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수를 묘사한 고대 문어문, 시, 단어를 구하는가?

1) "뭇 새들이 높이 날아가고, 고독한 구름이 혼자 한가하게 간다." 눈앞의 정경을 쓰면서도 외로움의 느낌을 표현했다. 하늘의 새 몇 마리가 자취를 감추기 전까지 멀리 날아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적막한 긴 하늘에는 흰 구름이 하나 있지만, 머물려 하지 않고, 천천히 점점 멀어져 가는 것은 세상 만물이 시인을 버리고 떠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소진", "한가함" 이라는 단어는 독자를 "침묵" 의 경지로 끌어들인다. 떠도는 흰 구름이 사라진 후 특별한 그윽하고 고요함을 느꼈다. 이 두 구절의' 이동' 에는' 정적' 이 있다. "정적" 과 "이동" 모두 시인의 마음의 외로움과 외로움을 부각시켰다. 이런 생동감 있는 형상의 표기법은 시인이 경정산을 유람하며 오랫동안 지켜본 것을 암시하며,' 혼자 앉아 있다' 는 그의 고독한 정경을 보여 주며, 하련인' 두 번 보아도 싫증이 나지 않는다' 는 깔개를 깔아놓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2) "두 번 보아도 싫증이 나지 않고 경정산만 있다." 의인화된 수법으로 시인과 경정산의 상지정을 쓰다. 새가 날아가자 구름이 멀리 날아갔다. 시인은 조용히 경정산을 응시하고, 경정산도 꼼짝도 하지 않고 시인을 바라보는 것 같다. 지금 시인은 매우 감정적이어서, 세상에 아마 그것만이 나와 함께 하길 원할지도 모르니, 정말 얻기 어려운 지기이다. 두 번 보아도 싫증이 나지 않는다' 는 시인과 경정산 사이의 서로 지기인 감정을 표현했다. 상',' 둘' 이라는 단어가 동의어로 반복되어 시인과 경정산을 밀접하게 연결시켜 안타까운 감정을 나타냈다. 매듭에서' 오직' 이라는 글자도 정련되어 경정산에 대한 시인의 사랑을 부각시켰다. (1) "호수와 가을달의 양상과 담면에 바람이 불지 않는 거울이 닳지 않았다." 항상 동정호의 가을색을 쓴다. 달빛이 휘영청 밝은 가을밤에 동정호의 파광과 휘영청 밝은 달빛이 서로 어우러져 그렇게 화목하고 조용해 보인다. 달빛에 비친 무풍의 동정호는 다듬지 않은 거울처럼 잔잔하고 은은한 가운데 조용하고 부드러운 아름다움을 띠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동정호는 사실 면적이 매우 커서 방원 수백 리이다. "담면" 이라고 말하는 것은 작가가 큰 동정호를 작은 수담이라고 말하려는 의도인데, 이는 작가가 매우 넓은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2) "동정산수를 멀리 바라보니 은판 속에 푸른 소라가 하나 있다." 시인은 기이한 상상력, 정확한 비유로 동정호의 산수를 묘사했다. 멀리서 동정호의 산광수색을 먼저 써라. 동정호의 물색을' 은백색 접시' 에 비유하고 동정호의 산들을 작은' 청나사' 에 비유한다. 은백색 접시에 작은 청소라 한 마리가 놓여 있어 깜찍하고 정교하며 달빛이 뒤덮인 호수와 산색에 걸맞게 보인다. 이전 문장에 대한 추가 설명이기도 하다. 송인 황정견' 빗속에서 악양루 망산' 에서' 아쉽게도 호수 수면이 아니라 은산더미에서 청산을 본다' 는 것은 이 두 문장에서 탈화한 것이다. (1)' 강남이 좋다' 는 시인의 강남 봄에 대한 찬사다. "풍경은 옛날에 익숙했다." "구": 예전에는 시인이 젊었을 때 항주를 헤엄쳐 다녔다는 뜻이다. 쩡: 한 번. 포트: 친숙합니다. 강남의 아름다운 풍경에 대해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 (2) "해돋이 강물이 불보다 붉고, 봄이 오면 강물이 파랗다." 봄이 대지에 돌아왔을 때, 백화가 만발했다. 태양이 동쪽에서 솟아오를 때마다 햇빛이 대지를 비추고, 온 땅에 피는 꽃이 더욱 화사하고, 봄빛이 푸르고, 푸른 물결이 반짝이며, 붉은 태양이 비춰지기 때문에 붉은 꽃이 더 붉고, 불타는 불꽃처럼 붉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강물이 빨갛기 때문에 강물이 더욱 푸르고,' 파란색' 이라는 글자로 봄수심이 짙고 푸른 아름다운 광경을 묘사한다. (3) "강남 기억 안 나?" 