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 편의 작문을 구하다

밀레니엄 시계

\ "도시 사양 그림 각도 슬픔, 쉔 위안 비 재결합 풀. 슬픈 다리 아래, 푸른 파도 청청, 한때 절색의 사진이었다. " 육유이 시의 영혼은 화원에서 길을 잃고 사랑하는 사람과 손을 잡지 못하고 멀리 눈물을 머금고 눈을 마주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슬픈 사랑 이야기가 없었다면, 신원은 이미 시간의 초연 속에 파묻혔을지도 모른다. 육유에는 당완이라는 사촌 동생이 있다. 그들은 함께 자라서 사랑에 빠졌다. 그들은 가보 봉차이 (feng chai) 를 증표로 삼아 약혼 했다. 우리는 처음에 운명의 은유가 있는지 알고 싶다. 그 이후로, 두 사람은 매일 시 이야기 푸, 친밀한 원활한 이야기. 오늘은 어느 해인지 명리는 이미 뒷전으로 돌아갔다. 육어머니는 당완이 육유의 앞날을 지체할까 봐 아들에게 당완에게 휴서 한 통을 쓰라고 강요하고 개가하였다. 효도를 우선으로 하고, 육모의 압력 하에서 그들은 어쩔 수 없이 헤어져 홀로 외로움을 누려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나는 잘못된 사유로 이 일을 이해했다. 육목소가 육유와 당완의 시각에 서서 억지로 간섭하지 않고 헤어지지 않으면 이야기는 또 다른 결말이 있을 수 있고, 애환과 이별이 없을 수도 있고, 심원이 너를 다시 만날 때 그런' 틀렸고 틀렸다' 는 느낌이 들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해 보세요. 35 작문망

이별 8 년, 육유와 당완이 심원에서 다시 만날 줄 누가 알았겠는가. 이때 이미 가족들에게 재혼한 당완이 그녀를 데리고 화원에 왔다. 육유는 그 사람, 그 장면과 그 그림자를 마주하고, 그 해가 아니라 감개무량했다. 그는 벽에 시 한 수를 썼는데, 다 쓴 후, 그는 마치 자신의 가슴 아픈 소리를 들은 것 같았다. 당완은 이 글자를 보고 그 위에 빈틈을 덧붙여 완벽하게 매치했다. 애석하게도 당완의 우울한 마음을 만회하지 못했다. "이라크인은 어디에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루 당신은 몰라요. 40 년 동안의 출국을 관직반금으로 삼았는데, 아마도 이 젊은이들의 우려를 애국적인 정서에 전달했을 것이다. 이후 옹의 시에는 더 이상 측은한 글이 없을 것이며, 대부분 보국의 포부호정이다. 40 년 후, 육유는 고향으로 돌아와 당완의 글을 보고, 마음속의 정신적 지주는 이미 힘을 잃었다. 순간의 담담한 이별, 반명의 삶의 쓸쓸함, 인생은 채워지지 않은 공허함, 모두 한순간이다! 당완이 재혼하지 않았다면 평생 함께 할 수 있을까? 천고의 좋은 말이 될 수 있을까, 육유의 애국적인 정서를 동류하게 할 수 있을까? 남송 시인의 찬란한 성하 중 이 가장 찬란한 별이 빠질 수 있을까? 우리는 단지 장소를 잘못 생각했을 뿐이다. 이런 대가는 바로 수천 년이다. 현재의 상황이 불완전하기 때문에 우리는 생명의 완벽을 강요할 수 없다.

누가' 나와 함께 날아라' 에서 우는 두쥐안 나비였던 것을 누가 기억합니까? 눈물을 머금고, 불쌍한 육유, 손을 잘못 잡았고, 또 비정기적으로 한자리에 모였다. 이것은 잔인한 삶입니까? 나는 당시의 장면을 보았지만 당시의 사람을 보지 못했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육유회가 여러 차례 이곳에 와서 여러 해 동안 우울했다. 누가 그의 천년의 슬픔을 위로할 수 있습니까? 이것은 단지 잘못된 생각일 뿐이다. 원원 역시 원원. 이곳은 육유 마음속에서 가장 부드럽고 따뜻한 곳이다. 조금만 움직여도 온몸이 아프다.

내가 얼마나 천 년 전의 조각을 주워서 그 완벽한 사랑을 다시 긁어모으려고 했는지, 잘못된 생각을 한 적이 있지 않은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 글은 육유와 당완의 사랑결혼의 오차를 단서로, 그들의' 노빌 봉황' 을 문화적 배경으로 육유와 당완 사이의 애틋함과 현실의 잔혹함을 표현했다. 이 문장 을 읽고, 우리 에게 원어 의 내용 을 다시 감상하고, 가슴 시큰하고 눈물 이 가득한 경지 에서 봉건 결혼 제도 의 어둠 과 부패 를 생각 했 다. 이 문장 언어는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인간미가 넘친다.

