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람에게 가장 소중한 것은 생명이다. 인생은 단 한 번만 사람의 것입니다. 사람의 인생은 이렇게 보내야 합니다. 과거를 돌이켜볼 때, 활동하지 않고 인생을 낭비한 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이며, 비열하고 평범한 삶을 살았다고 죄책감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그는 임종 시 이렇게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세상에서 가장 장엄한 대의, 즉 인류 해방을 위한 투쟁을 위해 내 전 생애와 모든 에너지를 바쳤습니다. 2. 강철은 불에 태워서 고도로 냉각시켜 만든 것이므로 매우 강합니다. 우리 세대도 투쟁과 힘든 시련을 통해 단련되었으며, 인생에서 결코 낙심하지 않는 법을 배웠습니다. 3. 바보라면 언제든지 자살할 수 있다! 이것은 가장 약하고 쉬운 탈출구입니다. 4. 총을 치우고 아무에게도 말하지 마세요. 삶이 견디기 힘들더라도 인내해야 그 삶이 가치 있는 것이 될 수 있습니다. 5. 지도자의 죽음으로 인해 당의 대열이 붕괴되지는 않았습니다. 큰 나무와 마찬가지로 뿌리도 땅 속 깊이 뿌리 박혀 있어 나무 꼭대기가 잘려도 결코 시들지 않습니다.
6. 그는 가장 소중한 것, 즉 싸우는 능력을 잃었습니다. 오늘, 암울한 내일, 그는 자신의 삶이 소중하다는 것을 무엇으로 증명할 것인가? 당신의 삶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당신은 무엇을 할 수 있는가? 그냥 먹고 마시고 숨쉬기만 하면 되나요? 당신은 동료들이 죽이려고 달려드는 것을 지켜보는 무력한 방관자입니까?
죽음을 상상하며 삶을 묵상
애도와 그리움 사이를 헤매는 그는 독백을 통해 후회 없는 삶을 약속한다
그것은 한때 러시아 젊은이의 유명한 이름이었습니다
그것은 한때 불멸의 단순한 시대의 세계 걸작이었습니다
잊혀진 모토
Copied in On the 버려진 플라스틱 일기장 제목
과거의 아이돌
오늘의 눈부신 연예인 순위에 빠져 있다
그리고 1974년 봄
Paul Korchagin은 거의 유일한 독서입니다
그 따뜻한 무단결석 오후
부서진 벽 밖의 낮은 숲에서
당신은 초기 숭배에 중독됩니다
처음의 열광도 두렵다
계속해서
당신은 나를 끈질기게 은밀하게 그리워합니다
토냐를 그리워합니다
산사나무 아래서 노래하는 아름다운 소녀를 그리워하다
순간
느린 이슬이 혁명의 격류에 삼켜졌다
상심한 토냐
p>바울의 슬픈 얼굴을 바라보며
어젯밤의 사랑과 내일의 투쟁
이별의 새벽의 대결
그리고 아름다움과 거룩함 사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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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이 가질 수 있는 배신은 한 가지뿐이다
거의
중국의 전통 정글 속 트레킹
판타지와 완벽한 타협 혁명과 사랑
신성과 아름다움을 기대하며 악수하고 즐겁게
그리고 드디어 결말이 온다
겨울의 역에서
마지막 만남을 목격하셨습니다
마지막 작별
눈 속의 폴
손을 잡은 철곡괭이를 든 볼셰비키
첫사랑을 '시민'이라 불렀다
말문이 막힌 토냐
슬픈 토냐
눈물로 무자비한 계급멸시를 겪는 폴
폴 바람과 눈 속으로 굳건히 밟았다
겨울의 불꽃 속으로 밟아넣기
이것은 소련 혁명의 불
영웅이 통과해야 할 시험
이제 드디어 이해하셨군요
이것이 강철이 만들어지는 방식입니다
로우 인 더 숲
당신은 책의 누렇게 변한 페이지를 들고 있습니다
청년의 눈은 하늘을 바라보고 있다
태양은 눈물 속에 무지개를 반사한다
폴의 명대사를 낭송한다
힘 의지의 떨림
그리고 토냐, 그녀의 이름을 다시 조용히 읽으면
숨이 막힐 듯한 느낌이 든다
그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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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정적이고 연약한 시대를 보내고 계셨습니다
모방은 경외심으로만 바꿀 수 있습니다
눈물로 바꾸세요 피
1974 p>
공포와 상실의 세월
부르주아 소녀
당신의 유일한 관심사가 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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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여름에는 20년 전 나는 토냐와 사랑에 빠졌다.