강남의 이런 풍경은 낙양에서는 볼 수 없다. 그래서 단어의 결말은 반문문으로 강남의 풍경이 이렇게 아름다우니 추억을 떠올리지 않을 수 있을까? 문인 마음가짐록-산수전원시의 심미주체 한샤는 역사가 유구하며, 통일시간이 오래 되어 산수전원시를 위한 심미시간을 제공하고, 아름다운 풍경은 고대 시인에게 심미공간을 제공하고, 지미의 산수전원시를 창작하였다. 서구의 풍경도 저절로 아름다운 특색을 지녔는데, 왜 그 산수전원시는 중국보다 훨씬 흥성하지 못하며, 그 속속은 중국 고대 산수전원시만큼 심오하고 완곡하며 복잡한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앞서 언급한 심미시간의 제한이 심미공간에 영향을 미쳤을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심미주체의 원인, 즉 고대 문인 심리의 원인이다. 애국의 정-산수전원시의 고강주조는 명산대천을 근골혈로 하고, 전원으로 근육을 이루는 신주 대지는 한하 민족이 생활자료를 얻어 생존할 수 있는 원천이다. 산수전원은 사람을 양육하는데, 사람은 반드시 산수 전원지를 사랑하여, 깊은 산하의 연애와 향토적인 정을 낳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산하의 연애와 향토적인 감정은 시대와 사회의 발전에 따라 점점 더 강해지고, 민족 국가가 형성될 때 애국주의의 숭고한 감정의 중요한 부분이 되어 애국주의가 결국 형성되도록 촉구하였다. 반대로, 고대 산수전원시인은 애국주의 정신의 격려로 산수를 두루 유람하고, 전원과 화하 풍경을 감상하고, 아름다운 산수송가를 창작하여 산수전원시가 높은 사상적 의의를 얻을 수 있게 하고, 우리나라의 애국주의 문학 발전에 큰 공헌을 하였으며, 애국주의 전통의 계승과 발양에 있어서 무시할 수 없는 역할을 하였다. 아득히 먼 상고시대, 한하 민족은 산천, 여행, 은둔을 제사하는 전설이 많았다. 황제는 천하를 유람하고, 선오악 () 을 봉선했다. 둥지 아버지, 쑤 때문에 표준 높은 청결 때문에 세계 에서 탈출 산림 을 추적 하지 않습니다; 유 순동 순찰 사냥, 남산 등반, 관하저, 남순창 창우 () 가 죽어서 구산 () 에 묻혔다. "시경 주송 은" 무왕크 상인, 천하통일, 영토가 광활하고, 군산이 악재하며, 백천회강의 장엄한 광경을 칭송한다. 위무후는 서강을 헤엄쳐, "미야 산강의 고체!" 라고 감탄했다. 이 위국의 보물도. " 공자는 살구단 위에 앉아 소원의 야생, 군산 위를 여행하며' 아는 자의 낙수, 어진 자의 낙산' 이라는 유명한 관점을 제시했다. 굴원은' 영혼 모집' 에서 초나라' 천곡경로 복복' 을 묘사하며 유유유유유히 흐른다. 빛 바람 회전 와이, chonglan 일부 를 생산 \ "; \ "층 역 피곤 파빌리온, 임고산 일부 \", 고국 산천 미승, 광경 유쾌한 상황, 초왕의 혼의 귀환을 호소하다. 육조 이후 산수전원시가 성대하고, 산수전원은 표산하의 사랑, 고토의 정을 묘사한 작품들을 칭송하며, 산수를 통해 애국의 정을 직설하는 작품도 쇄도하고 있다. Gaoshi 는 "의식 음악 영광 모리, 산 강 날씨 조용한" 노래 ("봉 보수 Suiyang 리 현"); 저장광희작' 유모산시' 5 곡은 모산 풍경의 청미와 야일한 정취를 극작한다. 시에서' 이는 나라를 바라보는 것, 지원여행은 말할 수 없다',' 천지가 빛으로 가득 차고 강산이 봄빛이 밝다' 는 뜻은 전성기에 있는 대당제국을 찬양하는 것이다. 두보는 "나라가 산강을 깨고, 성춘초목이 깊다" 는 한숨을 쉬었다 ("춘망"). 육유는 "삼만리 하동이 바다로 들어가고, 오천여악이 마천루에 있다" 고 표현했다. 유민들은 눈물을 글썽이며, 남망왕사단이 또 한 해 동안' 정' ('가을밤에 울타리 밖으로 나와 서늘함을 맞이하는 느낌'); 문천상에는' 아차이십 세 미만, 다시 타락한 산하의 눈물' 에 대한 미움이 있다 ('채석'). 가오 카이 (Gao Qi) 는 "강산이 서로 양보하지 않고, 승형이 천하를 자랑하고 있다" 며 "지금부터 사해 영영 () 을 집으로 삼고, 창장 () 이 남북을 제한하지 않아도 된다" ("김릉우화대 () 를 불렀다. 원나라 저우 보 치 \ "높은 능선 구름 테이블, 낮 출생 허한 ...... 