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자에는 어떤 서체가 있습니까? 몇 가지 예를 보여드리겠습니다.

갑골문의 차이. 그러나 구사법으로 볼 때, 양자는 기본적으로 같다. (1) 수나라부터 초당까지, 중국 대통일, 남북조 문화예술 겸용. 초당에 이르러 정치가 흥성하면서 서예 예술은 점차 새로운 자세로 육조 유풍에서 눈에 띄었다. 초당은 해서체로 주류를 이루고 있으며, 그 전반적인 특징은 구조가 치밀하고 질서 정연하다는 것이다. (2): 성당의 서예, 당시의 사회 형태처럼 낭만적인 까닭을 추구하는 방식. 예를 들어' 장대취소' (장욱, 와이소), 이영의 행서. 중당 시대에는 해서체로 또 새로운 돌파구가 생겼다. 안진경은 대표로 해서체의 기준을 세우고 본보기를 세우고 정통이 되었다. 이로써 중국의 서예 스타일은 이미 완전히 확정되었다. (3): 만당 오대 당나라 유풍. 2. 청동기 명문의 응용연대는 상대 초기부터 진나라까지 약 1200 년이다. 용경의' 금문차별' 에 따르면 김문은 모두 3722 곳, 그 중 2420 곳이 알아볼 수 있다. 청동기의 비문은 글자 수가 다르다. 기억의 내용도 크게 다르다. 그 주요 내용은 대부분 조상과 제후의 공적을 찬양하는 것이고, 중대한 역사적 사건을 기록한 것도 있다. 예를 들어, 유명한 마오 (Mao) ""에는 497 단어가 있으며, 그 당시 사회 생활을 반영하는 넓은 범위가 있습니다. 3.' 대박' 의 대표적 인물은' 태사전' 이 주전에 기록되었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그는 원래 문자의 기초 위에서 개조를 하였는데, 석고에 새겨져 이름을 얻었다.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최초의 석조문자이며 석조의 시조이다. 서주 말년에 시작해서 춘추전국시대에 진나라를 여행했다. 글꼴은 진 전서의 글꼴과 비슷하지만 글리프의 구성이 겹칩니다. 작은 인감은 "진 인감" 이라고도합니다. 진나라 때 있었다. 형제는 길고 고르며 가지런하여 대천에서 진화해 왔다. 동한 쑤 쉔, "Shuowen 솔루션 단어"? 6? 서씨는 "진시황은 세계 최초의 황제다 ... 하지만 그는 진문과 어울리지 않는다. (리) 부문 쓰기 \ "창호 \", CZ 생활 조고 는 \ "사랑 달력 \", 태사 생활 후무경 쓰기 \ "보설 \", 모두 사숙의 대박을 블루본으로 삼고, 또는 상당히 보존되어 있다. 이른바 소전 작가도 있다. 5. 예서예서는 기본적으로 전서에서 진화해 왔으며, 주로 전서의 동그란 획을 네모로 바꿔 쓰는 속도가 빨라서 목간위에 물감으로 쓸 때 동그란 획을 그리기 어렵다. 。 6. 해서체 해서체를 예서 또는 진서라고도 한다. 모양은 정사각형이고, 획은 곧고, 모형으로 쓸 수 있어 이름이 붙여지는 것이 특징이다. 동한 때부터 시작하다. 유럽 (구양문의), 유 (여사남), 안체 (안진경), 유체 (류공권), 조체 (첨부) 등 해서체의 명가가 많다. 초기 공식 필적은 아직 매우 적고, 구조가 약간 넓고, 가로가 길고, 세로가 짧다. 전세한 위진중, 종추의' 신고서' (왼쪽),' 사계절 추천지표', 왕희지의' 악의론',' 황정경' 등과 같은 대표작이 될 수 있다. 그 특징을 다시 보면 옹방강이 말한 바와 같이, "예서의 파동을 고치고 주워도 예서의 세로로 남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7. 초서: 한자의 한 스타일. 한대에 형성되어 글쓰기의 편의를 위해 예서의 기초 위에서 진화해 왔다. 조장, 조금, 광초가 있습니다. 획의 변화는 규칙적으로 따라야 한다. 예를 들면 송강판 삼국오의 급장과 같다. 오늘 풀은 격식에 구애되지 않고 유창하며, 작품을 대표하는 것은 왕희지의' 초월' 과 진대의' 득시' 가 있다. 광초가 당대에 나타나 장욱 () 과 회소 () 를 대표하는 필법이 광범하여 실용에서 완전히 벗어난 예술 창작이 되었다. 그 이후로 초서는 서예가가 조장, 조진, 광초를 모방한 작품에 지나지 않았다. 대표작 장욱의' 복통' 게시물, 와이소의' 자서전 게시물' 등이 있다. 초서는 쓰기 편의를 위해 만들어진 서체이다. 한초에 시작하다. 당시' 조리', 즉 조잡한 예서였으며, 점차 발전하여 예술적 가치가 있는' 조장' 을 형성하였다. 한말, 장지는' 조장' 을' 현대초' 로 바꾸었고, 캐릭터 스타일은 일거에 형성되었다. 당대에 이르러 장욱 () 과 회소 () 는 들풀 () 로 발전하여 획이 연속적이고 글리프가 변화무쌍하다. 8. 행서와 초서 사이의 서체로, 초서나 초서라고 할 수 있다. 해서체 쓰기 속도가 느리고 초서가 식별하기 어려운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서다. 필법은 초서처럼 난잡하지도 않고 해서체로 단정할 필요도 없다. 오픈법은 초서법보다 많은데, 이를' 오프닝' 이라고 한다. 초서예는 모듈법보다 많은데,' 초서' 라고 불린다. 행서는 대략 동한 말년에 생겨났다. 2. (1) 수나라부터 초당까지, 중국 대통일, 남북조 문화예술 겸용. 초당에 이르러 정치가 흥성하면서 서예 예술은 점차 새로운 자세로 육조 유풍에서 눈에 띄었다. 초당은 해서체로 주류를 이루고 있으며, 그 전반적인 특징은 구조가 치밀하고 질서 정연하다는 것이다. (2): 성당의 서예, 당시의 사회 형태처럼 낭만적인 까닭을 추구하는 방식. 예를 들어' 장대취소' (장욱, 와이소), 이영의 행서. (3): 당말 5 대에는 이영 엄수 등 성취한 서예가가 당에서 살아남았다. 이로써 당대의 서예가 청정엄하고 엄밀한 풍격이 일단락된 후 북송' 네 집' 도 새로운 시대의 물결을 일으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