그해 '문화대혁명'은 이미 결정적인 승리를 거두었지만 혁명은 아직 끝나지 않았으며 심도 있게 발전해 나가고 있었다.
토냐와 사랑에 빠지기 전, 나는 그녀를 거의 10년 동안 알고 지냈습니다. 『강철은 어떻게 단련되었는가』는 제가 고등학교 때 처음으로 읽은 소설이었습니다. 1965년 겨울, 충칭의 날씨는 극도로 황량하고 황량했습니다. 매년 피할 수 없는 겨울비가 처음에는 소리 없이 내리더니 어느새 불안하고 소름 끼치는 비로 바뀌었습니다.
낮잠 필수. 나는 이불 밑에 숨어 폴의 연재만화를 읽었다.
어머니는 조용히 검사하러 오셔서 그 작은 책을 압수하셨는데, 어머니는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집에 소설책과 만화책이 있어요! 그때부터 나는 만화책과 작별하고 한문 소설을 읽기 시작했다.
오스트로프스키는 혁명을 흥미롭게 묘사했고 나는 그 모습에 매료됐다. 돌이켜보면 그토록 매력적인 이유는
사랑의 경험을 동반한 혁명의 여정을 묘사하고 있기 때문이다. 폴에게는 세 명의 여자친구가 있었고, 마지막 한 사람은 그의 아내가 되었다
; 그 당시 그는 거의 마비 상태였습니다. 아름답고 혁명적 의식이 결합된 다야는 그에게 기꺼이 헌신할 의향이 있습니다. 더 정확히 말하면 바울이 대표하는 혁명적 대의에 헌신할 의향이 있습니다. 혁명과 사랑은 둘 다 자극적인 주제입니다. 예를 들어 경찰과 아름다운 여성의 만남에 대한 최근 이야기는 젊은이들을 멍하고 설명할 수 없는 흥분을 느끼게 합니다. 하지만 그 당시에는 혁명과 암의 관계를 몰랐습니다. 혁명은 에로스입니까, 에로스는 혁명입니까? 혁명은 사회적 성적 행동이고, 에로스는 개인의 성적 행동입니다. 혁명은 저녁식사 대접이 아닙니다.
회화와 자수는 그렇게 우아하거나 부드러우며, 정중하고 검소할 수 없습니다. 혁명은... 그리고 에로스는 때때로 개인의 취약성입니다.
사랑의 자연스러운 힘은 "따뜻하고 반짝이며 순수한 광채로 변하는 감정"입니다...
대부분의 혁명적인 소설과 마찬가지로 『강철은 어떻게 단련되었나』에서는 에로틱한 사랑이 드러난다. 혁명가의 경험은 이야기 속에서 영향을 받지만, 혁명과 사랑의 관계는 상당히 모호하다. 당황스러운 느낌
슬픔과 기쁨. "반혁명" 소설에서 혁명과 에로스의 관계는 암울한 사회적 격변 속에서 훨씬 더 명확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파스테르나크는 결혼식 날 밤 라나의 남편이 라나가 처녀가 아니고 '부르주아지에 사로잡혔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고 적었다.
그래서 그는 '부르주아지'로 탈북했다" 혁명, 지바고와 라나의 사랑은 혁명으로 인해 심하게 흔들리는 샹들리에의 약한 촛불로 묘사되는데, 그것은 마치 여름 황야의 황량한 황혼과 같고, 붉은 꽃이 피어나지 않는 것과 같다. 같은 지평선.
'강철은 어떻게 단련되었나'에서 에로스의 입장은? 그것은 그 혁명과 어떤 관련이 있습니까? 처음부터
나는 무의식적으로 혁명에서 토냐의 입장에 관심을 가졌다. 저자는 왜 Paul과 Tonya가 얼음과 눈 속에서 예기치 않게 재결합하도록 준비했는지 항상 궁금합니다. 동창회에서 폴은 혁명 의식의 '무례 함'을 이용하여 첫사랑이 '시큼'해졌다고 말하면서 토냐 옆에 서있는 남자가 남편이라는 사실을 모르는 척하면서 자신의 첫사랑을 모욕했습니다.