계곡 깊은 예측할 수없는, 사다리 차임 저우 백 접시 ...... 한당 구금, 지금은 중원 과 같다. 큰 자이 유 지도, 수직 창조 얼마나 어려운가; 장황은 내 6 사단, 김탕영심고 ('야호령') 를 위해 군위성대, 국세 홍장, 영토가 넓고, 산하가 영고되어 노래를 불렀다. 조사신중행은 강희와 함께 흥안령을 순회하며' 절대역에 올라 멀리 바라보다' 는 네 곡을 썼는데, 그 중 하나는' 지도가 크게 흥안을 세우고 봉무용룡이 숨을 거두고 있다' 는 것이다. 반령 초운보사막, 교목 낙엽은 고한에 의거한다. 단청은 동남수를 셀 수 없고, 피칭 측은 우주의 폭을 안다. 만리건곤천리목, 기험에서 경이로움을 얻다. " 시는 감정이 진실하고 묘사가 생동감 있어 강희시대 국가 통일 강성국면을 칭송했다. 위원은 "웅산은 여전히 정탐변세를 하고, 고간은 플러그 소리를 평평하게 하기 어렵다" ("거용관") 를 불렀다. ...... 이 시들이나 산수전원의 아름다움을 써서 국가의 통일강성을 노래하거나, 산하의 고통을 쓰며, 목숨을 바쳐 나라를 보답하는 능운의 뜻을 표현한다. 산수형승으로 국가 민족의 흥망의 슬픔을 기탁할 수도 있다. 산수시라고 하면 애국주의 서정시라고 말하는 것이 더 적절할 것 같다. 강산은 애교가 많고, 전원에서 아름다움까지, 유람하고, 감상하고, 칭송하며, 장엄하고 그윽한 아름다움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기쁘고 위안이 된다. 외적이 산하를 침공하여 색을 바꿀 때 반드시' 내 강산을 돌려주라' 는 노호를 발하며 목숨을 바치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우국과 우민, 넓고 깊은 정서가 항상 고대 지사인을 격려하고, 한하 산수 전원의 시인들을 진정으로 사랑하도록 격려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위진 남북조-산수전원시의 기초기는 산수전원시가 제재로 구분된 산수시와 전원시의 두 가지 다른 시라고 엄격히 말하지만, 산수를 쓰는 데는 전원도 많이 관련되어 있고, 전원도 산수를 써야 하며, 양자를 동시에 쓰는 시인이 많고, 한 가지가 매우 적고, 두 가지 원류가 같고, 미학이 비슷하기 때문에 고대인들은 산수시와 전원시를 함께 논술하는 경우가 많다. 필자도 그것을 합쳐서 논하고, 이 분론처는 대략 분론한다. 산수전원시의 흥기는 가장 일찍 고대 농사가요의 출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기원전 3 여 년 동안 중화민족은 이미 발달한 괭이 농사를 짓고 산수전원에서 살았기 때문에 먼 옛날에는' 수초목',' 분오곡' 등 농사를 반영하는 시장이 있었다. 《시경》에는 《맥풍 7 월》, 《제풍 보전》, 《소야 대전》과 같은 농사시가 있다. 그러나 시에는 대규모 노예 노동의 정경이 반영되어 시인의 개성을 분간하기 어렵다. 전원경물은 시에서 드물다. 산수경물은 더욱 드물다. 시에 우연히 등장하는 서경 문장은' 복숭아의 날' 과 같은' 복숭아의 날, 그 화화',' 하광' 의' 누가 하광, 갈대',' 진' 의' 과' 진',' 송곳니' 이다 유곡에서 교목으로 이주하다',' 면수' 의' 서로 흐르는 물',' 조종',' 채비' 의' 과거',' 버드나무',' 수양버들',' 수양버들', 오늘 나는, 비와 눈이 부슬부슬,' 절남산' 의' 절비남산, 비석암암',' 고고' 의' 고위악, 준이 하늘을 찌른다' 고 생각한다. 전원산수초목과 초목을 시적으로 쓰는 것은 매우 뛰어나지만, 결국 주요 소재가 아니라, 단지 비흥을 위해서나 분위기를 렌더링하기 위해, 보배하는 위치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초사' 에는 산수풍경을 쓰는 명문도 적지 않다. 예를 들면' 부인',' 모락모락 가을바람, 동정파 사이 목엽 아래',' 산귀신',' 천둥이 비를 메우고 명중하고,',',',',',',',',',',',',',' 한나라시는 원래 발달하지 못했고, 한악부는' 전성남' 의' 수심이 격하고 민들레가 명중하다',' 창가행' 의' 청청원 중규' 로 일희를 기다리고 있다. 양춘부덕택, 만물생광', 무명씨의 고시는' 청강변초' 의' 청청강가초, 울창한 정원의 해바라기' 와 같이' 시경',' 초사' 가 산수경관을 쓰는 수법, 스타일, 작용과 비슷하다. 