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쪽에서 바다로, 강물은 언제 서쪽으로 돌아갈 것인가? 젊은이가 열심히 일하지 않으면 노인은 비참해질 것입니다. (한나라 악보 '용송흥')
백 가지를 배우려면 먼저 하나를 정해야 한다. (주희)
칼날은 갈음에서 나오고, 매화향은 매서운 추위에서 나온다.
폭풍 속에 펜이 떨어지고, 시는 우는 귀신이 되고 신이 되었다. (Du Fu)
Bie Cai Pseudo-Tai Qin Fengya, Zhuan Yiduo가 선생님입니다. (두보)
해박한 지식과 고민, 촘촘하게 쌓였지만 머리카락은 가늘다. (소시)
많이 배우고, 질문하고, 신중하게 생각하고, 명확하게 식별하고, 부지런히 실천하십시오. ('의례서')
높은 산에 오르지 않으면 하늘이 얼마나 높은지 모르고, 깊은 시냇물에 가보지 않으면 하늘이 얼마나 높은지 모른다. 땅이 얼마나 두꺼운지 알아요. ("Xunzi")
날지 않으면 하늘로 솟아오르고, 노래하지 않으면 블록버스터가 된다. (사마천)
남을 걱정하지 않아도 자신은 모르지만, 고민할 때는 남을 모른다. (공자)
호랑이 굴에 들어가지 않으면 어떻게 호랑이 새끼를 잡을 수 있겠습니까? (후한서)
막힘이 없고 흐름이 없으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한유)
나는 이 산에 있기 때문에 루산의 진짜 모습을 모른다. (수시)
떠다니는 구름이 눈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당신은 최고 수준이니까요. (왕안시)
규칙이 없으면 정사각형 정원을 만드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맹자)
C
수백 송이의 꽃을 모아서 꿀로 만든 후에는 누구를 위해 열심히 일하든 달콤할 것입니다. (뤄인)
창고가 탄탄한 사람은 예절을 알고, 음식과 의복이 넉넉한 사람은 명예와 불명예를 안다. ("Guanzi")
천 개의 곡을 연주하면 소리가 나고, 천 개의 검을 본 다음 무기를 인식합니다. (유시에)
자신을 성찰하면 남을 알 수 있고, 현재를 성찰하면 과거를 알 수 있다. ('려춘추실록')
머리카락 한 가닥의 차이는 천 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한서')
바람이 파도를 가르고 구름돛이 직접 달려 바다를 도울 때도 있을 것이다. (이백)
내 마음은 자침과 같아서 반대편을 가리킬 때까지 쉬지 않을 것입니다. (Wen Tianxiang)
침몰한 배 옆으로 수천 개의 돛이 지나가고, 병든 나무 앞에는 수천 그루의 나무가 솟아난다. (유우시)
구덩이를 먹고 지혜를 얻으세요. (고대 속담)
자는 짧고 1인치는 길다. (굴원)
군대를 떠나기 전 사망해 주인공은 눈물을 흘렸다. (두보)
봄 누에는 죽을 때까지 비단이 떨어지지 않고, 밀랍 횃불은 눈물이 마르기도 전에 재가 된다. (리상인)
봄바람이 너무 뿌듯해서 말발굽이 나빠서 장안의 꽃을 하루 만에 다 볼 수 있을 정도다. (멍자오)
정원은 봄풍경으로 가득 차 있어 가릴 수가 없고, 벽에는 붉은 살구 가지가 돋아 있다. (예샤오웽)
봄밤의 한 순간은 천금의 가치가 있다. (수시)
선을 행하면 올라가고 악을 행하면 무너진다. ("Mandarin")
D
진정한 남자는 파괴되기보다는 산산조각이 나기를 원합니다. (북제서)
구부러질 만큼 곧고, 서투른 만큼 능숙하며, 무관심할 만큼 논쟁적이다. ('노자')
나이는 모르겠지만 나에게 부는 떠다니는 구름과 같다. (두보)
매미처럼 장수하고 장수하시길 바랍니다. (수시)
계속 끊어지면 혼란에 빠지게 된다. (한슈)
권위 있는 사람은 혼란스러워도 지켜보는 사람은 분명하다. (당신서)
도를 얻은 사람은 많은 도움을 받고, 도를 잃은 사람은 도움을 거의 받지 못한다. ('맹자')
산에 오르면 감정이 산으로 가득 차고, 바다를 보면 생각이 바다로 넘친다. (유설
해는 동쪽에서 뜨고 서쪽에서는 비가 내린다. 길은 맑지 않고 맑다. (유위시)
백번 읽어도 그 의미 (삼국지)
수천권을 읽고 정신을 차려 쓴다.(두보)
읽는 방법은 차근차근 읽어나가는 것이다. (Zhu Xi)
책은 수천 리를 여행합니다.