이렇게 내 첫사랑을 표현하면 혁명이 첫사랑을 거세한 것에 대해 불평하는 것인지, 아니면 첫사랑으로 인해 감염된 것에 대한 보복인지는 모르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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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르주아 블루 세일러복과 통통한 바지의 외계인 계급 감성. 탈출 직전, 폴은 몇 시간 동안 처음으로 토냐를 껴안았고, 그 뜨거운 키스는 그를 떨게 만드는 달콤한 전류 같았다.
행복. 그의 손은 "실수로 애인의 가슴에 닿았다"...혁명이 일어나지 않았거나 애인의 마음에 혁명이 있었다면
부드러움의 땅에 가까워 이야기가 갑자기 끝나자 폴은 부르주아지의 딸과 결혼했다면 그것은 또 다른 이야기가 될 것입니다.
서로를 잊지 않겠다고 다짐한 두 사람. 당시 바울은 혁명의식이 전혀 없었으며 혁명을 '폭동'이라고 불렀습니다.
열정 속의 사랑의 말이 허리케인 속에 남은 나뭇잎이 되는 것도 혁명의식 때문인가?
이 소설을 처음 읽기도 전에 거리와 학교에서는 '문화대혁명'이 일어났다. 나는 이 혁명의 의미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나는 그것이 "부르주아지"의 운명을 혁명하는 것이라고만 들었습니다. 모든 부르주아지는 "시큼"하고 토냐는 자본가입니다
부르주아 사람이므로 Tonya는 "신맛"입니다. 그런데 왜 부르주아 토냐의 애무가 노동자의 자녀인 폴의 '빠른 심장 박동'을 불러일으키는가?
생각을 너무 많이 할 시간이 없어요.
토냐의 '신맛'에 대한 혐오감과 폴의 자서전을 염두에 두고 그는 '문화대혁명' 적군팀에 합류해
전단지를 배포하러 갔다.
사실 저는 처음부터 남몰래 좋아했던 토냐입니다. 성격도 밝고 성격도 착하고 소설 읽기를 좋아하고 천상의 성격을 가지고 있어요
; 검은 색 머리띠에 날씬하고 몸집이 작은 세일러풍 드레스를 입은 모습이 내 마음속에 있는 첫 번째 구체적인 이미지다. 그러나 Paul은 그녀가 "우리 자신"이 아니며 우리는 그녀에 대한 감정이 발전하는 것을 조심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Tonya가 혁명에서 차지하는 위치에 관심이 있습니다. (감히) 그녀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문화대혁명'은 무장투쟁 단계에 들어섰다. '반군'은 서부지구와 남부지구를 점령하고 중앙지구를 향해 진격하고 있다;
'보호군'은 중앙지구 대부분을 점령하고 집 근처에 6층짜리 전력망 건물만 남았다. "반군" 통제소가 소유한 곳인데 "보수주의자"가 일주일 동안 이곳을 포위하고 있었습니다. 남구의 '악당'들은 양쯔강 남안의 해변에 수십 개의 대공포를 배치하고 밤낮으로 그 지역을 포격했습니다.
총소리가 들리는 가운데 거리로 나가지도 못하고 『강철은 어떻게 단련되었나』를 다 읽었다.
그 날 밤, 밤새도록 자동소총의 폭발음이 내 귓가에 울려퍼졌고, 때때로 우리 편대에는 수류탄의 폭발음이 들어왔다
극심한 공포 속에 ; 통신 건물에 대한 총공격 전투는 우리 집에서 500m 떨어진 곳에서 치열하게 벌어졌습니다. 이른 아침, 건물 밖으로 연기가 피어올랐습니다. '수호세력'은 밤새도록 공격을 가하지 못하여 그냥 불을 지르고 삼면에 대한 포위를 강화했다. 완고한 '악당'들은 결국 건물을 버리고 달아났다.