시경' 에서 건안 근천년에 이르기까지 우리나라 산수는 여전하다. 전원 풍경은 나날이 아름답지만 전원시는 적고 산수시는 없다. 그 이유는 그 당시 생산성이 후세에 비해 아직 발달하지 못했고, 시는' 굶주린 자가 그 음식을 부르고, 노동자가 그 일을 부르는 것' 의 현실주의 방향으로 발전하여 산수전원의 아름다움에 주의를 기울일 겨를이 없었고, 산수전원의 묘미에도 더욱 접근하기 어려웠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둘째, 시는 아직 성숙하지 않았다. 특히 고대시의 의경은 아직 태어나지 않았으며, 문학 (주로 시) 은 아직 자각시대에 접어들지 않았고, 진정한 문인시도 정식으로 생산되지 않았기 때문에 산수전원으로 인격을 외부화하고, 이성정신을 기리는 마음으로 의경미를 추구하는 고차원적인 시를 묘사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리고 선진부터 한대까지 시가 많고 민가가 많으며, 시인은 보통 백성이며, 그들은 생활 및 문학 수준의 제약으로 산수전원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겨를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다시 한 번, 그 시대의 주도적 사조는 중인사 현실을 중시하는 초기 유교 사상이었고, 유교 시학의 중심은' 언지' 로, 목적은' 정정에 따라 의리를 멈추라' 는 것이었으며, 이에 영향을 받아도 경물 속에 담긴 산수전원시를 생산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지막으로, 그 당시 경제문화센터는 중원에 있었는데, 남방에 비해 산수전원의 아름다움은 비교적 손색없고, 심미대상의 영향을 받으며, 비교적 성숙한 산수전원시를 생산할 수 없었다. 수직고찰에서 산수전원시는 이 네 가지가 꼭 맞아야 비로소 생겨나고 성숙해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고대 최초의 비교적 완전한 산수시는 조조의' 관창해' 로, 시는 북방 산수 바다를 썼고, 시 속에는' 물이 어찌 물든, 산도가 우뚝 솟아 있다' 고 썼다. 나무가 무성하고 백초가 무성하다. 가을바람이 소슬하여 홍파가 솟아올랐다. 일월 여행, 만약 그중에서: 성한이 찬란하고, 만약 그 안에서 나온다면 "등의 묘사는 우지의 기정을 담고 있고, 시야가 넓고, 의경이 웅장하며, 풍격이 건장하고 호쾌하다. 동진남조 시대까지 경제문화센터의 진남이동과 동남의 진일보한 발전과 함께 장원 경제의 발전, 문벌사족은 산수 전원피세악세를 유람하여 성풍, 현학, 석도사상의 흥성, 유석도 사상의 초보적인 융합으로 문학자각 시대가 도래하면서 의경설이 싹트고, 사족 시인 집단의 출현, 산수전원시를 독립시 유파와 완전한 예술 형식으로 삼았다 동진남조 시인은 산수전원시를 거의 다 썼는데, 그중에서도 도연명의 전원시와 사령운의 산수시가 가장 유명하며, 그 근원과 기초를 다졌다. 다음은 선합후 분점에 대한 구체적인 논술을 할 예정이다. 두 진 남북조 시대 사회는 전무후무한 어둠이었고, 피비린내 나는 현실은 유교' 슬림치 치국평천하' 의 신념을 점차 무너뜨렸고, 현학, 석도사상이 이에 따라 초흥하고, 선비나 초탈현실, 하느님께 나아가거나, 미인순주에 탐닉하거나, 자연을 향해 남방산수를 즐기는 즐거움을 누렸다. 그래서 양진남조에는 칠대림현과 궁체 시인, 현언시인이 있었다 그러나 학자들은' 치치치평' 을 완전히 잊을 수 없고, 현실에서 완전히 벗어날 수 없기 때문에 시에는 갈등과 고통이 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하나님께로 도피하는 것은 너무 고요하고, 미인 알코올에 빠져 열등하며, 자연으로 나아가는 것과 자연을 즐기는 즐거움은 외롭지도 않고 청아하지도 않기 때문에 산수전원시가 패션이 되어 시단에서 가장 활기차고 영향력이 가장 큰 유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도연명과 사령운은 사회적 지위와 생활경험의 차이로 시대와 사조의 영향을 받지만 시 창작의 길과 성과는 크게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