우수 사례 2

아름다움은' 잘못 배치' 에 있다

인생이 어긋나는 것은 마치 잘못된 카드와 같다. 만약 네가 틀렸다면, 너는 단지 잘못 갔기 때문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아마도 인생이 완벽하지 않기 때문일 것입니다. 의도적으로 완벽을 만드는 것은 필연적으로 실패하기 때문입니다. 자연에 순응하는 모든 것이 정말 아름답기 때문입니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작은 행정 장관 인 타오 키안 (Tao Qian) 은 어둡고 불안정한 웨이와 진 시대에 기개가 있는 이 작은 관리가 쌀을 다투기 때문에 벼슬을 버리지 않았다. 운명은 항상 사람을 놀린다. 도연명은 관직의 샤오리였지만 농촌으로 돌아온 후 이렇게 조용하고 우아하며 소박한 장을 썼다. 이것은 계시입니까, 풍자입니까? 벼슬길의 실패자는' 우둔한 귀향, 남정 둔전' 을 할 수 있지만, 달관 귀인은 동분서주한다! 도연명의 도화원은 일종의 오차일 수 있는데, 격동과 어둠에 있어서 전혀 평화가 없다. 그 자체는 잘못 배치되었지만 벼슬길에서 수많은 세월을 뒤섞은 시인이다. 도화원기' 의 묘미는 난세의 이런 착오에 있다. 도겸은' 밥이 쫓아갈 수 있다' 는 이치를 깨닫는 데 있다.

잘못 배치, 시인, 원더 랜드.

악비는 원래 시인이었다. 비바람이 휘몰아치는 송나라에서 그는' 정충보국' 의 맹세를 짊어지고 있지만, 총을 메고 마충을 넘어 무수한 황금투사로 향했다. 문필이 힘차고 피가 끓지만 문인은 나라를 구할 수 없다. 펜을 든 손이 총을 든 손이 되고, 눈앞의 종이가 전쟁터가 되고, 문자가 선혈이 되고, 악비가 왕관을 향해 돌진하며, 세상에 분노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만강홍은 정성과 개성으로 가득 차 있다. 전쟁이 없을 수도 있고, 그는 방랑하는 시인이 될 수도 있고, 시를 읊고, 꽃 한 대야를 들고 있을 수도 있다. 한 번의 착오로 시인을 전사로 만들고, 역풍으로 서서 청산처럼 우뚝 솟은 영웅을 만들었다.

잘못 배치, 시인, 애국적인 열정.

그렇지 않나요? 역사의 바퀴는 회전할 때 수많은 톱니바퀴가 많은 것을 짓밟고 실수를 한다. 한 사람이 세속의 망망한 인파에게 다가갈 때, 두 가지 선택이 있다. 하나는 고된 분투이고, 하나는 안일한 방종이다. 이것은 선택과 기회가 아닌가? ! 어떤 사람들은 탈구로 큰일을 이루었다. 어떤 사람들은 세상이 너무 조용해서 격동이 있을 수 있고, 생활이 너무 편하면 좌절이 있을 수 있다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잘못 배치할 때, 당신의 기회가 왔습니다. 당신은 못에서 금으로 변할 수 있지만, 당신은 어려운 시련을 겪어야 합니다.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35 작문망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리고, 갑자기 한가한 구름이 조용히 춤을 출 수 없고, 구름이 울고 있다. 비바람 속에서 사방으로 피하며 희망을 찾지 않고 맑은 날이 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그녀는 원래 위치에서 벗어나 햇빛을 찾았다. 마침내, 그 순간, 금빛이 사방으로 비치고, 채색된 다리가 햇빛에서 그녀의 마음에 다다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현란한 색채가 세상을 취하게 한다. 한바탕 폭풍우가 지나서야 무지개를 보았다. 구름의 착오가 없다면, 이 모든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빗나간 구름은 비바람 속에서 비스듬히 기울어지고 무지개는 하늘을 통과한다.

확실히, 어떤 오차는 매우 아름답다.

이 문장 평론은 문채가 풍부한 이성적인 산문이다. 저자는 많은 자연 경관과 인문 역사를 토론 대상으로, 그것들이 빗나간 결과로부터 철학적 사색을 이끌어 낸다. 많은 것들의 아름다움은 빗나가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아름다움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아름다움명언) 이 글은 작가 문화가 축적된 공력을 반영하고, 글에서 배운 것을 작문 실천에 유연하게 적용함으로써 좋은 표현 효과를 얻었다. 문장 시종일관 조화를 이루며 중심이 명확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