불의를 너무 많이 행하는 사람은 반드시 죽습니다 (Zuo) Zhuan)
E
Er Cao의 육체와 그의 명성은 모두 파괴되면 강물의 영원한 흐름은 파괴되지 않습니다 (두보)
>F
예측하면 모든 것이 성립하고 예측하지 않으면 멸망한다(<의례서>)
p>이다. 강을 지키는 것보다 사람의 입을 지키는 것이 낫다.
배움이 없으면 재능을 키울 수 없고, 야심이 없으면 배움을 이룰 수 없다.
풍. 물은 바스락거리고 물은 차갑기 때문에 강한 자는 한번 가면 돌아오지 못한다.
("전국정책")
부(富)는 음탕할 수 없고, 가난은 움직일 수 없으며, 권력은 억제될 수 없습니다. (맹자)
지
시대를 느끼고 나라에 봉사하겠다는 생각으로 검을 뽑아 쑥을 땄다. (진장)
높은 산이 멈춰 있고 풍경이 멈춘다. (시경)
일꾼이 일을 잘하려면 먼저 도구를 갈아야 합니다. (공자
고대에 큰 일을 이룬 사람은 뛰어난 재능을 가졌을 뿐만 아니라 인내도 가지고 있었습니다. (소시)
도구를 보는 사람은 훌륭한 장인이고, 병든 사람을 보는 사람은 좋은 의사이다. (송나라 예시)
시간은 화살처럼 흐르고 해와 달은 셔틀처럼 날아간다. 왕조의 '증광현문')
장강의 굽이치는 물이 지나가고, 파도가 영웅들을 씻어낸다.('삼국지연의')
H
p>바다는 물고기가 뛸 만큼 넓고, 하늘은 새가 날 수 있을 만큼 높다.(고대시)
바다에는 친한 친구가 있고, 세상은 멀다. (왕보)
바다에 밝은 달이 빛나고 있는 이때, 세상은 (장구령)
갑자기 봄바람이다. 수천 그루의 배나무가 피어납니다.
산 꼭대기에는 모든 작은 산이 보입니다.
불행은 축복입니다. 거짓말, 냄비가 있는 곳에 축복이 있습니다. ("노자")
p>
J
다른 사람이 당신에게 하기를 원하지 않는 일을 다른 사람에게 하지 마십시오. (논어)
둘 다 들으면 깨달을 수 있지만, 믿기만 하면 어두워진다. p>
개를 돌봐도 늦지 않다. 토끼를 보면 죽은 양을 고쳐도 늦지 않다(전국정책)
정의를 보면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은 용기가 아니다(논어)
p>
국내에는 재능 있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들은 수백 년 동안 선두를 달리고 있다. (조이)
금과 옥은 겉으로는 폐허가 되어 있다. (류지)
탑이 물 가까이에 있을 때 달이 가장 먼저 보이고, 태양 아래 꽃과 나무가 봄으로 변할 것이다. 주홍색 근처는 빨간색이고 잉크 근처는 검은 색입니다. (Fu Xuan)
거울은 빛을 바꾸지 않지만 파란색입니다. (Meng Jiao)
규슈의 말들이 다 화를 내고 침묵하는 것이 안타깝다.(제갈량의 『후추시뱌오』)
나라에 목숨을 바치는 것은 돌연 귀국하는 것과 같다(조지)
군자의 아름다움은 남자의 악함이 아니다. /p>
군자는 관대하고, 악인은 함께 살고 싶은 마음이 있다.