우리 집 앞 골목은 막혀 있고, 토냐만큼 큰 여고생 서너 명이 지키고 있다. 7월이었고 날씨는 무더웠다. 꽉 조이는 벨트가 그들의 젊은 가슴을 더욱 통통하게 보이게 했고, 이는 폴의 '의도하지 않은' 손길을 연상케 했다
. 풀녹색 헬멧 아래에는 크고 빛나는 눈을 가진 공정하고 섬세한 얼굴이 있습니다. 충칭 소녀들은 매우 아름답습니다. Paul이 Brownings와 노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그들의 손에 있는 56식 기관단총이 나를 부러워합니다.
그들의 임무는 도망가는 '악당' 팀원들을 저지하는 것이다. 상대방은 제복을 입지도 않았는데, 총을 들고 서둘러 걷는 청년이 '악당'인지 우리 자신의 청년인지 어떻게 알 수 있는가? 유일한 식별은 급우의 기억입니다. 포탄총을 들고 있던 청년이 뒤로 당겨지고, 포탄총이 제거되고, 소녀들의 손에 들린 기관단총 개머리판이 그들의 공정하고 부드러운 팔을 그의 얼굴, 가슴에 차례로 맞았다. .. 그는 우리 자신이 아니라 동급생입니다.
순혈을 처음 봤다.
떨리면서 문득 토냐가 생각났는데 왜 폴을 구하려 했던 걸까. 그녀는 혁명을 이해하고 있나요? 그녀는 혁명을 위해 폴을 구했는가? Paul은 Tonya가 자신의 사람이 아니라고 분명히 말했습니다.
혁명과 에로스에는 헌신이라는 모호한 공통점이 있습니다. 봉헌은 개인의 몸에서 위치를 옮기는 것입니다. '이' 육체의 자아는 스스로 원하는 시공간적 위치에 던져지고, 순전히 자신만의 시간 속에 울퉁불퉁한 자아 속에 다시 안착하게 된다. 물론 혁명과 에로스는 시간과 공간의 서로 다른 장소에 헌신하지만, 혁명과 에로스는 모두 비겁한 헌신에 대한 조롱을 요구하며, 이는 종종 사람들이 둘 사이의 차이를 구별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이유 없는 희생은 없고, 헌신에는 늘 이유가 있는데, 이 이유가 바로 '이' 육체적 자아의 기질이라고 할 수 있다
. 혁명적 헌신과 에로틱한 헌신의 차이는 기질에 있습니다. Paul은 혁명에 헌신했고 Tonya는 사랑에 헌신했습니다. 신체 위치는 각기 다른 방향으로 투자됐지만, 원래는 비극적인 긴장감이 조성됐으나 폴의 탈출로 쉽게 끝났다. 바울은 혁명의 대열에 들어가 일련의 영광스러운 업적을 남겼고, 토냐는 혁명의식에 의해 경솔하게 굴다가 역사의 한구석도 아닌 곳에 던져졌습니다.
바울은 처음부터 혁명에 헌신할 생각은 아니었습니다.
오로빈도는 혁명에 대한 바울의 충성을 증명하기 위해 정욕의 조절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했지만, 한번은 헌신적인 사랑에 대한 바울의 충성을 증명하기 위해 정욕의 조절을 사용했습니다
. 감방에서 폴은 황폐화될 소녀의 헌신과 마주하게 된다. 동정심과 정욕 둘 다 바울이 "이" 소녀의 헌신을 받아들일 이유를 제공하며, 바울이 자제력이 필요하다고 느끼기 때문에 정욕의 힘은 분명히 더 큽니다.
동정에는 분명히 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런 자제력. 실제로 크리스키나의 '뜨겁고 통통한' 입술이 불러일으킨 열정은 감방 안의 '눈 앞의 모든 고통'을 닦아냈고, 소녀의 몸과 '눈물로 흠뻑 젖은 뺨'은 폴을 주체할 수 없게 만들었다. 탈출하다".
폴이 정욕을 억제할 뿐만 아니라 동정심을 억제하면서 자신을 통제할 수 있는 힘을 찾을 수 있게 한 것은 바로 토냐였고, 그녀의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눈빛'이었다. 그의 마음 속에 "이"토냐가 있다는 이유만으로 성적 도덕 원칙에는 전혀 제약이 없습니다. 바울의 "이" 육체적 자아의 사랑은 다른 "이" 육체적 자아에게만 향할 뿐이며 그녀는 대체될 수 없습니다.
