절의 불일치로 인해 사원을 짓는 것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매년 청명절 동안 사람들은 야생에서 하늘에 제사를 지내고 온 나라가 고통을 겪게 될 것입니다." 여기서는 더 이상 볼 수 없습니다. 이때 서민들은 이미 제갈량(諸葉梁) 재상, 서한 무향(吳祖)의 후(後), 이주의 무(穆)를 천상의 존재로, 아니 신으로 여겼습니다. 그가 막 시작했을 때, 사마회(수경))는 한 번 한숨을 쉬었습니다: "월롱이 스승을 얻었지만 아직 때가 아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