군자. 길은 걱정하지만 가난은 걱정하지 않는다(논어)
군자 우정은 물처럼 가볍다("장자")
L
늙어서 흰머리를 아는 것이 좋고, 가난하고 강하면 구름에 빠지지 않을 것이다.
노인은 야망이 있고, 순교자는 노년에 야망이 가득하다(조조)
배꽃 마당에는 달이 녹고, 고양이와 연못은 바람에 흐르고, 문은 썩지 않는다. (Lu Shi Chun Qiu)
길이 멀고 위아래로 검색하겠습니다.(Qu Yuan)
길은 멀고 사람의 마음을 보면 알 수 있다.(원곡·보답하기 위해 노력하라)
떨어지는 붉은 것은 무정한 것이 아니라 꽃을 보호하기 위해 봄의 진흙으로 변하는 것이다. /p>
떨어지는 구름과 외로운 백조가 함께 날아가는 가을물* **하늘은 언제나 같은 색이다.
M
많은 사람들이 손실을 입겠지만, 겸손하면 유익을 얻을 것입니다. (상서)
매화는 눈보다 세 점 더 하얗지만, 눈이 내리면 매화의 향기가 사라진다. (뤄메이포)
과시에는 시작이 없고, 실패에는 끝이 있다. (노래집)
똑똑하고 배우기를 열망하며 질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습니다. (공자)
걱정 마세요. 앞으로는 세상에 당신을 아는 친구가 없을 거예요. (가오시)
늦은 밤인데 아직도 하늘에는 안개가 가득하다. (유위시)
더 이상 기다리지 마세요. 청년의 머리가 하얗게 변하고 너무 슬플 것입니다! (악비)
숲 속의 나무는 아무리 아름다워도 바람이 불면 망가진다. (당고서)
N
약간의 붉은 빛이 나는 수천 개의 두꺼운 녹색 가지가 봄 풍경을 옮기는 데에는 그다지 필요하지 않습니다. (왕안시)
P
피부가 없어지면 머리카락은 어떻게 붙일까요? (Zuo Zhuan)
지렁이가 큰 나무를 흔든다고 생각하면 어이가 없습니다.
(한유)
Q
음악은 높고 화성은 낮다. (송유)
몸이 바르면 명령에 따르지 않고, 몸이 바르지 않으면 명령을 따르지 않는다. (논어)
훌륭한 글을 감상하고 의문점을 분석해 보세요. (도원명)
시대의 흥망성쇠에 얼마나 많은 일이 일어났는지, 장강은 끝이 없다. (Xin Qiji)
천 리 길도 한 걸음부터 시작됩니다. (노자)
고인은 전에 보이지 않고 신인은 나중에 보이지 않습니다. 하늘과 땅의 긴 여정을 생각하며 안타까움에 눈물을 흘렸습니다. (첸장)
앞차의 전복은 뒤차에게 교훈이 된다. (한슈)
과거를 잊지 말고 미래의 선생님이 되세요. ("전국정책")
인내심으로 금과 돌을 조각할 수 있습니다. (Xunzi 학습 장려)
녹색은 파란색에서, 녹색에서 파란색을 가져옵니다. (순자)
푸른 산이 덮지 못하고 결국 동쪽으로 흐를 것이다. (신치지)
무궁화는 맑은 물에서 나오며, 조각은 자연스럽게 제거됩니다. (리바이)
가난하면 변하고, 변하면 성공하고, 인기가 있으면 장수한다. (변화의 책)
가난하면 자신에게 유익하고, 부유하면 세상에 유익할 것입니다. ('맹자')
R
태산보다 무거울 수도 있고 깃털보다 가벼울 수도 있고 용도는 다양하다. (사마천)
예로부터 사람이 죽지 않아 충성스러운 마음을 남겨 역사를 빛낸다. (Wen Tianxiang)
누구도 실수를 하지 않았지만 자신의 실수를 바로잡을 수 있다면 이보다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 ('좌전')
인(仁)한 사람은 인(仁)으로 보고, 현명한 사람은 지혜(智)로 본다. ("변화의 책")