혁명적 의식은 바울의 에로틱한 힘을 변화시켰다. 토냐와 헤어지기 전의 사랑의 말은 혁명적 의식에 의해 떨리고 조롱할만한 것으로 변모했습니다. 혁명의식의 각성은 '나'의 육체적 자아의 열정이 혁명에 종속되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여기서 우리는 혁명에서 왜 육체적 자아의 본성이 그토록 풍부한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9차 5개년 명령'이 내려졌고 모든 무장 혁명 단체들은 지도자들의 지시에 따라 각종 총기를 항복했다. 거리는 매우 활기가 넘친다
'수호파' 전투팀이 성대한 총기 취급 행사를 열고 있다. 이 행사는 실제로 다양한 무기를 선보이는 행사였습니다. 4개의 대공포를 견인하고 중무장한 전투팀을 태운 Jiefang 브랜드 트럭이 천천히 도시를 돌았습니다.
나는 전투원들로 가득 찬 트럭에 매료됐다. 토냐만큼 큰 소녀 20명이 트럭에 각각 팔을 끼고 앉아 있었다.
경기관총을 착용하고 착용 풀녹색 강철 헬멧을 쓴 여고생도 차 위에 누워서 차 앞쪽에 장착된 중기관총을 들고 눈썹을 찌푸리고, 특히 아름다운 검 눈썹으로 앞을 응시하고 있었습니다. 소녀의 전신과 그녀가 손에 쥐고 있는 총의 무시무시한 힘은 정말 서로를 보완해줍니다.
저녁에는 중학교에서 숨진 순교자들의 장례식이 거행됐다. 첫 번째 의식은 순교자의 유해를 전시하는 것인데, 그 목적은 순교자의 위대함을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악당'의 반혁명 의식의 잔인 함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날씨는 여전히 후덥지근하고 노출된 시체 부분이 많다.
시신의 대부분은 짙은 회색으로 변했고, 일부 부분에서는 회흑색 액체가 새어나오고 숨막히는 썩어가는 가스가 시신을 보호한다.
의 동지들은 향수 마스크를 쓰고 손에 든 마른 나뭇가지를 이용해 수시로 파리를 쫓아냈습니다.
청년의 몸. 팬티만 입은 채 관자놀이에 엄지손가락만한 쇠드릴이 꽂혀 있었다.
뭔가 묻는 듯 눈을 크게 뜨고, 눈알을 위로 말아올렸다. , 흰색이 많이 남습니다.
잔디밭에 누워 있는 여고생의 상반신은 짚으로 덮힌 채 드러났는데, 거기에는 상체가 나체로 드러났다. 그녀의 하반신에는 녹색 군용 반바지가 있었습니다. 그녀는 얼마 전 '희생'된 것 같았고, 그녀의 몸은 여전히 인간과 같았습니다. 머리는 한쪽으로 기울었고, 왼쪽 뺨은 풀밭에 젖어 있었고, 창백한 입술은 덥고 습한 중국 땅에 닿아 있었으니 원래는 아름다운 입술이 기다리고 있을 터였다.
강철 헬멧을 쓰지 않은 수줍은 첫사랑의 키스와 뒤섞인 머리카락, 황혼의 이슬로 뒤덮인 풀과 나뭇잎의 엮임은 혁명적 소설에 묘사된 약간의 '시'입니다. 눈썹이 찌푸려져 있었는데, 그것은 총알을 맞고 숨이 멎기도 전에 넘어진 듯 고통을 참는 표정이었다... 목에 총알이 한 발(몇 개?) 꽂혔나? 가슴을 통해 쏴? 심장에 총을 맞았나요?
'이' 육체적인 자아와 '다른' 육체적인 자아를 연결해주는 일종의 생명 유지 감각을 잃어버린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함께.
중기관총을 움켜쥐고 차 앞쪽에 누워 있는 여고생의 눈썹이 떠올랐고, 문득 그녀도 혁명에 헌신하고 거기에 탔다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폴과 함께 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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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술단체 조대위는 관중들에게 감동적인 연설을 했다. "끝까지 싸워라...(물론 이 젊은이들의 시체를 위해서가 아니다)!" 그리고는 허리에 차고 있던 세 개의 권총에서 리볼버를 꺼내 하늘을 향해 겨누었다.
