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샨의 대불을 찬양하는 시입니다.

송나라 9년(1173년) 노유는 역사와 정치를 담당하며 '영운대불'을 지었다.

구선신은 살짝 미소를 지으며 배를 불러 연기와 진을 끊었다.

이생에서 알고있는 위대한 사람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무거운 캐비닛을 올라가는 데 지치지 않았습니다.

녹색으로 가득한 봄 거울, 파도는 보물이 아니다.

하나님의 능력이 무한하다는 것을 알기 시작한 류장-황금 열매는 작습니다.

송 4 년 (1177), 판 청다 투어 링윈 산, "링윈 9 개 정상"을 썼다 :

동포 타기 와인 투어를위한 채팅, 완칸은 나를 봉우리에 오르는 것을 환영합니다.

강은 아홉 번의 폭풍을 흔들고 구름은 밤낮으로 떠다녔다.

고대 부처는 물의 흐름을 끊고 보행자는 휴식으로 돌아갈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오후에는 수도원장의 베개 위에서 잠을 자고 자유롭게 웃는다.

명홍지(明弘智, I488-1505)의 '시천운'이라는 시에서 레산 부처의 위엄을 다음과 같이 묘사하고 있습니다:

고대 사원이 강 상류에 살 때, 홍비는 다층 건물을 지었습니다.

두 개의 밝은 달과 산봉우리, 사계절의 연기가 부처님의 머리를 덮었습니다.

명 홍제 18년(1505년), 레산 학자 판안의 '영운사'라는 시에도 이렇게 읊었다."누가 구름으로 금빛 몸을 깎았나? 위고가 촉에 들어갔다고 들었네.

사당에는 천 개의 층이 있고 사당 앞에는 비석 하나만 놓여 있다.

부원 3년(1100년) 황팅젠은 레산으로 가서 링윈산에 있는 레산 대불을 참배했습니다. 그는 영운산의 아름다운 경치를 깊이 감상하고 30년 동안의 우여곡절을 회상하며 <영운기행>을 지었다.

영운은 복숭아꽃을 보며 웃었고, 그가 집에 도착하기까지 30년이 걸렸다.

그 후 봄바람이 불고 봄비가 내린 후 혼돈이 물과 함께 세상 끝까지 떠내려갔다.

명나라 학자 이시화는 사천을 여행하다가 레산에 도착한 후 영운사라는 시를 지었다."연꽃은 해안에서 솟아오르고 독수리 능선은 구름에 기대어 있다.

달은 푸른 물 위로 지나가고, 연기는 에리야 테라스에 가라앉네.

소나무가 불고 강물결이 하늘을 뒤덮네.

보리수나무가 있는 곳에 리조트에 가서 심는다.

명 완리 14 년 (1586 년), 학자, 운남 부장관 뤄이 (레산 사람들)는 "코끼리 돌"시를 만들어 레산 부처에 대한 사람들의 경외심을 보여 주지만 레산 부처의 사람들의 "절대 멸망"의 열망을 반영합니다 :

전장 강은 절대 마르지 않고 전쟁의 주축이 될 수 없습니다.

돌담은 하늘에서 의심되고 구름 뿌리는 물속에 반쯤 있습니다.

금빛 몸체는 푸른 구름 옆에 꼿꼿이 서 있고, 비취나무는 하늘에서만 보인다.

불멸의 드라이카스를 멸망시키지 마라, 신의 영광은 시작하자마자 끝난다.

청 순자 학자, 법무부 왕시전은 또한 "늦은 밤 샹수이를 가로 질러 라인 링윈 정상"을 썼다 :

진정한 링윈 와인 투어, 시저우 한이 최고입니다.

아홉 개의 봉우리가 강물의 잎을 태양에 노래하고, 세 개의 물이 조수 위로 군청을 감싸고 있습니다.

산은 부엉 누각의 기슭에서 샘물이 흐르고, 고대 부처님 분에서 샘물이 흐르니 산이 좋다.

동포는 수종을 생각하지 않을 만큼 오래되었지만 살고 싶지 않다.