S
변장된 축복? (회남자)
3시가 되면 불이 켜지고 5시는 닭이 켜지는데, 남자들이 화를 내는 시간이다. 검은 머리는 공부를 일찍부터 잘 모르고, 백발은 늦게 공부한 것을 후회한다. (안진경)
삼군은 장수를 잡을 수 있지만, 보통 사람은 야망을 잡을 수 없다. (공자)
종료를 기다리지 않으면 청년의 머리가 하얗게 변하고 공허함과 슬픔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악비)
산은 너무 높아도 안 되고 물도 너무 깊어도 안 돼요. (조조)
산이 높지 않으면 신선이 있고, 물이 깊지 않으면 신령한 존재가 된다. (유우시)
산은 높고 달은 작지만 진실은 분명하다. (수시)
산과 강이 부서지고 바람이 휘날리고 캣킨이 떠 다니고 인생 경험은 기복이 있습니다. (원티엔샹)
산천이 있어도 나갈 길은 없고, 짙은 꽃과 밝은 꽃이 피어나는 또 다른 마을이 있다. (루유)
젊은이들은 평생 열심히 일하는데 시간과 노력을 낭비해서는 안 된다. (두쉰허)
몸이 죽으면 혼이 영이 되고 혼이 귀신이 된다. (굴원)
화려한 봉황의 날개는 없지만 정신은 맑다. (리상인)
당신은 살아서도 영웅이 되고, 죽어서도 영웅이 될 것입니다. (리청조)
인생에는 한계가 있고 지식(지혜)에는 한계가 없습니다. (장자)
줄이 나무를 자르고, 물방울이 돌을 관통한다. (송나라의 낙대경)
성인은 걱정을 많이 하면 반드시 실수를 하고, 어리석은 사람은 걱정을 많이 한다. 뭔가가 있어야합니다. ('연자춘추')
이렇게 대단한 명성을 누리는 게 사실 현실적으로 어렵다. (후한서)
전성기는 다시 돌아오지 않고, 날마다 아침으로 돌아오기도 어렵다. 제때에 격려해야 하는데, 시간은 누구도 기다려주지 않는다. . (도연명)
잃은 것은 동쪽이고 얻은 것은 뽕나무다. ('후한서')
나무를 키우는 데는 10년이 걸리고, 사람을 키우는 데는 100년이 걸립니다. ('관자·관수')
위기에는 성실함이 드러나고, 혼란스러울 때에는 충성심이 드러난다. (바오자오)
학자는 야심이 있어야 하고 갈 길이 멀다. (논어)
선비가 측근을 위해 죽는다. (역사)
세상을 아는 것이 지식이고, 사람의 감정을 다스리는 것이 글이다. ('붉은 저택의 꿈')
옥을 테스트하는 데는 3일이 걸리고, 재질을 확인하는 데는 7년이 걸립니다. (바이주이)
책을 쓰고 나면 후회가 덜할 것 같아요. (루유)
맑고 얕은 물 위로 듬성듬성한 그림자가 비스듬히 드리우고, 황혼녘 달빛에 은은한 향기가 떠돈다. (린부)
풀에 대해 아무 말도 하지 않는 사람은 세 개의 봄 햇살을 받을 것입니다. (우자오)
물이 맑으면 물고기가 없고, 사람이 보면 제자가 없다. ('예서')
해가 추우면 소나무와 편백나무가 시드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공자)
T
다른 산의 돌은 옥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시경·소야')
철신을 신고도 찾을 수 없는 곳이 있고, 거기까지 가는 데 수고가 필요하지 않다. ('물마진')
복숭아와 자두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나름대로 실수를 저지른다. (역사기록)
날씨가 좋은 곳만큼 좋지 않고, 좋은 곳이 사람보다 좋지 않습니다. ('맹자')