그의 동료들은 총을 들었다. 장례는 가슴이 뭉클해지는 총소리와 함께 끝났습니다.
혁명적 헌신은 에로스 헌신과 다르다. 전자는 혁명이 실현될 수 있도록 개인이 혁명의 전반적인 목적에 복종할 것을 요구한다.
에로스 헌신은 개인을 오래 머물고 굳건하게 할 뿐이다. . 위치. : '이 사람'이 '다른 사람'과 사랑에 빠지는 헌신은 개인의 사랑 자체의 목적이며, 이는 개인의 제한된 존재에 얽매이는 것이며, 혁명은 혁명 자체에 대한 헌신의 목적이 아니라 부차적인 봉사를 해야 한다. Aurobindo의 가슴 아픈 말은 다음과 같습니다. "내 인생 전체와 에너지
는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대의, 즉 모든 인류를 해방시키기 위한 투쟁에 헌신합니다. "투쟁은 혁명이며, "해방입니다. 모든 인류'는 이런 혁명에 대한 두 번째(궁극적) 대답이다. 이를 위해 개인은 자신의 유한한 존재에 작별을 고하고 헌신의 혁명을 통해 온 인류의 무한한 영원을 위해 헌신해야 합니다. 무한한 영원 속에는 우연적 개체의 궁극적인 생존 이유가 존재한다. 무한한 모든 인간을 버리면 유한한 우연적 존재를 지닌 개체의 육체는 살아갈 이유를 상실하게 된다. 무한한 존재와 유한한 존재 사이의 관계는 항상 긴장되어 있었습니다. 키에르케고르는 "무한을 버리는 것은 고대 전설에서 말하는 것입니다.
언급된 셔츠입니다. 비단 실은 눈물로 짜여졌고, 눈물로 표백되었습니다. 셔츠는 눈물로 꿰매어졌다. "'반'혁명 소설 '지바고'. '닥터'는 바로 이 '무한의 포기'를 표현하고 있어 무한한 혁명에 대한 두려움에 떨리는 눈물이 가득하다.
그리스도의 강림 이전에는 이미 세계 여러 종교가 전 세계에 산재해 있었고 오늘날에도 어떤 종교든, 합리적이든 비합리적이든, 침묵하는 종교든 계속해서 진화하고 있습니다. 또는 Crazy, 목적은 개인의 유한한 몸을 무한으로 이동시키는 것 이상 아무것도 아닙니다.
이 무한의 의미는 매우 다양하지만. 신이 있고, 대권이 있고, 범천이 있고, 천국이 있고, 정토가 있고, 사람이 있다. 그러나 혁명의 무한한 지속은 개인의 사랑이 자유에 대한 이유를 잃게 만든다는 것은 개인의 가끔 "나"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많은 혁명에서 '이 하나'의 젊은 시체의 썩은 냄새는 사람들을 놀라게 할만큼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혁명적 교육 목적을 위해 이것은 개인이 지불하는 대가입니다. '사람들'과 동일시하려면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 Paul과 Tonya가 헤어졌을 때 그는 그들과 함께 "잔혹한 투쟁을 함께 수행"하고 "모든 고난을 견뎌낸" "훌륭한 소녀들이 많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Tonya가 잔인한 투쟁에 동참하고 정치 고문 Leda처럼 권총을 꺼낼 때를 알기를 원합니다.
전투 이후에도 중학생들은 군사 통제 하에서 개인의 영혼과 육체에 대한 혁명을 계속하며 광활한 세계에서 큰 성취를 이루었습니다
. 그 당시 나는 중학교의 투쟁 연령을 지나 있었고 광활한 세계가 나를 매료시켰습니다. 시골로 가기 위해 줄을 서서 뛰어다니는 작은 증기선은 양쯔강을 따라 팔동을 향해 항해한다. 배 위에서는 풍경이 마음에 들지 않았지만 <강철은 어떻게 단련되었나
>를 다시 읽었다. 읽기 속도가 크게 향상되었으며, 중국어 번체를 읽는 능력도 향상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