세상 모든 일은 어렵고 쉽다. 하면 어려운 것도 쉽고, 안 하면 쉬운 것도 어렵다. (펑두안 삼촌)
세상의 흥망성쇠에는 모든 사람이 책임이 있습니다. (구옌우)
하늘의 움직임은 야오에게는 존재하지 않을 것이고, 지에에게는 멸망하지 않을 것이다. "구자")
신의 뜻은 고요한 풀을 불쌍히 여기고 밤에는 세상이 맑아질 것이다. (Li Shangyin)
W
물건을 가지고 노는 것은 야망을 잃습니다. (서경)
가버린 사람을 훈계할 수는 없지만 온 사람을 쫓아갈 수는 있다. ('논어')
인간의 본성은 기이하기 때문에 좋은 문장을 읽기 어렵고, 그 말이 놀랍지 않으면 결코 멈추지 않습니다. (두보)
비천한 지위에도 불구하고 감히 조국을 잊지 못한다. (루유)
민무와 군사의 길은 한걸음 한걸음이다. (의례서)
그 경우에 맞게 글을 짓고, 그 경우에 맞게 노래와 시를 지었다. (바이주이)
배움에는 순서가 있고, 기술에는 전문성이 있다. (한유)
슬픔이 얼마나 되느냐고 묻는 것은 샘물이 동쪽으로 흐르는 강물과 같다. (리유)
운하가 얼마나 맑은지 물어보세요. 생수의 원천이 있으니까요. (주희)
간과 담낭은 그대로 둔 채 가로검을 들고 하늘을 향해 웃고 있다. (Tan Sitong)
끝없이 쓰러진 나무들이 바스락거리고 끝없이 이어지는 장강이 흘러간다. (두보)
꽃은 지고, 제비는 마치 예전에 알았던 것처럼 돌아올 수밖에 없다. (옌슈)
봄을 위해 싸울 생각은 없지만 모두가 부러워하도록하겠습니다. (루유
나의 삶은 한계가 있지만 나의 지식은 한계가 없다. ("장자")
작은 일이라 악을 행하지 말고 행하지도 말라 (유비)
깃털새가 모여든다(변화의 책)
X
노을이 한없이 아름답습니다. , 하지만 황혼이 거의 다 됐습니다 (Li Shangyin)
세상을 먼저 걱정하고 세상이 그것을 즐길 때 기뻐하십시오 (Fan Zhongyan)
작은 연꽃이 방금 날카로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양완리)
넓은 하늘에 고요한 곳에서 천둥소리가 들린다.(루쉰)
>새로 목욕하는 사람은 왕관을 흔들어야 하고, 새로 목욕하는 사람은 옷을 흔들어야 합니다(굴원)
믿음의 말은 아름답지 않습니다. 논쟁은 논쟁을 잘하지 못한다. (노자)
한 번의 불꽃이 초원의 불을 일으킬 수 있다(상서)
생각 없이 배우면 실패하게 된다(공자). >
배우는 데 지치지 말고(공자)
배우고 배우십시오(예서)
배움에는 끝이 없습니다. )
비옥한 중원에는 비옥한 풀이 있고, 차갑고 얼어붙은 땅에는 봄꽃이 가득하다.
노래 '양춘'에서. ", 화목할 수 있는 사람은 소수에 불과하고, 사실 명망에 부응하기 어렵다('후한서')
일을 잘하는 것은 어렵다.(한 유)
계곡을 심는 것보다 1년의 계획이 좋고, 나무를 심는 것보다 10년의 계획이 낫고, 사람을 심는 것보다 10년의 계획이 낫다. /p>
하루가 맹렬하고 열흘이 추우면 사람이 살 수 없다('맹자')
옷은 새것만큼 없고, 낡은 것만큼 좋은 사람은 없다. 춘추시대)
동을 거울로 삼으면 옷을 바로잡을 수 있고, 옛날을 거울로 삼아 사람의 우여곡절을 알 수 있고, 득실을 알 수 있다. (손소원)
관심과 노력은 나라를 젊게 할 수 있고, 이유는 죽을 수도 있다. (구양수)
사랑스러운 모란에는 봄의 눈물이 있고, 힘없는 장미는 새벽 가지에 누워 있다. .
뜻이 있는 사람은 이루어진다. )
좋은 사람들과 함께 산다는 것은 난초집에 들어가 오랫동안 그 향기를 맡지 않는 것과 같다. 악한 사람은 전복집에 들어가서 오랫동안 그 향기를 맡지 못하는 것과 같다(유향)
옥을 닦지 않으면 도구가 되지 못하고 배우지 않으면 도구가 되지 못한다. 천 마일 떨어진 곳을 보면 더 높은 수준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왕지환)
서두르는 것은 낭비를 만들고, 작은 이득은 큰 일을 불가능하게 만든다. (논어)
Z
어릴 때부터 일이 어렵다는 걸 알았고, 중원이 북쪽으로 산처럼 보였다. (루유)
옛날에는 바다에 물이 없었고 오산 외에는 구름도 없었어요. (위안젠)
옛날에는 바다에 물이 없었고 오산 외에는 구름도 없었어요. (위안진)
풀지 않고 쉬는 것이 민사(文事)의 길이고, 펴지 않고 쉬는 것이 민병(文官)의 길이며, 펴지 않고 쉬는 것이 민병(文官)의 길이다. ('의례서')
자신의 단점을 알면 반성할 수 있고, 어려움을 알면 자신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의례서')
나와 적을 알면 백 번 싸워도 위험 없이 싸울 수 있다. (손자병법)
아는 것이 힘이다. (베이컨)
당신이 아는 모든 것을 말하고, 당신이 아는 모든 것을 말하십시오. (수쉰)
이 문제는 구체적으로 처리해야 한다는 것만 알고 있어요. (루유)
길면 짧고 짧으면 길다. (루시춘추)
현명한 사람은 생각을 많이 하면 잃는 것이 있고, 바보는 생각을 많이 하면 얻는 것이 있다. (옌즈춘추)
죄책감이 있는 주자지는 나의 친구이고, 맑은 물이 담긴 물은 나의 스승이다!
------------------------------- ----- -----
편지는 벽일 뿐이므로 높이가 3피트가 되도록 놔두는 것은 어떨까요
만리장성은 수천 마일 떨어져 있는데, 특히 지금은 진시황을 볼 수 없습니다.
심연의 물고기를 부러워하고 뒤로 물러나 그물을 쌓는 것이 좋습니다.
말이 없고 무거운 생각과 수천 가지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깝지만 너무 먼 마음속에 얽혀있습니다
어디부터 시작해야 할까요? 말하기 부끄럽다
검은 토끼는 하늘을 날고 세상은 세월을 거쳐왔다
수천 번의 뒤돌아봐도 먼지로 변하지만 푸른 산만이 변함없이 남아있다
끝없는 지평선을 바라보며 쓸쓸하고 말문이 막혀 슬프다
오직 두 곳의 혼란과 인재와 미녀들의 슬픔 때문일 뿐이다
가난은 부끄러운 것이 아닙니다. 겸손한 것이 진짜 부끄러운 것입니다.
한 방울의 은혜도 분명히 감사할 것입니다. 봄에는 보답할 것입니다.
인내력이 있는데 왜 삼경에 일어나서 5시경에 잠을 잔다
가장 쓸데없는 일은 하루만 노출되고 열흘만 추위만 두려워한다는 것이다
바다가 바다를 가로질러 흐르고 있다고 팡은 보여줬다. 영웅으로서의 본색
밤 바람과 비는 어디로 갔으며, 반창으로 서쪽 달이 엿보였는지
옷은 점점 넓어졌는데 나는 그렇지 않았다. 후회하지 말아라 내가 사라져서 사람을 초라하게 만들었으니
고요함은 수양이요, 고찰은 덕을 닦는 것이니라
바람은 살랑거리고 물은 차갑고, 강한 자는 한번 가면 돌아오지 않는다
저녁 구름이 떠오르고 해가 정자에 지고 산비가 내리고 욕망이 오면 바람이 건물에 가득하다
두 사람의 사랑이 오래 지속된다면 어떻게 밤낮으로 함께 있을 수 있겠는가
그러나 다정함은 기사도를 없앨 수 있고 나는 이생에서 기꺼이 화장대에 동행할 것이다
산에 오르면 산에서는 사랑이 넘치고, 바다를 보면 생각이 바다에 넘치리라
잠깐 기다리지 마세요. 머리는 하얗게 변하고 공허하고 슬프게 될 것입니다
세상에 많은 일이 있어도 마음은 항상 행복할 것입니다
옛날에는 바다가 너무 어려웠습니다. 물, 오산 빼고는 구름이 아니었고
청가에 호수가 겹쳐 있고, 가을 계수나무 세 송이와 10마일의 연꽃이 있었다
과거는 연기처럼 잊혀지고, 내 마음 속 세상은 이타적이야
수천 송이 꽃을 지나도 나뭇잎 하나도 닿지 않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